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방송/연예 게시판
 
작성일 : 12-11-10 04:59
[아이돌] 아이유 은혁과 침대에서 셀카 올라왔네요.
 글쓴이 : 이쁜단풍
조회 : 12,841  

1352489045_Screenshot_2012_11_10_04_21_48.png

급히 내렸지만 이미 다 퍼졌음
대충 사귄다고는 알고 있었지만 팬들 멘붕하겠네요.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짤방달방 12-11-10 05:14
   
근데 은혁이 뒷편으로 보이는건 아무리 봐도 침대 매트리스가 아니라 소파 같은데...
     
이쁜단풍 12-11-10 05:18
   
옷차림이 정상적이였으면 그나마 낫겠네요. ㅜㅜ
     
Nostalgia 12-11-10 05:47
   
지금 사진을 하나 봤는데 저거 은혁 집에 있는 소파인듯 하네요
http://upload.inven.co.kr/upload/2012/11/10/bbs/i4562635810.jpg
짤방달방 12-11-10 05:19
   
솔직히 사귀면 사귀는거지 이게 큰 문제가 되는지 모르겟네요. 파파라치가 터뜨린 것도 아니고 아이유 본인도 사귀는게 맞다면 팬들에게 당당히 공개하고 사귀겠다는 마인드일건데요. 진정한 팬이라면 당장 서운하고 안타깝더라도 응원해주는게 맞다고 봅니다. 사귀는 상대가 천하의 망나니라거나 범죄자가 아니라면 말이죠.
     
이쁜단풍 12-11-10 05:26
   
일단 사진찍고 뭔가 기기조작이 잘못됐나 봅니다.
사귄다고 저런식의 잠옷,웃통까고 셀카를 찍지는 않죠 ㅜㅜ
     
Nostalgia 12-11-10 05:27
   
사귀는건 사귀는거라도 '저희 사귀어요' 이런식의 공개가 아니고 저런 사진 하나로만 공개가 된다는건 좀 문제가 없지 않을수도 있다고 생각해요. 또 사진을 바로 내린게 본인도 사진이 문제가 있다고 어느정도 인정한걸로 사람들이 생각할수도 있는거구요.
어느정도는 이미지로 먹고 사는 연예인인지라..특히 청순, 국민 여동생 이미지가 있는 아이유라 소속사에서도 문제로 볼거고 그런 이미지를 바라보고 좋아하는 팬들도 이런건 실망이 크겠죠.
          
짤방달방 12-11-10 05:29
   
그걸 감수하고서라도 인정받으려는 건 아닐까요? 당사자의 심중을 백퍼 헤아릴 수는 없지만 올린데는 그만한 각오와 생각이 있었겠지요. 소속사만 애먹겠네요..ㅋㅋ ㅠ
               
Nostalgia 12-11-10 05:32
   
본인이 트위터에 "저희 사귀어요~ 응원해주세요" 요런식으로 썼으면 모르겠는데...아..저런 사진만 덩그러니 올려놓구 바로 내렸다는게..당당히 공개하고 사귀겠다는 마인드로 보여질 가능성은 적을거라 생각해요ㅠ 소속사는 진짜 애 먹겠네요..무려 아이유가..주말인데 골치 깨나 아프겠네요..댓글에서 소속사 주식 걱정 하던 사람도 있던..
                    
짤방달방 12-11-10 05:53
   
우리 지은이 스케쥴 끝나고 회식 자리에서 술 마신 후에 기분좋게 트위터하다 실수한게 아닐까...하는 생각도 듭니다. 정말 주말이 ㅎㄷㄷ해지겠어요. 일단 더지켜봅시다.
짤방달방 12-11-10 05:32
   
어쨌든 뭔가 리스크 감수할 것인지 양측 소속사가 부정의 기사를 내보낼지 지켜봐야겠군요. 확실히 사귀는것 까지야 서로 좋아서 사귀면 그럴수 있다지만 오해의 소지가 다분한 사진을 함께 sns에 올린 저의는 궁금하네요. 패기가 ㅎㄷㄷ. 지은아 ...주말을 폭발시키려는거니.ㅠ
우쯋쭈웃 12-11-10 05:38
   
짜증나네.아이유도 뒤져라.저런 양아치에게 넘어가다니.같이 운지해라.
     
