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방송/연예 게시판
 
작성일 : 15-05-17 18:32
[해외연예] 中 갑부, 日 AV배우 85억원에 개인비서 채용..누구?
 글쓴이 : 걍노는님
조회 : 15,066  

중국의 대부호가 일본 AV배우 로라 미사키를 개인비서로 채용해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SNS 캡쳐





http://media.daum.net/foreign/china/newsview?newsid=20150517154305717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많이들 부탁드리네요^^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시아L 15-05-17 18:38
   
대놓고 성매매네.....ㅋ
하여간 중국의 배금주의는......
중국 공산당원이나 돈 좀 있다는 남자들이 첩 없으면 그게 더 이상한거라고 하니.
빨간사과 15-05-17 18:41
   
돈으로 사람도 사는 세상 ㅇ_ㅇ
키라뉨 15-05-17 18:47
   
제가 알기론 비서가 아니라 소속사???? 뭐 비슷하게 해서 중국에서 활동 한다는걸로 아는데요~
Durden 15-05-17 18:50
   
혼혈인가?
주한 15-05-17 18:53
   
대다나다~~
dhorncjrtkf 15-05-17 19:19
   
얼굴은 이쁜데 혓바닥 보고 깜놀,,ㅋ
쪽바리들 창녀수출 대단하다,,,
조세물있뉴 15-05-17 19:42
   
쟤 유투브 영상 올리다가 AV찍은 얘네요
ZeGa 15-05-17 21:12
   
아니 왜 굳이 85억이나 주고 av를 고용하냐 걍 첩 대행으로 고용하는건가?ㅋㅋㅋㅋㅋㅋ
흑룡야구 15-05-17 22:09
   
서양인 몸입니다. 한쪽은 축복을 덜 받았지만 우월하더군요. 기사보고 바로 검색해 봤네요. ㅋ
메렁 15-05-17 22:27
   
85억은 좀 심하네요
박지성최고 15-05-17 23:37
   
홍보 전략이 아닐지...이런건 분명히 노이즈 마케팅이 되잖아요 ㅋ
옵하거기헉 15-05-18 02:19
   
.
.
.
.
나도 돈많으면 몸종으로 고용하고싶운 av 배우둘 꽤 되는데 ㅋ
.
부럽다 갑부라 자기가 맘애드는 배우들 모니터넘어 현실로 불러올수도 있고
.
나도 몇명있는데  ㅋ
.
.
.
.
.
풍류방랑객 15-05-18 02:21
   
예쁘긴 하네요 ㅎㅎ
Atomos 15-05-18 02:26
   
15년이라니 앞날은 생각하고 계약한 건가..
데이빗 15-05-18 03:16
   
찾아보니 진짜 예쁘긴 하네요...역시 혼혈은 ㄷㄷ
진한참기를 15-05-18 03:26
   
시급이 25만원정도군 ㄷㄷㄷ
darkbryan 15-05-18 09:25
   
혼혈인데 백인에 더 가까운 혼혈이네요
 
 
Total 132,136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품번 공유자 강력조치 가생이 03-13 32572
131986 [해외연예] 中 갑부, 日 AV배우 85억원에 개인비서 채용..누구? (17) 걍노는님 05-17 15067
131985 [기타] 마녀사냥 미모의 방청객들 (19) 암코양이 10-14 15062
131984 [방송] 쯔위, 대만 방송사서 한국 활동 취재 (3) 스쿨즈건0 07-03 15057
131983 [걸그룹] 걸스데이 혜리 여군특집 촬영후 음악방송... (12) LuxGuy 08-26 15039
131982 [잡담] 언프 수아 오빠의 실체.jpg 휴가가고파 11-05 15015
131981 [걸그룹] 써니 뱀인간설 ㄷㄷㄷ (12) 응답하세요 03-01 14902
131980 [기타] 해외여배우파트 3 - [아만다 사이프리드] (6) 홍초 05-05 14877
131979 [배우] 평범한 조연 배우 일본 가더니, 대박 (23) 암코양이 10-05 14745
131978 [걸그룹] 오달수 최근자 머리크기.jpg (4) 이기적인년 02-05 14732
131977 [걸그룹] 에프엑스 엠버 각선미 공개~ (15) 쁘힝 05-29 14727
131976 [배우] 이시하라사토미 과거 (10) 멋쟁이타쿠 03-15 14700
131975 [배우] 김규리 정글의법칙 수영복.gif (14) 암코양이 09-27 14636
131974 [방송] 미드 워킹데드 시즌7 글렌 죽음 해외 리액션 (6) 블루얍비 12-06 14597
131973 [기타] 신계행 - 사랑 그리고 이별 (1) eh 11-29 14483
131972 [기타] 산울림 - 꼬마야 (4) eh 11-29 14471
131971 [걸그룹] 금색 레깅스 걸그룹 (9) 에르샤 05-15 14456
131970 [걸그룹] 피곤한 걸그룹들.... (24) 얼향 07-30 14454
131969 [방송] 마리텔 김진경 CL닮았단 말에 반응 (19) 아마란쓰 08-25 14419
131968 [걸그룹] 트와이스 미나 사나 모모 부모님 (12) 사드후작 04-20 14415
131967 [걸그룹] 외국인 멤버가 있는 아이돌그룹.jpg (7) 이기적인년 04-21 14364
131966 [잡담] 유역비를 나름 닮았다 생각했던 국내 여배우 (20) 견룡 02-11 14362
131965 [잡담] 마리텔 이은결씨가 백주부 누르고 1위로 종료 (20) 인간성황 06-14 14308
131964 [기타] 이승우 형의 스페인 여자친구 (15) 콜롸 04-16 14298
131963 [걸그룹] EXID 혜린 과거 사진.JPG (8) 배리 02-08 14295
131962 [방송] 구가의서 수지짤 방출 (8) 써리원 04-15 14288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