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방송/연예 게시판
 
작성일 : 15-08-13 00:22
[걸그룹] 수지, 예쁜다리에 멍이가득..
 글쓴이 : 스쿨즈건0
조회 : 17,947  

 
걸그룹 '미쓰에이'의 수지가 12일 오후 서울 용산구 이촌동 CGV용산점에서 열린 영화 '뷰티 인사이드'(백감독 감독) V.I.P시사회에 참석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에르샤 15-08-13 00:26
   
계곡갔다온듯. 발목에는 모기한테 물린 자국도 있네
스톰 15-08-13 00:51
   
민호가 굴렸네 굴렸어
에르샤 15-08-13 01:00
   
근데ㅜ확실히 기자가 어그로를 유도하네
ZeGa 15-08-13 01:13
   
ㅋㅋㅋ 이민호씨 요즘 주짓수 배운다는 소문이..집에서 수지랑 연습하신다고
할게없음 15-08-13 01:19
   
무릎이면
goodyo 15-08-13 01:56
   
안무땜에 멍 퉁성이일듯 남돌도 마찬가지구
레프야신 15-08-13 03:53
   
민호 이자식..ㅡㅡ;
     
룬희 15-08-13 08: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콜롸 15-08-13 07:43
   
수지 살 많이 쪘네..
소년명수 15-08-13 08:33
   
살도 좀 올랐고 저 위치에 멍이면 안타깝지만 100%
이게돌았나 15-08-13 09:11
   
칼과 칼집이 만나 생기는 필연의 스크레치를 탓할 이가 누가 있으리오 ...
내 칼집이 아니면 관심을 꺼야 하거늘 ... 왜 자꾸 자신의 칼을 꼽아보려 하는겐지 ...
Schwarz 15-08-13 10:33
   
이게 야동의 폐해구나
누가 침대놔두고 여자를 땅바닥에 멍들도록 무릎 꿀린다고 여자애한테 섹드립을 -_-
여아이돌이 안무나 연기때문에 무릎 멍드는건 예삿일이구만
우왕 15-08-13 10:39
   
이런게 성희롱인데
연습인가 보죠
만원사냥 15-08-13 11:01
   
아... 너무나 쉽게 뱉어대시네;;;

참 이런거 보면... 같은 남자인게 부끄러울 정도임...

또 내가 이런 말 하면, 꼰대 나왔네... 뭐네 하는 분들도 있겠지만... 최소한 여기에서 아무렇지 않게 무릎 하나만으로 여성을 성희롱 하는 사람들은 다른 곳에서 한국 여성들은 어쩌고 하면서 열내지 않기를 바랍니다.

그건 정말 염치없는 개짓거리에요. ㅉㅉㅉ
히르느 15-08-13 11:08
   
고소당하고 경찰서 가서 살려달라고 할 분들 꽤있으시내요
휴지조각 15-08-13 11:17
   
대놓고 성희롱이네
오늘만 산다는분들 많네 쯧쯧
휴지조각 15-08-13 11:19
   
기레기나부랭이들은 저딴식으로 제목 뽑아서 악플 유도하면서
연예인들 악플러 고소에 대한 기사쓸때는 삐뚤어진 팬문화 운운하며 지네들은 아무 상관없다는듯이 추잡스럽게 발뺌하지
감시추적자 15-08-13 11:32
   
확인되지 않은 머릿속 망상을 사실인것처럼 내뱉으며 성희롱, 인격모독, 명예훼손을
아무렇지 않게 해대는 자신에게 무거운 채찍을 내려 치길..
papercup 15-08-13 11:50
   
여자들 다리에 멍들고 상처나는 것 다반산데;;;;

걸핏하면 멍들고 상처나고 그럽니다
게다가 걸그룹 멤버면 춤연습을 달고 살텐데 무릎에 상처나 멍은 항상 달고 살지 않을까 싶은데요 ㅋ
디펜더 15-08-13 11:51
   
다른 사진보면 바로 아닌것을 알게될텐데 ㅡㅡ;; 입에 걸레들을 물었나...
인생 참 편하게들 사시나보네...지 생각이 진리인듯 뱉어내네...
지 기준이 보편적이란건가???
에라이 ...나이들 쳐먹었으면...좀 사람답게 살자....
1stone2birds 15-08-13 16:17
   
나도 남자라 몰랐는데,
여자들 멍 자주 드는 건, 건강을 걱정해 줘야 할 것이더라구요.
어디에 살짝만 부딪혀도 멍들고 그러잖아요.
웃는얼굴 15-08-13 16:19
   