짤방달방 12-11-10 05:39
   
굳이 아이유 댓글 아니라도 님은 매사에 댓글이 참 네거티브 하시네요. 지켜봐온 바로는.
     
stabber 12-11-10 05:43
   
아무리 아이돌이라지만 성인이고 사람인데 은퇴할 때까지 연애 안하고 살아야
하는 것도 아닐텐데 사귄다고 죽어라고 하는 건 설사 코어팬이라해도 말이 심하네요...
그리고 운지 이런 단어도 아름다운 한글을 더럽히는 것 같아서 좀 그렇지요..
우쯋쭈웃 12-11-10 05:48
   
티아라는 까도 아이유는 비호해야 한당깽~~~~~~~~~~~~~~~~~~~~~~~~



차라리 예쁜이가 낫지.예쁜이는 그냥 혼자서 셀카지만 아이유는.,...아 짜증나



어차피 오늘 해뜨면 헬게이트가 열릴것.
코인돌 12-11-10 06:03
   
이거 좋은 소식 아니잖아요. 맞죠?
님께서 안가지고 오셔도 누군가가 퍼왔겠죠.
그런데 어째서 하필 님께서 좋지 않은 소식을 여기로 가지고 오셨나요?
답답합니다.
아이유 는 팬이 없나요?
도깹이 12-11-10 06:27
   
저도 지은이 팬이지만 순서가 잘못된 점은 있어도 꼭 집어 나쁜 소식이라는
생각은 안들어요. 젊어서 사랑하고 기뻐하고 이별하고 슬퍼하는건
청춘이 가진 특권이자 의무라 생각합니다.
지은이도 많은 걸 경험했으면 좋겠어요. 그것을 토대로 성숙해지고 그녀의 음악인생에
많은 도움이 될거라 믿습니다.
tkseksmsrjt 12-11-10 06:27
   
아이유 팬이 많던 적던 이사건은 이미 퍼질때로 퍼졌고요
팬이라도 개인 사생활은 존중해주고 모르는 척 해야 되지만
사실 저런건 몰라도 될걸 왜...
sns는 백해무익인것 같내용
     
도깹이 12-11-10 06:34
   
맨유의 퍼거슨 감독이었던가요? SNS에 대해 한말이 있었는데
"SNS 할 틈에 독서를 하라."였던거 같아요.
융통무애 12-11-10 07:23
   
아이유가 동정녀 마리아도 아니고 할수도 있는데. 한방에 훅가네
플리터 12-11-10 07:32
   
어째 지난번 고쇼 볼때도 그렇고 아직어린애라 그렇겠지만 세상을 너무 만만히 보고 있다는 느낌이 들었는데 하나 터지는군요
뫼비우스 12-11-10 08:05
   
