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이슈 게시판
 
작성일 : 21-06-23 21:59
여대생(24세) 1급 공무원 (페미 묻음 주의..)
 글쓴이 : 호센
조회 : 3,532  

박성민  1996년생 여대생(24세) 1급 공무원

대한민국의 
대학생이자 최연소 고위공무원정치인페미니스트. ????

-*---------------------------------------------------------------------------------------------------

 21일 청와대는   청년 비서관에 대학생인 박성민(25) 전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을 내정했다. 국민의힘 최초 30대 당대표가 된 ‘이준석 현상'에 대한 맞서는 카드가 아니냐는 관측도 나온다.

청와대 측은 이날 박성민 전 민주당 최고위원의 청년비서관 내정 소식을 전하면서 "그는 민주당 최고위원, 청년대변인을 역임하면서 현안들에 대해 본인의 의견을 소신 있게 제기하고 다양한 목소리를 주의 깊게 경청하는 균형감을 보여줬다"고 평가했다.
-----------------------------------------------------------------------------

대 놓고 레디컬 페미니스트 활동이력이 있는 친구인데...

24살 , 레디컬 메갈을  1급 공무원에 꽂아 버림....


일각에선 이준석 돌풍이 20,30대의 몰표를 뺏어간 걸.. 야권의 젊은피 수혈이라고.. 잘 못 이해해서  

 민주당이 대항마 차원에서 [청년] 이란 코드로 잘못 이해하고 뽑았다는 설도..있고...

아니면 그냥.. 원래 하던 메갈짓 주욱 ~~~ 했다는 이야기도 있다고 한다.....

똥볼도 벌써 몇번쨰인지..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아 윌 비 백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호센 21-06-23 22:00
   
면상


주요 활동 :  블랙핑크 간호사 복장 딴지
 
                  리얼돌 반대
     
그냥단다 21-06-24 04:07
   
이사람이 그동안 한 커리어나..

페미정책을 쓰면몰라도..

리얼돌 반대 간호사복장 딴지.. 걸었다는게 주요 반대사유라니..

정신연령이 10대신가?
빛의왕 21-06-23 22:02
   
이것 참 바보같은 인사라고 생각. 도대체 누구 아이디어인지... ㅡ,.ㅡ
     
ultrakiki 21-06-23 22:06
   
엄중락씨
슈퍼노바 21-06-23 22:07
   
이번 정권 인사문제는 참 심각하네요.
     
므흣합니다 21-06-23 23:26
   
이전 정권들은 더 심했음..  이전 MB와 503이때는 거를 타선이 없는 똥받이였음.
          
광파리 21-06-24 00:50
   
솔직히 그건 아니지 다른거는 몰라도 이번 정권이 마음대로 통과 시킨 인사가 이명박그네보다 더 많다는 건 언론에 이미 나온 사실인데 이것도 우길려고 하는건지 모르겠네  이게 왜 이렇게 되었냐고 나한테 물어보면 나는 그러겠네  임기 초반에 분명히 여.야 따지지 않고 인사를 모셔 오겠다고 했는데 그런거 없이 자기편만 모셔오느라 이렇게 된거지  그리고 다른 정권들은 그래도 뭔가 문제가 생기면 탈락 시키고 그랬는데 이번 정권은?  그런거 읍지  ㅋㅋ  어디 뭐만 나오면 이명박그네 타령만 하네
               
카밀 21-06-24 01:18
   
그거는 국힘이 일을 너무 안하니까 그런 거죠. 적당히 반대를 해야지.. 일 못하게 무조건 반대만 하면 당연히 그렇게 가죠. 님이면 안 그러겠음?
               
VㅏJㅏZㅣ 21-06-24 09:06
   
조까는 소리하네
믄창극같은 놈도 갖다쓰려 한게 누구? ㅋㅋㅋ
김학의는 언제적 차관인데?
결국 윤창중이 미국에서 사고 치고
근본혈통 21-06-23 22:10
   
어휴; 답이없네 ㅉㅉ
호연 21-06-23 22:11
   
청년층에서 가장 갈등이 첨예한 게 젠더 문제인데, 청년 비서관을 뽑아야 했다면 균형잡인 생각을 가진 인물을 뽑았어야지.. 차라리 아니 뽑느니만 못하게 된듯 싶어요.
마스크노 21-06-23 22:12
   
대선 포기했남??? ㅠㅠ 여경 체력 시험에 관계읍이 무조건 15% 뽑는 것도 그렇고 ㅉㅉ
가생의 21-06-23 22:12
   
반페미 여론 무시하면서 젊은애들 공략할려면 서울과고 하버드 출신 이준석에 대항할만한 학력의 똑부러지는 여자애를 데려오던지 강남대가 뭐냐 진짜 어휴
호센 21-06-23 22:14
   
대선때까지 이모양이면.. 20,30대 남자애들은 아예 민주당으로 돌아갈 생각 없을 듯..
     
은가루 21-06-23 23:22
   
이미 끝났다고 봅니다
민주당은 적어도 보궐선거 세대별 출구조사가 나온 이후로 뭔가 대책을 내놨어야해요
국민의 힘은 이준석을 당대표로 선출함으로써
1230의 의사를 반영할 의지가 있다는걸 보여줬습니다
민주당은 2030 젠더이슈 없다 와 같은 말만 쏟아내며 실망만 시켰죠
뒤이어 뭐 이런 인사임명에 뭐 차별금지법, 창업지원법 등 뭐 여성에 유리한 법안만 잔뜩 쏟아내고 있고요....
결국 단순히 이준석 지지를 넘어 2030이 이렇게까지 적극적으로 당원가입이 이뤄진적이 있었나 싶을정도로 국민의힘쪽으로 쏠린 상황이라 국민의힘이 스스로 자멸하지 않는 이상 민주당과 1230 남성은 사실상 끝났다고 봅니다.  10대는 20대조차 저래도 되나 싶을정도로 민주당에 대한 분노가 가득찬 상황이라고 하네요.
근데 또 모르죠. 2년전만해도 이런 상황은 상상도 못할 일이었으나 결국 민주당이 자멸함으로써 오늘과같은 일이 벌어졌듯 국민의힘도 같은 실수를 반복할지도요.
          
호연 21-06-23 23:30
   
국민의힘도 좋은 상황인 것만은 아닙니다.

이준석 대표가 원내, 수석 대변인 모두 진성 페미 인사를 임명하고, 할당제 폐지 등 당대표 전에 했던 이야기를 실천할 기색을 보이지 않고 있기 때문이지요.

할당제 폐지는 커녕 한국 정당사 역대 최고의 여풍당당 진용을 꾸리고 있으며, 한기호 등 청년층의 목소리를 배척해온 인사들을 중용하고 있기도 합니다.

허니문 효과가 사라지기 전에 언행일치를 시작하지 않으면, 1230도 속고만 있지는 않겠죠.
               
은가루 21-06-23 23:43
   
그 임명해서 논란이 된 페미인사였던 황보승희가 페미니스트 모임에 이준석 허락을 받고 가서 한 말이 할당제 폐지였고, 이준석이 강남역에서 소통했던 이야기중 상당수 역시 할당제 폐지였습니다.
또한 여성아카데미였나 거기서도 참석해 여성들 앞에서 대놓고 한 말이 할당제 폐지였습니다. 직접 보신건지 아니면 누가 그렇다더라를 들으신건지 모르겠으나 한번 직접 보심이 좋을듯 합니다.
사실 황보승희 임명에 대해서도 논란이 좀 있었으나 요즘것들 연구소에 몸 담은 이후로 노선이 바뀐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1230하고 받아들이는 정보에 서로간에 차이가 있는듯 하네요.
설령 그렇다 하더라도 어짜피 안해줄게 불보듯 뻔한 민주당과 그래도 말이라도 하겠다고 한 국민의힘 사이에서 하나를 선택해야한다면 결과는 뻔하구요.
                    
호연 21-06-23 23:50
   
황보승희 "이준석과 여성할당제 놓고 뜨거운 논쟁 할 수도"
https://news.v.daum.net/v/20210618094632225
“여성의 정치 참여를 확대하는데 있어서는 먼저 들어간 여성 정치인 중 한명으로서 역할을 하겠다”

황보승희 “이준석이 반페미? 성급한 해석···최고위에 여성 3명”
https://news.v.daum.net/v/20210614104009729

이준석 ‘반페미’ 돌풍, 현실은 ‘여풍당당’
http://www.n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78992

네에.. 직접 한 번 보시길 저도 바랍니다.

마지막 문장도 님의 마음이 어디에 가 있는가를 보여주고 있는데, 아 다르고 어 다르다지만, 거짓말은 안 한 사람과, 거짓말로 이용한 사람 중 후자를 선택하는 것이 당연하다는 생각도 정말 뜻밖입니다.
                         
은가루 21-06-24 00:00
   
기사몇줄 보지말고 그냥 황보승희 이준석이 한말을 직접 보시는건 어떨까 싶은데요
유튜브 보면 그들이 직접 입을 벌립니다. 전 기사로 안봐요. 유튜브로 그들이 직접 하는 말을 보죠. 심지어 링크하신 기사에서 황보승희가 할당제 폐지 이야기를 직접 하고있고.... 지적하는 최고위는 저렇게 선출직으로도 할당제 없이 여성이 저렇게 차별없이 문제없이 잘 선출되는데 할당제가 당연히 필요없는거 아니냐는 근거로 힘을 실어주는 중인데요.
뭐가 거짓이라는건지 전혀 모르겠습니다. 혹시 여성할당제 폐지는 곧 여성퇴출제라고 여기고 계신건가요? 여성이 배제되어야 온전히 그 결과가 반영된건가요?
여성이기 때문에 되었다가 아니라 높은 득표를 얻었기 때문에 되었다. 이걸 바랬고 이게 그대로 실현된건데 뭐가 거짓이라는건가요.
                         
