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방송/연예 게시판
 
작성일 : 12-03-16 23:11
[보이그룹] 남아이돌 복근짤 모음(재업)
 글쓴이 : 짤방달방
조회 : 30,202  

DB손실로 이전에 올렸던게 다 날아가서 아쉬운 마음에 올립니다..ㅋㅋ




동방신기 - 유노윤호



최강창민(근데 너무 앵글이 멀어!ㅋㅋ)




슈퍼주니어 


최시원




샤이니 

최민호




김종현





비스트

이기광



일명 벗기광이라고..ㅋㅋㅋ 뒷태짤은 서비스..ㅋ



양요섭



손동운





인피니트

남우현




호야




2PM(전원)




2AM(전원)

(진운인 왜 단독 복근짤이 없냐;;)



MBLAQ 


이준





유키스

신수현





빅뱅


테양



승리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전투코끼리 12-03-16 23:14
   
역시 복근은 보면볼수록 눈이즐거움~ 하지만 질투가나기도함 ㅜ;; 잘보고갑니다~
베말 12-03-16 23:16
   
어잌후야 ㅋㅋㅋ
전에 영배씨 복근 보고 반전이라고 놀랬던게 생각나네요ㄷㄷㄷ
     
짤방달방 12-03-16 23:17
   
어? 태양이가 댄스랑 복근으로 꽤 유명한데요...허허.
          
베말 12-03-16 23:18
   
제가 빅뱅을 잘몰랐을때 대략 3..4년전 이야기랍니다 ㅋㅋ 어쨋든 왜 빅뱅이 유명한지 알기 시작했다능
               
짤방달방 12-03-16 23:20
   
그때면 뭐 거진 신인시절이네여..ㅋㅋ
플리터 12-03-16 23:19
   
닉쿤 배꼽 없는사진 있네요 ㅋ
가생의 12-03-17 01:28
   
아낰ㅋㅋㅋ
 
 
Total 135,002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품번 공유자 강력조치 가생이 03-13 40168
134977 [기타] sm 아이돌들의 캐스팅 및 입사 비화 (12) 짭짭 11-12 32415
134976 [기타] 왁싱 중 아랫도리 노출 사고난 치어리더 (12) 베르테르 08-10 31478
134975 [걸그룹] 7학년1반 움짤모음(고의인지 판단해보세요) (21) 람다 07-23 31328
134974 [정보] 방탄소년단과 팬들을 '거짓'으로부터 지켜… (29) BTJIMIN 11-20 30231
134973 [보이그룹] 남아이돌 복근짤 모음(재업) (7) 짤방달방 03-16 30203
134972 [해외연예] 팬들이 시노자키 아이에게 바라는 팬서비스 (13) 암코양이 10-17 29799
134971 [해외연예] 日 여배우 '아라가키 유이' 성형전 (13) 멋쟁이타쿠 10-14 29608
134970 [정보] 제시, 성형전 외모 공개 (4) 스쿨즈건0 04-27 28855
134969 [걸그룹] 가장 정리 잘했다는 평가를 받는 제시카 행적글 (5) 불멸1 10-05 28701
134968 [걸그룹] AOA 설현 초아 과거사진 (13) 스쿨즈건0 11-22 28561
134967 [잡담] 배우 이영아 결혼하면 남편은 불쌍할듯... (8) 삽자루1018 09-14 27858
134966 [기타] 눈동자 색이 특이한 연예인들 (12) 디호디호 01-23 27452
134965 [기타] 설레네요 첫 글이 될까요? (15) qwe 11-29 26792
134964 [걸그룹] 티아라 화영 방송사고!! (37) 콜콜콜콜 01-29 26639
134963 [걸그룹] 블랙핑크 리사 성현전 사진.jyp (37) 발해로가자 08-10 26631
134962 [걸그룹] 프로듀스 101: 정은우 노출?! (10) 일렉비오 02-23 26506
134961 [걸그룹] 정채연 허벅지에 멍이 왜.. (9) 스쿨즈건0 11-01 26471
134960 [잡담] JYP에서 또 2명 놓친듯하네요. (11) 런데이 05-25 26444
134959 [해외연예] 일본의 전설적인 아이돌이자 악녀인 마츠다 세이… (4) 이기적인년 01-02 26255
134958 [배우] 이진 은광여고 3대 얼짱시절 (16) 암코양이 04-08 26190
134957 [걸그룹] [BGM]각 걸그룹 바스트 담당. (11) 암코양이 08-11 26089
134956 [MV] 아이유 - 너의 의미(Feat. 김창완) [Music Clip] (11) 오캐럿 05-20 25572
134955 [걸그룹] 지금까지 서지수루머 사건 정리 (51) 말랑한감자 11-12 24854
134954 [걸그룹] 트와이스 사나의 성씨 미나토자키에 대해서.. (36) 블루얍비 05-18 24803
134953 [정보] 김주하 이혼소송, 네티즌 "증권가 찌라시 불화설 … (2) IceMan 10-23 24732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