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이슈 게시판
 
작성일 : 22-05-14 23:13
우주 다른 존재자들의 관점 - 한반도인의 사명
 글쓴이 : 유전
조회 : 4,980  

지구와 인류의 13가지 우주사적 사명


* 지구와 인류의 우주사적인 사명에 대한 아래 메시지는 시리우스의 외계인 와쉬타(Washta)와 플레이아데스의 대천사 라(Ra)가 전한 내용들이다.(참고 : 「포톤벨트」, 「빛의 시대 빛의 인간」)

1> 지구 태양계는 조물주가 은하계 생명체들의 초고속 발전을 위한 시범 태양계로 원래 계획한 100군데 인간이 사는 빛의 위대한 특별한 진열장들(showcases) 즉 본보기들(models)중의 하나이다. 그 100개의 시범 태양계 중에서도 지구가 속한 태양계, 특히 지구는 전 은하계를 위한 초점, 즉 빛과 사랑과 용서의 본보기가 될 운명이다. 지구는 전 은하계를 연결하는 정보교환의 중심장소이며, 어떤 은하계에서도 가장 도달하기 쉬운 곳이다.

지구인류의 위대한 사명은 하느님 계획의 청사진에 있는 영광스러운 본보기로서, 최초로 위대한 에테르성 문명이 주어져 하느님의 예언을 실현시키기로 운명지어져 있는 것이다. 이런 까닭에 지구영단은 특별히 축복받은 지위를 누린다.

2> 지구는 지구영단(地球靈團)이 관리하고 있다. 지구는 태양계의 다른 행성과 마찬가지로 천사, 대천사, 그리고 공식 대변인 등의 영적 존재들로 구성된 빛나는 지구영단으로 에워싸여 있다. 지구영단은 인류가 완전한 의식을 회복하도록 훈련시키기 위해 세계의 여러 지역에 예언자들을 계속 내려보냈다.

3> 지구인류는 은하인류의 인종 도가니이다. 지구는 다양한 배경과 영적 기억들을 가진 여러 다른 태양계 출신의 수많은 영혼들이 뒤섞여 있는 인간세계이다. 지구 인구의 대부분은 라이라 성단에서 왔으며, 기타 베가, 시리우스, 오리온 등지에서 왔다. 이와같이 지구는 과거 오랜 세월에 걸쳐 지구 밖(외계,천상)으로부터 온 다양한 인종들의 개입을 받아 왔으며, 그 결과 색깔, 크기, 영적 진화의 수준이 차이가 나는 사람들이 다양하게 함께 뒤섞여 살게 됨에 따라 지구상의 수많은 갈등이 야기되었던 것이다.

4> 은하계라고 하는 가족은 지금까지 가족이 따로따로 떨어져 있었고 자기 자신을 통합하는 일이 성공하지 않았다. 지구인은 이 은하계 가족 모두의 구성물(유전자)을 갖고 있다. 지구에서 최초로 인류를 창조한 목적은 전 은하계 가족들의 모든 요소를 집어 넣어 하나의 통합된 인종을 창조하는 것이었다.

만약 지구인이 통일 속에 다양성을 수용할 수만 있다면 지구상에 천국이 건설될 것이다. 그런데 지금 지구상에서 그것이 하나로 되려고 하고 있다. 이 지구에 관한 우주적인 계획, 그것이 지금 실현되려고 하고 있다.

5> 현재 지구상의 종족 가운데 원초의 지구에 없었던 것은 동양인 뿐이다. 아시아인은 매우 다른 기원을 갖고 있다. 아시아 인종은 지구의 통합을 위해서 창조된 인종이며, 지구의 희망이다.

6> 지구의 생명시스템이 정교해서 지구인만이 인간의 감정, 정신, 육체, 영적인 측면을 조화시켜 통일시킬 수 있는 소양을 갖추고 있다. 지금 지구상에서 일어나고 있는 통합은 감정, 지성 또는 정신, 육체적, 영적 등 4가지 수준에서의 통합이다. 이것은 수억년간 은하계 가족이 이 날이 오기를 기다리고 있었던 위대한 일이다.

지구인이 과거 신(神, God)이라고 알고 있는 사람들은 우주인들이었다(윈시인과 네안데르탈인, 네안데르탈인과 크로마뇽인 등 생물 진화계의 사이에 연결되지 않는 간격 즉 미싱 링크는 우주인이 인류의 진화에 영향을 끼쳤던 시간이다). 이제 지구인은 더 이상 신을 자신밖에서 구하지 않게 된다. 여러분 각자가 자신의 몸 속에 신의 부분 모두를 지니고 있고, 그리고 이번에 여러분은 통합될 것이므로 과거의 신(神)보다도 훨씬 위대하게 된다. 여러분이야말로 진정 ‘숨겨진 신’인 것이다.

