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방송/연예 게시판
 
작성일 : 20-01-31 19:42
[걸그룹] JYP의 일본걸그룹 Nizi Project 오늘 방송 시작
 글쓴이 : 솔솔바람
조회 : 4,711  

JYP가 지난 여름 일본 전역을 돌며 제 2의 트와이스를 목표로 하는 오디션을 열었었는데요.

1만명 이상이 오디션에 참여를 했고 이 중 1차 선발된 26명이 JYP에서 트레이닝 받고 있다네요.
여기서 올 11월 데뷔 목표로 최종 10명을 선발 데뷔시키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대충보니 전 일본 아이돌 출신, 일본 유명 래퍼의 딸, 현 JYP 일본인 연습생 등도 참여했네요.
아래 하이라이트 영상에서 클로즈업 된 참가자는 거의 1차 선발이 됐다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박진영이 일본에서 자랑스러워 할만한 세계적으로 활동하는 아이돌을 목표로 한다는데
한국에서는 부정적인 시선으로 보는 분들도 많은것 같더군요.

일본 데뷔 후 어느정도 자리 잡으면 한국에 와서 한국어 노래로 활동할 가능성도 크다고 보이는데요.
왜냐하면 세계로 나가기 위해서는 KPOP 울타리 안에 들어와야 가능하게 때문이겠죠.



1차 26명 선발 과정까지는 인터넷 매체 hulu japan에서 방송 해주고
이들이 JYP에서 트레이닝 받는 과정과 최종 데뷔조 선발까지는 4월부터 일본 지상파에서 방송.

잠시 후 10시부터 hulu japan 트위터에서 1, 2화 연속 생방을 해준다네요.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라이라이라 20-01-31 19:44
   
박진영 개새끼~ 일뽕들은 신나겠네
롬땡이 20-01-31 19:50
   
뭐 해외 나가서 돈 벌겠다는 건 알것고 ...
걍 j팝 그룹 하나 거기 만들어서 그짝에서 활동하는 거라면 그럴 수도 라고 할 수도 있지만
최소한 여기에 케이팝을 엮지는 말았어야지

그리고 이건 뭐 케이팝의 정체성을 없애는 것이 제 3차 혁신이라는 드립을 치지를 않나
한국에서 만들어져서 데뷔하는 것도 아니고 다수의 한국멤버들도 없으며
최소한의 한국어라는 정체성도 없는 그룹을 케이팝과 엮으니 기분 참 드럽네요
자르반34세 20-01-31 19:51
   
그냥 jpop 오디션이라고 하고 jpop스타들 발굴하겠다고 말하면
누가 뭐라하냐고
왜 kpop을 갖다붙여 짜증나게;;;
Arang 20-01-31 19:52
   
첫번째 썸네일 예쁜듯
ultrakiki 20-01-31 20:03
   
프로듀서만 한국계일뿐 jpop

kpop 팔아먹지 말그라 진영아.
블랙커피 20-01-31 20:23
   
네티즌 여론이 너무 부정적이라 눈치만 보다가 지금 코로나 바이러스로 이목이 집중되니까 때맞춰 슬쩍 시작하는 것봐. 정말 역겹기 그지없네. 그게 아니라고 보기엔 시기가 너무 정확히 일치하잖아. 하여간 한국방송 나오기만 해. 쟤들은 일본아이돌일 뿐이지 한국과 1도 관계없을 뿐더러 Kpop도 아냐. 어딜 숟가락 얹으려들어
산사의꿈 20-01-31 20:28
   
박진영은 어케든 케이팝과 엮어야 성공 가능성이 높기때문에
자기 합리화로 주장하는 것이죠.

만약 일본인 그룹이 한국에서 한국어로 음반내면 그때는 진짜 이게 케이팝이라며
큰소리칠 게 너무나도 뻔해서 그다음은 몇곡 한국어+일본어로 세계시장도 공략할 테고..
케이팝에 묻어가는 게 훨씬 성공 가능성이 높은지라..
그러니 케이팝 정체성이 어쩌고 물타기로 합리화하는 거죠.ㅋㅋㅋ
한국 사람들은 그런 얄팍한 상술이 얄미운 거고..
이름귀찮아 20-01-31 20:33
   
트와이스로 재팬머니 맛좀 봤더니 그맛에 빠져서 정신 못차리나봄 ㅋㅋ
개개미S2 20-01-31 20:47
   
미친 골릴라가 날뛰는군요..

