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방송/연예 게시판
 
작성일 : 20-08-09 11:14
[잡담] [K-NOW] 니쥬 ''K팝 한류3.0'' 성공.. 눈길
 글쓴이 : yj콜
조회 : 1,462  

니쥬.jpg


         [ 출처-[K-NOW] BTS, 니쥬, 블랙핑크 ]  https://www.ytn.co.kr/_ln/1223_20200723185301902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의 일본 정규 4집 (맵 오브 더 솔 :7 ~ 더 저니~)가 오리콘 주간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맵 오브 더 솔 :7 ~ 더 저니~)는 첫 주에만 56만 4천 장이 팔리며, 해외 남성 아티스트

 첫 주 판매량 신기록을 달성했는데요.

방탄소년단이 오리콘 주간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한 건 통산 6번째입니다.

이번 앨범은 영국 오피셜 앨범 차트 톱 100에서 56위에 이름을 올리며,

방탄소년단 일본 앨범 역대 최고 순위를 기록했습니다. 


 
#니쥬
니쥬의 프리 데뷔 디지털 미니앨범 (메이크 유 해피)가 오리콘 주간 디지털 앨범 차트에서

 2주 연속 1위를 지켰습니다.

(메이크 유 해피)는 디지털 앨범 차트 뿐 아니라 디지털 싱글, 스트리밍에서도

정상을 휩쓸었는데요.

신인이 오리콘 차트 디지털 부문 3관왕에 오른 것은 니쥬가 최초입니다.

니쥬는 JYP 엔터테이먼트와 일본 최대 음반사인 소니뮤직이 진행한

 오디션 '니지 프로젝트'로 탄생했는데요.

니쥬의 인기는 K팝의 프로듀싱 시스템을 적용해 현지인 그룹을 데뷔시키는

 'K팝 한류 3.0'이 성공했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습니다.



#블랙핑크
블랙핑크의 신곡 (하우 유 라이크 댓) 뮤직비디오가 공개한 지

21일 만에 3억 뷰를 돌파했습니다.

역대 K팝 뮤직비디오 중 가장 빨리 3억 뷰를 넘긴 건데요.

(하우 유 라이크 댓) 뮤직비디오는 24시간 내 유튜브 동영상 최다 조회 수를

비롯한 총 5개 부문에서 기네스 월드 레코드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블랙핑크는 (하우 유 라이크 댓) 발표 이후, 유튜브 채널 구독자가

약 400만 명 증가하며 총 4,180만여 명의 구독자를 보유 중입니다.





7월23일  기사인데.. 


눈에 띄는건   JYP의   K팝 한류3.0 이  성공 했다는거네요...


이 펜데믹상황은  없어질거 같지 않은데... 이젠  한국엔터산업도


수익을 내기 위해선   펜데믹 전과 후가 달라져야한다 봅니다


지금 추진중인  온라인 콘서트 와   K팝 한류3.0이 더욱 주목받는이유 같음.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여러생각을 알고싶습니다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무공 20-08-09 11:26
   
ㅋㅋ
mymiky 20-08-09 11:35
   
언론들이 얼빠진 것들이죠ㅡ 

니쥬는 한국풍의 일본음악 입니다

한국스타일의 영향을 많이 받은 제이팝이지

케이팝이 아님ㅡ 케이팝이 하고 싶으면

정식으로,  한국시장에 데뷔하고 한국어 앨범을 내면 됩니다
라이라이라 20-08-09 11:58
   
일녀못잃어들 애쓴다
스위트콘 20-08-09 12:04
   
떡고의 언론플레이 ㅋ

     
fymm 20-08-09 15:30
   
한국기데기들 구글이나 복붙 아님 기사를 못써서,,  님 말처럼 저건 걍 떡고 보도자료죠~
봉식이네 20-08-09 12:26
   
일뽕들 일본인으로 만들어진 가수가 일본어로 노래부르는거 한류의 미래라 해주니 좋아죽을듯
한류 4.0는 기획사랑 프로듀서도 모두 일본인으로 이루어지겠네
근데 케이팝임 암튼 케이팝임
순헌철고순 20-08-09 13:07
   
요즘 나오는 그룹들은 대부분 최소 1명의 일본인들이 있는게 너무 짜증남.
JPOP이 지금의 KPOP 위치면 절대로 한국인 안뽑음.
옹달이 20-08-09 13:17
   
한류는 개뿔  지들 주머니 챙기는거지.
퀘이샤 20-08-09 13:31
   
자칭 블핑팬들 오늘도 JYP만 보면 부들부들 악플 도장 찍고들 가시네.
한류 3.0이라는 개념이 2천년대 수립 된 개념인데.
YG 일본 사업과 일본인 멤버들은 생략한 체, 내로남불 오지는

수준 낮은 1차원적 어그로 배설을 자랑하는 자칭 블핑팬들
가생이만의 문제인가 유투브 꽁짜 특성 팬덤의 문제인가.
쪽팔려서 어디가서 블핑 응원한다는 이야기 못하겠네.
빛나는1퍼 20-08-09 13:51
   
일본 내수용인데 뭔 한류 ㅋㅋ
찌홍이 20-08-09 14:09
   
퀘이샤 이분은 왜 맨날 블핑 머리끄댕이 잡으시나? 여기 어느 블링크가
부들 되는지 좀 압시다  . 왜  jyp얘기만 하면 블링크라고  단정하시지?
어그로도 생각좀하고 ? 쫌 하긴 요즘 님이 빠는 ㅌㅇㅇㅅ가 가창력 논란으로
하도 욕먹고 있었서 정신이 가출하셨음?
     
