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방송/연예 게시판
 
작성일 : 19-07-13 20:45
[솔로가수] 축가 부르고 왔다가 전두환 소리 듣는 아이유
 글쓴이 : ByuL9
조회 : 3,122  


02c02969503d25bc2aca72f0fa6e366607c7ed5f.png

70b0cac12f1c56bfde45b00138a2514b0427e9b6.jpg

커플 파자마 선물+ 손편지 
2b554b2d615f6ab2cd684186f05e2c3d02f6be9d.png


20408604dec3f69144ff35a6d03b80a4_3frFm1AU1hgZUdbsMX5l78qD2UiF6WeK.jpg
20408604dec3f69144ff35a6d03b80a4_4y6TxkpqhTRLj.jpg




d4aa2338c0fa043c503f7945bfd31818bce84ee2.jpg
저 쿵쾅이들의 열폭은 여전하네요 ㅋㅋㅋ   진짜 노답ㅋㅋㅋ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빌라배트 19-07-13 20:48
   
저 부산친구들은 진짜 무슨 복이냐
아이유 개인번호로 연락도하고 부산콘서트할때마다 초대받고
결혼식 축가라니..;;;;
     
초승달 19-07-14 03:35
   
222 ㅠㅠㅠ
winston 19-07-13 20:49
   
아이유
마음이 여유있어서 좋다!!
골드에그 19-07-13 20:53
   
쿵쾅쿵쾅... 역시 인증된 아이유~!
라이라이라 19-07-13 20:56
   
무슨 소리야 저게ㅋㅋㅋㅋ
허까까 19-07-13 21:47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저러고 사냐 진짜 ㅋㅋㅋㅋㅋ
레드빈 19-07-13 22:51
   
어휴 저동네는 대단하다 ;;;;
엣지있게 19-07-13 23:17
   
뒤에 귀 이러는거 극혐  아놔
초승달 19-07-14 03:35
   
쟤네들 지들이 무슨 소리하는지도 모르져.
뇌도 없고 필터도 없음 ㅋㅋ
검푸른푸른 19-07-14 15:22
   
자기 사람 잘챙기면 전두환이냐 ㅋㅋㅋ 논리지리네 미친것들.
 
 
Total 869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319 [솔로가수] 박지민, 한복 자태..."추석이 얼마 안 남았다!" MR100 09-06 1567
318 [솔로가수] 정미애 “예쁘다”는 관객 칭찬에 수줍은 고백 “… 휴가가고파 09-06 3121
317 [솔로가수] 김용국 논란 사과 및 해명…"여혐 발언 당사자 아… 휴가가고파 09-06 1757
316 [솔로가수] 김소유, 고혹적 자태 콘셉트 이미지 공개…상큼 비… (2) 휴가가고파 09-06 1452
315 [솔로가수] 어글리덕, 6일 1년 만에 새 더블 싱글 ‘맨 인 블랙… 뉴스릭슨 09-06 328
314 [솔로가수] 트로트 가수 김소유, 독도지킴이 홍보대사 위촉 "… 휴가가고파 09-05 715
313 [솔로가수] 하유비, ‘평생 내 편’ MV 티저 공개…김일중과 커… 휴가가고파 09-05 837
312 [솔로가수] 김소유, 16일 신곡 발표+팬 쇼케이스 진행 휴가가고파 09-03 536
311 [솔로가수] 이승환 슈퍼히어로 (영화 엑시트 OST 버전) 봉하음… (1) stabber 09-03 480
310 [솔로가수] 하유비, ‘미스트롯’ 최강 비주얼다운 美친 미모 … (4) 요요요용 09-03 1484
309 [솔로가수] 선미, 신곡 '날라리' 작곡가에 6백만 원 상… (5) MR100 09-03 2878
308 [솔로가수] 하유비, 김일중과 신곡 MV서 커플로 호흡..흥과 케… (1) 요요요용 09-02 757
307 [솔로가수] 박재범X율트론, 컬래버 앨범 ‘온 파이어(On Fire)’ … 뉴스릭슨 09-02 285
306 [솔로가수] 장우혁 - STAY(feat.BABYLON) M/V Teaser(Ver.1) 휴가가고파 09-02 388
305 [솔로가수] [단독] 더크로스 출신 김경현, 예지·하유비 소속 … (1) 요요요용 09-02 1117
304 [솔로가수] 요즘 잘나가는 박혜원 ㄷㄷ (2) 에르샤 09-02 2617
303 [솔로가수] 장우혁 - STAY (feat.BABYLON) M/V Teaser (1) 요요요용 08-30 321
302 [솔로가수] 스텔라출신 소영 근황.ytb (1) 휴가가고파 08-30 3355
301 [솔로가수] 트로트 가수 하유비, ‘평생 내 편’ 하고 싶은 상… 요요요용 08-30 1081
300 [솔로가수] 에일리 - Room Shaker (서울 드라마 어워즈) 첫 지상파 … (3) 요요요용 08-29 681
299 [솔로가수] 하유비, 대중 위한 ‘펑생 내 편’ 약속 “‘미스… 휴가가고파 08-28 783
298 [솔로가수] '믿고 듣는' 크러쉬, 오늘(28일) 새 싱글 '… 뉴스릭슨 08-28 352
297 [솔로가수] 예지, 팬들의 생일 축하에 감사 인사 “행복한 밤 … (1) 요요요용 08-27 968
296 [솔로가수] 송가인, 마사지기 전문 브랜드 모델 발탁 ‘대세 … (3) 요요요용 08-27 3757
295 [솔로가수] 장우혁, ‘STAY’ MV 촬영장서 뽐낸 한도초과 청량美 (1) 요요요용 08-27 983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