호연 21-06-24 00:04
   
할당제 폐지를 이야기하지만 결국은 여성의 정치 참여를 확대하겠다는 골격은 변함이 없습니다. 본질은 변함이 없는 말장난에 불과해요.

이준석 대표와 국민의힘이 보여주는 모습은 민주당과 별다른 차이가 없는데도, 님은 이준석 대표 측은 이해하려고 하고, 민주당은 파멸할 것이라는 저주를 하고 있습니다.

같은 잣대로 하시는 말씀이 아닌 거지요.
                         
은가루 21-06-24 00:11
   
민주당은 집권정당으로써의 책임을 져야하니까 당연히 다르죠
국민의 힘이 집권정당으로 지금의 민주당과 똑같은 행위를 하고있다면 당연히 국민의힘에 대해 지금의 민주당과 같은 이야기를 할거고요
여당과 야당이 같은 선상에서 평가받길 바라시는건가요?
그리고 민주당과 차이는 매우 큽니다. 당대표부터가 나경원 주호영 다 거르고 이준석을 받아들였는데 민주당이랑 뭐가 같아요?
민주당은 초선5적같은 말이나 만들어서 계급질로 내쫓기나 하지,
박근혜 탄핵 인정하고 부정선거 음모론에 반기를 든 이준석이 당대표가 됐는데 어떻게 같을 수가 있을까요?
2030이 원하던 이준석을 당대표로 받아들인것만해도 이미 2030이 받아들이는 국민의 힘과 민주당과의 차이는 크게 벌어져 있습니다. 그 이후 이들에게 권력을 준 다음의 행보를 보고 평가해서 차차기 대선과 지선에 반영하면 되겠죠.
어쨌든 민주당에게 권력을 줬으나 이들은 2030 무시로 일관했으니 뭐 각자 알아서 갈길 가는거죠 민주당하고 2030은 서로 바랄것도 기대할필요도 없이요 각자
그리고 말장난이라고 하셨는데 지금까지 보여준 행보중에 '여성 할당제'  '여자이니까 뽑았다'라는 부분을 가져오시는게 좋을거같습니다. 그래야 거짓이죠. 여성 몇% 지분 확보 이런게 진짜 할당제지, 선출직에 여자가 뽑혔다는 이유로 거짓이라는 눈속임 말장난은 님께서 하시는것같습니다. 요즘애들 이런거 안속아요.
                         
호연 21-06-24 00:21
   
이준석 대표에 대해서 굉장히 기대를 걸고 애착을 가진 분이셨군요.

행위의 책임이라면 모를까, 행위 자체에 대한 비판은 여야를 가릴 이유가 없습니다. 나쁜 짓은 누가 해도 나쁜 짓입니다.

국민의힘에서 0선의 젊은 정치인을 당대표로 선출한 것은 저도 높게 평가합니다. 그러나 그건 대중에 영합하는 인기몰이 능력의 차이였지, 민주당에서 나이를 이유로 누군가를 배척한 것은 아닙니다.

성별에 관계없는 '능력있는 자의 정계진출' 이 아니라 '여성의 정계진출' 이라고 콕 집어 이야기하는데도 속아넘어가십니까. 이준석이 반페미가 아니라는 말은 선택적으로 외면하십니까.

이준석 대표가 취임 후 보인 행보는 2030이 기대를 걸었던 반페미, 청년의 목소리와는 거리가 멀지 않습니까? 그런 본질을 생각한다면 속았다는 생각은 안드십니까? 날 속이든 말든 생물학적 2030을 당대표로 뽑았으니 그렇게 흡족하십니까?
                         
은가루 21-06-24 00:31
   
그러니까 이준석이 취임이후 한 행보가 언행불일치다 라는 전제 자체를 동의하지 않는데요. 여성의 정계진출이 뭐 어때서요. 그래서 기회를 공정하게 하겠다는건데 그래서 이준석이 여성에게 무슨 특혜를 줬는지요? 아무것도 못들고 오시잖아요. 기껏해야 여성할당제와는 전혀 연관없는 선출직인 최고위에 여성이 많다는것만 가져와서 '할당제 폐지는 말장난이다'만 반복하고 계신데요. 그리고 2030이 이준석에 기대를 거는게 여성의 정치 배제가 아닌데 여성의 정치참여를 계속 문제삼으시는걸 보면 그냥 핀트자체를 일부러 엇나가게 잡으시는게 아닌가 싶네요. 여성 정치참여는 당연히 확대되어야죠 그게 할당제와같이 더 능력있는 남성을 배제하고 단지 여성이라는 이유만으로 결과에 손을 대어선 안된다는것 뿐, 기회는 확대되는게 맞는데요. 민주당은 결과에 손을대고 있으니까 동의를 안하는거고요. 아무리봐도 할당제 폐지 = 여성 배척이라고 인식하시는 모양인데 그렇게 인식하는 2030 아무도 없습니다. 기회만 공정하면 아무런 문제가 없죠. 그래서 이준석이 여성을 뽑기위해 의도적으로 남성을 배제했다는게 뭐가 있냐는거죠. 못들고 오시잖아요. 선출직인 최고위 얘기는 이제 말도 못꺼내실테고.
                         
호연 21-06-24 00:40
   
능력있는 이의 정계진출에 '여성' 을 콕 집어 주장하는데도 괜찮으시다구요? 왜 기회의 공정에 '여성' 이라는 분류가 들어가야 합니까? 우리는 지금까지 이런 문제의식에 근거해 페미니즘을 비판했던 게 아니었나요? 이준석이, 국힘이 하면 문제 없는 거였습니까?

그 기회의 공정에 쓸데없는 분류와 언급을 한다는 것 자체가 문제라고는 생각이 안드십니까? 기회의 공정에 왜 '여성' 이라는 분류가 필요하다는 겁니까?

“할당제를 통해서 개선된 것들이 있고 자칫하면 이런 것들이 역행할 수 있기 때문에"

즉 할당제의 본질은 건드릴 생각이 없다는 겁니다. 이게 말장난이 아닙니까?

이준석 대표는 당선 직후 기자회견에서 “‘원외 여성 전문가’를 지명직 최고위원으로 모시겠다” 고 약속했습니다. 이건 특혜가 아닌가요?

적어도 그가 주장하던 반페미, 여성할당제 폐지 등에서 아무런 행동을 하지 않고 있다는 것은 명백하고, 페미 인사를 중용했으며 반청년 사고를 가진 중진을 임명한 것 또한 명백합니다.

이준석 대표에게 애착을 가지신 것은 이해하지만, 보이는 현실에서조차 눈을 감으시는 건 유감입니다.
                         
은가루 21-06-24 00:51
   
특혜를 준것에 대해서 모르시면 끝난거 아닌가요
아까 왜 민주당하고 평가가 다르냐고 하셨잖아요
민주당은 여성할당제로 남성을 배제하고 장관을 뽑았고요
이준석은 뭐 그런 특혜를 준게 없으니까 다릅니다 끝났네요
아깐 행동이 다르다고 하시더니 이젠 언급이 문제라고 하시네요
별로 언급을 문제삼지 않아요 공정한 기회를 통해 여성의 정치참여기회를 늘리겠다는게 왜 문제인가요? 전제가 공정한 기회인데요?
기회만 공정하면 된다니까요? 민주당은 기회도 공정하게 안하니까 평가가 다른거고요
이해하셨길 바랍니다
제가 왜 직접 보길 말씀드렸는지 이해가 가시나요? 님처럼 직접 안본분들이 말하다보면 점점 말이 달라져요. 선출직 여성의원 문제삼다가 말하다보면 사라지고, 여성에 특혜를 준건 아직 모르겠다고 하고.
특혜를 준걸 아직 모르겠는데 무슨 거짓말을 한 사람이라고 하는건가요.
현실에 눈을 감으신분은 본인이시겠죠.
명백하게 남성이란 이유로 배제하고 여성을 장관에 임명한 민주당과
여성이란 이유로 남성을 배제하고 임명한게 하나도 없는데 선출직 여성까지 끌고와서 '이래도 여성할당제 폐지냐'라며 국민의힘과 평가가 같길 바라시는 님같은 분이요.
                         
호연 21-06-24 00:59
   
이준석 대표는 당선 직후 기자회견에서 “‘원외 여성 전문가’를 지명직 최고위원으로 모시겠다” 고 약속했습니다. 이건 특혜가 아닌가요? '아직' 안모셨으니 아니라고 칠까요?

여성할당제는 국민의힘에도 있는 제도입니다. 다를 거 없어요.

기회의 공정에 특정 성별이 강조될 합리적인 이유가 있습니까? 잘못한 거 하나도 없다며 옹호하기 이전에, 합리적 이유없이 여성을 강조한 것은 적어도 부적절한 어휘였다는 소극적인 지적이라도 하셔야 되는 거 아닌가요?

황보승희 의원은 “할당제를 통해서 개선된 것들이 있고 자칫하면 이런 것들이 역행할 수 있기 때문에" 즉 여성 할당제의 본질은 유지하자고 주장하는 겁니다.

이렇게까지 진성 페미 인사의 변호를 하고, 이준석의 약속은 비판하지 않으면서, 민주당의 페미 인사만 비난하는 이중성의 이유는 이준석 대표에 대한 팬심 때문이라고 봐도 되겠습니까?
          
