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방송/연예 게시판
 
작성일 : 19-05-25 14:20
[미국] 할시와 연하남친 영블러드 (사진&영상)
 글쓴이 : 드라소울
조회 : 4,013  

지난해 결별한 전 남친인 래퍼 G-Eazy와의 자전적 이야기로 
빌보드차트 1위를 기록했던 할시의 'Without Me'. 
스스로 고백했듯 바이섹슈얼(양성애자)인 할시는 사랑 많은 사랑꾼.
할시의 뉴맨은 4살 연하의 영국 록커 영블러드(YUNGBLUD).
영블러드와 할시는 지난 2월에 '11 Minutes'란 곡을 같이 발표하기도 했구요.
삶과 음악에 걸쳐 목하 열애 중인 두 청춘의 즐거운 시간. 
우리 BTS와의 우정은 우정대로 오래 빛나는 걸로. 


01.jpg


02.jpg


03.jpg


04.jpg


05.jpg


06.jpg


07.jpg


08.jpg


09.jpg


10.jpg


11.jpg


12.jpg


13.jpg


14.jpg


15.jpg


16.jpg


17.jpg


18.jpg



지난 4월 코첼라 페스티벌에서 달달한 시간 보내는 할시&영블러드


YUNGBLUD, Halsey - 11 Minutes ft. Travis Barker 
*Travis Barker는 펑크록(네오펑크)밴드 '블링크182'의 드러머.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 꿈에 적었던 오늘과 다를지라도 ―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SpringDay2 19-05-25 14:31
   
그냥 딱 할시답네요ㅎㅎㅎ
하이1004 19-05-25 14:38
   
억 남자 머리가 너무 확 머리 밀어 버리고 싶은
우디 19-05-25 14:49
   
RM에게 살짝 들이대는 느낌이 나죠.

라디오 인터뷰에서도 굳이 RM이라 안부르고 "준" 이라고 칭하며

곳곳에서 친분을 과시...
믈브가조아 19-05-25 15:09
   
패션을 보니 미국이 많이 망가졌구나..
cafeM 19-05-25 17:16
   
남자 모든 사진에 핑크 양말ㅋㅋ
     
드라소울 19-05-25 18:02
   
핑크(!) 양말은 저 친구 시그니처입니다.
공홈에서 팔고 있을 지경.
https://www.yungbludstore.com/
          
마당 19-05-25 19:20
   
의상만 놀고보면 Black-Pink 네요.ㅋㅋ
               
드라소울 19-05-25 20:10
   
ㅇㅋㅋㅋ
저 정도 블랙&핑크충이면 어쩜 벌써 블랙핑크 팠을지도요.ㅎㅎ
블랙과 핑크의 블링크 응원봉 하나 보내주면 양말과 깔맞춤하려나요.
98년생 새파란 얼터너티브 록 뮤지션이지만 몇몇 인터뷰와 자료를 보니 영국 록커답게 음악적 취향은
스펙트럼이 꽤 넓고 좋더라구요. T. Rex, The Clash, Bob Dylan 등에게 음악적 영감을 받았고,
힙합과 록을 자유롭게 쏟아내려는 저항정신과 퇴폐미, 패기와 광기가 나름 있어보여 밉상은 아닌.
키드킹 19-05-26 02:16
   
뭔가 약쟁이느낌 물씬
     
드라소울 19-05-26 10:09
   
표면적으로 그리 볼 수도 있겠지만, 괜찮은 녀석이길 바라네요. ㅎㅎ
약쟁이는 이전 남자친구였던 지이지만으로 충분할 테니까요, 할시에게.
 
 
Total 112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112 [미국] 존 트라볼타 집 위성사진.JPG (12) 배리 10-14 4748
111 [미국] 레이지 어게인스트더머신의 음악을 찢어버린 춤꾼 (3) 에르샤 10-12 852
110 [미국] 22살이라는 디카프리오 새로운 여친 ~ (13) 별찌 10-03 5254
109 [미국] BTS 헐리우드 리포터 표지모델 (8) 김모래 10-02 2795
108 [미국] 데미 무어, 성폭행 피해→애쉬튼 커쳐 외도 폭로 (3) MR100 09-26 1694
107 [미국] [美 워너브라더스TV 엘렌쇼] 몬스타엑스 LIVE 무대영… (1) 한국러브 09-26 1135
106 [미국] 마일리 사이러스 로제 인스타 스토리 캡쳐해 공유 (4) 엘리트닷컴 09-20 2099
105 [미국] 병무청 "유승준, 입대 일정 안에 귀국 약속 뒤 출국… (17) 스쿨즈건0 09-20 4199
104 [미국] [단독] 리한나 "교통체증으로 지각 죄송" 직접 사과… (3) 한류케이팝 09-17 2564
103 [미국] The Masked Singer 시즌2 맛보기편 하얀돌 09-16 519
102 [미국] 유승준 "군대 가겠다고 내 입으로 말한 적 없다" (39) 쁘힝 09-16 4260
101 [미국] ~~ (5) 한류케이팝 09-11 2341
100 [미국] 여자친구와 해변 놀러간 디카프리오 ~ (10) 별찌 09-07 4160
99 [미국] 드웨인 존슨의 인생을 바꾼 한 번의 악수(스압) (1) 골드에그 08-30 1840
98 [미국] 아리아나 그란데 일본어공부 종료선언! 그 이유는? (10) 소음측정기 08-30 5824
97 [미국] 美성희롱 경험고백 서민정, "직원이 둘째 원하냐 … (12) 스쿨즈건0 08-27 5176
96 [미국] 마동석 졸리와함께 인터뷰중 (3) 더미션 08-25 3746
95 [미국] -- (3) 한류케이팝 08-25 895
94 [미국] 스파이더맨 소니 디즈니 재협상 타결 (5) 골드에그 08-24 1840
93 [미국] 오늘 헐리우드 빅뉴스 (14) 골드에그 08-21 4185
92 [미국] 미국 전역에 울려 퍼지는 한국어 노래 (feat.bts방탄… (1) 한류케이팝 08-19 1775
91 [미국] 아쿠아맨, 제이슨 모모아 체포 (5) 배리 08-19 2671
90 [미국] 아쿠아맨 근황 (5) 골드에그 08-18 2385
89 [미국] 산사 스타크 근황.JPG (2) 배리 08-14 2655
88 [미국] [미국 YOUTUBE 차트] 인기곡,인기아티스트,핫이슈,인… (1) 한국러브 08-12 764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