연예인 참 힘들어 수많은 지망생중 극소수의 사람이 스타가되서 청춘남녀가 저러는거는 당연하건만

사람들은 공인이 어쩌고 하겠지만 공인이전에 사람이고 그게 근본이 되야하는건데 죽을죄도아니고

청춘남녀의 자연스러운일인데 아이유 싫어하지말라는소리는 할수없지만 욕은하지말읍시다 싫어는해도

연예인이라 이미지로먹고사는거니 사람들이 싫어하겠다면 그것또한 어쩔수없는거지만 욕은하지말아야겠죠
     
tkseksmsrjt 12-11-10 20:41
   
글쵸 특히 팬이라고 배신감 타령하는건..
팬이라면 공과 사는 구별해야 하고  이미지 손상을 걱정해야죠
개마 12-11-10 08:32
   
다들알고계신거아니엇어요?? 디시에는 한참전에 아이유랑 은혁사귄다고퍼졋던것같은데

은혁미니홈피에 세로드립 지은아 막 이런거잇고 ㅋㅋ
바보온달 12-11-10 08:38
   
음, 맞아요. 젊을 때는 모르죠. 어차피 어느 누구나 사람은 나이들수록 무르 익어가는 것이겠지요. 고쇼는 한번도 보지 않았지만, (애초에 방안에 TV가 없습니다). 가끔 인터넷으로 축구등 스포츠만 보는 정도였는데, 다만, 아이유를 정말로 종교 신도에 가깝게 좋아하셨던 분들은 충격이 크시겠습니다. 그러니까 여러분 모두 애초에 삶의 시선을 연예인이나 신변잡기에 두지 마시고 본인 자신에게 두시는게 바람직할 겁니다. 본인 스스로 나 별것도 아닌 초라한 사람인데라고 생각하신다면, 달리 마음을 가지시고 여러분들 모두 사회 구성원으로서 이미 훌륭한 사람들입니다. 한낱 미물인 짐승들도 더불어 살아가는데, 사람 인생 100년남짓 실패해도 좋으니 자신 스스로를 담그고 채찍질하면서 가꾸고 키워나가보세요. 인생의 초점과 주체는 항상 자신입니다. 이걸 절대로 잊지마세요.
NiceGuy 12-11-10 08:39
   
아이유가 뭔 큰 죄를 지었나요???????      원조교제를 한것도 아니고..   

사회적으로 큰 물의를 일으키거나 도덕적으로 문제가 있다면 욕먹어도 싸겠죠.. 

진짜 팬이면..  그 가수가 행복하기를 바라는거 아닌가요???   

그 가수가 하는 짓거리가 맘에 안들면..  걍 관심을 끄면되고.. 

물론 팬들이야..  다양한 사람이 있으니 다양한 팬질은 어쩔수 없겠지만..  그걸 뛰어넘어서 과민하게 반응하는거 보면..  이해가 안되는 부분들이 있음요..

전 특별히 싫어하는 그룹 2개정도(야들은 법적으로도 문제가 되었던 아이들..) 빼고는 딱히 지극한 관심을 두고 까고 싶은 그룹은 없고..  관심을 두고 좋아하는 그룹은 소녀시대 에프엑스 샤이니 정도인데요..

야들이 특별한 사고를 치지 않는한..  야들 결혼해서 아이들 낳고 사는 모습도 좋을것 같은데..
메롱메롱메 12-11-10 08:42
   
ㅋㅋㅋㅋㅋㅋ 사귀든 결혼하든 뭘하든 냅둡시다
로드멤버 12-11-10 08:54
   
고쇼에서 팬들을 위해 비밀연애를 하겠다라고 하고선 바로 이런일이 터진것은 좀 안타깝네요.
물론 연예인도 사람이니 연애하는것은 죄가 아니지만 팬들의 관심과 사랑으로 살아가는 직업이기에 행동 하나하나에 신중할 필요가 있다고 봅니다.
털털하고 감정에 충실한것이 평소엔 참 매력적이었지만 이제 20대가 된만큼 신중함을 더해야 할 필요가 있어보이는군요. 언제까지 애일수는 없으니까요.
불량식품 12-11-10 09:02
   
아니 자고인났더니 이게 무슨일이야 ;ㅁ;  지,지은이가  으,으헠  으으ㅡ으ㅡㅁ. 전 쿨한팬이니까 상관안함 으헝헝 ㅠㅠㅠ 전 쿨하니가영 읗어헝ㅎ헝ㅎㅇㅎ
나만바라바 12-11-10 09:38
   
방사능지진보다 큰 충격파....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플로에 12-11-10 09:3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이렇게 일이 크게 터지는지 이해 못하겠지만 뭐...
워낙 기대가 큰 팬들이 많아서겠죠.
짭짭 12-11-10 09:46
   
