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방송/연예 게시판
 
작성일 : 20-05-27 10:26
[방송] '꼰대인턴' 박해진X김응수, '화기애애' 촬영장 비하인드 공개
 글쓴이 : 뉴스릭슨
조회 : 514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408&aid=0000093889


MBC 수목미니시리즈 '꼰대인턴'의 화기애애한 촬영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꼰대인턴'은 가까스로 들어간 회사를 이직하게 만든 최악의 꼰대 부장을 부하 직원으로 맞이하게 되는 남자의 찌질하면서도 통쾌한 복수극을 담은 작품. '꼰대'라 불리는 사람들이 결국 우리가 될 것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세대와 세대 간의 어울림을 그리고 있어 현실 직장 이야기를 통한 공감을 기대케 하는 드라마다.

극 중 라면회사의 최고 실적을 자랑하는 가열찬(박해진) 부장은 인턴 시절 자신을 고난의 구렁텅이에 빠뜨렸던 상사 이만식(김응수)을 시니어 인턴으로 다시 만나면서 두 남자의 좌충우돌 복수기가 시작된다.

어린꼰대vs본투비 꼰대의 대결이 시작된 드라마 초반은 전 직장 상사의 괴롭힘을 받던 인턴이 부장으로 초고속 승진한 후 전 직장 상사를 인턴으로 다시 만나게 된 이야기가 펼쳐졌다.

인턴의 인격 따윈 안중에도 없어 보이는 본투비 꼰대 김응수의 찰진 연기와 어리바리 얼굴 인상까지 달라질 정도로 어눌한 사회초년생 연기로 시청자를 사로잡은 박해진 등 두 배우의 찰진 연기는 입장이 뒤바뀐 후반전까지 단숨에 지난주 방송 3~4회에서 뉴스 화제성 1위, 전체 드라마 3위에 안착하며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이에 '꼰대인턴'의 훈훈한 현장 사진이 공개되며, 배우들의 배꼽 잡는 촬영 뒷모습을 리얼하게 보여주어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연출을 맡은 남성우 감독은 영상 제작발표회 당시 배우들이 연출자를 믿고 의지하는 모습이 고스란히 보일 만큼 뛰어난 연출력을 보여주고 있고, 배우들의 굳건한 믿음을 한 몸에 받으며, 자칫 불편해서 외면할 수 있는 꼰대라는 이야기를 감독 특유의 시그니처로 부드럽고 깔끔하게 보여주며 시청자에게 전달할 만큼 '꼰대인턴'은 군더더기가 하나도 없다는 평가 속 전체 드라마 3위로 첫 주 진입에 선공했다.

한편, MBC '꼰대인턴'은 매주 수, 목요일 밤 8시 55분에 방송된다.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_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Total 0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