카밀 21-06-23 23:42
   
전 민주당이 국짐당 보다 더 실질적 노력과 고민을 했다고 봅니다.  박용진 군관련 얘기부터 여러가지..

공정하지도 않은 인생을 산 이준석이 공정을 외치며 귀 얇은 분들 선동한 거 말고 주의깊게 봤지만 국짐당이 실질적으로 보여준 건 하나도 없습니다.
               
은가루 21-06-23 23:48
   
20대 70% 30대 60%가 귀가 얇아서 선동에 넘어갔다 치부하고 지금까지 잘 해왔다는 그 실질적인 노력과 고민을 앞으로도 쭉 그대로만 이어나간다면 앞으로의 민주당의 미래가 밝을 것 같아 상상만해도 가슴이 벅차네요.
                    
호연 21-06-23 23:57
   
비꼬지만 마시고 생각을 해 보세요. 카밀님 말씀처럼 국민의힘이 실질적으로 보여준 건 하나도 없습니다. 기간이 짧다고는 하나 이준석 대표 취임 후 전과 달라진 모습이 있던가요?

페미 수석 대변인, 페미 원내 대변인, 청년 모욕 중진, 최다 여성 최고의원... 현실은 오히려 님의 기대와 정 반대의 모습 아닌가요?

님의 목적이 민주당 비토인지, 페미니즘의 정치권 진출 저지인지조차 의문스럽군요.
                         
은가루 21-06-24 00:20
   
귀 얇은분이라고 비꼬신건 저분이 먼저인데 왜 저한테만 그러세요 ㅎㅎ;;
               
하얀그리움 21-06-24 02:48
   
그니까 그렇게 노력해놓고 왜 레디컬 페미들 말을 들어줘서 굳이 젊은 남자세대들을 적으로 돌리나요 전 그게 이해가 안갑니다. 아직도 남자만 국방의 의무를 지는데 이것도 여성할당제 저것도 여성할당제, 공정을 그렇게 강조하면서 장애인보다 여자가 더 대우받는게 말이나 되나요?
                    
카밀 21-06-24 03:26
   
그부분은 개선해 나가야 하는 부분은 맞지만 그 문제 때문에 국힘을 선택하는 건 아니라 생각합니다. 국힘에도 성인지감수성 외치는 페미애들 엄청나게 많고 지금까지 지켜봐 왔을 때 다른쪽으론 일 엄청 못합니다. 전 그런 모습 보며 암 걸리긴 싫습니다.

그문제와 더불어 무고죄 문제, 평등에 관한 문제는 계속해서 싸워나가야 하는 부분이라 생각합니다.
                    
그냥단다 21-06-24 04:13
   
그럼 이준석도 황보승희 임명하면서 젋은 남성들한테 등돌린게 아니고 칼을 꼽은거죠..

왜 선택적으로 분노를하나요??

이제까지 이정부는 페미 정권 아니였음?

이걸로 트집 잡는거 왜엔 머가 더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몰랐던것처럼 젋은사람이 왜나오나요..

김한규도 비서관으로갔음.. 이거보고 성차별 어쩌고 하는사람들 본적있음?
박민찬 21-06-23 22:20
   
이준석 = 선출. 내로라하는 중진들 다 물리치고 당선.
박성민 = 이낙연이 꽂아줌. 그리고 청와대가 꽂아줌.

그저 눈에 보이는 게 전부이고 선동이 전부인 꼰대들이 일으킨 대 참사.
     
호연 21-06-23 22:22
   
당대표와 임기 1년도 안되는 임시직인 정무직 공무원을 동일시하는 건 심각한데...

님 말대로라면 이준석과 박성민이 같은 급인가보네요.
     
므흣합니다 21-06-23 23:27
   
이거 이낙연 작품이야??
아수라발발… 21-06-23 22:22
   
'낙엽이가 싸질러 놓은 똥' 이라는 게 현재 중론.
헤낭로디 21-06-23 22:28
   
20대 남자들을 일베니까 필요없고

20대 여자를 다시 공고히 끌어오는 전략

어차피 20대 남자들은 민주당정권이 뭘 해도 싫어하는지라

버리는 세대임
     
하얀그리움 21-06-24 02:44
   
요즘 젊은세대들 커뮤에서도 틀딱 취급 받는 곳인데 20대가 일베ㅋㅋㅋ 웃고갑니다
기성용닷컴 21-06-23 22:42
   
레디컬… ㄷㄷ
호센 21-06-23 22:57
   
여러분 이거 진짜 심각한게 ㅋ 페미때문에 진짜 망할수 있음

 9년 똥산거 5년 치우고 헬조선에서 -> 국뽕으로 만들어놓고

kl-방역, k- 문화 , k- 국방  선진국 이미지 다  만들어 놨는데..

페미 때문에 정권넘어가면..

스가나 아베가 부러워질

권영진 시즌2 또 찍어야 함 

우리가 20대 애들 보듬어주고

정신못차리는 민주당한테 귓방맹이 쎄게 안갈기면..

진짜..대선때  소주마시고 울어야 되요
     
기간틱 21-06-24 06:03
   
ㅇㅈ
ultrakiki 21-06-23 23:03
   
빼미코인 이렇게 타면 다음 대선부터 투표는 무효표줘야되나...

정도가 있지 따르릉맨이 반빼미코인 흉내만 내서 당대표까지 해먹는 상황인데...

불난곳에 휘발류 뿌리는 자폭낙하산이라니...
꿈결 21-06-23 23:05
   
진짜 답답하다. 일베=페미 인식이 없나? 예전에도 느낀거지만 정권이 넘어가면 페미가 아주 큰 역활을 할거 같네요.
가나다다 21-06-23 23:08
   
정치인들이나 보좌관들 대갈통이 한심스럽긴 함.

그거 보면 이재명 아저씨는 민심을 기가막히게 읽는데..

저 ㅄ들은 차라리 가만히나 있지 쯧쯧
은가루 21-06-23 23:11
   
그냥 1230남성들하고 민주당은 앞으로 서로 없는셈치고 각자 갈 길 가면 돼요
어짜피 1,2,30남성들이 무슨생각을 하는지 알고싶어하지도 궁금해하지도 않는거같고 계속 하던대로 남성 목에 칼을 들이밀고 있으니 그냥 없는셈쳐주는것만 해도 1,2,30남성 입장에서는 감사한거고
민주당이 5년간 일관적으로 이렇게 해왔으니1,2,30남성도 딱히 민주당에 기대하는 것도 바라는것도 이젠 없고
서로 정책 내줄 필요도, 바랄 필요도 없고, 마찬가지로 표를 줄 필요도, 바랄 필요도 없고
각자 없는셈 치고 서로 갈 길 가면 됩니다. 험한말 오고갈 필요 없이요.
     
카카오독 21-06-23 23:39
   
나는 정치적으로 중립입장이지만
님 말씀처럼 쉽게 생각할 문제는 아닙니다.
10,20,30대들이 우리나라 sns선도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지금 우리나라는 sns시대고 이런 정보나 유머 같은 것들이
적게는 10대부터 많게는 70,80대까지 흘러갑니다.
정보의 선입견이 무서운건 아시죠?
처음 정보를 접하면 그게 거짓정보라도 진실로 받아들일 가능성이 엄청 높습니다.
거짓정보라고 해도 바로잡으려면 시간이 엄청 오래걸립니다.
저애들이 우리나라에서 그 정보를 선점하고 있고, 빠르게 퍼트립니다.

애초에 저런식으로 10,20,30대를 버리는 카드로 쓴다?
민주당을 찍었던 중립들까지 저쪽으로 다 휩쓸립니다.

일반남자,일베vs 페미(참고로 페미카페 제일 활발한 곳 회원수만 100만명 넘습니다)
현재는 일반남자, 일베, 페미로 인해서 손해보고 있다고 생각한 여자vs 페미 싸움됐어요.

본글이 페미에 맞서야한다고한게 맞는 이유가 뭐냐면
님은 잘 모르겠지만 남자쪽에서 페미가 이번에 만약에 브레이브걸스 건들면
지구 끝까지 쫒아가서 똑같이 한다고 하니까
이번에는 거의 안건들였어요.
왜? 브레이브걸스가 충성도가 높고, 벼르고 있다는 걸 아니까요.

진짜 문제인건 전라도쪽 20대,30대 페미 증오하는 애들 조차도
민주당 안찍는다고 하는 판국에 연령별로 편가르기하는 건 대책없는 행동이죠.
지역감정 없지는 않죠
문제는 지역감정보다 페미를 증오하는 애들이 더 많다니까요?
나중에 저애들이 40대되고 50대되면 그때는 님이 원하는 혹은 생각했던
정치의 청사진이 나올 것 같나요?
          
은가루 21-06-23 23:51
   
저는 예전에 민주당에 걸었던 기대를 모두 포기하고 지난 대선과 지선에서 힘을 실어줬던 입장을 앞으로의 대선과 지선에서는 이어갈 생각이 없는 사람입니다. 민주당 지지자 입장으로 말한게 아니고 20대를지나 이제 30대가 된 사람으로써 사실상 저도 더이상 민주당에 바라는것도 기대할것도 없어서 쓴 댓글입니다. 현정부 5년을 겪으면서 내린 결론입니다. 기대할것도 바랄것도 없고 마찬가지로 이제 제가 해줄것도 없습니다. 각자 마이웨이하자는거죠.
               
