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방송/연예 게시판
 
작성일 : 13-04-15 20:52
[해외연예] 에나리 카즈키 "한국이 너무 싫다" NO머니 골드 프로그램, 한국 비난.
 글쓴이 : 우이잉
조회 : 12,394  

일본에서 국민적 인기를 끌던 천재아역 출신으로, 지금은 조연으로 드라마나 영화에 출연하는 배우 에나리 가즈키(만 28세)가 일본 방송에서 "한국이 싫다"고 밝혀 일본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그가 출연한 프로그램은 일본 서부지방에서 황금시간대에 방송되는 '다카진의 NO머니 골드'(매주 토요일 7시 방송)다.

이 프로그램은 야시키타카 진(별명 다카진)이라는 가수 겸 방송인이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야시키타카는 이 프로그램 외에도 관서 지방에서 방송되는 요미우리TV의 '다카진의 그렇게까지 말해도 돼?'(たかじんのそこまで言って委員会)'라는 프그램에서 진행을 맡고 있다.

'다카진의 그렇게까지 말해도 돼?'는 때때로 한일, 중일관계 관련 사안을 놓고 격렬한 토론을 벌이는데, 항상 우익인사가 대거 출연해 중국과 한국에 대해 신랄하게 비난한다. 그리고 이 프로그램의 출연자는 '다카진의 NO머니 골드'와도 많이 겹친다.

▲ "한국싫다"말한 일본배우 에나리 가즈키 ©일본 TV 캡처

13일 방송된 'NO머니 골드'의 '독설왕 결정전' 코너에 출연한 에나리 가즈키는 "한국이 싫다"고 직설적으로 언급했다.

그 이유에 대해 "한국이 적반하장의 모습을 보이는 게 화가 난다"고 말했다.

우선, 그는 한국이 지나치게 자신감이 과잉되어 있다고 밝혔다. 국영기업이나 마찬가지인 회사 몇 개가 세계에서 유명해진 것만으로 뭐든 한국이 세계 1위라는 식의 뉘앙스로 말한다는 것이다. 그는 이어서 "한국이 말하는 '5천 년 역사'도 평소 들어 본 적 없다"는 식으로 언급했다.

또한, 정권이 불안정하면 꼭 일본에 화살을 겨누고 국민들도 너무 쉽게 이에 호응한다고 지적했다.

에나리는, WBC 한일전이 끝나고 그라운드에 한국 국기를 세우는 퍼포먼스도 충격이었다고 털어놓았다.

▲ 에나리 가즈키 ©일본 방송 캡처

그리고 지난 올림픽 축구 동메달 결정전 당시 박종우 선수의 독도 세레머니를 언급하며 "스포츠에 내셔널리즘을 연관시키는 건 정말 최악이라고 생각한다"고 언급했다.

이 같은 이유로, 요즘 한국이 정말 싫다고 그는 재차 강조했다. 그는 "한국은 무엇이든 바로 반일감정으로 연결시키지 말라"고 언급했다.

그런데, 재미있는 것은 스튜디오 반응이었다. 평소 한국에 대한 비판을 피하지 않는 패널들인데도, 에나리의 말에 완전히 수긍하지는 않은 모습이었다. 최근 한인타운이 위치한 신오쿠보에서 이뤄지고 있는 혐한 시위에서 "한국인을 죽여라" 등 극단적인 모습으로 반한 감정이 표출되고 있는 것에 대해 우려하고 있는 듯했다. 예전과 달리 무조건적인 한국 비판을 자제하는 모습을 보였던 것.

이날 패널로 나선, 일본 평화헌법 개정을 막기 위한 '9조의 모임'의 일원인 평론가 겸 저널리스트인 오타니 아키히로는 "최근 한인타운에서 벌어지는 증오 시위가 도를 넘어서고 있다. 그런 걸 보면..."이라며 한국이 무작정 싫다는 데 대한 우려를 나타냈다.

▲ 다카진의 노머니골드 ©JPNews

그러자 에나리는 "물론 그런 데모를 하자는 게 아니다. (한국에 대해)이상한 건 이상하다고 말할 수 있어야 하며, 그런 부분이 제대로 전해져야 한다고 본다. 하지만 관동지방 방송사들은 다케시마 문제 등 한국과 관련해 전혀 언급하지 않고, 방송에서 언급할 수 없는 분위기가 형성되어 있다. 그런 데모가 벌어진다는 사실도 사람들은 모른다"고 언급했다.

이에 환경평론가인 다케다 구니히코는 "한국과 일본은 형제지간이라고 본다. 형이나 동생지간이 그렇듯이, 하는 말 하나하나 다 끄집어내면 안 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에나리는 "옆집에 이상한 사람이 사는 경우와는 달리 옴싹달싹할 수 없다. 거리를 좀 두는 게 맞다"고 반문했다.