7> 지구에 있는 일정한 임계숫자의 인간이 깨달음을 얻게되면 그것이 바로 ‘집단적인 그리스도의 재림’이 될 것이다.[인류를 건질 구원의 무리를 의미한다.] 영혼이 물질계에 완전히 강림한 이들 그리스도화한 존재들(Christed Beings)의 깨달은 집단 에너지 파동은 지구에 존재하던 모든 저급한 사념체와 영역들을 근절시키고, 지구의 대기권을 둘러싸고 있는 어둠의 베일을 녹여버릴 것이다.

그 후 지구는 그 전보다 훨씬 더 아름답고 깨끗한 행성으로 변할 것이다. 육체적으로 화신하여 깨달음을 성취한 빛의 존재들이 지구를 빛의 도시들의 고향으로 만드는 것이다.

8> 또한 이들 지구인의 고차원적인 집단연합의식으로부터 흘러나오는 사랑과 환희의 거대한 파동은 전 은하계로 퍼져 나갈 것이다. 이 깨달음의 파동은 태양고리에 남아있던 카르마와 저급한 아스트랄(astral: 별)에너지들을 일순간에 순백광으로 바꿔버릴 것이다.

지구인류가 자신 스스로의 힘으로 빛의 인간, 빛의 시대로 진입하면, 나머지 행성들도 마찬가지로 변형할 것이다. 그것이 성공하면 그 전환의 폭이 워낙 거대하기 때문에 우리 태양계의 모든 카르마가 근절될 뿐만 아니라, 우리 은하계와 그 너머 여러 은하계에 존재하는 무수한 행성과 항성군까지 해방시킬 수 있다.

9> 지구는 은혜의 행성이며 장차 이 은혜와 사랑을 진실로 입증할 행성이 될 것이다. 그래서 은하계의 구성원은 누구나 지구에 와서 결과를 관찰할 수 있고, 지구의 경험은 본보기로서 위대한 은하계의 모든 부분으로 퍼질 수 있게 된다. 여러분은 비록 지금은 초등학교 입학아동에 불과하지만 신속히 박사가 되어 모든 은하문명권이 배워야 하는 위대한 교훈들을 우리 은하계의 많은 문명권에게 가르칠 것이다.

10> 지금 숱한 외계인들(UFO)과 천사들이 과거 그 어느 때보다도 자주 지구인 곁에 등장하고 지구에 흥미를 가지는 것은 지구인이 은하계 모든 우주인의 가능성을 집합적으로 상징하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과거의 모든 예언들과 종교의 가르침이 이 시점에 집중되어 있는 것은 지금이 지구인류가 지구상에서의 모든 윤회를 총결산하여 은하인류로 거듭나려 하는 기회의 시간대이며, 은하우주가 열매 맺으려 하는 기간이기 때문이다.

11> 지구는 영적 인식의 시대로 접어들고 있다. 당신들은 이제껏 겪어온 그 어떤 도약과도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엄청난 비약적인 대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세 개의 거대한 우주사이클이 동시에 종료되어 가고 있다. 현재 지구가 속한 태양계는 2만6천년 주기의 끝에 와 있고, 지구태양계를 포함한 전체 플레이아데스 태양계도 은하의 중심을 일주하는 2억3천만년의 끝에 와 있고, 전체 은하계 역시 대중심 태양의 궤도를 도는 수십억년의 하나의 주기가 끝나가고 있다.

지구태양계, 플레이아데스태양계, 전체 은하계는 우주적 나선형 행로선상에 있는 이번 주기의 궤도를 다 돌고나면 다음 궤도에 대각적으로 이동하게 된다. 천지창조는 끝난 것이 아니며 끊임없이 진화하는 과정에 있다. 현재는 천지창조의 여섯 번째 주기에 속하며, 그것은 약 500-1000억 년동안 존속한다.

12> 이러한 세 개의 우주사이클은 2012년까지 완전히 종료되며, 2013년 부터는 새로운 우주사이클이 시작된다. 은하계가 새 우주사이클에 이동하면 그 곳에 살고 있는 모든 생명체들도 동시에 새로운 진화의 주기로 들어가게 된다.

그러므로 우주의 모든 은하계는 새로운 우주사이클이 시작되기 전인 2012년까지 새 진화궤도로의 진입을 준비하기 위해 과거 카르마를 정화하는 철저한 청소기간을 거치게 된다.

13> 대우주가 진화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소우주인 인간도 진화하기 위해 무수한 물질적 삶을 살고 있는 영적인 존재들이다. 물질세계의 삶으로부터 배우는 지혜는 우리의 영혼을 살찌우기 위한 것이다

우주의 나선형 회전주기의 특정시기에는 행성적으로나 개인적으로나 영적 깨우침과 진화를 위한 대도약의 기회가 주어지는데 지금이 바로 그런 시기이다. 만일 지구인이 자신들의 그 위대한 힘을 인식한다면 이 은하계 우주속에서 누구보다 멋지고 빛나는 인종이 될 것이다.

