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방송/연예 게시판
 
작성일 : 21-02-22 12:32
[잡담] 먼저 왜구라고 하셔놓고선
 글쓴이 : 영원히같이
조회 : 955  

레벨도 높으시니 가생이가 어떤곳인지는 아실거 같은데

거 좀 가려가면서 합시다

왜구가 뭡니까

왜 시비를 겁니까?

내가 제일 싫어하는게 왜구고 짱깨요

글고 사람이 사과를하면 대충 넘어가야지

이건 무슨 사람 죽일듯이 댓글다는데

화 안나는 사람이 이상한거지

내가 글잘못썼다고 했잔소

적당히 하소 마

아니 사람이 실수했으면 이건 그렇다 저렇다 얘기를 하면되지

왜구?  나참 기가막혀서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학교폭력 근절합시다.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ultrakiki 21-02-22 12:35
   
이런다고 정신승리하면 되요 ? 안되요 ?
     
미친개 21-02-22 12:36
   
이시키 밥먹고 할짓 정말 없나보다,, ㅋ
          
영원히같이 21-02-22 12:38
   
글고 님도 적당히 하시고 ㅡㅡ
괜히 남의 글에와서 부캐소리나 듣고 존댓말 쓰시고요
          
ultrakiki 21-02-22 12:38
   
너만 하겠니 ?
     
영원히같이 21-02-22 12:37
   
마 정신차리소 그딴식으로 살지마시고
          
ultrakiki 21-02-22 12:38
   
정신은 너님이 차리셔야죠 ?

왜구처럼 살지 마시구요.
ultrakiki 21-02-22 12:39
   
근데 연예게시판에 왜 부들부들 글을 올려놔요 ?

잡게 가서 변명질을 더 해보던가....



게시판 성격에도 안맞는 글을 올리시네...
     
영원히같이 21-02-22 12:42
   
네 알겠습니다 이게 마지막 글입니다
활동 잘하세요
그리고 어그로나 일뽕들한테 많이 당하신거 같은데요
엄한사람 한테 왜구라고 하지마세요
기분나쁩니다
          
ultrakiki 21-02-22 12:45
   
님은 엄한사람 아니에요.

너님은 반성안하면 두고두고 사람취급 안합니다.


피해자 탓하지 마세요 !

너님은 분명 피해자 탓을 했음에도 정신승리하는데...

딱 그것이 왜구 마인드에요. 댁이 오늘한 행동 부끄러운줄 아셔야되요 !
               
영원히같이 21-02-22 12:47
   
사과드립니다
그리고 다짜고짜 왜구라고 하지마시길 부탁드립니다
ultrakiki 21-02-22 12:40
   
아 방금 뼈를 때리는 댓글 다신분이 계셨는데...

그냥 지우신듯.

그 댓글 봤으면 글쓴이 엉엉 울었을수도.
     
영원히같이 21-02-22 12:46
   
봤습니다 답댓글 다는데 지우셨네요
글고 당분간 연예게시판은 쉬어야 겠네요
멘붕와서요 ㅎㅎ
제가 흥분할땐 사투리가 나와서 ㅋㅋ
아무튼 미안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부캐없습니다
유튜브나 나중에 공유하러 와야겠네요
그리고 제가 글쓴게 제가 잘못쓴게 있구요
수진이 팬질하다보니 멘붕온것도 있습니다
삼촌팬으로 잘못한거죠 ㅎㅎ
아무튼 수고하시고 일뽕들이나 어그로들 한테
당하시는건 알겠는데 다짜고짜 왜구라고 하지마세요
기분정말 최악입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
          
ultrakiki 21-02-22 12:55
   
팬의 허탈한 심정도 알겠습니다.

왜구소리 듣는것도 기분나쁘고 부끄럽고 수치스러운것도 아시는분이...

왜그러셨어요.

절대 하지말아야될 소릴 하시니 비난을 안할수 있나요 ?



말이 격해진것은 사과드리겠습니다.
               
영원히같이 21-02-22 13:01
   
사과 하셨네요
받아들이겠습니다
저도 사과할게요
그리고 저는 수진이 아니 아이들 팬이된지 얼마되진 않았습니다
이번사건이 너무 답답했어요
그래서 글을 적었는데 생각하던거랑 그대로 제가 막 싸지른거죠
ㅜㅜ
뭐랄까 믿는도끼에 발등찍힌다 그느낌 인것같구요
제가 삼촌팬으로서 글을 적는다는게 실수를 해버렸네요
가해자라면 벌을 무조건 받아야죠
근데 허위사실도 벌을 받아야 히기에 그렇게 적는다는걸
다른게 적어버렸네요
아무튼 사과 하셨으니 기분은 풀렸습니다
다시한번 사과드립니다
팬심으로 어긋나버린 제가 한심하네요
               
영원히같이 21-02-22 13:06
   
아 그리고 글이 삭제 수정이 안되네요 댓글 지워지는게 있어서 몇개 지웠습니다
에어백 21-02-22 12:42
   
방연계에서 이렇게 주제에 안맞는 글, 사담 올리는데 제재 안당함?
     