아니 쪽국에서 쪽국인이 쪽국언어로 노래부르는데 이게 어떻게 kpop????
지따위가 뭔데, kpop자체의 정의를 지 멋대로 내리는지 모르겠음...

하긴 우익지원 포카리스웨트 cf도 돈때문에 진행하는 놈이니....
아마란쓰 20-01-31 20:53
   
돈벌려고 기업이 일본 그룹을 만들던 중국 그룹을 만들던 관계 않는데 제발 방송하면서 K팝하고 자꾸 역어서 이용하려 들지만 말길..
마당 20-01-31 20:53
   
미친 사이비 교주 고릴라..
결국 뻘짓 버리지 못하네.
시기도 참 좋다.
방사능과 우한 폐렴...
마당 20-01-31 20:54
   
여기에 일뽕 떡고 똥구녕 빨아주는 놈 하나만 쳐 좋아하고 있네.
     
Arang 20-01-31 21:53
   
틀딱이 노안 왔나?
똥구녕 빠는 글이 어딨다고?ㅋㅋㅋ
내정체 까발려준다며? 
멀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까 범죄자 빠는것보단 낫지 않냐?ㅋㅋ
          
마당 20-01-31 22:54
   
쫌만 기달려라 이 싸가지 없는 새끼야..
내가 요즘 좀 바빠서...
               
Arang 20-02-01 00:33
   
기다리라 마라야 이 씹틀딱 새끼가ㅋㅋ
sldle 20-01-31 20:55
   
제2의 트와이스로 일본그룹을 만든다는건,  일본을 세계의 제이팝가수로 띄우겠다는 수작이네 ㅉㅉㅉㅉㅉㅉㅉㅉ박진영ㅉㅉㅉㅉㅉㅉㅉㅉ 아무리 거대한  일본자본으로  자신의 회사이익과 본인의 이익명성이 커진다해도  일본 제이팝을 이런식으로 성장시키려 하다니 ㅉㅉㅉㅉ
     
killdeath 20-01-31 21:25
   
거대한 일본자본이래 풉
ㅋㅋㅋ
역시2렙의 법칙
          
Leaf 20-02-02 06:39
   
거대한 일본 자본 맞는데요? 세계 2대 음악시장이 빌보드 오리콘인데요?  3대로 치면 빌보드 오리콘 uk 3개구요. 우리나라 가수들이 왜 일본가서 공연하고 음원 낸다 생각함? 인구가 배로 많은 중국 인도도 아니고.
TimeMaster 20-01-31 20:57
   
데뷔후 소속도 일본 소속사이고 JYP는 단지 선발과정과 트레이닝만 시켜주고 데뷔후 약간의 지분만 가짐. 이걸 왜 하는지 모르겠음.
아마란쓰 20-01-31 21:03
   
한국인이 프로듀싱 했으니까 일본 회사에서 일본인으로 만드는 그룹도 K팝이라고 얘기하는 헛소리 하는 사람들이 있던데..
그런 논리면 레드벨벳 베드보이는 미국인이 프로듀싱했으니 레드벨벳은 북미 그룹이고 북미팝인가??
일본 회사에서 만드는 일본인 그룹을 한국인이 프로듀싱을 맡았다고 케이팝이란게 정상적인 논리인건지 당연히 제이팝인건데..
sldle 20-01-31 21:07
   
제2의 트와이스로 만들겠다는건,  일본내수용이 아니라 지금의 트와이스처럼  세계로 진출할 세계적인 제이팝그룹을 만들겠다는건데 ㅉㅉㅉㅉㅉㅉ  트와이스는 한국순정도 아니고 한국일본섞인것도 그랬는데,  이젠 아에 일본단독팀에 일본어구사만가능하고 노래도 일본어,  그냥 케이팝을 넘을 제이팝을 지가 만들겠다는건데 참 웃어야할지 짜증내야할지 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
auguaugu 20-01-31 21:21
   
꼭 성공해야함 잇지가 니지한테 밀리고 kpop개폭망해야 아뿔사 할꺼임
     
5000원 20-01-31 21:30
   
잇지가 밀리든 말든 케이팝 산업이 무너지든 말든 박진영은 니지로 돈 많이벌면 만족할 놈입니다.