이 은하계는 매우 독특한 은하계라는 사실을 믿으십시오. 그것은 끝내 표현하지 못할 정도의 광명(光明)을 쟁취하게 될 은하계입니다.

-

유전: 위 내용은 2007년도 즈음에 나온 채널링 메시지입니다. 시리우스의 아쉬타 사령부 그리고 플레이아데스 라(Ra)의 다른 메시지들에서는 추천 할만한 내용이 거의 없었는데 위의 내용 만큼은 대체적으로 인정해 줄만하여 퍼 왔습니다. 평소에도 자기들이 전한 이러한 메시지 정도의 이해를 가지고 실천 했다면 우호적인 마음으로 좋은 말들을 해 줄 수 있겠지만 목성을 점화하여 지금의 태양계에 2개의 태양이 되도록 하겠다는 것과 스타시스 라고 하는 마치 휴거와 같은 형태의 대규모 우주 함대들이 지구 대기권으로 들어 와 지구 인류들의 도피를 돕겠다고 한 사안에 대하여 나는 분명히 반대의 입장을 취했다고 보며 결국 그 계획은 최종적으로 변경이 되어 현재 까지 이루어지지 않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목성의 태양과 같은 점화는 있을 수 없는 일이라고 판단하며 지구 각 나라별 모든 수반들의 회의를 거쳐 동의를 얻기 전 까지는 일종의 무력 행사나 과시 또는 전시적 효과를 연출하는 것에 반대합니다. 위와 같은 메시지는 좋았는데 메시지와 달리 그 이후에 목성 점화니 스타시스니 하는 엉뚱한 일을 벌이다가 결국 그들 창조주의 허락을 받지 못하여 취소 된 것은 명백히 수뇌부의 실수이지만 그 책임까지 묻고 싶지는 않습니다.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ㅇㅇㅇㅇㅇ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EIOEI 22-05-14 23:16
   
아재요 이게 뭔 이슌가요?
미스터리 게시판이 있잖아요
     
유전 22-05-14 23:31
   
윤짜장이 박수 무당이 말한 것처럼, 청와대 무서워서 못들어 가는게 미스테리임.

그리고 지금의 한류 현상이 이러한 메시지와 같은 맥락에 있기 때문에 퍼온 것임. 한류 이슈임.
     
유전 22-05-15 00:11
   
육신 영생을 꿈꾸는 신천지 이만희 교주가 윤짜장을 돕는게 미스터리임.

쟤들은 영적인 이슈로 잘못된 정보를 주고 세뇌시키는데 그 반대에 서서 내가 하면 안되는 것임?

영적인 이슈에서 지고 있으니까 윤짜장이 된 것임. 신천지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아 대통령 후보로 당내에서 이겼고, 단독 후보로 나와 결국 신천지 교도 수에도 모자라는 20만표 정도로 기존 여당이 대선에서도 진 것임.

지금은 일반인 된 박근혜가 무당 최순실 말을 무시할 수 없고 대구에 박근혜와 신천지 본단도 있는데 이 둘이 또 원래 친해서 합쳐지면 다들 피곤해지는 것임. 이런 시국에 영적인 토론이나 계몽도 필요한 것임.
유전 22-05-14 23:29
   
http://www.gasengi.com/main/board.php?bo_table=commu06&wr_id=1404746&page=3
우주에서 한국(震壇國진단국)이 가장 중요하다는 석가모니의 주장

http://www.gasengi.com/main/board.php?bo_table=commu06&wr_id=1404729&page=3
(원효대사 예언) "방탄소년단(창룡칠수)이 등장하는 때에"
유전 22-05-14 23:45
   
본문 내용 중에서 "5> 현재 지구상의 종족 가운데 원초의 지구에 없었던 것은 동양인 뿐이다. 아시아인은 매우 다른 기원을 갖고 있다. 아시아 인종은 지구의 통합을 위해서 창조된 인종이며, 지구의 희망이다."

위 동양에서 중공과 일본은 탈락임.

위 메시지는 미국 채널러에 의해서 나왔고 이러한 메시지들이 지금 미국의 내부에서 퍼지고 있으니 당사국인 한국도 알아야 함.
유전 22-05-15 00:38
   
지금 러시아 우크라이나 내전도 일종의 종교 전쟁이죠.