걸그룹멤버가 무릎에 멍드는건 전혀 이상하지 않은데 안무연습하면 무릎말고라도 멍들텐데말입니다.
위에 댓글들이 참...
사통팔달 15-08-13 17:10
   
댓글이 참.걸그룹들 다리멍이야 없는게 이상할정도로 거의 다있다보면 돼요. 음방이나 방송때 다리에도 화장해요 그래서 안보일뿐
goodyo 15-08-14 02:25
   
댓글들이 정말 이하 이상이네요
위아원 15-08-14 07:09
   
여시나 판에서 태연이 핑크무릎가지고 자세가 어쩌구 님친이 저쩌구 했다가
지금 고소미로 벌벌 떨고 있는데 가생이에도 비슷한 인간들이 있네요.
수지도 악플이나 성희롱 댓글들 다 모아서 외장하드에 보관해놔야 할텐데...
고고한늑대 15-08-14 19:05
   
에혀 수준하고는 ㅉㅉ
뭐 눈에는 뭐만 보인다더니 ㅉㅉ
재재 15-08-16 19:08
   
저런 걸 농담이라고 하고 있으니 여시충 욕할 것도 없다.
 
 
Total 158,772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게시물 제목에 성적,욕설등 기재하지 마세요. (12) 가생이 08-20 144676
공지 [공지] 품번 공유자 강력조치 가생이 03-13 181104
158671 [걸그룹] 플레디스 정은우 단추甲 이라고 부르는 이유 (4) 암코양이 01-06 18129
158670 [정보] 한국 영화 배우 출연료 순위 (14) 우주주주 09-25 18105
158669 [걸그룹] 소유 겨드랑이에 저게 뭐지?.gif (12) 이기적인년 12-01 18095
158668 [기타] 신계행 - 사랑 그리고 이별 (1) eh 11-29 18052
158667 [기타] 넘 귀여운 차두리 딸 아인이~ 아들인줄 ㅋㅋ (37) 바람부는 11-30 18048
158666 [정보] 이채영, SNS서 또 '진상' 인증샷 논란 (9) 북산호랑이 12-13 17996
158665 [해외연예] 日 AKB48 前멤버, AV여신으로 7대 등극. (16) 스쿨즈건0 05-16 17979
158664 [걸그룹] 수지, 예쁜다리에 멍이가득.. (27) 스쿨즈건0 08-13 17948
158663 [기타] 휴...휴잭맨!!!ㅎㅇㅎㅇ (12) 짤방달방 03-26 17940
158662 [기타] 산울림 - 꼬마야 (4) eh 11-29 17879
158661 [걸그룹] 톱아이돌 커플 19금 사랑, 우먼센스 기사 (9) 제네러 03-04 17771
158660 [걸그룹] [트와이스] 나쁜 손 모음 (16) 아안녕 01-10 17738
158659 [해외연예] 중국 모델 왕루이얼 "일본 영화출연에 속아 집단강… (21) 암코양이 02-02 17657
158658 [걸그룹] 광배의 뜻이 뭘까요? (2) 봄소식 01-08 17579
158657 [보이그룹] EXO 쎄씨 6월호 인터뷰 - 1 짤방달방 06-09 17576
158656 [잡담] 수지 아육대 왕따설 이거 뭡니까? (21) 대한사나이 09-07 17505
158655 [정보] 포미닛 뮤비 '현아 위에서찍은 가슴노출'논… (5) 암코양이 03-17 17437
158654 [걸그룹] 헬로 비너스의 앨리스 과거사진 (4) 잡덕만세 12-22 17433
158653 [배우] 2015년 새롭게 뜰 94년생 신인 여배우 - 채수빈 (스니… (5) 조세물있뉴 02-06 17428
158652 [걸그룹] 소문난 SKT 설현 포스터 (24) William 08-29 17313
158651 [해외연예] 해외여배우파트 2 - [카야 스코델라리오] (2) 홍초 05-02 17254
158650 [기타] 대구 미인들.GIF (31) 쌈장 03-16 17253
158649 [기타] 맥심 snl 김태희 (7) 암코양이 10-25 17093
158648 [걸그룹] 헬로비너스 움짤 몇 개. (7) 노을빛스무 11-02 16977
158647 [배우] 서프라이즈 재연 배우 한달 수입 (8) 쁘힝 10-17 16911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