          
쌈무사나 20-02-01 02:40
   
이 기사만 가지고 따지면 잘못된 발언이 없군요.
'민족'이라는 단어가 들어가서 민족주의에 굉장히 호감을 가지신 듯 한데,
세계적인 관점에서 민족주의는 배타 차별의 부정적인 의미가 더 강해서 이미 한물 간 이념이죠.
우리나라 기준에서는 방사능국이랑 미세먼지국이 망하기 전까지는 어쩔 수 없이 주류 이념의 한 축으로 계속 남아 있겠지만요.
killdeath 20-01-31 21:27
   
일본인 구성이라 성공확률 0
해외팬들도 한국인없으면 k팝 아니란건
애들도 알아요 내가볼땐 별일아님
K팝이네 뭐네 지들이 떠들어도
해외팬들이 바보가 아님
한국인보다 더 한국인스러운게 해외한류팬들임ㅋ
     
큐티 20-01-31 23:11
   
제왑이야 걸그룹 메이킹엔 이골이 난 회사인데다 회사의 사활을 걸고 임하는 기획이라 어설프게 내놓진 않겠죠.
티저도 jyp 채널로만 공개하고 jyp 선배돌들 등장시켜서 응원영상 올리는거보면 세계팬들에게 제왑의 아이들임을 분명하게 각인시키려는 의도가 보임.
아무리 일본인만으로 구성된다해도 jyp 프리미엄 무시할수없죠.
인천쌍둥이 20-01-31 21:28
   
개폭망
cjfekdrks 20-01-31 21:30
   
jyp 토착왜구?
쌈무사나 20-01-31 21:43
   
진짜 이상한 사람들 많네. 일본 그룹 하나 만들어서 kpop에 넣는다고 kpop 망함?
심지어 kpop에 들어 올 수 있을지 없을지도 모르는데?
아니면 오히려 jyp실력을 너무나 인정한다는 뜻인가?
jyp가 무슨 kpop 명줄을 쥔 초거대 자본이라도 되는거임? 님들 왜이럼?
일본 넷우익 수준인데요? ㅋㅋㅋㅋ
아무리 봐도 그냥 새로운 먹거리 만드는 한국 중소 기업 오너인데?
오히려 난 jyp가 전세계에 저런 kpop플랫폼 바운더리 다 장악이라도 해주면 땡큐겠는데
kpop시장 넓어지면 우리나라 연생들이 설자리가 지금보다 훨씬 많아질 것 같은데
어떻게 이렇게 헐뜯는 사람들이 많은지 이해가 정말 하나도 안됨 ㅋㅋㅋㅋ
     
auguaugu 20-01-31 22:45
   
엔터 3대 기획사 인데요 영향력이 엄청 크죠 이것도 문제지만 sm 중국애들이랑 위에화도 좀 어떻게 해야해요 노하우 싹 배워서 자국에 쏟아붓기 시작하면 kpop 은 뭐 말 다했죠
          
롬땡이 20-01-31 22:53
   
이미 엄청 베껴갔어요
중국 c팝 걍 k팝이랑 다를 게 없음
퀄리티도 엄청 좋아졌고
그냥 중국말 하는 케이팝인데 그걸 지들은 c팝이랍니다

이래서 케이팝의 정체성이 중요하다는 건데
jyp는 케이팝 정체성 없애는게 제3혁신이라니 할말이 하 ....
          
