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이슈 게시판
 
작성일 : 17-01-17 11:33
요즘 대선테마주 하는 중인데 반기문씨 집안 단속이 안되는듯해요.
 글쓴이 : 코크
조회 : 927  



반기문 테마로 검색 조금만 해보면 반기문 사촌들이 왜 그리도 많은지...다들 상장회사들 사외이사를 하는 경우가 꽤 됩니다.반기문 동생부터 시작해서요.


회사 사외이사라는게 일종의 감투직 비슷해서 반기문의 유명세를 이용한 회사측과 금전적인 필요가 있는 반기문씨 혈족들간의 이해관계가 맞아떨어지면 나오는 거죠.


문재인.안철수 사촌이나 친척이 뭔가했다는 기사는 본일이 없습니다.반기문씨 자체에 대해서는 잘 모르겠지만 혈족들이 좀 과하다 싶은 부분은 크네요.



조선시대에도 외척들이나 공주의 남편인 부마들이 정치에 참여못하게 여러제도장치를 했었고 노통때는 아예 대통령 친익척 단속하는 전담부서까지 있었었죠.그런데 반기문 관련 친인척들은 너무 많네요.대선주 조금만 검색해보면 반기문 동생부터 사촌.조카들이 끊임없이 나옵니다.


이거 조만간 큰 문제가 될수있지않나 봅니다.반기문씨 친척.형제들 단속안하면 사단나리라 봅니다.이런거 보면 오히려 반기문씨가 더 화를 낼 상황인지도;;;;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잘 부탁드립니다.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휠맨 17-01-17 11:41
   
지금 오늘자 "김어준의 뉴스공장" 녹화분을 듣고 있는데 반기문을 취재한 UN 취재 외국 기자가 반기문 포함, 반기문 일가의 부조리를 말하는데 이건 뭐, 행보가 박근혜급 이상이네요.

반기문이 대통령이 되면 지금의 "헬조선"급을 넘어설 듯 하군요.
에어로 17-01-17 12:25
   
반기문의 인도 사위. 반기문의 조카, 반기문 동생등... 반기문이 유엔사무총장 되고 친인척들이 구설수에 많이 오른것 같아요.

반기문이 대통령 되면 박근혜 최순실 관리 안된 것보다 더심하게 반기문 대통령 친인척 관리안될지도 모르겠어요.

역대급 친인척 비리가 될지도,,,,
보보스 17-01-17 12:59
   
조만간 재미있는 소식이 올겁니다....콩가루 집안이라......사기꾼집안이라.....전가족이 큰집에서 조우를 기대합니다...하하하
돌무더기 17-01-17 13:19
   
반기문 테마주라고 작전주가 돌고 있는데요
건드리면 엿될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