카카오독 21-06-23 23:58
   
우리나라 페미는 너무 기형적입니다.
페미의 주류가 됐었던 서양권이나 일본과는 너무 판이하게 달라요.
일본은 페미들이 전멸했고, 미국에서는 페미들이 사람취급도 못받고 있죠.

우리나라 페미들은 전 여당과 현 여당에 편승해서 정치적 성장까지 했고,
입법과 사법뿐만아니라 언론이나 재계에 편승해서 본인 입맛에 맞게 바꾸고 있죠.

처음에는 너무 무관심하게 쿨한척하고 넘겼었는데
눈덩이처럼 불어터졌어요.
               
호센 21-06-24 00:04
   
ㅋ전 사실 페미로 뒷통수를 맞았었을때 너무 얼얼했었어요..


이럴려고 촛불든게 아닌데...

..일단.. 똥을 쌌는데.>쌌는 줄 모르고 바지에 뭍히고 다니는게

제일 큰일이겠죠..

진선미, 권영숙, 여가부장관.. 그 3인조 해서..위험한 똥들이 민주당 도처에 가득해요
므흣합니다 21-06-23 23:12
   
무조건적 지지하며 알아서 해주세요 하면 이런일 많아짐..  자동으로 잘되는 것들은 없음.
Assa 21-06-23 23:32
   
와 여당에 이렇게 생각이없나?
나무와바람 21-06-23 23:39
   
여야를 떠나서 정말 폐미는 사회에서 제대로 도려내야 하는데 점점 시간이 갈 수록 세력을 더욱 확장하고 있으니

앞으로 정말 걱정되네요!!

일단 여성가족부 부터 좀 폐지를 해야 할텐데 정치권에서 손을 못대고 있으니 에휴..
탱크 21-06-23 23:40
   
단기적 관점에선 20~30대 남자 포기하고 페미 표 챙기겠다는 강력한 의지표명
장기적 관점에선 00년대생 10년대생 남학생들 세뇌교육 시키면 된다는 계산인가본데
공중파&신문이 전부였던 70~80년대 독재정권에서도 실패한 짓거리를 지금 세상에서 ?
매남콩 21-06-23 23:41
   
대선일 때 문 재인이 페미코인 타기에 이 번에는 문 재인 안 찍고 안 철수 찍었다고 했었다.

거듭되는 페미코인 타는 민주당 비판하는 글 적을 때마다 일베몰이와 앞정권 떠넘기기 작전을 구사하던 대깨문들.

몇 초간의 엉덩이 터치라는 이유로 무죄추정원칙도 없이 여자의 진술만으로 감방으로 보내 버릴때 부터 계속되는 페미 문제를 언급했지만 변하지 않았던 대깨문들과 집권여당.

그 결과는 20대 30대들의 민주당 지지이탈로 보궐선거 패배의 맛을 보게 된 것이다.

암담한 것은 또 다음 대선도 이쪽 저쪽 당만의 잔치로 끝날 것이다.
최악은 국짐당에 기존의 인물 중 한 명이 당선이 되는 것이고, 또 다른 최악은 민주당에서 기존 인물중 한 명이 나와 당선이 되는 것이다.

두 당의 기조는 변화하지 않을 것이고..
그 피해는 국민이 받는 것이다.

더러운 위정자들을 뽑은 국민들이기에 그에대한 피해를 봐야만 하는 것이다.

최악이니 차악이니 개소리 하면서 정치가 바뀔수 있는 여건을 만들어 주지 않는 국민들이 문제인 것이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대한민국 국민은 전세계 어떤 나라 국민들과 비교해 봐도 존중받을 수 있는 국민들이라는 생각이지만 정치에 대해서만은 아니다./

제발 당 보고 투표하지 마라.

당이 정치를 한다고 하는 자들에 의해 대한민국 정치는 지금까지 이모양 이꼴이다.

1,2 번 재껴두고 공약을 보고 뽑아보면 어떨까.....??
이제 정치인들 때문에 국민들끼리 싸우는 거 지겹지 않은가 말이다......
     
호연 21-06-23 23:45
   
페미코인을 비판하고 싶었다면 국힘에도 비판할 거리는 차고도 넘칩니다.

그러나 님은 선택적 비판, 일방적 비판, 정파적 비판만을 했죠.

님의 언어가 설득력을 잃는 건 님이 자초한 일입니다.
          
매남콩 21-06-23 23:48
   
뭐래니?? 대깨문이..

난 계속 글을 적었지만 지금 나의 비판 대상은 집권여당이 될 수 밖에 없다고 적었다.
지금 나라를 움직이는 건 집권여당이기에 당연히 나는 집권여당을 비판한다고 적었고 만약 다음에 국짐당이 정권을 잡고 잘못된 정책이 있다면 대깨문 보다 더 신랄하네 비판 할 것이라고 했다.

너희들이 나를 뭐라 생각하 건 관심없다.

이미 너희들은 변하는 종족이 아닌 걸 알기에 기대도 안한다.

다만 너희들 대깨문들이 적는 글로 인해 선동되어 주관없이 흔들릴 사람들이 있을 까 걱정일 뿐.....
               
호연 21-06-23 23:51
   
일방적인 잣대를 들이미는 게 당연하다고 생각하는 처지시니 제가 뭐라 더 드릴 말은 없군요.
               
매남콩 21-06-23 23:58
   
http://www.gasengi.com/main/board.php?bo_table=commu06&sca=&sfl=mb_id,1&stx=rktoddldkssyd

일방적인 잣대 ???

니 글이다.
전형적인 대깨문 글이지.
현정권 찬양과 국짐당 비난만 있는 글이다.

이런걸 내로남불이라고 하고 대깨문들 종특이기도 하다.

부끄러운지 모르고 일방적 잣대를 어디다 갖다붙이지? ㅉㅉㅉㅉ
                    
호센 21-06-24 00:03
   
난 일베가 숟가락 얹으라고 쓴게 아닌데 ??

이준석 바람은 말그대로 가려워준 부분을 긁었서 이슈화 된거지

현 야권이 정권의 정책적 견제를 하기위한  정책적 비전이  있어서...쓴건 아니라서~

자기반성이라도 하는게 그나마~ 민주당 지지세력의 가장 큰 장점 아니겠어?

진영논리에 매몰되지 않는..
                         
매남콩 21-06-24 00:06
   
그래 그런 쓰레기 너희들이 당대표까지 만들었다고 글 적었잖아.
그런 쓰레기가 당대표까지 할 수 있었던 건 더듬어페미당이 만들어 준 거라고 했잖아.
대깨문아....ㅉㅉㅉㅉ
                         
호센 21-06-24 00:11
   
정책적 지원을 할때..  특정 사안마다 시시비비를 가려야 하겠지만~
매갈을 지원하라고 뽑아준건 아니니까..~ 따라서 사안별 문제점에 대해 분석하고

쓴소리 하면서.. 조율하는 거지~~
매번 결과론 적 이야기만 하면 어떻하누?

너도 503이 청화대에서 비아그라 먹고xx 하고 최순실 딱까리 하는 줄 알고
뽑진 않았을꺼 아냐?
                    
호연 21-06-24 00:06
   
미안해요. 국힘이 잘하는 일이 있으면 칭찬해 줬을 텐데.. 그런 게 잘 안보이더라구요.
                         
매남콩 21-06-24 00:13
   
대깨문 지능 낮다는 건 알고 있었지만.....독해력도 떨어지고....

내가 국짐당 지지하랬나?

난 이명박그네 풀어주라는 말 있을 때 뒤질때까지 감옥에서 꺼내주면 안된다고 한 사람이야.
정치 잘못해서 국민 힘들게 만들었으면 당연하게 벌을 받아야 하고 정치하는 자들은 더욱 더 가중 처벌되어야 한다고 했던 사람이지.
너희 대깨문들이 잘 하는 종특중 하나가 그거지.

민주당 지지 안하면 국짐당 지지자다.

에라이 대깨문아....ㅉㅉㅉㅉ
                         
호센 21-06-24 00:15
   
남콩 ㅋㅋ 메인스트림에서 벗어나는  소린 하지 말아야지..

어차피 정책적 추진성을 얻으려면 양당체제의 틀을 아직까진 벗어날 수 없음..

소수정당 지지한다고 뭘 어쩔수 있는것도 아니고

민주당이 페미색만 빼면 일 잘하잖아??

그럼 고쳐 써야지..

그렇다고 국짐 빨면서  권영진 시즌2 찍을 순 없지 않겠음???

오세훈이도  자체 방역 정책 밀어붙였다가 13억 날렸다며?

(물론 패미색 빼고 고쳐쓰기 쉽지 않아서 문제지만 ㅠ)
                         
카밀 21-06-24 00:16
   
매남콩.. 요즘 보면 쿨한 척 엄청 하네. 쿨하지도 않으면서..

컨셉을 그리 잡았나 본데 안 어울려.
                         
호연 21-06-24 00:26
   
님은 항상 국힘당과 같은 주장을 하시던데, 지지자 아니었어요? 그 모든 생각들이 우연히 일치하는 거였어요? 국힘당 지지자가 아니었다면 오해해서 미안합니다.
dtan 21-06-23 23:55
   
이래도 민주당을 지지해? ㅎㅎ
뭐 둘다 똑같은 놈들이긴하지
     
카밀 21-06-23 23:59
   
전 그래서 반페미를 하는 분들이 시민단체를 시작으로 정당을 만들어 국회 입성하는 게 느려보이지만 가장 빠른 길이라 생각합니다.

기존 거대 정당들의 우선순위가 반페미가 되긴 힘들다 봅니다.
          
dtan 21-06-24 00:19
   
공감하나 쉽진 않을겁니다..
          
