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방송/연예 게시판
 
작성일 : 21-09-25 10:23
[방송] 항미원조999...mnet이 mnet함...
 글쓴이 : 대팔이
조회 : 3,730  


.
CJ가ChinaJapan의 약자였나봄...
한국인그룹 1위인 최유진이 탑9에서 5위..ㅋㅋ
1, 2위는 한국말도 못한다고함...
어떻게 예상을 한치도 못벗어나나...ㅋ
최유진 김채현도 다떨어지고 9명 모조리 중일멤버로 꽉꽉 채우길...
특히 항미원조는 꼭 꼭 들어가길...ㅋ
.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잔재 21-09-25 10:25
   
어차피 중국지원하기위한 프로인데    오타쿠들은 아직도 이거많이보던데 문제긴함
     
대팔이 21-09-25 10:37
   
그 오타쿠들이 중일멤버 밀어줌..ㅋ
          
파란혜성 21-09-25 10:47
   
밀어줬다기보다 무조건 국적별로 3표씩 찍어야 하는 데다가 중일은 상위권이 정해져서 표가 집중돼고 한국은 표가 분산돼서 저런 겁니다.
               
대팔이 21-09-25 10:51
   
한국에서도 저 항미원조멤버들과 일본멤버들 표 많이나왔다고함..
                    
파란혜성 21-09-25 11:04
   
항미원조멤버 중 top9에 들어간 수루이치 표는 10만도 안 나와서 합격자 중에 최저 수준입니다.  갈수록 떨어질 수밖에 없어요. 걔가 붙냐 마냐 내기하라면 떨어진다는 데 500원 겁니다.
아돌프 21-09-25 10:31
   
괜찮네요 ㅋㅋㅋ 확 망하기에 딱 좋은 라인업이네요 ㅋㅋ
비셔스 21-09-25 10:40
   
당연한 결과같네 한국에서 여론이 안좋으니 중국 일본 활동 그룹 만든거네
파란혜성 21-09-25 10:44
   
그만큼 한국 사람들이 관심 없고 투표 안 하니 나오는 결과죠.
knockknock77 21-09-25 10:45
   
한국은 출연자들이 모두 실력이 높아서 표가 분산된거지
막바지에 다르면 한국4 일본3 중국2 정도로 될거임
엠넷의 노림수에 다들 일희일비하지 맙시다
     
대팔이 21-09-25 10:53
   
그래서 불안함...
막판에 한국애들이 많이 포함될까봐...
함부르크SV 21-09-25 10:53
   
김채현하고 최유진은 왜 저기에 낀거임. 걍 그 두명도 아웃시켜라
베로니카 21-09-25 11:02
   
최종투표는 한중일 5/2/2로 구성되길바랍니다

아무리그래도 한국활동 탈없이 하려면 한국애들 과반수는

있어야지
     
파란혜성 21-09-25 11:04
   
대충 432 내지 522로 보이네요
코리아 21-09-25 11:10
   
코메디네..
한국표가 분산되었다고 해도 저 결과는 세계에서 보기에 중일멤버들이 한국출신들 보다 실력자로 보겠구만..
막판에 한국출신들 들어가면 한국활동하기 위해 중일멤버들 일부러 추려낸다고 볼테고..왜인, 되인들 생난리 칠께 눈에 선하네..
예상은 했다만 심하군~
ttlss 21-09-25 11:21
   
한국 연습생 표가 분산되었단게 말이좋아 실력평준화지 독보적인 캐릭터가 보이지않음. 션샤오팅이나 히카루같은 캐릭터가 한국에없음.
전지현 21-09-25 11:26
   
걸프하는거 완전 잊고있었네.. 아무도 이야기를 안해서 기억속에서 사라졌었음
큐티 21-09-25 11:30
   
국뽕 자극해서 투표 많이하게끔 유도하는 포석일수도..
난리가 났다는 자체가 이미 일정부분 효과를 본걸수도 있겠네요.
전적이 화려한 것들이니 뭔짓은 못할까.
망치와모루 21-09-25 11:52
   
저런게 망해야 업계가 발전함.
뽕구 21-09-25 12:13
   
그러던가 말던가......

그냥 관심자제가 없음.
곰탕면 21-09-25 12:24
   
중국돈 빨아볼려고 만들었는데 중국에서 아이돌에 돈 못주게 만든것 같던데 ㅋㅋ 그냥 좋망이지 뭨 ㅋㅋㅋ
트루킹 21-09-25 12:47
   
한국에서 중궈 뽑으믄 확정이것구먼? 뽑을 사람 있누?
돛단별 21-09-25 12:55
   
이런 페이스로 가면 개폭망할걸 알고 CJ쪽에서 슬슬 악마의 편집으로 중국애들 쳐내려고 하는데 집계되는 순위는 전부 그 중국애들이라서...ㅋ  나중에 데뷔하면 볼만 하겠다는...ㅋㅋ
kmmms 21-09-25 12:59
   
어쩔수 없네요... 한국애들 다 떨어트리고 중국 일본애들만 모아서 중국, 일본에서만 활동하는 그룹으로 하고
1년만에 해체해버렸으면 좋겠네요.
한국에서는 활동금지.
블로섬 21-09-25 13:00
   
