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이슈 게시판
 
작성일 : 18-12-06 22:30
페미의 비논리성,이중성은 개독과 쌍벽
 글쓴이 : 순둥이
조회 : 1,563  

페미들은 여성의 능력부족은 인정 못하고 경찰공무원,소방공무원,정치인 등에 할당제를 요구합니다.

여경이 범죄자를 제압 못하고 여소방관은 소방호수도 제어 못하니 편한 내근직을 독차지합니다.

여성들 대부분이 국제정세,국제관계 등에는 관심 1도 없으면서 국회의원,시의원 할당제를 요구하죠.

여초 포털에 가보면 국제정세,국제관계 기사에는 댓글이 거의 없고, 무슨 아이돌이 어떻고 피부관리가 어떻고 어떤 의상이 예쁘고, 어떤 여행지가 어떻고 등의 기사엔 댓글이 폭발합니다.

국제정세가 어떻게 돌아가는 지도 모르는 여성이 정치를 한다고요? 머리에 든 게 없는 여성은 정치할 자격이 없습니다.

페미가 논리의 궁지에 몰리면 "여성은 노약자,장애인급 약자"라면서 성인남성급 급여를 요구하죠.매우 이중적 태도가 보여요.

대화 자체가 통할 수 없는 겁니다.


개독도 대화가 통하지 않아요.

개독이 논리의 궁지에 몰리면 "'주님의 뜻'이니 우리가 옳다"라고 우깁니다. 페미의 '여성은 약자'와 의미가 같은 주장이죠. 개독은 하나님께 기도하며 온갖 고상한 척 하지만 뒤로는 온갖 더러운 짓을 하고 다닙니다.매우 이중적 태도가 보입니다. 페미의 이중성과 붕어빵처럼 닮았어요.


페미와 개독은 말이 안 통하는 걸로 대한민국의 투탑입니다.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니에루 18-12-06 22:39
   
둘이 사이가 안좋던데 ㅋㅋㅋ
     
순둥이 18-12-06 22:45
   
비논리의 투톱이니 사이가 좋을리 없죠.
그리고 개독교의 태생이 여성차별의 대표격입니다.
          
아미야 18-12-06 23:53
   
그래 기독교가 타락한 것처럼 보인다.. 그래서 죽음을 굴하지않고 순교로써 지조를 지켰던
많은 선배들을 욕먹게 한것에 책임감을 느낀다.. 조롱하고 조롱해라 ~ 이중적 태도를 ..
그렇지만 기독교의 태생이 여성차별이라는등 ..잘알지 못하는 말은 쓰지마라
중세에 유럽에서만 일부일처제가 확립되어 있었다..  그이유가 무엇이었겠나 ..헨리8세가 조선에서 태어났으면..후궁 두고 첩지주면 끝이었다..어렵게 이혼할 필요 없었다

그리고 이중적 태도를 보이는 종교인이라면 절대 도망가거나 부인하지 .. 순교하지 못한다..
               
순둥이 18-12-07 03:59
   
반말이나 찍찍해대면서 교회가서는 선한 얼굴로 주님이 어쩌고 기도하겠죠.
이게 바로 이중적이라는 겁니다. 글만 봐도 아주 싼티가 줄줄 흐릅니다.

기독교가 타락한 것처럼 보이는 게 아니라 타락했습니다. 착각은 자유라지만.
               
헬로가생 18-12-07 06:37
   
한 사회의 문화적, 사회적 발전을 모두 다 그 사회가 믿는 종교의 덕으로 돌린다면
그 사회의 문화적 사회적 부조리와 패악또한 그 종교의 탓으로 돌리는 게 논리적이 될 것임.
님은 과연 중세유럽의 모든 부조리를 기독교 탓이라 말할 수 있을까요?

이게 바로 개독교의 문제임.
기독교인이 뭔 좋은 짓을 하면 그건 인간이 좋아서가 아니라 기독교가 좋아서고
기독교인이 뭔 나쁜짓을 하면 그건 기독교가 잘못한 게 아니라 인간이 타락한 거임.
한마디로 그 이기심이 하늘을 찌름.

아담과 이브 이야기는 아시기는 한가?
거기서 부터 여혐인데?
구약은 읽어나 보셨나?
얼마나 많은 여혐을 신의 이름으로 강요하는지?

기독교가 타락했다고?
아님.
원래 안 그런 종교가 지금 타락한 것이 아니고
기독교란 종교가 원래 그런 종교이고
그들이 믿는 신이 원래 그런 신임.
헬로가생 18-12-06 23:03
   
둘 다 변태적 폭력적 폐륜적 차별적 무개념을 사랑이고 정의라 믿고 있으니 맞는 말이십니다.
ㄲㄲㄲㄲ 18-12-07 00:49
   
아뇨 틀렸습니다  종교는 부패와 상관없이 어떤 종교든 적정한 선이란게 그어져 있어요  페미는 그게 없습니다 그 차이는 엄청나죠
냉혹한손길 18-12-07 00:59
   
많이 다릅니다. 종교는 암만 설쳐봤자 원리주의교파가 정권을 잡아서 바꾸지 않는이상 좀 귀찮을뿐 영향은 제한적입니다. 하지만 페미는 이대로면 사회전체를 산산조각낼수 있고  비혼률 출산률등 구체적인 통계에도 상상못할 악영향을 주겠죠  저는 요즘 공산주의를 처음만났을때 경계하던 모습을 이해할수 있습니다.
     
순둥이 18-12-07 03:51
   
북한의 주체사상이 기독교 유일사상을 밴치마킹 한 겁니다.
비좀와라 18-12-07 04:17
   
이 세상의 모든 예의범절이나 도덕은 각각의 종교를 기반으로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페미들이 그런 것이 있어요? 저들은 무신론자란 말이에요. 내가 이슈게에 진보적이고 무신론적인 일본의 문화가 페미들의 사상과 같다고 했더니 꿍시렁 하던데 말입니다.