기간틱 21-06-24 06:05
   
강추.
     
호센 21-06-24 00:04
   
민주당이 180석 만들어줬을때.. 국민의 목소리를 이상하게 알아들은 듯 해요..
보궐선궈 패배에서도 별로 달라진게 없어서 큰일....
          
dtan 21-06-24 00:18
   
실은 그 당시에도 기미는 있었죠
그래도 다른것들을 더 잘하려니 해서 묻어간거였지..
               
호센 21-06-24 00:28
   
맞아요 사실 그때도 기미있었죠.. 정의당 탈당사태때도 진보진영에

큰 똥이  있었던 것
투숙하니 21-06-24 00:11
   
민주당이 페미 색깔만 지우면 좋을텐데
     
카밀 21-06-24 00:13
   
페미가 정치권에 너무 많아서.. 단기간에 어느쪽이든 지워지기 힘들 거라 생각합니다.
헤낭로디 21-06-24 00:14
   
장기적이든 단기적이든 결국 20,30대 개인주의 성향의 남성들을 민주당쪽에서도 버리는 게 맞습니다.

정책,이념 등등이 안맞는걸 어쩝니까 20,30대를 위해서 평생 만들어온 정당의 가치를 버려야합니까?

태극기 부대 노인들을 끌어들이기 위해서 정당 정책을 바꿔야 되요?

일뽕들을 위해서 반일정책을 바꿔야되요?

민주당은 그냥 민주당 하던대로 하면 되요.

20,30대 남자들은 그냥 민주당 싫으면 국민의힘 찍으시고요.
     
은가루 21-06-24 00:16
   
이게 맞습니다. 각자 마이웨이하는게 맞아요. 민주당도 페미니즘이 옳다고 생각하니까 계속 이어나가는거겠죠. 1230은 그게 안맞으니까 민주당 지지를 철회하고 이탈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는거고요. 페미니즘이 이탈의 전부는 아니겠지만, 어쨌든 민주당과 2030은 그냥 서로가 바라보는 지향점이 다르니까 서로를 위해 해줄것도 없으니 기대하지도 바라지도 말고 그냥 없는 존재인것처럼 각자 알아서 갈길 가는게 맞다고 봅니다
          
카밀 21-06-24 00:18
   
님 맘이쥬. 통수나 조심하세요. 그말 정도 해줄 수 있겠네요.
               
은가루 21-06-24 00:22
   
이미 닳아 해진 통수라 조심할게 뭐가 있을까 싶지만 조언은 감사합니다
          
헤낭로디 21-06-24 00:19
   
20,30대가 민주당을 싫어하는건 페미 때문은 아닙니다.

솔직히 이야기하면 20,30대 남성들이 좋아하는 것이 딱히  없거등요

20,30대는 지금 지들이 최고인줄 알아요.

그래서 국민의힘도 그닥 안좋아합니다. 민주당이 싫어서 찍는거지
               
은가루 21-06-24 00:22
   
ㅋㅋ맞습니다 지금은 권력을 넘겨야될 시기라고 보기에 다음지선과 대선에서는 국힘을 찍으려 하는거지, 국힘이 잘못하면 언제든 그 다음 대선 지선에서는 표 뺄 준비도 되어있죠ㅋㅋ
                    
카밀 21-06-24 00:26
   
님 말대로 된다면야 저도 별 걱정없는데.. 갸들이 생각하는 건 내각제.. 일본식 정치를 지향합니다. 오늘도 김종인이 내각제 얘기하더만요. 갸들 갑질하기 시작하면 깝깝해질 거예유..
                         
은가루 21-06-24 00:34
   
뭐 그럼 그때가서 다른당 뽑으면 되는거죠.
못하면 권력을 빼앗아야 발전이 있는거지,
나 못한거 알겠는데 쟤넨 더 바보에 쓰레기니까 쟤네 뽑지마 라는 말에 설득당하면 평생 발전이 없는거죠. 아무리 내가 발전이 없고 정치를 못해도 쟤들은 나쁜놈이야 라는 말에 넘어가주기 시작하면 평생을 그런 핑계만 댈테니까요. 다음대선에 뽑아줬더니 또 못하고 하는말이 '쟤넨 더못하고 쓰레기야', 그다음도 또 못하고 하는말이 '알잖아 쟤넨 더 쓰레기인거 ㅋㅋ 나 뽑아' 이런건 진짜 최악이네요...
그냥 현정권만 평가해서 잘했다 판단되면 더주고, 못했다 판단되면 그냥 뺏고, 그다음 쟤도 못하면 다시 뺏고 반복해야죠 뭐... 권력은 고여있는것보다 움직이는게 천배는 낫다고 봅니다. 그리고 국민이 준 권력에 함부로 손댔다간 바로 탄핵까지 가야죠. 가만히 있나요. 그건 그때가서 대응하면 됩니다. 그런 우려를 이유로 특정정당에 권력을 몰아줘야할 필요는 없어보이네요.
그냥 요즘 2030눈에는 자기가 잘한게 있으면 잘한점을 어필하고 비전을 제시하면 되는데 자기들도 잘한게 없다는걸 아니까 상대를 네거티브하고 상대가 권력을 가질경우에 대한 음모론을 펼치나보다 라고 보일 수 있습니다.
                         
카밀 21-06-24 00:40
   
티키타카가 가능하면.. 모르겠다.. 가능하길 바랍니다.. 어쨌든 생각보다 고생할 수도 있어요.

어쨌든 티키타카가 되면 좋죠. 미국식 정치를 계속 지향했으면 그리 계속 되길 바라봅니다.

이거는  님도 원하는 거라 예상해 보네요. 제가 걱정하는 부분은 그런 거예요. 권력욕이 넘 쌘 기득권층 애들이라.. 개인적으론 절대 믿을 수 없는 부류들이 거든요.

권력의 갑질이라는 게.. 뭐 앞으로도 잘하겠죠. 우리 국민들..
                         
은가루 21-06-24 00:42
   
개인적으론 큰 의미 없어보입니다.
민주당이 집권하면 나라가 북한에 넘어가고 적화통일될것이다 라는 음모론하고 크게 벗어나보이질 않아서요... 무슨의미입니까 결론은 그냥 내가 지지하는 정당 잘한건 없어보이지만 아무리그래도 쟤넨 뽑아주지 마세요 정도의 의미지.... 각자 좋은선택합시다 그냥 그게 최선인것같네요.
                    
DarkNess 21-06-24 05:00
   
국힘을 찍고 걔네가 뭘 잘못하면 다시 되돌릴 수 있을것이라고 생각하는것 자체가...
크나큰 착각이라는거죠. 정말 순진한겁니다. 얘네들이 룰을 지킬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 자체가 말이 안된다구요
다른당 뽑는다구요? 어휴. 그게 될 거라고 생각하십니까?
애초에 민주주의를 원하지도 않는 애들이예요

이명박근혜도 힘들었는데 다시 짐승 아가리로 들어가는 꼴이라니 참 안타깝습니다
               
호센 21-06-24 00:23
   
헤낭로디 님 ㅋ

 민주당이 그렇게 분석하더라고요 ㅋ
진중권도 그렇게 분석하고 ㅋ

지금 20대가 문제인 표 몰아준 세대인거 잊었음???
그렇게 세대 폄하하고 ㅋ 얻을게 뭔데요? 대선 패배? 총선 패배?  국짐스파이임?

이양반들 진짜  큰일났네 ㅋ 뭐가 문제인지 원인분석도 못하고 있어

문제를 알고 대책을 세워도 늦은판인데 ㅋㅋㅋ

아직도 이러고 있으면 내년 대선 진짜 나가리 되겠네

이런사람들이 민주당 안에도 많으려나??
                    
헤낭로디 21-06-24 00:41
   
20대가 문재인을 몰아줬다구요?

20대 여자가 몰어준거겠죠

20대 남자는 홍준표 안철수 등등 많이 찍었습니다.

박근혜 탄핵당한 상황에서도요

왜 그런 분석이 나왔느지는 모르시네 ㅋㅋㅋㅋㅋ
                         
호센 21-06-24 00:44
   
2017년 대선 결과 당시  연령별 투표 비율에서  20대는 47.6%로 문재인을 찍어줬습니다.

30대는 56.9%에요  보궐선거 그래프 표 봤어요?? 당시랑 ㅋ

 현재랑 성향이  비슷하면 그래프가 그렇게  안나올 텐데요?

젠더 별 ㅋ 투표 분석한 ㅋ 결과가 있는지 궁금하네요?

지금이랑 비슷하면 지금은 왜 앞도적으로 패배했죠?
                    
헤낭로디 21-06-24 00:53
   
20대
남성
문재인 37 - 홍준표 14 - 안철수 19 - 유승민 19 - 심상정 10 - 조원진 1
여성
문재인 56 - 홍준표 8 - 안철수 11 - 유승민 7 - 심상정 18
30대
남성
문재인 59 - 홍준표 11 - 안철수 16 - 유승민 6 - 심상정 8
여성
문재인 59 - 홍준표 8 - 안철수 16 - 유승민 6 - 심상정 12
40대
남성
문재인 59 - 홍준표 13 - 안철수 17 - 유승민 5 - 심상정 4 - 기타 1
여성
문재인 50 - 홍준표 11 - 안철수 18 - 유승민 9 - 심상정 11 - 조원진 1
50대
남성
문재인 39 - 홍준표 27 - 안철수 19 - 유승민 8 - 심상정 5 - 조원진 1
여성
문재인 41 - 홍준표 24 - 안철수 22 - 유승민 8 - 심상정 4
60대이상
남성
문재인 22 - 홍준표 47 - 안철수 24 - 유승민 3 - 심상정 4
여성
문재인 25 - 홍준표 42 - 안철수 28 - 유승민 3 - 심상정 1
                         
호센 21-06-24 01:01
   
20대 남녀에서 눈에 띄게 득표율 격차가 크다. 2040에서 유독 20대 남성이 튄다. 이에 대해 '20대남성의 보수화다, 인터넷 커뮤니티의 영향이다, 대학가에 확산되는 젠더담론과 페미니즘에 대한 반감이다
----------------------------------------------------------------------------------------------
니가 긁어온 나무위키에서도 ㅋ(신뢰성은 둘쨰치더라도_  페미니즘에 대한 반감이라고 써있네??
그런데도 20,,30대 모두 문재인이 1등이네????)