쌈무사나 20-02-01 01:31
   
kpop을 좀 너무 가볍게 보시는 듯
서태지와 아이들 이후 30년 지났어요
30년 쌓인 내공, 아티스트들, 국민정서, 선진국에 가까워진 GDP, 작은 내수시장,
드라마 예능 영화 등 다른 한류의 인기, 해외에 많은 투자를 하는 한국 기업들,
아름답고 다양한 발음이 가능한 한국어, 반만년의 고유 역사, 한국적인 고유의 사상들,
현재 한국 민주주의의 성숙함, 전세계 톱을 달리는 인터넷 환경, 국민들 교육 수준
국민 대다수가 강제로 영어에 내몰린 환경, 정직과 솔직함이 미덕인 윤리 교육
부작용도 많지만 어쨌든 외국인에 차별을 많이 두지 않게 된 다문화 가속화,
전세계 대부분의 나라를 비자 없이 갈 수 있는 한국 여권,
이제는 외국 한번 안갔다온 사람을 찾기가 힘든 정도의 국민들의 넓어진 시야
이런 모든게 시너지가 되어서 만들어진게 한류고 kpop인거에요.
불안한 마음은 알겠지만 우려할 일은 아닌 것 같네요.
이제는 대부분의 외국인이 인정하는 약간 국뽕인 말이 떠오르네요.
"한국이 대단한걸 한국 사람이 젤 모른다."
jpop, cpop 계속 발전하라 그래요.
그 한참 앞에 kpop이 있을 거니까 걱정 안하셔도 됨.
설사 따라 잡히더라도 다시 따라 잡을 생각을 해야죠. 찍어 누르는게 아니라.
한때는 한국 대중음악이 형편 없어서 드라마에서 다 팝송을 ost로 깔았어요.
kpop도 미국음악 영국음악 일본음악 등 전세계 음악 노하우 배우고 익히고 따라 잡고 나간거에요.
그런 kpop이 다른 나라는 우리 노하우 배우지 말고 따라하지 마라?
너무 좀 닫힌 사고 아닐까요? 솔직히 말해서 좀 웃기는 소리에 가깝죠.
그리고 다 오픈 된 문화 전쟁에서 우리는 승자에 가까운데 뭘 그렇게 두려워 하는지 잘 모르겠네요.
BTS의 mic drop 정도의 자신감으로 쭉 가야죠. follow me~ follow me~
     
블랙커피 20-02-01 01:23
   
이해가 안되면 입이나 싸물고 계세요 ^^
          
쌈무사나 20-02-01 01:32
   
서로 자기랑 다른 의견은 싸잡아 욕하는 수준.
님이나 나나 같은 수준 함께 존중합시다. ^^ 욕은 격이 많이 떨어지니 더 자중하시고.
그리고 민족주의 찬양은 나치 찬양까지 갈 수 있으니, 조금 경계하세요들.
sldle 20-01-31 21:45
   
박진영이 엄청 착각하네....한류에서 민족주의를 빼야한다니.  한류에서 민족주의를 빼면,  한류라는 단어자체가 없는거지.  한국의 자부심과 능력이 세계에 흐름을 지배한다고해서 한류인데..........거기서 민족주의를 빼면 한류가 아니라 그냥  아무것도 아닌 그냥 노래지.  왜 기생충이 한류소리듣는지 모르나.  한국감독, 한국배우들에의해 한류소리를 듣고 세계가 한국을 바라보는건데, 거기서 민족주의를 빼라니.  그리따지면,  일제시대에도 굳이 독립하겠다는 억지스러움에서 벗어나, 한국의 민족주의를 빼고 시대흐름에 따라 일본에게 자연스럽게  먹혀도 된다는소리인가
     
쌈무사나 20-02-01 02:15
   
한류는 한국에서 시작된 문화 흐름이라고 하는게 맞지 않을까요?
문화랑 애국이랑 민족주의의 의미는 어느 정도 차이가 있다고 보여지네요.
일본이라는 제정신 탈출한 이웃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민족주의를 끌고 가는 현실이 좀 안타깝죠.
현대 사회에서 민족주의는 좋은 뜻으로 쓰이진 않거든요.
TW아이스 20-01-31 21:57
   
제왑 파이팅,,,,
이거 성공해서 스키즈 있지 모두 일본진출 월드진출,,,,
대왕지렁이 20-01-31 22:14
   
박진영 멘트는 언제나 똑같애. 전혀 신선하지가 않아
지니1020 20-01-31 22:47
   
우리나라에서는 못 보게 막았나보네요 ㅋㅋ 뭔 개소리를 하나 볼라했더만..
     
