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방송/연예 게시판
 
작성일 : 20-08-07 17:55
[잡담] 의정부고 사진에 관한 관짝소년단 리더 의견.jpg
 글쓴이 : 급제동
조회 : 1,129  

벤자민.png

벤자민1.png

벤자민2.png

당사자는 오히려 고맙다는데 아무 상관도 없는 오취리가 오바한 거 맞아

이 머법관들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안녕하세요~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개구바리 20-08-07 18:02
   
걍 이게 상식이죠

아무 문제없는 걍 평범한 일상의 재치를 인종차별과 무식으로 몰아붙이는 또라이들이 첨부터 문제

가생이에 PC 에 맛간 저능아들이 그래많은줄 이번에 처음 알았음 ㅋㅋㅋ
피시충이 딴거 볼 필요없죠 걍 페미들보면 걔들이 어떤인간들인지 사고방식 알수있어요
축구중계짱 20-08-07 18:06
   
의도를 파악해야지, 무조건 얼굴 검게 분장하면 인종차별????

그럼 마이클조던 코스프레는 무조건 흑인이 해야하나???

애들이 그 유행하는 짤을보고, 똑같이 재밌게 하려는 의도로.

그 짤에 나온 사람들이 흑인이니, 흑인 분장을 한것.

그냥 그 짤에 나온 사람이 흑인이라 똑같이 하려고 분장한것.

그럼 짤에 나온 사람이 백인이라, 얼굴 하얗게하고, 머리색깔 가발쓰면

그것도 인종차별인가???
진정해제발 20-08-07 18:26
   
나락갔음~
싸대기 20-08-07 23:10
   
안보면 됨...
 
 
Total 141,160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게시물 제목에 성적,욕설등 기재하지 마세요. (11) 가생이 08-20 4460
공지 [공지] 품번 공유자 강력조치 가생이 03-13 50674
141159 [잡담] 청와대의 일반화된 연예인 호출, 바람직 합니까 (5) 철미니 00:04 134
141158 [걸그룹] 니쥬, 싹쓸이 시간이 째깍째깍... (1) 대박나라 09-19 94
141157 [걸그룹] 차기 여자 대통령이 나오기 전까지 봉인될 노래ㅠ… (2) 올가미 09-19 177
141156 [솔로가수] 초아 유튜브 개설했네요 (4) 로드멤버 09-19 258
141155 [기타] '음악중심' 방탄소년단, 1위 트로피 추가..… 강바다 09-19 161
141154 [기타] '유스케' PD "아이유, 콘서트 수익 포기→재… (1) 강바다 09-19 177
141153 [MV] 2020 iHeartRadio Music Festival - BTS (방탄소년단) 동안천사 09-19 131
141152 [일본] "한국 문화가 수준이 높은건 한국 대중들의 수준이… 올가미 09-19 894
141151 [일본] 열도의 토크쇼 수준ㅠㅠㅠㅠㅠㅠㅠㅠ (5) 올가미 09-19 1123
141150 [걸그룹] 오마이걸 유아의 "숲의 아이"가 놀랍다 (1) 대박나라 09-19 284
141149 [기타] 주호민 "시민독재" 주장→기안84 실드쳤는데 맥락 … (6) 강바다 09-19 533
141148 [기타] "말도 안 나와"…前에이오에이(AOA) 초아, 탈퇴 4년 … (1) 강바다 09-19 683
141147 [기타] BTS로부터 선물 받는 문재인 대통령 (2) 강바다 09-19 448
141146 [기타] "반가운 얼굴"vs"보기 불편" '나혼자산다' 기… (3) 강바다 09-19 234
141145 [기타] 함소원 "한 달 생활비 최소 750만 원, 시어머니 같이… (2) 강바다 09-19 491
141144 [보이그룹] 보이그룹은 현재 경쟁이 너무 치열합니다. (3) 갓등 09-19 388
141143 [방송] 재판부, 프로듀스101 구체적 순위조작 밝혀라 (11) 쁘힝 09-19 858
141142 [걸그룹] 일본 대표 혐한 마츠코 (11) 대박나라 09-19 2353
141141 [보이그룹] 방탄소년단, 아이하트 라디오 뮤직 페스티벌 2020 … BTJIMIN 09-19 721
141140 [잡담] 아라시 대충 보니 일본버전 BSB ㅇㅅㅇㅋ (6) 호에에 09-19 1480
141139 [걸그룹] 프로미스나인 'Feel Good(SECRET CODE)' 4K 직캠(9.1… 얼향 09-19 270
141138 [방송] CJ가 일본에서 박진영 견제 하는것 같음 (5) 꽃남자 09-19 1427
141137 [걸그룹] 유아 '숲의 아이 (Bon voyage)' 8K 직캠(9.18 뮤뱅 (4) 얼향 09-19 233
141136 [걸그룹] 챌린지가 이렇게 즐거운 일인가??? ㅋㅋㅋ (feat. 러… 얼향 09-19 284
141135 [방송] '백파더' 노라조 "의상에 진짜 어묵, 신선도… 뉴스릭슨 09-19 304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