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방송/연예 게시판
 
작성일 : 21-11-26 10:18
[기타] 옷 벗기고 때렸다던 박초롱, 알고 보니 협박 피해자
 글쓴이 : 강바다
조회 : 2,985  


https://entertain.naver.com/ranking/read?oid=312&aid=0000513925

학교 폭력 가해자로 지목됐던 그룹 에이핑크의 박초롱이 의혹을 벗었다. 폭로가 불거진 뒤 8개월 만에 나온 결과. 박초롱의 폭행을 주장한 제보자는 박초롱이 대중에게 잘 알려진 위치라는 점을 빌미로 허위 사실에 기한 협박을 한 혐의로 인정돼 검찰에 기소 의견으로 송치됐다.

경찰은 7개월 여에 걸쳐 의뢰인과 제보자는 물론, 당시 현장을 목격했던 지인들, 의뢰인과 제보자의 관계를 알고 있던 지인들의 진술을 확인하는 등 다각적인 수사를 펼쳤다. 그 결과 "김 씨가 당시 사회적 이슈였던 학교폭력을 명목으로 악의적으로 편집된 녹취록이나 해당 내용과 상관없는 내용의 사진을 대중에 공개하는 등 의뢰인을 허위 사실로 협박한 혐의 등이 인정된다"고 판단했다.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에페 21-11-26 10:24
   
참교육당했네
벌레 21-11-26 10:34
   
아버지가 태권도 원장인데 그 딸이 사람을 패고다녀?
애초부터 말도 안되는 말이였음.
     
foyo 21-11-26 13:40
   
그렇죠.  근데  태권도는 아니고  합기도 관장 입니다.
슬기곰 21-11-26 11:11
   
그냥 민증 도용해서 술만 먹고 다닌거 아님?
     
가비야운 21-11-26 15:46
   
미성년자 신분으로 술집에 들어갔었고 그 부분에 대한 사과 글 올렸습니다.

그리고 그 자리에 있었던 사람의 증언 글에 의하면 불러서 오긴 했지만 음주 없이 잠깐 있었다가 갔다고 합니다.

사진과 관련된 내용은 이게 전부이고 팩트이니 뇌피셜은 자제 하시기를 바랍니다.
     
knockknock77 21-11-26 16:37
   
고등학교때 술안마신 사람 거의 없음
나는 그런 잣대를 들이밀면 완전 쓰레기가 된다
고등학교때 삼촌한테 술배우고 고3때 부터 흡연을 했으니 난 비행 청소년이겠네
지금이라도 사과하고 은퇴해야 하는건가?
카카로니 21-11-26 11:39
   
아이러니한게, 미투 하는년들은 죄다 여자란 사실 ㅋㅋ
존나 계집년들은 진짜 너무도 약았단 말이지.
     
니뮤 21-11-26 13:05
   
?
     
크로아드 21-11-26 15:52
   
조병규랑 임뭐시기 학폭은 뭔데 고자씹덕새기야 ㅋㅋㅋㅋ 개들은 거세한 내시가 미투했냐 ㅋㅋㅋ
     
새끼사자 21-11-26 16:05
   
남자 여자로 나눠서 보시지 말고...사람으로 보세요..
인성 드러운 사람...범죄를 저지른 사람...피해를 당하는 사람...
     
베로니카 21-11-27 00:44
   
노답
 
 
Total 1,742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1742 [기타] 아형 입장 번복…송지아 뒤늦게 손절 “일부 편집… (2) 강바다 10:15 1494
1741 [기타] 태종 이방원 측, 동물 학대 논란 죄송…말은 촬영 … (6) 강바다 10:09 843
1740 [기타] 넷플릭스CEO "오징어 게임 시즌2 제작 확정, 유니버… (9) 강바다 10:08 1368
1739 [기타] 부스터샷 맞았는데… 슈퍼주니어 은혁, 코로나 확… (2) 강바다 10:05 510
1738 [기타] '미스트롯2' TOP4 전국투어 '소리꽃', … (1) 존재의온도 01-20 195
1737 [기타] 상습도박 슈 “패가망신해 반찬가게 일…바다·유… (10) 강바다 01-20 2971
1736 [기타] 솔로지옥 피부색 논란…넷플릭스 "배우는 중" (16) 강바다 01-20 2217
1735 [기타] 엑소 첸, 두 아이 아빠 됐다…아내 둘째 출산 (4) 강바다 01-20 1000
1734 [기타] 러블리즈 케이, 스포일러가 뭐길래…사라진 상도… (3) 강바다 01-20 1080
1733 [기타] [잇츠라이브] 2F - 너와 나의 내일(You and me tomorrow) Ba… 뉴스릭슨 01-19 426
1732 [기타] 손나은이 재뿌리고 사과는 윤보미가? 에이핑크 팬 … (7) 강바다 01-19 2932
1731 [기타] 짝퉁천국 된 솔로지옥, 넷플릭스 타고 글로벌 망신… (7) 강바다 01-19 2280
1730 [기타] 장원영, 대림 손녀와 플라잉 요가…우월몸매에 황… (6) 강바다 01-19 2669
1729 [기타] 설현 맞아? V라인 완전 사라졌네..볼 '빵빵'… (6) 강바다 01-18 3105
1728 [기타] 선정성 논란 걸그룹 탈퇴 뒤 알바하며 월 1000만원 … (2) 강바다 01-18 2618
1727 [기타] 손나은, 에이핑크 컴백 활동 불참..YG "차기작 스케… 강바다 01-18 1448
1726 [기타] 프리지아 사과 했지만...넷플릭스서도 짝퉁 논란 (11) 강바다 01-18 2418
1725 [기타] 티아라 소연♥축구선수 조유민, 3년 열애 끝 결혼 강바다 01-18 1467
1724 [기타] 이대휘♥강혜원, 대놓고 백허그…너무 터치하지 … 강바다 01-18 1819
1723 [기타] 지금 우리학교는ㄷㄷ(심상치 않네요) (7) 신념의힘 01-18 2713
1722 [기타] 오징어 게임(예능 모음) 신념의힘 01-17 867
1721 [기타] 장성규, 일베 인증? 또 의혹→해명까지 (12) 강바다 01-17 2201
1720 [기타] "음악보다 돈벌이 집중" 하이브에 뿔난 BTS 팬들 (8) 강바다 01-17 1477
1719 [기타] K팝 스타들 두바이 엑스포 수놓는다 강바다 01-17 504
1718 [기타] 야옹이 작가, 웹툰 실사 콜라병 몸매 (10) 강바다 01-17 1830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