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방송/연예 게시판
 
작성일 : 20-10-31 22:28
[기타] '음중' 방탄소년단, 블핑·환불원정대 꺾고 1위…트와이스·송민호·B1A4 컴백 러쉬
 글쓴이 : 강바다
조회 : 1,280  

https://news.nate.com/view/20201031n11674
1604130772008925.jpg

20201031_222800.png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블루레빗 20-10-31 22:39
   
음악중심은 1위 횟수 제한 같은 게 없나 보네
누노 20-11-01 13:39
   
그냥.. 어나더레벨.
 
 
Total 145,697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게시물 제목에 성적,욕설등 기재하지 마세요. (11) 가생이 08-20 23473
공지 [공지] 품번 공유자 강력조치 가생이 03-13 67765
145696 [걸그룹] 일뽕 하지말고 한국 가수 좋아해주세요 원펀치님 14:02 2
145695 [기타] 멜론 11월 28일 일간 차트 블루레빗 14:00 8
145694 [잡담] 원펀치는 엠팍에서 날조 어그로질하다 들킨 트루… (1) 호에에 14:00 16
145693 [방송] '축야말' 박찬호X이영표, 생활 체육 고수와 … 뉴스릭슨 13:54 31
145692 [잡담] 걍 김민종은 예전부터 저쪽으로 유명한데 ㅋㅋ OO개박멸 13:52 95
145691 [잡담] 트루킹 한 명 물타기 하느라 애쓰네 ㅇㅅㅇ.. (6) 호에에 13:51 68
145690 [걸그룹] 아이즈원이 주작 보다 AKB 때문에 더 실력 없다는 … (3) 원펀치님 13:47 108
145689 [걸그룹] 니쥬개뤼 수준 사진 두 장으로 종결ㅠㅠㅠㅠㅠㅠ… (4) 올가미 13:41 162
145688 [걸그룹] 마마무 후배 K-pop 걸그룹이 부르는 전 세계 TOP 여성… 이리듐 13:39 99
145687 [잡담] 니쥬를 우연히 보았는데 참 인상적이였던점은 (6) 고귀함 13:37 178
145686 [잡담] JYP팬은 염치도 없져ㅠㅠㅠㅠㅠ 올가미 13:37 97
145685 [잡담] 스테이시 누가 누군지 모르겠어요 (5) 고귀함 13:31 109
145684 [걸그룹] 강혜원 정도면 실력으로 AKB 바르냐? (6) 원펀치님 13:29 168
145683 [걸그룹] 가세연 요즘 SM이랑 많이 엮네요.ㅎㄷㄷ 갓등 13:13 258
145682 [일본] 일본유튜브 인기아티스트 주간차트 순위 주자유 12:30 618
145681 [배우] 김세정 드라마 촬영장에 커피차 보낸 박민영 (4) 커피향기 12:05 602
145680 [걸그룹] [아이즈원] 샤방샤방한 광배 (3) 리오엘리얌 11:25 645
145679 [걸그룹] 니쥬 실력은 아직 국내 평균 수준 (10) 대박나라 11:05 713
145678 [걸그룹] 아이즈원) AAA 시상식 금발의 권은비 (7) 라군 10:15 1102
145677 [잡담] 3대 기획사는 앞으로 지상파랑 멀어 질겁니다. (8) 갓등 10:13 747
145676 [잡담] SM이사 김민종의 가세연 출연은 언론에 대한 석고… (13) 스핏파이어 09:48 1565
145675 [잡담] 난 JYP가 ITZY나 좀 밀어줬으면 좋겠는데.. (9) brainfuxk 09:46 641
145674 [잡담] Akb는 학예회맞습니다 (6) 캐링턴 09:29 585
145673 [걸그룹] 10%씩 떼서 상납중인 일본 (2) 대박나라 08:37 1605
145672 [걸그룹] 에스파 Black Mamba 안무분석 (1) ITZY 06:44 479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