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방송/연예 게시판
 
작성일 : 21-08-21 16:56
[보이그룹] 더보이즈, 첫 '음악중심' 1위 "더비 사랑해
 글쓴이 : stabber
조회 : 554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첫 '음악중심' 1위를 차지했다.

21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그룹 더보이즈의 '스릴 라이드(THRILL RIDE)', 방탄소년단 '퍼미션 투 댄스(Permission to Dance)', AKMU(악뮤)의 '낙화'가 1위 후보에 올랐다.

8월 셋째 주 1위는 더보이즈가 차지했다. 더보이즈는 "너무나 감사드린다. 정말 예상 못 했는데 '음악중심'에서 첫 1위를 해본다"라며 스태프들의 이름을 열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매일 저희에게 큰 선물을 주고 계시는 더비(더보이즈 팬클럽 명) 분들 너무 감사하고, 사랑하고, 보고 싶다"라며 "항상 저희를 웃게 해주시고 의지해주시는 더비 분들 너무 고맙고, 진짜 너무 사랑한다"라고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크래비티는 '가스 페달(Gas Pedal)'로 슈퍼 루키 다운 에너제틱한 젊음의 패기를 뽐냈다. 아홉 청춘들의 화려한 무대가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CIX는 타이틀곡 '웨이브(WAVE)'로 아련함이 더해진 청량한 컴백 스테이지를 선보였다. 상큼발랄한 칼군무는 보는 맛을 더했다.

더보이즈는 '스릴 라이드(THRILL RIDE)'로 좌중을 압도하는 화려한 퍼포먼스를 꾸몄다. 핫한 11명의 소년들은 쿨하고 짜릿한 청량 에너지를 선사했다.

시크한 매력으로 돌아온 레드벨벳은 뛰어난 가창력과 우아하면서도 깜찍한 댄스로 '퀸덤(Queendom)'을 선보였다. '서머퀸'다운 여유로운 무대 매너가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선미, 레드벨벳(Red Velvet), WayV-TEN&YANGYANG, CIX, CRAVITY, 전소미, 온앤오프(ONF), 박지훈 (feat. 이강성 of GHOST9), 골든차일드, 더보이즈, BDC, Weeekly(위클리), SOLE(쏠), 777(트리플세븐), N.CUS가 출연했다.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기성용닷컴 21-08-21 23:20
   
축하드립니다~!!
빛나는1퍼 21-08-22 11:14
   
팬들 엄청나게 이를 갈았겠네
이니미니 21-08-22 16:26
   
전 애네들 좋음 모두 한국인이고 얼굴도 잘생겼고 열심히 연습도 하고 활동함 ㅋㅋㅋ
 
 
Total 0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