근데 보궐선궈에서 그 잘난 여성층들이 뭘하느라고 서울 ,부산 압도적으로 지셨어???
그떈 신지예 찍었음?
                         
헤낭로디 21-06-24 01:07
   
문재인이 일등이지만 (박근혜 탄핵 여파로 인해서)

그래도 다른 세대에 비해 문재인 득표율이 낮잖아요.

이해가 안되시나요?  홍준표 안철수 유승민이 다 더해보세요 50프로 넘어요.

박근혜가 나가리된 상황에서도 보수 득표율이 50프로 이상이라는겁니다.
                         
호센 21-06-24 02:00
   
그건 말이안됨 ㅋ

그걸꺼면 ...

전체적으로  세대 연령 층에서  남녀 비율 자체가

지금 보궐선거 급 차이로 나야죠 ㅋ
     
호센 21-06-24 00:21
   
10대 남자  애들도 만만찮게 민주당 싫어해요

민주당이 예전에 새누리당 비웃으면서 노인들밖에 지지세력이 없는 니들은 미래가 없다고했는데

쿨한척~ ㅋ표심 버리면.. 미래세대 남자 표는 다 버릴 꺼임???


지금 20~30대 남자표만 생각해도  향후 수십년은 선거할 애들인데??


당장 진보진영 40~50대 남자들도 메갈들 싫어하는데  여긴 아예  여성의당이네 , 정의당이네

표심까지 갈라치기임

이런 말하시다..대선때 후회할껄요?
          
은가루 21-06-24 00:23
   
10대는 진짜 무서울정도라고 하더라고요
학교에서 페미니스트 교사들의 기울어진 성평등수업을 정면으로 감내해야했던 세대라
반감이 진짜 장난아니라고 하던데 어느정도일지 모르겠네요
               
호센 21-06-24 00:27
   
친구가 학교 선생인데..요센 대놓고 이빨 드러낸다고 하더라고요..

하..어쩌다 진보에            메갈이 묻어서.....

향후 10년은..  발전해 나갈거 라 믿었는데...

대구 권  시장    사태 보시면 알겠지만..

국가 정책 결정하는 리더가 조금만 삐끗하면 진짜 나가리 되는 거 한순간인데..
                    
카카오독 21-06-24 00:33
   
요즘은 선생들이 페미뭍히려고 하면
녹음해놨다가 교육부에 신고하긴 합니다.

문제는 교육부에서 아무런 조사도 안하고
제스쳐를 안취함;

그래서 이애들이 sns에 올려서
일을 크게만든거고요.
                         
호센 21-06-24 00:35
   
음음.. 공감합니다. 몇몇 에피소드들은 친구한테도 직접듣기도 했고...

사태가 엄중한데..정작 민주당 당사자들이 잘 몰라해서..

이렇게 정무감각이 떨어져서야.....
               
호연 21-06-24 00:31
   
오세훈 이준석의 당선 후 행보를 보셨으면 국힘이라고 해서 다르지 않다는 것도 아실텐데... 쌍두마차의 두 말 중에 한 쪽 말에만 욕하고 채찍을 때리시는 것 같아 안타깝네요.
                    
호센 21-06-24 00:36
   
문제는 20대의 변심이~ 20대들이  국짐당이 잘하기 때문이고 느끼는게
 아니라는 데에 있어요..(사실 저런게 더 무서움)

지금 20~30  원하는건 복수니까...(뒷통수 친것에 대한) 

굳이 실시간으로 오세훈, 나경원, 이준석, 윤석열의 뻘짓이 현재 국정운영에 맞지 않는 그릇이라는건 다들 아는 사실일 거임

또.. 한국의 위상을 지금 정권이 만들어내는 것도 20`30대 애들도 알고 있을 거고요

근데 그렇게 얻은 위상을 다 젠더 갈등으로 파이가 돌아는데 꼭지가 돌아버린 거임
그걸모르고

20~30대  남자들이 개인주의 성격이네, 비트코인 때문이네, 부동산 떄문이네 하는 분석은 완전히 일본애들이  K팝 인기원인을 국책이라고 분석하는 거랑 비슷한 수준이에요

이준석이 왜 이렇게 본인 능력에 비해 바람을 받았는지 생각해 봐야 해요..
                         
호연 21-06-24 00:43
   
복수라... 그렇다면야 복수의 끝은 허무라는 사실을 체득하는 것만 남았겠군요.

뻔히 보이는 악몽을 피하려고 노력한 사람들까지 휩쓸려들어가는, 반복되는 허무.
                         
호센 21-06-24 00:46
   
눈이 돌아간 사람들 한테~

복수는 허무한 것이야~~ 라고 말하면..

아~ 우리가 잘못했구나~~ 라고 돌아오지 않습니다.

그들이 원하는 바른 길의 끝엔  얻어지는  승리의  케잌이

결국 특정 성별로  돌아간다는  확신을 여러번에 걸쳐 전해주면요
                         
카밀 21-06-24 00:49
   
별로 좋은 선택같아 보이진 않는데.. 그로인한 결과가 치명적일 수도 있는데.. 뭐 찍은 사람이 그렇게 되지 않게 노력하겠죠. 그리되면 난 아몰랑할 거임.
                         
호센 21-06-24 00:57
   
여러분  우리가 원하는게 뭔지    생각해 보세요 
선거의 승리, 진보정권으로 한국사회가 발전하는 거아니에요??

다 같이 둘러 앉아  쓴잔을 마시며  패배의 원인을 곱씹고..20대나 탓하고 계속
그러는게  궁국적으로    우리가 원하는 게 아니잖아요

권영진 같은 애들이 뻘짓하면서 나라살림 망가트리는거 속쌔까맣게 타면서 보고 나라살림 망하는 거 보고  청년들이  달라지겠지하며
다음선거 기대하지만 페미로 빡친 20,30대애들이 계속 국짐당 찍어주는 거 보면서
20대 욕하는거 무한반복할거 아니잖아요 

변심하게 된 원인을 제거 안하고 ..자꾸 변심하게 된 대상자들을 탓하면...
문제는 해결되지 않아요..

정치적 이상론을 말하며    현재 20대를 탓하는 건  의미 없는 짓이에요
수십년간 같은 실수를 반복하면서..  이권이나 원하는 모리배들에게
나라가 뻇기느냐 아니냐는 결국 우리에게 달렸어요

20대 탓을 하고 넘기면  결국 우리가 원하는 결과를 못얻을 꺼에요..\

걔들한테 20대는 개인주의나 나라르 망치는 국짐당에게 찍어주면 너희는 결국 후회할꺼야~~ 그럼 걔들이 돌아옵니까??

바른세상 되도 어차피 여성 우월주의로 불합리하게 다뻇긴다고 생각하는데??

돌아오게 해야죠.... 원래~ 문재인 찍어줬던 애들이에요..
공평하다고 느끼게 해주면...

미래의 든든한.. 표층이 될 애들인데...
가생이13 21-06-24 00:41
   
민주당 보면 '페미'에 대한 문제의식이 없는듯 합니다.
페미가 어떤 집단인지 그 자체를 아예 모르는 수준인거 같음
이대남들 국민의힘에 몰표 줬을 때 민주당이 항변한게 뭐였냐면
"아니... 우리는 20대 남자들을 차별한 적이 없는데..."였음 왜 화났는지 모르는거임

근데 이게 사실임. 그냥 자기들 딴에는 20대 남성들이고 20대 여성들이고 좀 더 좋게 해주려는 정책을 생각하고 펴고 있음. 이게 효과를 보는지는 둘째문제고.. 군대만 해도 핸드폰 사용 허해주고, 병사들 월급 올려주고 이런 20대 남성들 정책을 열심히 폈음..
근데 마찬가지로 20대 여성을 위한 정책도 열심히 펴고 있는거임... 여성들의 사회진출을 돕기 위해 여성할당제고 가점제고 등등 근데 이게 남성들 입장에서는 역차별이라는 인식을 제대로 못함... 마치 한 집안에서 오빠가 여동생 위해 좀 양보 할 수 있지 이 마인드임

이게 5년~10년 전만해도 크게 문제가 되지 않았음... 분명 역차별적 요소가 있었지만 남자들이 참고 양보했으니깐...  이전에는 할당제 없었고, 가점제 없었나? 여자들 지금까지 당직 안섰고, 여경들은 체력시험 남자들보다 우대받았음... 문제는 페미-메갈-워마드 등이 2010년대 중반부터 터져나오기 시작한거임
5~60대 이상은 뭐 부채의식이라도 있고, 3040대는 남자니깐 참는다 마인드였다면 20대는 더이상 참을 껀덕지도 없는거

근데 아직도 민주당은 시대흐름을 못 읽고 페미=단순히 여성운동가, 시민운동가로 생각
아 시민 운동 열심히 했구나 경력이 있구나 그냥 경력자가 되는거