그러자 오타니는 "물론 다케시마 문제에서는 입장이 부딪힌다. 하지만, 한국어가 세계최고의 언어, 삼성이 세계 최고라고 말하는 것은 그렇게 생각하게 두면 된다. 남에게 폐를 끼치는 일이 아니잖나"고 말했다.

이에 에나리는 "그건 괜찮다. 하지만 예를 들어, 유도, 검도의 발상지가 한국이라 주장한다든지..."라며 열변을 토했다.

이에 교토조형예술대학 영화과 객원교수로 지내는 배우 겸 칼럼니스트 마쓰오 다카시는 "일본에서도 징기스칸이 일본에서 죽었다는 이야기가 나돈다. 그런 건 어느나라에도 있다"고 웃으며 말했다.

다만 그는 일본에서 도난당한 뒤 한국에서 발견된, 일본의 국보급 불상 2점을 돌려주지 않는 한국정부에 대해 "도난된 불상인지 알면서, 역사적으로 자신들 것이라 우기며 안 주는 행위는 어른스럽지 못한 듯하다"고 비판했다.

이에 진행자인 야시키타카 진은 "역시 근본적으로 교육문제"라고 언급하며, "교육으로 일본은 나쁜나라"라고 주입하니까 이런 일이 벌어진다고 지적했다.

이날 에나리는 마지막에 "한국 사람들은 좋은 사람이 많다. 하지만 나라로서는 거리를 두고 싶다"고 언급했다.

그런데 이날 공동 진행자로 나선 일본의 고학력 그라비아 아이돌 마나베 카오리가 "이렇게 독설해놓고 한류 드라마 오퍼 오면 어떻게 할 것이냐"고 웃으며 묻자, 에나리는 잠시 당황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샀다.

옆에 앉은 다케다 구니히코가 "당연히..."라고 말하자, 그때서야 짐짓 생각하더니 "역시 안 나갈 것 같다"고 언급했다. 패널들은 "정말 걱정하는 표정이다"라며 웃음을 지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이밖에도 한국사회에 대한 여러 비판이 있었다.

뭐든지 일본과 경쟁을 붙이는 데 대해 "(한국은) 열등감이 있는 걸까"라는 의문 제기도 있었다. 이에 한 패널은 "기본적으로 프라이드가 센 국가"라고 덧붙였다.

이날 진행자인 야시키타카는 "한국이란 나라를 신용할 수 없다. 한국 대통령은 대다수가 임기 뒤 체포된다. 친척이 잡히든지 꼭 무언가가 있다. 최고통수권자가 그렇게 (부도덕한데) 어떻게 믿을 수 있겠는가"라며 신랄하게 한국을 비판해 눈길을 끌었다.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우이잉 13-04-15 20:52
   
처음부터 끝까지 개소리가 왈왈있음을 주의하세요.^^
그저 어이가 없을 뿐^^
더블떠블 13-04-15 21:00
   
제 경험상, 정말 객관적으로 봤을 때,
한국 좋아하는 일본 남자 = 키가 큼. (한국에선 보통키)
한국 싫어하는 일본 남자 = 키가 작음.
정말 신기함.
빠다코코넛 13-04-15 21:05
   
듣보가 저런 말을 하니 전혀 관심이 안가네 ㅋ
굴렁탱이 13-04-15 21:06
   
걱정 안해도 될 것같은데.. 저런 원숭이 같은 몰골로는 한류드라마에서 오퍼가 올 리가 없느니..ㅋㅋ
스파이더맨 13-04-15 21:11
   
한국에서 인기를 끌었던 천재아역은 전방 수색대에서 복무 중이지
삼촌왔따 13-04-15 21:14
   
누구지?????웬듣보잡...
샤방 13-04-15 21:15
   
생긴거봐..............우울하게 생긴 저 생명체는 뭐임
66만원세대 13-04-15 21:19
   
싫을 수 밖에요
저 사람들 머리속에 존재하는 한국인들은...
저 사람들이 보고싶은 한국인
즉 인간말종에 상종 못할 쓰레기들
그런 사람들만이 진짜 한국인인데....
왜 싫지 않겠어요 ㅋㅋ

어차피 현실속의 한국인 같은거 저 사람들에겐 무슨 의미가 있겠어요
이미 정해진 이미지가 있고 그 이미지만이 저 사람들에게 진짜 한국인일텐데요
옆집에 이상한 사람이 산다고 말을 하면서...
정작 그 이상한 사람이랑 제대로 대면해 볼 생각은 안하고...
그냥 지들끼리 그 사람을 이상한 사람으로 단정 시켜 버리는 것이 자신들의  국민성이라는 거...
본인들은 알고나 있을까요 ㅋㅋ
쿠아 13-04-15 21:30
   