이대로 데뷔하게되면 그것 나름대로 재미는 있을 것 같네요
한국연습생이 불쌍할뿐.........
희망돌쁘걸 21-09-25 13:07
   
투표 그런거 언제 하나요
중국애들 다 데뷔시켜주고싶은데 ㅋㅋㅋ
끼까츄 21-09-25 13:32
   
제발 중국애들 다뽑히게 해주세요
dennis 21-09-25 13:57
   
아직 하고 있나 보군요.
아현동질롯 21-09-25 14:18
   
어차피 쿼터제로 투표하다보니 중, 일 멤버는 뻔한애들만 투표되어서 저런것임
최종 1표로 가면 한국5: 외국5 비중인지라
한국애들 최소 4명 에서 5명은 갈수 밖에 없는 시스템임
노리d 21-09-25 14:30
   
폭탄 돌리기 해서 한국 1명만 명목상 넣고 일본 중국 짬봉 만들면 잼잇겟다
라디카 21-09-25 14:49
   
알아서 망하고 있네요
안알려줌 21-09-25 17:16
   
엠넷은

방송 분량및 성향도 조종가능하고

투표성향 데이터도 알고 투표도 방식변경으로 결과까지 조종가능

그 것도 안되면 조작으로 짤라냄.

48에서도 직전 상위권 일본 2명 방식바꿔서 날리고... 자기가 집어넣고 싶은 사람 방송에서 밀어주고... 그것도 안되면 조작까지 했던 과거가 있는데 뭘
     
찌라시우스 21-09-25 17:19
   
3차순발은 중국 AKB 팬덤에서 그 둘 졸업하면 갈 데 없다고 G마켓 해킹아이디 사재기 투표해서 그런거고 그래서 안준영이 위기감에 미유 미호 악편하고 손댔지만 정작 컷당한 건 이가은 한초원이라는 현실~
감성뵨태 21-09-25 17:29
   
엠넷도 고민 많겠네 ㅎ
민폐형 21-09-25 18:49
   
진짜 어디까지 가나 한번 보고싶네요..ㅋ
갈천마을 21-09-28 13:51
   
진짜 항미원조 애들 뽑히게ㅐ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otal 158,649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게시물 제목에 성적,욕설등 기재하지 마세요. (12) 가생이 08-20 143282
공지 [공지] 품번 공유자 강력조치 가생이 03-13 179722
158648 [잡담] 항미원조999 보다가 썩은 내눈이... (1) 돛단별 10:23 772
158647 [잡담] 일본에서 일고 있는 '오징어 게임' 순위 조… (4) 골벅 09:49 938
158646 [잡담] 걸플래닛 999 는 cj가 뭔가 보여주고 싶어한듯... (4) 또돌이표 06:53 1168
158645 [걸그룹] 걸스플래닛 일본 유튜버 반응, 설문!!! (2) 올가미 02:07 1875
158644 [방송] 실력주의 (5) OOOOOO 01:10 968
158643 [방송] 차승원 김수현 '어느날' 공식 1차 예고편 아잉몰라 01:04 736
158642 [잡담] 일본에서 INI라는 그룹 완전 SM스타일이던데 ㅎㅎ (14) 좋은아침 00:54 1463
158641 [방송] [STUDIO CHOOM X 스우파] 홀리뱅 "Birthday" ITZY 00:46 157
158640 [방송] [STUDIO CHOOM X 스우파] HOOK "Bruno Mars Mix" ITZY 00:46 86
158639 [방송] [STUDIO CHOOM X 스우파] 코카N버터 "Mad Max" ITZY 00:46 86
158638 [방송] [STUDIO CHOOM X 스우파] 라치카 "Pure Water" (1) ITZY 00:46 93
158637 [방송] [STUDIO CHOOM X 스우파] YGX 'Pretty Savage' ITZY 00:46 99
158636 [방송] [STUDIO CHOOM X 스우파] 프라우드먼 "Womanifesto" ITZY 00:46 111
158635 [잡담] 선샤오팅을 보고 떠오른 중국 아이돌. (2) NiziU 00:26 1041
158634 [걸그룹] 걸스플래닛 순위발표 해외 유튜버 반응!! (2) 올가미 00:18 978
158633 [중국] 걸스플래닛 션샤오팅 9위 중국 반응! (9) 올가미 00:06 1450
158632 [걸그룹] [단독] 걸스플래닛 데뷔조 유닛활동 한다. (3) 갓등 10-23 1137
158631 [걸그룹] 팬덤 분열중인 캐플러(999) 팬덤이 멤버 왕따!! (1) 올가미 10-23 968
158630 [잡담] 이젠 오디션 국프 100% 투표제 바꿔볼 필요가..? (14) 솔솔바람 10-23 973
158629 [걸그룹] 스테이씨(STAYC)가 직접 수정하는 스테이씨 프로필? 얼향 10-23 260
158628 [걸그룹] 콩타작 : 신입사원의 기본 자세 얼향 10-23 272
158627 [솔로가수] [릴레이댄스 어게인] 조유리(JO YURI) - 보름달 (Origina… 얼향 10-23 159
158626 [걸그룹] 걸스플래닛999 비쥬얼 멤버들 다 떨어뜨린듯? (5) 가을연가 10-23 1401
158625 [걸그룹] UN공식유튜브에 에스파 무대있는데요?? (6) 안류천 10-23 1020
158624 [방송] 요즘 유치원생 보면 kpop이 잘 될 수 밖에... 코리아 10-23 900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