국민의힘이 그럼 청년을 대변해왔는가? 여성문제에 있어서 민주당이나 국민의힘이나 인식수준은 똑같다고 봄
차이가 있다면 민주당이 지금 집권 여당이라는거, 국민의힘은 이준석 같은 30대 남자 스피커라도 있다는거 이 차이일 뿐... 이준석이나 젊은 남자 정치인들은 커뮤니티 같은것도 열심히 하니 페미의 실체를 알겠지만 나이먹은 국회의원들이나 보좌진은 커뮤니티나 여초카페 보고 있을리 만무하니 이런 페미 실체를 제대로 알 턱이 없고
그냥 오프라인에서 정제된 페미들만 만나다보니 쟤들이 정상인줄 아는거임...
근데 이건 국민의 힘도 마찬가지라고 봄 이준석 같은 스피커만 보면서 국민의힘은 이대남들을 대변해줄거라 생각하면 큰 착각임

민주당 내 젊은 남자 정치인들이나 당원... 지지자들이 현 페미니즘의 실태를 제대로 인식시켜주는게 중요하다고 봄 문제가 뭔지를 알아야 해답이 나오는건데... 문제가 뭔지를 모르니 계속 저렇게 똥볼만 차는거
여당지지고 야당지지고를 떠나서 결국 20대 남자들이 바라는것도 그거라고 생각함... 그래야 해답이 나오지
     
헤낭로디 21-06-24 01:00
   
페미 쳐낸다고 20대 남자들이 민주당 지지 안한다니까요

부동산,경제,외교 전부다 바꿔야된다니까요 그리고 그건 민주당의 이념과도 연관이 있어서

바꿀수가 없어요.
          
가생이13 21-06-24 01:03
   
페미를 쳐내서 민주당이 지지를 받고 안받고의 문제가 아니라
정치권도 현 변질된 페미니즘의 실체를 알고 문제를 제대로 인식해야 올바른 판단을 하지요
지금 게시물이 페미 여대생이 청와대 청년비서관 됐다고 논란이라는 게시물 아닌가요?
          
호센 21-06-24 01:05
   
패미때문에 돌아선 애들인데 ㅋ

패미쳐낸다고 안돌아온다니.

거의~~ 일본 미디어급 분석이시네
               
헤낭로디 21-06-24 01:13
   
가서 20대 남초 커뮤니티에 문재인 북한관련 글 한번 쳐보시죠 ㅋ
                    
호센 21-06-24 01:34
   
ㅋ 갑자기 북한글... 게다가 남초 커뮤니티래..

티를 안낼래야 안낼수가 없군요??

반페미 = 일베라고 생각하시네?
          
파뮤팜유 21-06-24 01:07
   
20대인데 헤낭로디님의 의견에 동의합니다.집값 문제도 그렇지만 불공정문제 등 페미말고도 못마땅해하는 정책들이 있는데, 일부는 민주당 정체성과 관련한 문제들도 있어서 민주당에서도 바꾸기 매우 힘들거라고 봅니다. 이념차이기 때문에 서로 비방하거나 할 필요는 없을 것 같고 각자 본인들이 맞다고 생각하는 방향으로 가면 그만입니다. 근데 페미정책은 도저히 이해할 수가 없군요
               
파뮤팜유 21-06-24 01:08
   
아 참고로 그렇다고 보수당 좋아하는 것도 아님
               
호센 21-06-24 01:10
   
집값문제 때문이라면 제일 민감해야할 30~40대의 변심 폭이 클꺼임... 

부동산 부동산 이야기를 민주당이나 진중권에서도 꺼내는데

부동산 정책이야 말로 가장 얼탱이가 없는게 ㅋㅋ

만약 그렇다면 제일 돌아서야 할 건 40대였죠

지금 20대가 집값떄문에 문재인한테 등을 돌린다고?
                    
파뮤팜유 21-06-24 01:13
   
ㄴㄴ 40대는 어느정도 자리를 잡은 나이대이고 집도 갖고 있는 사람이 엄청 많죠.
2-30대는 장래에 내 집을 마련하기 위해서 월급쟁이든 노가다든 장래를 생각하면서
돈을 버는데 집값이 몇 년만에 배로 올랐죠.. 지금 20대들이 취업해서 허리띠 졸라매고
돈벌어도 집을 살 수 있을까요? 그건 둘째 치고 지금 취업난도 심하게 느껴진다고 주변 친구들이
그러는데, 이와중에 비정규직의 정규직 전환이라든지 지방 할당제라든지 역차별을 느낄 수 있을 만한 사항들이 많이 있어서 상대적 박탈감을 느끼는 젊은 층들이 많은겁니다.
                         
호센 21-06-24 01:15
   
40대에 내집마련의 꿈을 이룬사람들이 엄청많다고요??
평균집값 8억원대인데?

40대면  사회적으로 자리잡고 이제 ㅋ 대출 전세 , 주택 청약 붓는 애들이에요.. 신혼 시작하면서 부모님 찬스 이어받고 ㅋ 하는 와중에 집값 천정부지 로 올라서
가장피부로 느끼는애들이 40대인데

이제 취직 이야기하는 20대에들이 큰변동폭으로 돌아서는게 집값ㅋ떄문이라니 말이 되는 소리를 하셔야죠. 비트코인 이슈면 모를ㄹ까 ㅋ
                         
파뮤팜유 21-06-24 01:19
   
비트코인 이슈라니 ㅋㅋ 죄송하지만 비트코인 때문에 돌아설 정도로 많은 수의 사람들이 코인을 하지는 않는답니다.
그리고 40대 정도됐으면 예전같았으면 보통 집 한채 마련했을 나이 아니었나요?
                         
호센 21-06-24 01:24
   
ㅋ 이슈화 되는 문제 말한거에요 ㅋ

집값 문제보다 오히려 비트코인 문제에 더 민감한게 그세대라고요 ㅋ

근데 그런 걸로는~  변하지 않네요??
'
내집마련에 가장 민감한건 40대지 20대가 아니에요   

그리고 예전 40대는 그랬겠죠..그리고 예전엔 30대만 되어도 가능했어요..

부동산 가격상승률이 물가상승률 대비 260%인건 알아요??

집을 자기들이 마련해야한다는 부담감이 없으니 알리가 있나
                         
파뮤팜유 21-06-24 01:27
   
아니 그러니까 40대보다 더 민감하다 아니다를 말하고 싶은게 아니라 20대가 등을 돌린 이유들 중에서 집값문제의 영향도 없지는 않다는 걸 말하고 싶은거였는데 너희 세대보다 우리가 더 민감하다 근데 왜 너네들이 난리법석이냐 이런 늬앙스로 말하시는지..;; 그리고 저희 세대도 뼈빠지게 일해봤자 내 보금자리 마련하기 어려울 거라는 불안감이 있는 것은 사실인데 왜 조롱조로 말하시는지 모르겠네요
                         
호센 21-06-24 01:28
   
아니 그러니까 40대보다 더 민감하다 아니다를 말하고 싶은게 아니라 20대가 등을 돌린 이유들 중에서 집값문제의 영향도 없지는 않다는 걸 말하고 싶은거였는데
------------------------------------------------------------------------------
20대가 등돌린 이유로 부동산 정책의 영향이 없지 않았다면~
ㅋ영향을 가장많이 받을 나이인 40대의 변심률이 왜 가장 적냐고요
이해가 안됨?
                         
파뮤팜유 21-06-24 01:31
   
오히려 이 부분에 대해서 제가 반문하고 싶네요. 결혼하고 가정을 꾸리려면 집 한채가 절실한데 그 집값을 올려버린 정책을 낸 정부에 대해서 왜 항의를 하지 않는건지 이해가 안되네요. 주거문제는 생계와도 관련있는 부분인데 천정부지로 올리는 것에 대해서 당연히 반발하고 문제를 제기해야하는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호센 21-06-24 01:32
   
솔직히 이야기 해볼게요.. 비꼬고 뭐 그러려고 하는게 아니라...

부동산 정책에 대해 잘 모르시죠?
                         
호연 21-06-24 01:33
   
결과적으로 부동산을 제어하지 못한 것은 맞는데, 정책상으로는 역대 그 어느 정부보다 강력한 억제책을 썼어요. 주요 국가들의 부동산이 한국 이상으로 상승했다는 점도 고려를 하면 지금의 비난은 조금 과도한 면이 있다고 봅니다. MB 503 때는 빚내서 집사라고 권할 정도로 부동산을 띄우려고 한 적도 있었으니, 부동산 상승 문제로 정부의 능력을 평가하기는 애매한 구석이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 정부를 겪어오면서, 나름대로의 판단 기준이 생긴 때문이기도 할 거에요. 근본부터가 잘못된 당이 어딘지, 고쳐쓸 당이 어딘지...
                         
호센 21-06-24 01:35
   
파무팜뮤님...  혹시..
LTV 나 DTI
이런 말 들어본적 있어요?
                         
파뮤팜유 21-06-24 01:35
   
사실 부동산 정책에 대한 세세한 것은 잘 모릅니다. 그러나 결과적으로 집값이 헉 소리 날정도로 올라간 것은 사실이지 않나요? 그럴싸하거나 나름 의도를 갖고 부동산 정책을 낸 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보통 사람들은 가격을 보니까요. 그렇다면 호센님은 지금 부동산 정책과 집값에 대해서 납득할 수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솔직히 전 나중에 제 집 한채 마련할 수 있을지 걱정되네요

Cf.솔직히 말해서 국힘당이라고 부동산 잡을 수 있을 것이란 기대는 하지 않는데 일단 현 정권이 민주당쪽이고 이 시기에 올라가버린 것이라 물론 덤탱이 당한 느낌도 없잖아 있다고 생각합니다

+추가
지금 당장 집을 구하거나 하는 나이대는 아니라서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너무 불안하네요
                         
호센 21-06-24 01:42
   
문재인 정부의 5년 가까운 기간동안 부동산의 집값 안정화 정책은 20번이 넘습니다.

