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다네요! 뉴진스 화이팅~~~~~헤헤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인기 걸그룹 뉴진스(NewJeans)와 빼빼로데이 통합 글로벌 캠페인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롯데웰푸드는 이날 뉴진스와 진행할 빼빼로데이 글로벌 캠페인 키 비주얼(Key visual·핵심 메시지를 담은 화보)을 공개했다.
이번 키 비주얼에서 뉴진스 멤버들은 각자 다른 맛 빼빼로를 소개한다. 캠페인 슬로건은 ‘빼빼로로 사랑을 나누세요(Show your love with Pepero)’다. 롯데웰푸드는 빼빼로가 추구하는 핵심 브랜드 가치 ‘나눔’을 글로벌 시장 소비자들이 이해할 수 있도록 꾸몄다고 전했다. 11월 11일이 한국에서는 빼빼로데이라는 점도 강조했다.
롯데웰푸드는 키 비주얼 공개 이후 빼빼로데이 글로벌 마케팅에 본격적으로 시동을 걸 예정이다. 마케팅 대상 국가를 지난해 13개국에서 15개국으로 늘렸고, 싱가폴과 필리핀, 멕시코 등에서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다. 미국 등 주요국에서는 더 적극적으로 빼빼로데이 글로벌 마케팅을 펼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