일본인을 비하하려고 하는말이 아니라

저넘은 진짜 원숭이 닮았음ㅋㅋㅋㅋㅋㅋ
라인하르트 13-04-15 21:32
   
우리 교육이 잘못된게 아니라 자기들 교육이 잘못된걸 절대 모르는구나......에효 저거 방영되어서 또 니폰에들중에 험한인구 늘어나겠군...섬짱개랑 일본애들은 딴 나라랑 틀리게 언론이 앞장서서 험한질이니...
란데스헤르 13-04-15 21:36
   
이 불쌍한 침팬지 한 마리는 허구역사에서 헤어나오질 못한 한 마리 동물 입니다.
모래곰 13-04-15 21:48
   
그냥 관심을 받고 싶은거겠죠.
천재아역이래봤자 어차피 아역이죠.
저렇게 발언이라도 해야만 살아남을 수 있겠죠.
10년전에 보아 보려고 일본방송을 보면
그땐 방송에서 좀 나왔지만 지금은 그냥 듣보아닌가?
갱이 13-04-15 21:48
   
흠....이 방숭이는 누군가요........................ 저게 연예인 맞나요? 흠.....방숭이들이 왜 한류한류 떠들어대는지 알겠네요....거기에 연예방숭이들이 왜 그렇게 시기하는 줄도 알겠네요 저렇게 생겨먹었으니 남의 나라 사람한테 밥줄 빼앗기니 그런거지요 여기서 인기 없는 애도 방숭이섬에 가면 쉽게 인기먹는 이유 이거였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제조 13-04-15 21:52
   
근데 저나라는 어느 나라가 정말 싫다!! 라던가

혐한 혐중 시위라던가 어느나라 사람 죽어라 라든가

정말 민주주의 국가 맞냐? 하긴 아니지
그래나다 13-04-15 21:54
   
훔쳐간거 어떤 도둑놈이 훔쳐서 본주한테 걸림.

장물주가 내놔.

야 이거 우리꺼야.

장물주 한테 교육받은 일반인들. 재들은 교육을 잘못 받았어.

그냥 웃지요. 미친넘들.
♡레이나♡ 13-04-15 22:04
   
니들 방숭이 총리들은 전쟁범죄자자식들이면서 쇼를 하는군아 ㅋㅋㅋㅋ
어디서 든보잡이 인기좀 끌어보겠다고 한국 비판하는거보소 ㅋㅋㅋㅋ
망치와모루 13-04-15 22:05
   
너네가 먼저 역사 운운할 줄은 몰랐다. 신선한데?
양앵민이 13-04-15 22:06
   
어휴 ㅋㅋ
빨간사과 13-04-15 22:07
   
언젠간 그 주둥이에서 "일본도 싫다" 라고 할 것이다
tkseksmsrjt 13-04-15 22:13
   
참 몇년전만 해도 혐한들이야 지룰했지 별 신경도 안쓰던뎅
이제 위기의식이 강하게 드는 모양이내요
저렇게 이미지 조작을 대놓고 하는것 보닝
코코카라멜 13-04-15 22:29
   
꼴지탈출을 꿈꾸는 만년꼴지의 로망 ! 자신은 꼴지가아니고 가상의 한국인이 꼴지라는 강력한 주장!
NightWatch 13-04-15 23:09
   
앞으로 한국 넘사벽이니 당연한 결과겠죠
알라븅연아 13-04-15 23:25
   
엿국배우들은 저래생겼구나............뜯어먹다버린 명태포같다..ㅋ
시간여행 13-04-15 23:33
   
야구장 축구장 아무데나 전범기 들고 댕기는 수준은 생각 안해 봣나보군...
하긴..머...역사를 안가르치니 지난날 멀 햇는지 알리도 없고...쉬레기덜..
강아지멍 13-04-15 23:35
   
지네 총리들은 더럽게 깨끗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햇살조아 13-04-15 23:38
   
그러든지 말든지가 싫은거 겠지. 관심병 종자들 ㅋㅋㅋ 에효 우리라도 관심 안가져주면 요즘 세계 누가 일본을 관심가져 줄까. 원전이나 후지산이 터져야 좀 관심 가질까?
그런사람 13-04-16 00:10
   
투덜투덜 징징징
5천년역사 들어본적 없다는 소리하고 자빠졌네
역사가 어쩌다가 한번 들어봐야 아는 소문거리냐 한심한 놈
로이스 13-04-16 00:55
   