동방정교(동방 카톨릭)를 믿는 푸틴을 비롯한 대부분의 러시아인들과 그에 대립적인 유럽의 개신교인들과 로마 카톨릭 그리고 유태교의 연합 세력전임.
마시마로5 22-05-15 01:29
   
종교나 미스테리에 있어야 되는 글아닌가요. 이슈겔러리에 막쓴다고 이슈되는거 아닙니다. 깊이가 미천해서 그쪽에서도 안받아주나...
     
유전 22-05-15 01:38
   
본문 글은 현재 진행형인 미국과 유럽의 영성계 이슈인 것이고, 미스터리 게시판은 전설따라 삼천리나 귀신 체험들 위주라 올릴 마음이 없고 종교 게시판에 가보면 내 수준이 높은지 낮은지 알게 될 것임.
dlrjsanjfRk 22-05-15 18:03
   
인종차별을 해버리시네. 그리고 이게왜 이슈인지도 의문.
     
유전 22-05-15 19:48
   
중상모략
중상(中傷)이란 근거 없는 말로 남을 헐뜯어 명예나 지위를 손상시킨다는 뜻이고, 모략(謀略)은 사실을 왜곡하거나 속임수를 써 남을 해롭게 하는 행위를 가리킵니다
[네이버 지식백과] 중상모략 [中傷謀略]
하늘땅지 22-05-16 20:36
   
으이구 ㅉㅉㅉ 저거 수십년전에 공상괴상 저런거에 빠져 살던 사람들 있었는데
아직도 저런거에 허덕이는  인간이  있다니  ㅜㅜ  정신적으로  성숙이 안되니 저런거에 아직도 허덕이고 살고있네  나이  존나게 많으시죠?? 깨우치지 못하고 아직도 저런 개소설에 빠져살고있음??
     
유전 22-05-16 23:45
   
귀신하고 대화하는 일 안해봐서 잘 모르지? 귀신하고 한번 살아봐라. 다시는 이딴 소리 못하게 될 테니까. 그렇게 될 거야.
user386 22-05-16 23:09
   
아픈사람 많아...
     
유전 22-05-16 23:46
   
니도 아프게 될 거다. 체험을 해 봐야 사실인 줄 알지. ㅎ
유전 22-05-17 08:21
   
불경의 90퍼센트가 보살과 귀신(수 백만 귀신 이름 등장)에 외계종족인 팔부 즉, (천(天)•용(龍)•야차(夜叉)•건달바(乾闥婆)•아수라(阿脩羅)•가루라(迦樓羅)•긴나라(緊那羅)•마후라가(摩睺羅伽) 등과의 대화를 기록한 것이고 기독교 구약 신약에도 각종 잡신과 사탄이 등장하며 심지어 이슬람교의 코란 전체가 천사 가브리엘이 마호메트에게 계율을 외우도록 해서 남겨진 기록이다.

14억 인도에 가서 귀신이 없다고 해봐야 씨알도 먹히지 않을 뿐더러 종교가 없다는 중공에도 때만되면 신에게 복을 빌러 제단을 설치하고 향을 피우며 일본은 귀신을 모신 신사 수만 30만개가 넘는다.

지금 한국의 교회와 무당 집이 길건너 한 개씩 있을 정도라서 보살과, 천사가 있는데 귀신이 없겠냐?

이걸 부정하는 것들은 세상에 대해 눈과 귀를 막고 있는 무지랭이와 같아서 마치 사냥꾼이 나타나면 길가의 숲에 지 대가리만 숨겨 지 눈에 보이지만 않으면 안전하다고 믿는 꿩 같은 하등한 짐승과 다를 것이 없다.
유전 22-05-17 20:09
   
(다른 사이트에 올린 답글)

유전  22.05.17 15:07:29

(가섭불) "몸과 마음, 요술에서 났으니"

(화엄경 1081쪽) "비유하면 교묘한 요술쟁이가 갖가지 환상을 보이지만"

(금강경) "여몽환포영 - 현상은 꿈, 환상, 거품, 그림자와 같다."

불교와 도교와 기독교 그리고 심지어 과학에도 인과율이 있다. 원인이 있으니 결과가 있다는 뜻이고, 이것을 두고 반야심경에서는 "차유 고 피유" 이것이 있으니 고로 저것이 있다는 뜻인데 매트릭스 라는 가상세계가 있는데 그것이 그냥 저절로 생겨났다는 말이냐? 인과율을 인정하지 않는 자는 불교도가 아니다. 그냥 망상이지.

예수가 십자가에 끌려가기 전에 마지막 말로 남긴 멘트가 "너희들은 물과 성령으로 거듭나라" 라고 했으니 예수 조차 물로 세례를 받은 것과 같이 세례를 받을 때 "반드시 진리를 구하겠다"라는 스스로의 다짐으로 해야 하고, 성령은 예수의 성령을 받든 불교의 성령을 받든 또 세례 후 교회를 계속 다니든 다시 불경을 읽고 깨달음을 구하든 알아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