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방송/연예 게시판
 
작성일 : 14-09-15 12:22
[해외연예] 중국판 런닝맨 ‘달려라형제’ 서울 촬영 포착, 中선 이미 톱 예능
 글쓴이 : 김님
조회 : 10,732  

 
 
 
_1.jpg

 
 
한편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의 정식 중국판인 저장위성TV ’달려라 형제‘는 오는 10월 10일 오후 9시 10분(현지시간) 중국 저장위성TV 등을 통해 첫 방송될 예정이다.(사진=중국판 런닝맨 ‘달려라형제’ 공식 웨이보)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옵하거기헉 14-09-15 12:42
   
.
.
.
비주얼 보니.... 망삘....
.
.
.
.
     
아마란쓰 14-09-15 13:06
   
런닝맨이 비주얼은 별상관없을듯 한데요;;
어떻게 포맷과 아이디어를 계속 내고 캐릭터를 만들어가냐지..
우리 런닝맨도 무슨 유재석, 개리, 광수가 비주얼이 좋아서 런닝맨이 성공하는게 아니잖아요
비주얼보단 아이디어, 캐릭터과 각기 멤버들 예능감이 있냐가 문제일듯..
으라차찻 14-09-15 13:14
   
비주얼 보니.... 망삘.... (2)
Basis 14-09-15 13:48
   
유재석의 유무 차이지요...ㅎㅎ
냄비우동 14-09-15 14:22
   
이름표 뽑기나 게임 진행등은 쉽게 따라할 수 있겠지만...
리메이크 성공여부의 핵심은 중국판이 한국판처럼 런닝맨 캐릭터들의 개성을  얼마나 잘 살리는가에 달려 있다고 보이네요
Tonikroos 14-09-15 14:45
   
달려라 형제 ㅋㅋㅋ
까칠해요 14-09-15 14:54
   
아 한번 보고 싶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임xx 14-09-15 15:56
   
제일 왼쪽 안젤라베이비인데
중국쪽에선 톱스타 아닌가
돈 좀 들였나 보네...
윤리방정식 14-09-15 16:06
   
아직 방영도 안했는데 무슨 톱 예능이지.
싱하 14-09-15 16:18
   
우주를 달릴 기세
별명없음 14-09-15 17:14
   
두번째 남자는 1초 옥동자...
골룸옵퐈 14-09-15 19:26
   
달려라 형제.. 네이밍 센스가 중국답네요.
그날을위해 14-09-15 20:20
   
유재석이 띄웠던 예능을 보면 거의 대부분이 케릭터를 잘 살려서 그런듯 한데...
단순한 포맷만으로 쉽지는 않을 듯 합니다.
하연수 14-09-15 21:11
   
런닝맨이 비주얼로 뜬건 아니지 않나요 ㅋ

어차피 중국 포맷 수출한거니 오히려 라이센스 비용을 받았으니... 좋은거죠
샌드페이퍼 14-09-16 02:04
   
★ 중국 이제는 돈도 많아서 기술도 많이 좋아졌을텐데

뭘해도 쟤들은 싼티가 날까???

한자 자체가 싼티의 상징 인듯...

내가 옛날 세대라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한자 비슷하게 생긴 일본어로 된 제품을 보면 고급의 이미지가 있는데

왜 대만이나 중국이 쓰는 한자는 싸구려 티가 날까?
 
 
Total 148,066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게시물 제목에 성적,욕설등 기재하지 마세요. (11) 가생이 08-20 44055
공지 [공지] 품번 공유자 강력조치 가생이 03-13 86176
147665 [걸그룹] YG 걸그룹 리사 (6) 샤크티스 09-18 11127
147664 [아이돌] 로엔 엔터테인먼트에서 아이유의 위치 (8) 암코양이 09-20 11100
147663 [일본] JYP 전 연습생, 미나미 리호의 모든 것 (12) 일렉비오 12-09 11091
147662 [배우] 소희 오보이 화보~ (7) SSoLEE 07-18 11078
147661 [보이그룹] 남돌 여장사진 모음(남자 클릭 금지) (7) 짤방달방 04-26 11062
147660 [방송] 기황후 다들보세요? 650년 후 현대판영상이 새로나… (6) 졔졔 04-24 11045
147659 [배우] 아랍의 아이돌급 인기 배우라는데.. (5) 암코양이 06-10 11041
147658 [배우] 모든 성형녀들의 로망 (24) 착하게살기 09-17 11041
147657 [아이돌] 길거리에서 연애하는 연예인 (16) 꺄꺄호홓 06-01 11039
147656 [걸그룹] 130727 울산 MBC 음악중심 f(x) 첫사랑니 직찍 (4) blazer 07-31 11032
147655 [솔로가수] 윤하의 "가슴 크다고 다 좋은게 아냐" 진짜??? (22) 고양양이 10-27 11028
147654 [그외해외] 한국에 온 엘프 모델 (53) 암코양이 04-11 11027
147653 [걸그룹] 中 "쯔위는 반역자다" (27) 배리 11-24 11023
147652 [잡담] 엑소 레이 탈퇴했음? (29) 관성의법칙 12-28 11020
147651 [걸그룹] [트와이스]성공한 K-POP 덕후 정남이 (22) 배리 07-20 11018
147650 [걸그룹] 정자매 겨울왕국 합성짤.jpg (8) 짤방달방 03-19 11017
147649 [기타] 사유리 미국 유학생 시절 (11) 암코양이 11-01 11003
147648 [방송] 중국판 비정상회담.jpg (28) 이기적인년 02-16 10978
147647 [방송] 뮤직드라마 '몬스타' 첫방송!!! (4) 오캐럿 05-18 10967
147646 [보이그룹] 요즘 팬들한테 놀림받는 장그래(임시완)글씨.jpg (7) 이기적인년 12-08 10949
147645 [걸그룹] 여군컨셉 섹시 걸그룹 ‘바바‘ 탄생 (21) 이기적인년 03-09 10946
147644 [걸그룹] 레드벨벳 아이린 직찍 몇장(Kiss it better) (12) 얼향 09-26 10939
147643 [방송] “한국방송이라고? 일본아니고?”네티즌들 술렁, … (22) 스쿨즈건0 05-21 10928
147642 [걸그룹] 에스티로더 립스틱 광고 구하라 사진 몇장. (6) 영장군 04-07 10926
147641 [걸그룹] 수지 로엠 2014년 봄 시즌 화보 (8) 비각 02-15 10920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