밀렵당해서 우울한 침팬치같이 생겼네
골룸옵퐈 13-04-16 02:58
   
왠지 80, 90년대에 우리가 일본을 욕 하던 모습과 비슷하네요.
토끼패는스… 13-04-16 03:04
   
우리나라 대통령이 임기후 잡힌다라 ㅋㅋ
왜구들은 지들끼리 다 덮고 넘어가고 지들 국민들은 봉이자나 왜국에서 국민이 들고 일어나서 반대할수 있는 나라가 아니자나 무조건 대가리 마음대로 하는나라가 그런말 할처지냐 ㅋㅋㅋ
역사를 왜구가 말하다니 ㅋㅋㅋㅋㅋㅋ 어디서 역사 들먹이냐 역사도 없는 것들이 그리고 도난당한 국보급 불상 같은 소리하고 자빠졌네 그게 니들꺼냐..약탈당한거 가져온거나 같은데 뭔 개소리 그리고 열등감은 니들이 있지
역시 반성의 기미조차 안보이네...역시 어떤 왜구도 믿으면 안돼..지들나라 학사가 자기들 역사 없어서 만든다고까지 말했는데 어디서 사기치려고 그리고 누구라도 다아는 사실을 덮을려고 ㅋㅋ
토끼패는스… 13-04-16 03:07
   
그리고 최고라 말하는게 왜?? 니들한테 떠들었냐?
뭔 관심이 그리많아...우리끼리 최고라는데 그게 왜?
그리고 현실상 삼성 전자제품 1위인건 사실이고 언어또한 최고인거 사실인데 그게 뭐??
받침도 없는 중국꺼 짝퉁 언어 주제에 할소리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독자적인 언어 만들고 떠들어라 ㅋㅋㅋ
롤케이크 13-04-16 10:43
   
에나리 저 새키 완전 개우익이었구나... 누가 유도를 한국이 발상지라고 생각하냐?? 완전 2ch네.
한국 오지마라 쪼그바리 새키야.
인터넷으로 한국을 배웠냐??
 
 
Total 128,938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품번 공유자 강력조치 가생이 03-13 26458
128688 [걸그룹] 헬로비너스 나라 몸매. (13) 스쿨즈건0 08-01 12668
128687 [잡담] (사진)심은하리즈시절 (45) 백전백패 12-20 12658
128686 [방송] 한성주, 음란영상 유포후 고통스러운 삶 "이름 … (12) 스쿨즈건0 07-22 12564
128685 [방송] 야노 시호 "추성훈, 그렇게 고생했는지 몰랐다" 눈… (10) IceMan 01-02 12560
128684 [해외연예] 대만언론, 식스틴 쯔위 집중보도…현지 팬 투표 움… (28) 스쿨즈건0 06-27 12556
128683 [보이그룹] 울림 공주 김성규.jpg (3) 짤방달방 01-23 12545
128682 [방송] 기욤 "독일편의점 가도 야해"…독일은 야동 강국 (16) 스쿨즈건0 05-11 12539
128681 [방송] 후방엄빠주의.jpg (2) 용지니 06-24 12535
128680 [걸그룹] 트와이스: 과거 JYP 일본팀 & 가생이 MONET님 (15) 일렉비오 11-14 12497
128679 [보이그룹] EXO 시우민 짤 (17) 헬로우수호 07-11 12491
128678 [기타] 박길라 ~ 나무와새 (2) eh 11-29 12482
128677 [배우] 후지이미나 헬로이방인.gif (13) 암코양이 10-17 12465
128676 [정보] 2013년 여자개그맨 인기순위 有 (13) 북산호랑이 04-25 12454
128675 [정보] 2014년 스타들 CF 출연료 최신판.jpg (9) 이기적인년 11-01 12449
128674 [정보] 日 걸그룹멤버 화장실 도촬 영상유출?VIP회원상대… (18) 스쿨즈건0 08-14 12437
128673 [해외연예] 에나리 카즈키 "한국이 너무 싫다" NO머니 골드 프… (32) 우이잉 04-15 12395
128672 [배우] 강하늘이 임시완, 변요한 만나면 처음 하는 일.gif (3) 이기적인년 01-02 12392
128671 [해외연예] 미란다 커 열애설, 초미니 비키니 입고 탄력 복근 … (3) 사랑choo 12-03 12378
128670 [보이그룹] EXO 인간극장짤 모음 ㅋㅋ 2 짤방달방 09-29 12356
128669 [걸그룹] 리지한테 기습키스 당하네... (6) 암코양이 12-01 12349
128668 [배우] 요즘 여자들 사이에서 인기쩐다는 남자 연예인 (23) 암코양이 06-07 12347
128667 [정보] 브로 "일베가수? 음악적 영감받은것은 사실" (4) 암코양이 03-26 12346
128666 [방송] 130729 안녕하세요 f(x) cut (1) stabber 07-31 12328
128665 [아이돌] 아이돌이 뽑은 남여아이돌 외모순위 (5) 스쿨즈건0 11-08 12318
128664 [걸그룹] 쯔위 "내 소문듣고 대만 왔다는 JYP소문, 사실 아… (18) 스쿨즈건0 12-12 12308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