헐..아이유야...ㅠㅠ
고쑈에서 뒤통수 한번 크게 치겠다더니..;;;ㅠㅠ
제네러 12-11-10 09:49
   
내막은 아직 들어난거 아니죠?
바늘도둑 12-11-10 09:50
   
20살,국민여동생,청순,귀여움,깨끗함 등<- 이게 아이유가 한 이미지메이킹인데
저기서 바로 다른사람이 보기에 관계를 가진듯한 생각을 가지게끔 보이는 사진이 올라온거니...
문제가 커질수 밖에요.
이래서 순백의 이미지메이킹이 무서운겁니다. 조그만 오물하나 묻었을 뿐인데 그게 확 티나버리는..
삼만리 12-11-10 10:02
   
공식입장보니 병문안왔을때 쇼파에서 찍은거라고 하네요....정말 좋은 선후배사이일수도 있는데 저 사진한장으로 너무 심한글들이 포털사이트에 넘쳐나네요ㅠ
제네러 12-11-10 10:11
   
공식 입장 올라왔네요..
병원에서 찍은거라고,,ㅋㅋㅋ

그럼 그렇지..ㅎㅎ
     
Noname 12-11-10 10:20
   
아이유의 집 쇼파인 듯합니다. 공식 입장에서도 아이유의 집이라고 언급되어 있고요.

물론 섵부른 추측은 금물입니다.

은혁 측도 입장 발표를 곧 할테고.
zetz 12-11-10 10:22
   
상의탈의에 대해선 말 없나요?ㅋㅋ
     
짭짭 12-11-10 10:24
   
소속사에서는 그부분에 대한 언급이 없네요
사실이든 사실이 아니든...이미지에 치명적인 상처를 입는것은
어쩔 수 없을듯 합니다...;;
모래곰 12-11-10 10:33
   
근데 좋아하면 그럴 수도 있지 않나요.
NightWatch 12-11-10 10:41
   
지켜 봐야겠네
66만원세대 12-11-10 10:45
   
연동 싸이트 업로드로 인한 실수로 저 사진이 올라왔다고 해도 결국 연동 싸이트에 저 사진을 올렸다는 이야기인데... 굳이 저런 사진을 인터넷에 올려야 했는지....그것도 좀 그렇고요
오히려 그동안 아이유의 당찬 성격으로 유추해 볼때...
소속사에서 연예 공개를 인정해주지 않으니깐....
이런 당찬(?) 행동을 한 거 아닌가하는 생각마저 드네요
차라리 둘이 확실히 사귄다고 하면 시원하게 응원이라도 해 줄텐데...
이래저래 뭔가 의문부호가 많이 뜨는 상황인것은 어쩔수 없는 것 같네요
그건 그렇고 이제 아이유 이미지 어떡함 ㅠㅠ
써리원 12-11-10 10:54
   
누가 유출시킨거면 몰라도..아이유가 직접 올린건데...설마..그런 사진을 올렸을리가 없어 ㅠ
우캬컄 12-11-10 10:58
   
아이유가 입은옷 잠옷이라고 인증한건데 잠옷입고 병문안을 가서, 아픈 은혁이는 너무 아픈 나머지 상의를 탈의하고 아이유는 잠옷을 입고 은혁이의 집 소파에서 같이 누워서 셀카를 얼굴이 다 보이는것도 아닌 저런각도로 찍었군여...어느 여자가 아무리 친해도 남자가 상의를 저렇게 탈의하고 저렇게 가까이 붙어서 셀카를 찍을 사람이 있을까요? 로엔에서 그렇다는데 뭐 믿어야겟죠 하하하핰
짭짭 12-11-10 10:58
   
원래 트윗은 자체저장공간이 없어서 yforg or twitpic 같은 외부링크사이트를 이용하는데
폰어플로 올릴 사진을 선택하면 연동사이트로 업로드 됩니다...
아이유가 사진선택을 잘못해서 올렸다가 바로 지웠지만 연동사이트에 저사진은 올라가버리고...
아이유가 보는 트윗에는 저 사진이 안보이지만 저사진이 오류가끔있어 연동사이트에서는 안지워지고....
그걸 누군가 찾아낸거고.. 뭐 소설을 써보자면 이렇습니다..논란이 될만한 사진을 일부러 올렸을리는
없겠죠...
귓싸대기 12-11-10 11:10
   
전.. 판단 유보~!!!

