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방송/연예 게시판
 
작성일 : 19-12-18 16:08
[걸그룹] 아이즈원 일본 KPOP 부분 노래방 매출 1위
 글쓴이 : IZOEN
조회 : 2,048  




일본 국민이 2019년 가장 많이 부른 노래 라비앙 로즈






gjhjgfj.jpg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행동심리학 19-12-18 16:57
   
일본 국민이 가장 많이 부른 K팝이라고 말하는게 정확하겠죠.
     
IZOEN 19-12-18 18:17
   
그렇게 썼음.
RonaIdo 19-12-18 16:58
   
또 오버 떤다
     
IZOEN 19-12-18 18:17
   
응 니 오버 ㅋ
          
축구중계짱 19-12-18 18:43
   
오버는 아이즈원 팬인척 타그룹 깍아내리는 님같은 팬코죠.



http://www.gasengi.com/main/board.php?bo_table=commu_etn&wr_id=917326

http://www.gasengi.com/main/board.php?bo_table=commu_etn&wr_id=917484

http://www.gasengi.com/main/board.php?bo_table=commu_etn&wr_id=894101&page=24

http://www.gasengi.com/main/board.php?bo_table=commu_etn&wr_id=1001084&page=0



또 나보고 팬코라느니 헛소리 할꺼면

증거를 가져오세요.

분명히 또 그냥 밑도 끝도 없이 헛소리 하거나, 버로우겠지만.
               
IZOEN 19-12-18 18:48
   
응 팬코 왔능가.
                    
축구중계짱 19-12-19 03:25
   
역시 예상대로 저 링크에 대해서는 반박 못하고 헛소리 시전.

저 링크보면 누가봐도 팬코인데????

반박못함???
                         
IZOEN 19-12-19 17:37
   
ㅇㅇ 넌 공인 팬코야 ㅋ
                         
축구중계짱 19-12-20 14:30
   
IZOEN//

역시나 반박을 못함 ㅉㅉ

허언증으로 지껄이기만하네 ㅉㅉ 누가 공인했는지? ㅋㅋㅋ

위에 트와이스 까는글 부끄럽지 않아요? ㅋㅋㅋㅋㅋ

아이즈원 아이디 달고? ㅋㅋㅋㅋㅋ

적어도 그쪽은 여기서 팬들도 팬코 인정했죠 ^^
갓라이크 19-12-18 19:32
   
라비앙로즈는 노래방에서 부르기 빡실 거 같은데..
쉬운 노래 아닌데
달은해의꿈 19-12-18 23:47
   
비올레타도 12위
 
 
Total 263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88 [잡담] 혹시 일본어 잘하시는분 계십니까? (10) 아롱다쟈 03-23 3456
87 [잡담] 내년, 일본에서 프로듀스46의 진행 가능성 (15) 분서크 03-18 2945
86 [보이그룹] 일본활동 후 한국에서 정식 데뷔하는 남돌 (44) 휴가가고파 03-17 3909
85 [걸그룹] 일본극우들 또 시작이네요.(아이즈원) (18) siders 03-13 4021
84 [걸그룹] 프로미스나인 - 2019 일본 매거진 촬영 비하인드 #2 얼향 03-11 389
83 [잡담] 다 함께 미국 진출? 10년 전 일본러쉬 보는 것 같구… (4) 트루킹 03-11 2009
82 [잡담] 일본한테 쫄았네 쫄았어 (9) 트루킹 03-11 4005
81 [걸그룹] 내일부터 일본인 맴버들 국내활동 금지 아닌가? (19) 서울특별시 03-08 3105
80 [잡담] 케이팝 기획사가 일본그룹을 홍보하는 초유의 사… (38) 여름에 03-08 4454
79 [정보] 아래글 "고릴라 일본에서.." JYP 저격글의 진실 (21) ITZY 03-07 2608
78 [잡담] 고릴라 일본에서 뭐 하던데.. (24) 글로벌셀러 03-07 3142
77 [영화] 심은경 최우수 여우주연상 수상(영상). 일본아카데… (22) 드라소울 03-07 2901
76 [잡담] 일본의 이번 조치로 아이즈원 일본활동에 적신호… (29) 인간성황 03-06 3863
75 [잡담] 트와이스 일본 못가요? (17) 청도 03-05 3149
74 [걸그룹] 트와이스-돔투어드림데이 일본방송 한글번역 (5) 짱깜 03-05 1483
73 [잡담] 일본 46그룹이랑 합작 한다는 루머 근황 (12) 늙은생강 03-05 3056
72 [기타] 니지 프로젝트는 일본 남성팬을 얻기 위한 시도!! (13) yarn 03-03 2513
71 [일본] 일본방송에서 니지 프로젝트 홍보하는게 장난 아… (29) 코리아 02-27 3484
70 [걸그룹] 일본 46그룹이랑 합작(일명 프로듀스46)한다는 소문… (21) 이리듐 02-23 3420
69 [걸그룹] 트와이스가 될 뻔했던 또 다른 일본인 ~ (26) 별찌 02-23 6456
68 [걸그룹] 블랙핑크)오늘 후쿠오카콘에서 제니 코스프레한 … (7) 츄로스 02-22 3246
67 [잡담] 일본방송 " 짜파구리가 열풍" feat. 기생충 (6) 마당 02-20 3008
66 [걸그룹] 日야후 아이즈원 급상승 (일본 야후 검색 순위 1위 … (12) 스크레치 02-17 3375
65 [영화] 한국거주 일본인이 본 기생충 - 일본반응 (19) 베르테르 02-15 5002
64 [잡담] 그럼 태권도를 일본에서 하면 일본 무술이 되남? … (35) 트루킹 02-15 964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