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방송/연예 게시판
 
작성일 : 21-10-24 00:06
[중국] 걸스플래닛 션샤오팅 9위 중국 반응!
 글쓴이 : 올가미
조회 : 2,477  


ㅠㅠㅜㅜ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오동잎 21-10-24 00:19
   
뭐 지금은 중국애들 수십명갔는데 1명 붙었으니 그럴 수 있다고 봄.
나중에 심소정 애들이랑 잘 지내는 거 보고 음원 좋은거 보면 알아서 다 삼.
우리나라도 불만을 지금 1명이 다 가져가서 그렇지.. 원래 다 그럼 나중에 데뷔하고 음원 나오면 달라짐.
     
올가미 21-10-24 00:24
   
휴동 하나가 대표로 맞는거지 다른 멤도 상태 안조아여ㅠㅠㅜㅜ

쭝국은 파트 쪼금준다고 집단 불매하는 곳인데여ㅠㅜㅠㅜㅠ
          
오동잎 21-10-24 00:35
   
근데 실력들은 저번보다는 좋은 거 같아요.
어떤 컨셉과 음원이 나올지에 따라서 많이 갈릴듯.
함부르크SV 21-10-24 00:39
   
흠. 근데 국내 케이팝 그룹들 중에서 중국멤 왕따 문제 불거진 적이 있었음?
     
올가미 21-10-24 00:45
   
스엠 그룹에서 많이 나왔져

근거는 자기들 망상ㅠㅠㅜㅠㅜ

자주 들먹이는 내용은 파트가 적으니까 왕따다!
     
생강 21-10-24 04:38
   
케이팝에 살짝 발담그고 돈때문에 중국으로 런하면서 드는 핑계가
부당한 대우였음. 말같지도 않은 핑계지.
곰탕면 21-10-24 05:29
   
짱꿰플래닛 아직도 하고 있었냐.. 대체 누가 보고 있는건지..
한입만 21-10-24 07:22
   
주제파악을 못하고 있네
예전에야 그래도 팬클럽 공동구매 같은 것이 있었기 때문에 중국 멤버가 시장가치가 좀 있었지만 걸스플래닛 하는 와중에 중국정부에서 정풍운동의 일환으로 아이돌 팬클럽들의 공동구매를 막겠다는 발표를 해버려서 그나마 유일하게 차이나머니 벌이 창구였던 공동구매마저 불가능하게 됨
즉 이제 중국인 멤버들은 한국 기회사에서 아무런 상업적 가치가 없어짐
막말로 동남아야 유튜브 조회수라도 올려주지 중국은 그마저도 가치가 없음
돈벌레 CJ가 프로그램 초반에는 중국멤버들 밀어주다 프로그램 중반 부터 악편으로 중국인 멤버들을 떨어트린 이유가 다 이거 때문이라는 거
따라서 중국인들의 불매운동(?) 협박 자체가 이제는 불가능하다는 이야기
carlitos36 21-10-24 08:00
   
아 드런 짱 개들
이래서 짱 개묻으면 안된다고 했는데
하얀그리움 21-10-24 13:16
   
다른건 모르겠고 감히 지들이 코로나를 언급하네ㅋㅋㅋㅋ 진짜 양심 뒤졌구나
 
 
Total 58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58 [중국] 중국 내 오징어게임 근황 ㄷㄷ (15) 루빈이 11-07 6468
57 [중국] 걸스플래닛 션샤오팅 9위 중국 반응! (10) 올가미 10-24 2478
56 [중국] 볼거 다보고 중국애 있니 없니 따지는게 웃김 (8) thenetcom 10-23 1350
55 [중국] 한국의 문화속국 중국편! (3) 올가미 10-22 1805
54 [중국] 중국 멤버 있음 큰성공은 힘듬 (13) thenetcom 10-21 2004
53 [중국] 중국 또 한국 예능 표절 (3) 커밍쑨 10-21 3100
52 [중국] 오징어게임 中에서도 터졌다..웨이보 인기검색 한… (20) 스크레치 09-26 3191
51 [중국] 중국인 아이돌 시장성 잃었다 더 이상 뽑을 이유 … (19) 올가미 09-25 2940
50 [중국] 中한한령도 무너뜨렸다..'오징어 게임' 앓… (7) 스크레치 09-23 1984
49 [중국] "中 시장 예전만 못해"..국내 아이돌에서 중국인 멤… (37) 스크레치 09-22 4730
48 [중국] 한한령 후 中 의존도 뚝.."글로벌 OTT 선택지 늘어" (5) 스크레치 09-10 3294
47 [중국] kpop 중국인 아이돌의 미래는 thenetcom 09-10 1897
46 [중국] 中 대사관 "한국 연예인 팬클럽 규제, 한류 겨냥 아… (7) 스크레치 09-09 2249
45 [중국] K팝 철퇴 예고나선 中 BTS 지민 팬 콕집어 "때려잡아… (9) 스크레치 09-08 2643
44 [중국] 中칼바람에 고개숙인 대만 스타 "난 대만 독립론자… (8) 스크레치 09-07 5779
43 [중국] 중국서 외국적 연예인 퇴출설 속 홍콩 스타 "캐나… 고구려거련 09-06 2183
42 [중국] 中, BTS 이어 한국 연예인 팬클럽 21개 계정 무더기 … (13) 스크레치 09-06 2920
41 [중국] "북한교과서 보는듯" 中의 노골적 '시진핑 우상… (5) 스크레치 09-06 2189
40 [중국] '지민 비행기' 띄운 中아미...웨이보 계정 &#… (4) 스크레치 09-05 2225
39 [중국] 시진핑이 선정한 올바른 아이돌 표본!! (31) 올가미 09-05 3799
38 [중국] 걸스플래닛 현 데뷔조 9명^^ (15) 올가미 09-04 2329
37 [중국] 中 "연예인에 시진핑 우상화 교육 지시" (12) 배리 08-31 2361
36 [중국] 중국몽 끝 - 中 당국, 아이돌 시장에 칼 빼들었다 (15) DiSEL 08-27 3896
35 [중국] '성폭력 혐의' 엑소 전 먹튀 크리스, 중국서… (4) 아잉몰라 08-17 3543
34 [중국] 中 이번엔 노래방 검열.. 10월부터 금지곡 목록 만… (5) 스크레치 08-13 1592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