사람일은.. 모르는거다.... 더군다나.. 애들인데.... 더 모르는거죠...

본인입에서 책임지고 나온말 아니면.. 이런일은 ... 판단유보가 맞는거 같다는..;;;
(예쁜이도 알고.. 이 사진도 .. 저의 대뇌에서 진실이라고 말하지만.. 판단유보가 맞는거 같아요.)
삼만리 12-11-10 11:14
   
해명내용으로 정리해보면 아이유가 아프니 잠옷을 입고있었고 집으로 병문안 온 은혁이 쇼파에 앉아있으니 장난으로 찍은 사진같은데요....그리고 은혁이 목만보이는데 왜 상의탈의라고 하는거죠???  집에 부모님도 계신데 다른상상을 하기 힘드네요...
     
티끌 12-11-10 11:19
   
저기가 아이유집이 아니라서 그런겁니다. 님은 외간 남자 집에서 잠옷입고 저렇게 사진을 찍으시나 봅니다.
저 집이 은혁이라는 사람의 집이라는게 여러 증거들로 나왔죠.
          
삼만리 12-11-10 11:24
   
당사자는 아이유집이라는데 은혁이 집이라는 증거들이 있다니 놀랍네요...증거주소좀 가르쳐주세요 넷에는 루머가 많아서요
               
티끌 12-11-10 11:36
   
사진 떴길래 다시 찾아봤는데, 보니 은혁이라는 사람의 집은 아니군요. 잘못된 정보 죄송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고 글 쓸걸 그랬습니다.

사진 같은건 인터넷에 마구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비슷하기는 했는데, 윗 사진과 다르긴 합니다. 오히려 아이유 예전 사진과 비슷한 쇼파의 사진은 보입니다.
은구슬 12-11-10 11:49
   
아이유욕하지 마요ㅠ 얼굴애기처럼 생기고 착하다못해 어딘가 맹하게 어리숙해 보이는 얼굴때문에 아이유 얘 당하고 살것 같아 보인다 생각했었는데 헐..
연애요? 어장관리할때죠! 하는 구혜선 같이 똑부러지는 면없이  어리숙한 아이유는 순수한게 아니고 순진한 거였네 ㅈㅈ 넘 순진해도 안되는데.. 나이만 어른이지 세상물정 모르는 철부지 어린이 같네 ㄷㄷ
암코양이 12-11-10 12:09
   
오잉....정말이면 ㄷㄷㄷ
돌쇠 12-11-10 12:37
   
별것도 아니구만 왜들 난리인지 두사람 만약 사귄다면 이쁜 사랑하세요 ^^
바람과구름 12-11-10 12:45
   
전후 사정이야 어찌되었던
쪼메 충격이긴 하네요
암초지대 12-11-10 13:38
   
슈주팬-> 아이유 비난
아이유팬 -> 아이유비난
무조건 아이유만 비난
까칠해요 12-11-10 13:48
   
아이유야...이건 아니지 ;;  아이유가 아깝네..
♡레이나♡ 12-11-10 14:14
   
믿어주자...
왕구 12-11-10 15:52
   
사귀는거 맞다면 축하 해줄 일인데 왜들 이럽니까?ㅋㅋ
섭섭이 12-11-10 16:52
   
왜 오해소지 많은 일을 벌려서 이렇게 국면을 어렵게 끌고 가시나~~~좋아하는 팬으로서 안타갑네요
이천칠백원 12-11-10 18:12
   
사람들이, 왜들 이러는지 모르겠는데-_-;;
하지만 저런 사진을 올릴꺼면 오해의 소지없이 깔끔하게 한방에 '우리 사귑니다'를 올리든지-
해주면 더 좋겠고~~ 'ㅂ'
짱꿔 12-11-10 18:45
   
ㅋㅋㅋㅋ아이유한테 뭘바람 아이유가 가수지 니들 애인도 아닌데 딴남자랑 자든 남자집쏘파에서 셀카를 찍든 뭔상관 ㅋㅋㅋㅋ아이유 잘했어 너도 즐겨야지 멍청한 삼촌들은 신경쓰지마 ㅋㅋ
호이호이 12-11-10 19:33
   
헐...아이유가 직접 올린 사진이예요?
     
