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방송/연예 게시판
 
작성일 : 21-09-16 10:01
[기타] 이현주 "DSP·에이프릴 총 4명에게 추가 고소당해"
 글쓴이 : 강바다
조회 : 1,122  


https://entertain.naver.com/ranking/read?oid=109&aid=0004475854

먼저 이현주는 "형사 사건이 마무리되기 전에는 최대한 언급을 하지 않으려했으나 답답한 상황을 공유한다"고 운을 떼면서 " 저나 가족, 지인이 고소당한 형사사건에서는 제가 찾을 수 있는 자료들을 최대한 제출하면서 대응하고 있다"며 현재도 추가적으로 계속 고소를 당하고 있는 상황을 전했다. 

먼저 고소당한 동생과 친구 한 명에 대해선 "최종적으로 검찰에서 불송치 결정을 받았다"면서 다른 한 친구는 경찰조사 결정을 기다리고 있다고 했다. 현재 이현주 본인은 DSP로부터 업무방해로 추가로 고소를 당했으나 불송치 결정을 받았으며, 이후 멤버 4명으로부터도 명예훼손으로 추가고소를 당한 건에 대해선 경찰 조사단계에 있다고 전했다. 

특히 대질조사와 관련해서는 "대질조사를 거절한 적이 없고, 거절했다는 사건과 관련하여 저에게 대질조사 요청이 온 적이 없다"고 밝히며 억울함을 표했다. 그러면서 의료기록과 부모님 비난 문자와 관련해선 예민한 부분인 만큼 공개하는 것에 대해 조심스러운 입장을 전했다. 

또한 텀블러 사건을 언급하며 할머니의 부고 소식도 정한 이현주는 "아직 공개적으로 말씀드리는 게 상당히 부담스럽고 힘들지만 저를 생각해주시는 분들 덕분에 여기까지 올 수 있었고 앞으로도 잘 해쳐 나갈 수 있을 것 같다"며 ". 빨리 사건들이 마무리되어 보다 행복한 얘기드리고 싶다"고 덧붙였다.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블랙커피 21-09-16 13:18
   
아 정말 추악하다
 
 
Total 0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