솔솔바람 20-01-31 22:51
   
어느분이 지금 VPN 사용해서 방송해주고 계시네요.
http://poooo.ml/48
          
이리듐 20-01-31 23:40
   
감사합니다
하얀그리움 20-01-31 23:48
   
그냥 문화전파인데 스스로 케이팝이라 칭한다면 좀 실망이네요. 케이팝 소리 들으려면 데뷔할때 한국어 노래도 같이 뽑아야지
     
블랙커피 20-02-01 01:24
   
애초에 전부 일본인에다가 일본에서 데뷔하는 일본아이돌인데 무슨 Kpop이겠습니까
draw 20-02-01 02:23
   
떡고!!  일뽕인지 왜구놈인지 방사능 쳐묵고 거서 살아라
빅쇼 20-02-01 02:25
   
보고싶은데.. 일본어는 몰라서..
나중에라도 누가 영상하고 자막 안올려 주려나요? ㅠㅠ
수호랑 20-02-01 06:42
   
이웃집 고릴라에게서 스시의 향기가 난다
wohehehe 20-02-01 22:43
   
욕하는게 별로 이해 안가는데..
그럼 헐리웃 감독와서 한국영화 만들면 그게 헐리웃 영화 되는건가요?
박진영 같은 부류 보다 일본 본토에서 kpop뭍어 가려는 애들을 욕해야 하는거 아닌가요??
 
 
Total 233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158 [일본] nizi '어머님이누구' 일본유튜브 급상승 1… (3) BeyondTheSky 06-14 1781
157 [솔로가수] [아이유] 전설의 공연. 일본 라이브(메자마시) (10) 카리스마곰 06-14 1803
156 [잡담] 방탄소년단에 중국, 일본인 멤버가 있다면 (13) 스랜트 06-12 2650
155 [잡담] 일본은 진짜 불륜 천국인듯.. (11) 국뽕대일뽕 06-10 3357
154 [방송] 일본군서 구해져 전쟁 포로가 된 위안부, 왜?..이시… (2) MR100 06-10 2043
153 [잡담] jyp는 일본걸그룹 만드는데 말고 저작권 의식이나 … (14) 또복이 06-09 2178
152 [일본] 2010~2019년 일본 콘서트 관객동원 랭킹 (3) 가을의전설 06-09 781
151 [일본] 일본걸그룹 땀맛튀김 (11) wpxlgus1234 06-05 2046
150 [잡담] 케이팝에 문제 생기면 젤 좋아하는 일본 (27) 국뽕대일뽕 06-03 2590
149 [걸그룹] 블핑 18 체조 콘이나 19 일본 돔 콘 이상하죠. (11) 후까시껒 05-31 1034
148 [걸그룹] 블핑19년 월투 110억 vs 트와 19년 4분기 일본 md 70 억 (5) 후까시껒 05-31 883
147 [방송] 프듀48 출신 일본 아이돌의 유튜브 방송 (15) 제제77 05-23 3742
146 [걸그룹] 트와이스 일본 싱글 『Fanfare』단체, 개인사진 (13) 매숭이 05-22 1521
145 [보이그룹] 일본에서 데뷔 후 한국에서 데뷔한 아이돌 그룹 (3) 휴가가고파 05-20 2222
144 [일본] 일본 아이돌 공연 (10) wpxlgus1234 05-20 2234
143 [일본] 모모 사나 미나가 일본에서 데뵈안한게 다행인 이… (2) wpxlgus1234 05-18 2323
142 [일본] 호주 맥심 촬영한 일본녀 ~ (30) 별찌 05-02 6951
141 [기타] Rocket Fuel (feat. De La Soul) - 일본 삼성 갤러시 S20 CM송 케이비 04-30 599
140 [기타] 국내걸그룹내 일본멤버들..개성 좀 놔 둡시다!! (52) 가생일 04-22 3080
139 [방송] 일본 그라비아 아이돌 감염 확진자한테 아비간 생… (3) 루빈이 04-19 3851
138 [기타] 김재중, 일본에 마스크 지원 나서 (5) wpxlgus1234 04-17 1002
137 [보이그룹] 김재중, 일본에 마스크 기부한다 (20) 아돌프 04-17 3773
136 [방송] 미국방송 "일본 경제 끝장났다." 코로나가 일본 경… (5) 루빈이 04-17 4936
135 [방송] [일본방송] 각트 일본은 미쳤다.코로나19 확산 일본 (5) 루빈이 04-13 2933
134 [잡담] 국내에서 활동중인 일본 연예인들 있잖아요? (19) 인간성황 04-08 4053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