짤방달방 12-11-10 21:30
   
네~ 한참 올라와있어서 이미 퍼질대로 퍼진 후에야 나중에 삭제됐다더라구요.
코토다마 12-11-10 20:26
   
왠지 요망타 햇더니 .....
연예인 100%
근데 로엔돈줄 아잉  날라가고
광고 CF 스르르 날라가고 !!!! 광고쥬 손배 야그 나면
2라운드 시작되는가 !!!
     
tkseksmsrjt 12-11-10 20:44
   
이 정도로 절대 광고 손배 들갈수 없죠
이미지 손상으로 광고는 줄어들수는 잇어도
 
 
Total 128,961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품번 공유자 강력조치 가생이 03-13 26511
128736 [정보] 승무원출신, 정준하 부인 니모 ‘니나야끼’ (5) 스쿨즈건0 05-18 13046
128735 [기타] 해외여배우파트 4 - [엠마 왓슨] (2) 홍초 05-08 13045
128734 [보이그룹] 인피니트 팬들의 롯데리아 인피니트팩 주문 일화.t (1) 짤방달방 04-08 13039
128733 [아이돌] 남지현 해명, 박형식과 열애의혹에 "좋은 누나 동… (3) 제네러 01-24 13034
128732 [걸그룹] 역대 가장 불쌍한 걸그룹을 소개합니다. (11) 응답하세요 03-17 13027
128731 [배우] 왕년에 이름 좀 날렸던 미녀들 (16) 암코양이 09-23 12982
128730 [잡담] 애플힙을 가진 뒤태모음 (12) dramassl 03-20 12973
128729 [걸그룹] 레드벨벳 움짤및 사진모음 (9) 디호디호 08-25 12953
128728 [잡담] 또 적중한 증권가 찌라시 ㅋㅋㅋ (10) konadi2 10-10 12934
128727 [걸그룹] 현아, 의외의 글래머 "볼륨이 뭐예요?" (19) 스쿨즈건0 05-23 12919
128726 [해외연예] 황제의딸 출연배우들 최근 근황 (10) 인간성황 05-20 12900
128725 [정보] 배용준의 그녀 찾았다…LS산전 부회장 차녀 구소희 (3) 제네러 12-24 12895
128724 [걸그룹] 한씨 성을 쓰고 있는 여자연예인 18명...JPG (9) 이기적인년 11-26 12888
128723 [보이그룹] 엑소 멤버들의 민석이 뽀뽀짤.. (3) 미노 07-24 12887
128722 [해외연예] 배우와 뮤지션 닮은꼴! 니콜라스 홀트 vs 아비치 (1) Minaa 10-14 12876
128721 [아이돌] 아이유 은혁과 침대에서 셀카 올라왔네요. (64) 이쁜단풍 11-10 12842
128720 [걸그룹] #13 JYP 연습생 "지효" (7) 골룸옵퐈 04-26 12801
128719 [해외연예] 귀여운 아시다 마나.jpg (23) 북산호랑이 03-13 12799
128718 [잡담] 릴리M 소속사 JYP로 (17) KPOPer 05-15 12792
128717 [걸그룹] 프리스타일2, ‘f(x)’와 함께 중국 공략 (2) stabber 12-03 12782
128716 [걸그룹] 女아이돌, 스폰서 처벌 막으려 “남친이 성폭행” … (21) 똥파리 01-22 12747
128715 [걸그룹] 쩍벌 하니 자세 교정해주는 솔지 (6) 암코양이 01-17 12736
128714 [배우] 한그루 사과글에 의붓언니 "당신들과 만나는 자체… (29) William 10-09 12688
128713 [잡담] 공설아 최근 모습 (12) 스완 04-02 12684
128712 [걸그룹] 갑자기 사라진 걸그룹 멤버 근황 (10) 암코양이 09-25 12669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