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방송/연예 게시판
 
작성일 : 20-03-25 18:13
[걸그룹] [트와이스] 미나 TV “미나리의 게임방송”
 글쓴이 : 썩을
조회 : 2,633  


ㅎㅎ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 ONE IN A MILLION~TWICE ★
★ TWICE ♡ ONCE FOREVER ★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베말 20-03-25 18:15
   
우와 이건또 무었인가 ㅋ 요즘 미나리 활발히활동중이네요 어제는 혼자서 브이앱도 하고 ㅎ굿굿
     
썩을 20-03-25 18:32
   
어제 V앱에서 말했던 동물의숲? 그 게임인듯하네요 ㅎㅎ
          
쌈무사나 20-03-25 19:08
   
영상을 보고 댓을 다셔야. 마인크레프트입니다.
               
썩을 20-03-25 20:48
   
앗 ㅎㅎ
                    
제제77 20-03-26 07:29
   
앗 ㅎㅎ
                         
베말 20-03-26 12:04
   
앗ㅎㅎ
          
호에에 20-03-26 14:58
   
성향이 동숲도 좋아할 것 같음 ㅇㅅㅇ
하얀사람 20-03-25 18:26
   
침대 도둑 명정남~
으하하하~...*.*
hojai 20-03-25 18:44
   
정말이지 미나리의 말투는, 자체로 힐링입니다.
케이팝 내에서 대체재가 없어 보여요.
정말이지...엉엉..사랑해요 미나리. ㅎㅎ
ByuL9 20-03-25 19:48
   
이제 괜찮아졌나보네요? 완전히 회복한건가
     
썩을 20-03-25 20:49
   
네 공식 발표만 하지않았을 뿐이에요

어제 생일 V앱(혼자서 50분동안 했어요)에서 컴백 머리색상 뭘로 할지

고민중이라고 둘러서 말했어요

지금은 탈색해서 연한갈색과 금발 사이색? 정도인 상태입니다
이름없는별 20-03-25 20:38
   
사랑한다 미나리
베말 20-03-25 20:46
   
정규방송 편성합시다 ㅋ 미나리 귀엽게 말하는거 넘나 좋은거
마칸더브이 20-03-25 20:55
   
미나 건강한 모습 모니간 좋네요
급하게 생각하지말고 푹 쉬엇다 복귀하길 ㅋㅋ
freeclick44 20-03-25 21:28
   
미나가 게임방송하면 인기 많을것 같네요.
말도 잘하지만 말투가 귀여워서 계속 보게되고
웃을때 잇몸 드러나는게 이렇게 매력있는지 몰랐음...ㅋㅋ
TW아이스 20-03-25 22:23
   
이제 수다쟁이 되는건가,,,,집탱이 졸업,,,,,ㅋ
매번 말이없고 뭔가 겉도는듯한 따로국밥같이 있어 볼때마다 신경쓰이는 성격이라
의기소침하지않고 어우러지고 활발했으면 좋겠네,,,,,;'
너희들만 나올거야 미곤개 영상,,,,이젠 김사나처럼 김미나 된건가,,ㅋ
호에에 20-03-25 23:38
   
이건 봐야해 ㅇㅅㅇ 아침에 봐야지 ㅇㅅㅇ
사람이라우 20-03-25 23:44
   
멍하게 다 봣내 ㅋㅋ
미나 너무 이쁘다 ㅎ
푸른마나 20-03-26 05:01
   
스타 듀밸리 재미있는데...........
overdriver 20-03-26 10:48
   
정말 심심하게 노네요..
지아시아 20-03-26 11:27
   
미나리 마크하는구나. 집도 꼼꼼하게 잘만들었네 .마크가 진짜 재밌음 나도 농장만들고 목장만들고 탐험도 친구들이랑 놀기도 하고 재밌게 놀았는데 마크안에서 논리회로로 씨피유만드는 미친놈들 보고서 뭔가 질리게 됨 --
호에에 20-03-26 14:57
   
게임 안 할 것 같은 이미지인데 아기자기하게 즐기는 게 귀여움 ㅇㅅㅇ
호에에 20-03-26 17:41
   
한 6번 봤나 ㅇㅅㅇ 그만 봐야지 ㅇㅅㅇ
 
 
Total 4,164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4139 [걸그룹] [트와이스]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 (5) 썩을 06-03 536
4138 [걸그룹] 멤버에 따라 말투가 달라지는 윤아로 보는 소녀시… (1) stabber 06-03 581
4137 [걸그룹] JYP 측 "트와이스 MV 세트 유사성 인지, 원작자에 원… (37) 소음측정기 06-03 2656
4136 [걸그룹] 아이즈원 3rd Mini Album [Oneiric Diary] OFFICIAL PHOTO 1 '… (8) 얼향 06-03 831
4135 [걸그룹] [트와이스] "MORE & MORE" JACKET MAKING FILM 3 (2) 썩을 06-03 248
4134 [걸그룹] 네이처 소희·선샤인, 타이틀곡 '어린애' 콘… 뉴스릭슨 06-03 203
4133 [걸그룹] 우리모 등짝 (4) wpxlgus1234 06-03 1046
4132 [걸그룹] 아이즈원 3rd Mini Album [Oneiric Diary] OBJECT TEASER 'One… 얼향 06-03 416
4131 [걸그룹] [트와이스] 이번앨범 수록곡중 맘에 드는 곡~!! (4) 썩을 06-03 385
4130 [걸그룹] [트와이스] MORE & MORE 초동 1일차~!! (12) 썩을 06-03 671
4129 [걸그룹] 아이즈원 장원영(약스압) (13) 얼향 06-02 2699
4128 [걸그룹] [트와이스] 다현 개인기에 많이 놀란 수화통역사 (6) 베말 06-02 1572
4127 [걸그룹] 트와이스 이번 타이틀 곡도 별로 안땡깁니다. (11) 콩까지마 06-02 1596
4126 [걸그룹] 5분의 1초에서 뜻밖의 재능을 발견한 아이린! (1) 얼향 06-02 960
4125 [걸그룹] [트와이스] 최파타 보는 라디오 Full ver(광고,음악삭… (3) 베말 06-02 423
4124 [걸그룹] TWICE "MORE & MORE" 응원법 (4) ITZY 06-02 302
4123 [걸그룹] [트와이스]초동 첫날 자체기록 경신입니다! (26) 메멘 06-02 1501
4122 [걸그룹] 에이프릴 채원&나은&레이첼 '아이돌 그라운드&#… (1) 얼향 06-02 253
4121 [걸그룹] 오마이걸 스케치북 2 EP.13 얼향 06-02 138
4120 [걸그룹] 위클리! 트와이스"Fancy", 세븐틴"Pretty U" 재해석한 … (2) 가비야운 06-02 484
4119 [걸그룹] 포켓몬 닮은 원영이.jpgif (14) 비키 06-02 1820
4118 [걸그룹] [트와이스] 6시 내고향 선공개 이미지컷 ㅎㅎㅎ (10) 썩을 06-02 1377
4117 [걸그룹] 미야와키 사쿠라 아기때사진 (5) 블루클레스 06-02 1437
4116 [걸그룹] 미야와키 사쿠라 2011년 2018년 (2) 블루클레스 06-02 1286
4115 [걸그룹] 미야와키 사쿠라 유전자외모 (3) 블루클레스 06-02 1684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