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방송/연예 게시판
 
작성일 : 13-10-14 10:58
[해외연예] 日 여배우 '아라가키 유이' 성형전
 글쓴이 : 멋쟁이타쿠
조회 : 29,729  

 
 
 
일본 인기여배우 아라가키 유이
 
16[1].jpg

 
 
 
 
 
 
iPhone_0.jpg

 
 
 
 
 
 
 
8[1].jpg

 
 
 
 
 
 
 
 
 
 
 
 
 
 
그녀의 성형전 .....................
 
2.jpg
 
 
 
 
5555.jpg

8888888888.jpg

 
 
 
 
 
 
 
 
 
 
학창시절 사진
 
아라가~1.JPG

 
 
 
일본성형은 자연스럽게 잘 해주네 ㅋㅋㅋ
이게 진정한 성형이지
 
일본기술도 뛰어나니까 일본인들은 한국으로 성형 그만오자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디호디호 13-10-14 11:04
   
역시 성형의 역사가 깊은나라라서 그런지... 성형기술이 대단한듯
한국성형기술이 최고란 말은 사실이 아닌듯싶다 ㅋㅋ
♡레이나♡ 13-10-14 11:34
   
헐 ㅇㅁㅇ
동역 13-10-14 11:48
   
한국이든 일본이든 연예인중에 성형안한 사람이 있기나 한가요?

한국은 요즘 일반인도 성형안한 사람 찾기가 더 힘들다던데
     
호이호이 13-10-14 12:00
   
오~주변분들 다 성형하셨나봐요?
          
동역 13-10-14 12:05
   
그냥 볼때는 잘몰랐는데 한두군데씩 손본 사람이 대부분이더군요.

대놓고 강남누나처럼 성형한거 아니면 남자들은 봐도 잘 몰라요.

자기가 얘기하거나 주변에 여자들이 얘기해줘서 아는거지
               
ruchbar 13-10-14 14:08
   
헐 그렇게 많나요?? 전 지금까지 딱 세명 봤는데....
짤방달방 13-10-14 12:07
   
그나마 가키 정도면 심하지 않은 축이죠 얜 애교 ㅋㅋ
Schwarz 13-10-14 19:43
   
어디가 성형했다는건지 모르겠네
보아하니 처음껀 초등학생으로 추정되는데 가장 어릴적인 저것만 봐도 눈 코 입 변한게 없는데
후줄근한 모습보고 판단하면 곤란...2번은 촌딱 컨셉사진 같고

참고로 전 얘 누군지도 모름
     
멋쟁이타쿠 13-10-15 00:32
   
성형에 대해 잘모르시나 봄 ㅋㅋㅋ 저눈은 100프로 성형
인상 자체가 달라졌는데 안보이시나.... 세보이는 인상->순해보이는 인상

저눈은 눈매교정이나 다른 수술 추가로 한듯
연예계 직업상 성형안한 사람찾는건 힘듬 ㅋㅋㅋ
          
Schwarz 13-10-15 03:33
   
하아...저 정도는 성형 의심은 해도 확정짓지 못할 정도로
어린시절 변화는 잘 알죠
어린시절 얼굴로 성인이 됐을 때 얼굴을 대략적인 유추가 가능은 한데
저 정도는 변화 범주에 들어갑니다

눈에 관한건 제가 볼땐 눈썹의 변화가 크네요 눈썹은 인상에 크게 관여합니다
세보일수 있는 \ / 형태를 각도를 완화시켰네요
               
멋쟁이타쿠 14-03-15 18:15
   
우길걸 우기셔야죠 ㅋ 눈매부터 달라졌는데
참고로 제동생 성형할때 따라가본적 있어서 잘 압니다만?
짤방달방 13-10-14 20:31
   
각키는 성형여하는 별로 문제 안되고 ...키가 언제까지 클려나 하는게 문제..계속 크고 있다던데..ㅎㄷㄷ
빅쇼 15-09-03 16:04
   
음... 저도 성형 안한것 같아요.
여성들 성인되면 초딩때하고는 자연스럽게 많이 달라지고,
화장도 영향이 크니까요.
 
 
Total 137,230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품번 공유자 강력조치 가생이 03-13 43011
137205 [기타] sm 아이돌들의 캐스팅 및 입사 비화 (12) 짭짭 11-12 32463
137204 [기타] 왁싱 중 아랫도리 노출 사고난 치어리더 (12) 베르테르 08-10 32454
137203 [걸그룹] 7학년1반 움짤모음(고의인지 판단해보세요) (21) 람다 07-23 31451
137202 [정보] 방탄소년단과 팬들을 '거짓'으로부터 지켜… (29) BTJIMIN 11-20 30835
137201 [보이그룹] 남아이돌 복근짤 모음(재업) (7) 짤방달방 03-16 30271
137200 [해외연예] 팬들이 시노자키 아이에게 바라는 팬서비스 (13) 암코양이 10-17 29930
137199 [해외연예] 日 여배우 '아라가키 유이' 성형전 (13) 멋쟁이타쿠 10-14 29730
137198 [정보] 제시, 성형전 외모 공개 (4) 스쿨즈건0 04-27 28883
137197 [걸그룹] 가장 정리 잘했다는 평가를 받는 제시카 행적글 (5) 불멸1 10-05 28717
137196 [걸그룹] AOA 설현 초아 과거사진 (13) 스쿨즈건0 11-22 28577
137195 [잡담] 배우 이영아 결혼하면 남편은 불쌍할듯... (8) 삽자루1018 09-14 27863
137194 [기타] 설레네요 첫 글이 될까요? (15) qwe 11-29 27774
137193 [기타] 눈동자 색이 특이한 연예인들 (12) 디호디호 01-23 27514
137192 [걸그룹] 블랙핑크 리사 성현전 사진.jyp (37) 발해로가자 08-10 26673
137191 [걸그룹] 티아라 화영 방송사고!! (37) 콜콜콜콜 01-29 26648
137190 [해외연예] 일본의 전설적인 아이돌이자 악녀인 마츠다 세이… (4) 이기적인년 01-02 26585
137189 [걸그룹] 프로듀스 101: 정은우 노출?! (10) 일렉비오 02-23 26531
137188 [걸그룹] 정채연 허벅지에 멍이 왜.. (9) 스쿨즈건0 11-01 26484
137187 [잡담] JYP에서 또 2명 놓친듯하네요. (11) 런데이 05-25 26453
137186 [배우] 이진 은광여고 3대 얼짱시절 (16) 암코양이 04-08 26232
137185 [걸그룹] [BGM]각 걸그룹 바스트 담당. (11) 암코양이 08-11 26214
137184 [MV] 아이유 - 너의 의미(Feat. 김창완) [Music Clip] (11) 오캐럿 05-20 25583
137183 [걸그룹] [트와이스] 맏내 나연 브이앱 1분 노출사고 사진 (27) 천공 08-25 25358
137182 [걸그룹] 트와이스 사나의 성씨 미나토자키에 대해서.. (36) 블루얍비 05-18 25292
137181 [기타] 이희은 새모델 은유화 (10) 베르테르 03-19 24954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