일본의 문화가 진보적이고 무신론에 기반한 문화라는 것은 정론이고 페미 역시 무신론에 기반한 진보주의 사상이라는 것이 정론이란 말입니다.

당연히 개신교와 페미와는 상극이죠. 우리나라 에서 가장 큰 개신교 종파가 장로교인데 장로교에서 장로가 하는 일과 권한이 굉장히 세죠. 당연히 페미니즘과는 정반대의 성격을 갇고 있을 수 밖에 없고 늘 언제나 여성주의자들 하고 싸우는 것이 보수파 즉 장로교 이죠.

지금 개신교가 굉장히 변화되고 있는데 여성주의 즉 페미니즘이 여기에도 침투해서 굉장히 세를 불려서 같아 보이는 것이지 개신교가 페미니즘과 같다고요 ㅋㅋㅋ

지금의 레디칼 페미니즘은 개신교 보단 천주교에 가까워요. 여기서 더 이야기 하면 종교 이야기가 될 것 같아서 그만 하겠지만 좀 알고 비판을 하란 말입니다.
     
헬로가생 18-12-07 06:39
   
글쓴이는 같다라고 하지 않았습니다.
쌍벽이라 했지.
용과 호랑이는 같지 않습니다.
용맹함이 같은 거지.
     
fkwhjtls 18-12-07 11:07
   
이 세상의 모든 예의범절이나 도덕은 각각의 종교를 기반으로 하고 있습니다.

> 님 말대로라면 종교가 없는 곳은 어떤 예의범절이나 도덕이 없다라는 말인데 그럼 그런 도덕적 개념이 전혀 없는 곳에서 종교가 뜬금포로 생긴다는 말인가요? 무슨 말도 안되는 소리를..


일본의 문화가 진보적이고 무신론에 기반한 문화라는 것은 정론이고 페미 역시 무신론에 기반한 진보주의 사상이라는 것이 정론이란 말입니다.

> 어디서 나온 정론인지 모르겠으나 일본의 종교는 기독교가 차지하는 비중이 매우 낮을 뿐 무신론과 별 상관이 없을 뿐더러 페미는 무신론이 어떻게 기반했다는 것인지 한번 설명해 보시길. 이건 진화론이든 물리학이든 기독교의 사상과 맞지 않는다 싶으면 다 무신론에 기반했다는 전형적인 개독의 발언에 가까운데 님이 남한테 좀 알고 비판하란 말을 할 처지는 아니신듯 합니다만.
     
암살 18-12-07 11:09
   
ㅋ.. 레디칼 페미니즘 어디가 개신교와 상극이고 천주교랑 가깝다는거죠?
종교에 대해 잘아는것 같아 물어봅니다.

레디칼 페미니즘은 성체 훼손등.. 천주교와 논란이 많아요.
개인적으로는 천주교와 상극이고 기독교와 가깝다고 판단됩니다.

실제로 시위할때 천주교는 지금도 여자는 사제도 못 하게 하고 낙태죄 폐지 절대 안 된다고 여성인권 정책마다 XXX 떠는데 천주교를 존중해줘야 할 이유가 어딨냐는 식으로 주장하기도 하죠. 천주교는 종교중에 페미와 극상반된 가치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독교에서 여성으로 할수 없는건 없습니다. 장로교에서 장로가 하는 권한이 세다 해도 그것 까지입니다.;; 가장 권한 센건 교회가진 목사입니다.
(물론 월급쟁이 목사보다는 장로가 더 권한?이 있을수도 있지만.. 그정도 권한 가질 정도의 장로면 물질적으로 더 많이 써야할겁니다. 아무 장로나 힘이 있지않아요;; 여자 장로가 잘 없는 이유죠.. 어느정도 금전적인 여유가 있어야 될수 있습니다. 헌금도 많이 해야해요. 장로 되려면)

그리고 여성도 장로 할수 있어요;; 목사도 할수있습니다. 반대로.. 권사는 남자가 안됩니다.
(참고로.. 제가 어렸을때 다녔던 교회 장로대빵이 여자 장로였습니다. - 대형 유치원 원장이었습니다. - 뭐 흔한건 아니라고 봅니다.)

그리고 개신교.. 총각들보고 결혼하고 싶으면 교회가라고 조언할 정도로 심각한 여초집단입니다.
천주교에 비해 사회적 제약이 강하기도 해서.. 남자들이 신앙생활을 열심히 하기 힘들기도 하고요.
(금연, 금주 등 몰래 하는 사람도 있지만 별로 좋은 소리 듣기 힘들죠.)

그리고.. 일본은.. 집계되지 않는 잡신이 엄청 많고 그걸 다 무교로 집계합니다. 심지어 중복 종교가 많아요.. 개신교면서 불교면서 이슬람교도 믿을수 있습니다.(일본 종교 분포통계의 비율을 다 더하면 일본인구 2배가 넘는답니다.) 심지어 종교의 자유가 엄청나죠. 님의 주장과 반대로 일본은 종교가 없으면 돌아가질 않습니다. 예를들어 일왕도 특정 집단에게는 종교입니다.

1. 한국.. 개신교(교회 열정적으로 다니는 사람, 불교 안감), 무교(한번씩 초대하면 교회도 절도 감)
2. 일본.. 개신교(교회 가본적있는데 교리가 맘에들면 그냥 개신교도 믿는다고 함), 무교(일반적인 신을 안믿음..)
이리저리 18-12-07 06:14
   
페미의 비논리성은 마치 일베의 그것과 흡사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