영원히같이 21-02-22 12:46
   
마지막 글입니다 저도 알고있습니다
다까끼 21-02-22 12:42
   
왜구= 일본종자+도둑놈
토착왜구= (土着倭寇)는 자생적인 친일파를 의미한다
바바야 21-02-22 12:52
   
본인이 잘못 글썼고 내 뜻이 그게 아니었다 미안하다 인정하면 그냥 좀 넘어가죠  사과도 하는데
본인이 잘못 썼다 인정하는데 계속 물고 늘어질 이유가 있나요.
별명이없어 21-02-22 12:56
   
레벨높다고 전부 정상인은 아니네요 사과하면 받을줄도 알아야지..
     
ultrakiki 21-02-22 12:58
   
영원히같이 21-02-22 12:27답변  광고글 신고 
사과하세요

==========

오히려 사과를 요구 받았거든요 ?
          
별명이없어 21-02-22 13:01
   
이글만보면 그렇게 느껴져서요..
               
영원히같이 21-02-22 13:03
   
저때문에 싸우지들 마세요 이미 사과하고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방긋야옹 21-02-22 13:14
   
저도 수진이를 찐팬까지는 아니여도 가끔 유튜브에서 챙겨 보는 정도는 됐었는데...

학폭 폭로가 사실이든 아니든 많이 안타깝네요...

그렇게 수줍음 많고 내성적으로만 보이던 아이가 폭로의 대상이 되어서 충격도 크구요.

만약 학폭 과거가 사실이면 아이돌 그만하고 피해자들한테 평생 반성하면서 사는 수밖에 없겠죠.

사실이 아니라면 좋겠다는 말을 하기도 힘드네요.. 에휴...
     
영원히같이 21-02-22 13:21
   
ㅠㅠ
광파리 21-02-22 16:23
   
박원순 성추행 옹호하던 사람 아님 ?  아이돌 옹호 했다고 왜구 같은 짓이라고 뭐라고 하다니  ㅎㅎ  웃기네  이양반  그럼 지금 박원순 성희롱 맞다고 인권위가 인정했는데  어떻게 생각함 ?  ㅎㅎ  보나마나  개소리 할 테지만
 
 
Total 151,861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게시물 제목에 성적,욕설등 기재하지 마세요. (11) 가생이 08-20 90908
공지 [공지] 품번 공유자 강력조치 가생이 03-13 129606
151635 [걸그룹] "놀라운 성장세"..스테이씨, 'STAYDOM' 초동 35,… (6) 뉴스릭슨 04-15 726
151634 [걸그룹] 네이처, 데뷔 1000일 기념 라이브…팬들과 특별한 … (1) 뉴스릭슨 04-15 193
151633 [MV] BTS - 작은 것들을 위한 시 유튜브 조회수 12억 돌파 (1) 동안천사 04-15 475
151632 [걸그룹] [아이즈원] ???: 여기도 카메라가 있네? (feat. 꼬북칩 (2) 비키 04-15 1287
151631 [솔로가수] [Live] 정은지 - 너란 봄 (직캠, 그랜드민트페스티벌) (1) 가비야운 04-15 1625
151630 [걸그룹] 원영이 말 따라 하는 광배랑 민주 (4) 비키 04-15 1215
151629 [기타] 에이프릴, 현주 왕따 논란 그후 한달..침묵하면 넘… (1) 강바다 04-15 1119
151628 [기타] SM, 에스파 불법촬영 피해 의혹 부인 "더 이상 오해 … (1) 강바다 04-15 989
151627 [걸그룹] 보미, 오제끄 광고 촬영 현장 포토! (1) 가비야운 04-15 1590
151626 [영화] "낙원의 밤" 배우들이 직접 밝히는 촬영 현장 비하… (13) 가비야운 04-15 1606
151625 [영화] 영화 속 희한한 괴물,크리쳐 모음! (달콤살벌한 영… (1) 가비야운 04-15 346
151624 [영화] 헐리웃 버전! 영화 속 최악의 악녀들! (달콤살벌한 … (1) 가비야운 04-15 360
151623 [걸그룹] 손나은 인스타 근황.jpg (3) 뉴스릭슨 04-15 2095
151622 [기타] 노라조, 4월 말 컴백 [공식] 뉴스릭슨 04-15 180
151621 [그외해외] 주결경, 中리메이크 "써니" 포스터 공개, 민… (11) 스쿨즈건0 04-15 4680
151620 [걸그룹] 트와이스 나연 W Korea 메이킹 필름 제네님 04-15 544
151619 [솔로가수] [MV] Epilogue ( IU ) (2) 제네님 04-15 212
151618 [잡담] 요즘 술먹고 취하면 꼭 보는 뮤비가.... (2) 베스타니 04-15 828
151617 [MV] 페노메코 (PENOMECO) - 'Hotel Lobby' MV Teaser 2 뉴스릭슨 04-15 166
151616 [정보] [엔터테인]'대중문화의 새로운 상징' 역주… 에르샤 04-14 565
151615 [걸그룹] Kei(Lovelyz) - Time Lapse COVER (원곡: 태연) 얼향 04-14 290
151614 [걸그룹] 오마이걸 스케치북 2 EP.31 얼향 04-14 322
151613 [걸그룹] 프롬이소다 #18 얼향 04-14 184
151612 [잡담] 하이브 주요 아티스트 활동 추정 (2) 순헌철고순 04-14 875
151611 [솔로가수] 아이유의 팔레트 공유 ㅋㅋㅋ (2) 에잇 04-14 775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