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새 잡담게시판으로 가기
(구)잡담게시판 [1] [2] [3] [4] [5] [6]
HOME > 커뮤니티 > 잡담 게시판
 
작성일 : 18-12-11 13:08
히타치가 영국 원전 건설 계획"포기도 시야"건설비 증대로
 글쓴이 : 엎드려중사
조회 : 1,583  

 히타치 제작소는 영국에서 추진 원자력 발전소 건설 계획하면서 포기도 시야에 검토하고 있는 것을 알았습니다.

히타치 제작소나카니시 히로아키회장:"(Q.(원전 수출 계획이)현재 어렵다는 인식은?)예전부터 그렇게 말하고 있습니다""(Q. 이사회에서 이번에 그만두게 된다?)그런 일은 말씀 드릴 수 없습니다"
히타치는 영국 원전 2기를 지을 계획에서 사업비는 3조엔입니다. 복수 관계자에 의하면, 건설비의 새로운 증가가 전망되고 자금 조달처도 정해지지 않는 것 등에서 계획을 포기하는 방향으로 검토하고 있는 것을 알았습니다. 11일 이사회에서 논의되지만 결론은 연내에 될 전망입니다. 포기할 경우 히타치의 손실은 2700억엔에 이릅니다. 금융 관계자는 "상처는 얕은 것이 좋다"으로 하고 있습니다.원전 수출을 둘러싸고는 지난주미쓰비시 중공업도 터키에서 추진하던 건설 계획을 포기할 방향으로 조정하고 있는 것이 알려지면서 일본 정부의 전략은 암초를 만나고 있습니다.

------------------------------------------------------------------------

탈원전 때문에 원전 수출 다 뺐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엎드려중사 18-12-11 13:08
   
화난늑대 18-12-11 13:20
   
왜놈도 탈원전 때문이라 우기겠네 ㅋㅋ
곱하기 18-12-11 13:20
   
돈도안되는거 그닥
쿠비즈 18-12-11 13:3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정권 집권이후 탈원전선언때문에 한전이 저 사업인수를 못했다고 난리법썩부렸었죠. 거기에 터키원전도 그탓했구요. 두 사업 모두 현재 상황은... 망했습니다. 아예 사업성 안나와서 일본이 둘다 천문학적인 돈 물어주고 나와야 하는 상황에 몰렸죠. 만약 한전이 수주했다면 한전이 부도날 상황이었을 겁니다. 이럼에도 원전마피아들은 여전히 개소리 들을 하고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