퀘이샤 20-08-09 14:47
   
현실 부정 하고 싶으시겠지만, 위에 4명 정도는 블핑팬 인증 하셨어요.
방연게 2~3개월 게시판 모니터 해 본결과. JYP 악성 어그로의 80% 이상은 블핑 팬 인증.

찌홍님 역시 블핑팬들의 배설 관련하여 자정작용 전혀 없이,
동조하여 JYP 악성 어그로 짓하고 계시잖아요.
타소속사 1차원 어그로 짓은 그냥 블핑팬덤 특성으로 생각하면 되는거죠?

한류 3.0은 2천대 초반 학계 정립된 마케팅 이론인데 YG 일본활동, 현지화 생각 안하고
내로남불이 말 안통하는 동남아 수준인가.
          
베로니카 20-08-09 15:02
   
아~ 아직도 동남아염불 외시는구나 그쪽팬덤은 ㅋㅋ

팩트 갖다대면 아갈 싸물주제에 ㅋㅋㅋ
          
순헌철고순 20-08-09 15:06
   
나도 블핑팬으로 낙인 찍은건가?
블핑 관련글 하나 쓰면 블링크 되는구나
아이들 관련글도 하나 썼으니 네버랜드구나?
신인 퍼플 키스도 썼으니 이미 팬이구나..  참 유치하다 증말

왜? 그쪽 쪽지로 블핑 욕 좀 해주까?? 그래야 믿을래? ㅋㅋ
블랙커피 20-08-10 15:57
   
한류같은 소리하고 있네 ㅎㅎ 언제부터 Jpop이 한류?
 
 
Total 141,775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게시물 제목에 성적,욕설등 기재하지 마세요. (11) 가생이 08-20 6155
공지 [공지] 품번 공유자 강력조치 가생이 03-13 52238
141774 [걸그룹] 팅커벨이 된 원영이.mp4 비키 09:27 38
141773 [걸그룹] 가짜사나이 이근대위 with 아이즈원츄ㅋㅋㅋ 사쿠노키 08:36 435
141772 [잡담] 잘못된 분석하는 해외 매체 (7) 그대만큼만 05:27 1318
141771 [솔로가수] 아이유 추석 인스타그램 ㅋㅋㅋ (3) ByuL9 05:03 923
141770 [걸그룹] 아이즈원 이번 일본 앨범..당황스럽네 (3) 우너용 04:49 1147
141769 [보이그룹] 방탄이 국내 tv에 나오면 왜 시청률이 낮을까? (9) 대박나라 00:15 2036
141768 [MV] 태연 '#GirlsSpkOut (Feat.ちゃんみな)' MV (1) stabber 00:01 360
141767 [솔로가수]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실시간 시청률 41% (17) stabber 09-30 1458
141766 [솔로가수] 아이유TV 아이유의 유스케 정복기ㅋㅋㅋ (2) ByuL9 09-30 509
141765 [걸그룹] 넷플릭스 블랙핑크 다큐멘터리 티저 (4) 하늘외톨이 09-30 1425
141764 [잡담] BTS: Inside Their Variety Cover Shoot (2) BTJIMIN 09-30 903
141763 [걸그룹] “어머, 이건 그냥 내 얘기야!” 오마이걸 유아, 달… (2) 얼향 09-30 790
141762 [걸그룹] 프로미스나인 이새롬,이나경 'Feel Good(SECRET CODE)… 얼향 09-30 354
141761 [솔로가수] 나훈아쇼 하네요 남진하고 나훈아 누가인기 더 많… (13) kk1004 09-30 1253
141760 [미국] 미국에 wap만 있는건 아님.. 유교사상 충만한 노래… (6) 안류천 09-30 1442
141759 [걸그룹] [방송종료] 아이즈원츄 2회 볼수 있는 링크 입니다. (10) 김님 09-30 1019
141758 [걸그룹] 일본 여자 초, 중, 고생 지지 변화 (3) 대박나라 09-30 2171
141757 [그외해외] '대만 국민여동생'의 추락···"국적 바꿔라… (9) 스크레치 09-30 3125
141756 [보이그룹] 유튜브 인동 1~3위까지 방탄이네요 (4) BTJIMIN 09-30 916
141755 [잡담] 가만 보믄 일본 앵간이 의식하는구먼 (3) 트루킹 09-30 825
141754 [걸그룹] 니쥬(NiziU) 리마~^^ (1) NiziU 09-30 656
141753 [기타] 박경 학폭 인정 하루 만에 추가 피해자 등장 "눈물 … (4) 강바다 09-30 1746
141752 [기타] 나훈아, 오늘(30일) '대한민국 어게인'으로 … 강바다 09-30 247
141751 [기타] 박경이 '학폭' 사과하자 소환된 지코? 과거 … 강바다 09-30 1145
141750 [걸그룹] [아이즈원] 댕댕라이브 8 (1) 비키 09-30 559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