ㅋ 집값을 올리려고 한 대책이 아니에요 ㅋ

반대로  503정권은 뉴딜, 뉴타운, 재건축, 재개발로 위시한 부동산 버블을 경제 회복 성장동력으로 쓰려고 했고요... 

즉 ㅋ 부동산 정책의 실패를 논할 수는 있어도 방향성에 대해서 ㅋ 그렇게 말씀하시면 안되죠 ㅋ 특히 잘 모르신다면서요....

부동산에 가장 민감한 나이때  연령층모 모르시고.  부동산 정책도 모르시면서..  세대별 젠더 갈등에 가장 크게 튀어나간 계층인 20대에게  부동산 영향이 적지 않다고 분석하시는 건~  사안에 대해 대충 이럴것이다 라고  예단한체  무성의하게 토론에 참여한건 아닌가 하네요.. 애초에 자신이 없으시면 부동산 얘기는 왜 꺼내신거임?
                         
파뮤팜유 21-06-24 01:48
   
아니요 오히려 저는  현재 20대가 당장 집을 구할 나이대는 아니기 때문에 부동산 정책을 잘 모른다고 해도, 단순히 집값이 올랐다는 것 -> 그리고 그것은 부동산 정책이 실패했다는 것으로 귀결되는 것으로 받아들여질 수도 있다고 판단할 수 있기 때문에 표심에 어느 정도 영향이 있었을 거라고 생각하는 겁니다. 부동산 정책이 어떤 방향으로 시행되었든지 간에 그 결과가 안좋았기 때문에 부정적으로 받아들여졌다는 겁니다.
그리고 재차 말씀드리듯이  부동산문제도 일부이며 페미이슈나 불공정문제가  더 크게 작용한 문제들이구요

+ 20대들이 부동산 정책을 잘 알아서 정책에 반대했다라고는 생각안하구요. 그 결과가 안좋게 나왔으니 부정적으로 여론이 형성되었다고 말하고 싶은 거에요.
                         
호센 21-06-24 01:58
   
현재 20대가 당장 집을 구할 나이대는 아니기 때문에 부동산 정책을 잘 모른다고 해도, 단순히 집값이 올랐다는 것 -> 그리고 그것은 부동산 정책이 실패했다는 것으로 귀결되는 것으로 받아들여질 수도 있다고 판단
----------------------------------------------------------------------------------------------------
했다면 30대나 40대에서 가장많이 빠졌겠죠?? 자신의 삶에 있어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하는 중요한 부분에서 문정부가 드러낸 정책적 미스로 인해?????? ?

아니면 단순히 20대 남성은 아무 생각없이  집값 오르면~  문재인버리고 ㅋ 집값 내리면 문재인찍고~ 그런 단순한 세대로 바라보시는 건가요???? 

게다가 설득력도 없어요~ 그럴 거였으면ㅋ 집값상승을 유도했지만 잘 안올랐었던 ㅋ  503시절 당시 20대 지지율이 높았어야죠
                         
파뮤팜유 21-06-24 02:06
   
지금 님이 하시는 말을 보면 집값을 주된 이유라는 전제로 깔고 가시는 것 같은데요.  여러가지 이유들이 있고 그 중 하나가 집값일거라는 의미로 계속 쓰고 있는데 그리고 20대에서 엄청 난 비율로 민주당 투표율이 저조한건 불공정문제도 있고 페미문제도 있다는 거라구요. 이런 여러가지 이유들 다 복합적으로 작용해서 요번에 지지율 폭락한거라구요
                         
호센 21-06-24 02:10
   
아까부터 말씀드리지만 ㅋ 20 대 변심에 있어
가장 큰 이유는 집값이 아닙니다 ㅋ

패미니즘이에요~  자신들의 삶에 있어 가장 불평등하고 불합리 하다고 느껴지는 부분에 있어서 반응한거죠.. 그래서 정책적  공정이나.. 3자적 정치지형에 따른 논리가 그들에게 안먹혔던 거에요 ~

본인이 부동산 부동산 이야기 하길래 왜 20대가 부동산에 직접적인 트리거가 아닌지에 대해 설명드린 거구요~^ 

님이 말한 불공정이 바로 그지점이에요 제일큰 트리거는 페미정책이라니까요?
                         
파뮤팜유 21-06-24 02:13
   
죄송하지만 저는 집값이 주된 원인이라고 말한적도 없고요. 집값도 그 이유 중에 하나라고 말했습니다.
다시 한번 정리하자면 페미와 불공정이 제일 큰 이유이기도 하지만 집값 폭등도 어느정도 영향을 끼쳤다라는게 제 의견이라구요 그런데 거기서 님이 집값을 콕 집어서 가져오니까 거기에 부연설명을 지금까지 한겁니다

+ 아니 그리고 바로 위 덧글에 제가 ‘지금 님이 하시는 말을 보면 집값을 주된 이유라고 깔고 가시는 것 같은데요’ -> 집값이 주된 이유라고 생각하지는 않는다 라는 의미인데 여기에다가 님이 또 아까부터 말씀드리지만~~ 가장 큰 이유는 집값이 아닙니다 ㅋ 라고 하셨는데
아까부터 오해하고 글쓴 사람이 제가 아니라 님 아닌가요?
                         
호센 21-06-24 02:20
   
문제의 원인이 여러가지가 있을 거다라는 ~ 원론적인 주장은 아까부터 알아들었어요..

근데 그 이유중에 하나일 것이다라고 뭉개는 여러 민주당의 정책중 하나의 실패의 사례로 끼워넣기엔, 동기도, 이유도, 근거도 없는 이야기는 점을.. 설명드린 거고 ㅋ

 문재인 정권을 ㄴ탄생시키는 데 큰 공헌을 이룬 세대가~  급격하게 돌아선 이유는 여러여러~가지가 있을거다~라는 원론적인 이야기는 아무나 다할 수 있지만 그만큼 영양가 없는 말도 없습니다..

진짜 원인이 되는 설득력있는 주장도 아니고 ㅋ 그런건  향후 표심을 잡는 여론분석에 혼란만 가중시킬 꺼에요. (사실도 아니고 ㅋ)

코에 걸면 코걸이 귀에 걸면 귀걸이 같은 말중에 제일 말도안됬던 원인이 부동산 정책이고요..

실제로 20대 시라면서요>??            부동산 정책 모르시잖아요..

대부분 관심 안가지만 그나이땐  다들 그래요 다 몰라요~
근데 20대가 돌아서게 된  부동산 정책도 그중 하나라라고요?
헤낭로디 21-06-24 01:10
   
페미를 쳐내야한다. 이러시는데..

페미나 반페미나 (20대 남성) 똑같은 애덜입니다.

누가 선이고 악이고 나눌수가 없는 문제임죠

만약 반페미정책을 편다. 그럼 떨어져나갈 20대 여성들 표는요?

그래서 누굴버리고 누굴주워와라 이럴수가 없는겁니다.

민주당은 민주당의 이념대로 가는겁니다.
     
호센 21-06-24 01:13
   
반페미가 일베라는 공식은 무슨 소리인지? 
페미의 가장 큰 문제점은 스스로가 가지는 공정성의 상실에 있어요~

나의 능력주의 앞에 차별은 없어야 하지만  내가 약한건 특정성별이니까 어쩔수 없단라는
1분전 자신의 말을 부정하는 역차별성,  그리고. 오히려 그걸 넘어서는 우대정책을 강요하는
비합리성에 있습니다.

진보층 남성들이 학을 때는 부분은 이런 비논리적 역차별과 불공정, 비 합리성이  우리가 늘 보아왔던 ~ 부정부패속에 수구세력에게 보아왔던 것이고 그래서 결국 문제시 되는 거죠

실제로 일베와 메갈은 서로 닮았습니다.  메갈은 일 베의 신부라는 말이 괜히 나온게 아니죠
          
헤낭로디 21-06-24 01:18
   
반페미=일베라고 한적 없습니다.
               
호센 21-06-24 01:20
   
괄호안에 일베를 그새 고치셨네?
                    
파뮤팜유 21-06-24 01:28
   
저도 일베라고 쓴거 봤는데 작성자님이 고치신듯 와 ㄷㄷ
          
그냥단다 21-06-24 04:17
   
진보측 남성이 무슨 학을띠나요?

님이그런다고 다그러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페미 무사들 대부분 그쪽사람 아님??

이준석에게는 입다물고 있는거보세요 님포함..아님?

세상에는 본인이 무슨색인지 구분을 못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그렇다고요
     
파뮤팜유 21-06-24 01:14
   
페미 정책을 지지하는 거 자체가 비정상아닌가요?
          
헤낭로디 21-06-24 01:17
   
여성들을 우대하는 정책은 전세계 선진국 공통 트렌드 임죠

전세계가 비정상일까요?
               
호센 21-06-24 01:18
   
전세계에 PC 주의가 왜 문제시 되겠음??
문화계에도  문제시 되고 있음

왜 흑인 쿼터제가 필요하고..
 PC 묻어 흑인팅커벨이 나와서

작품성을 해친다고 말하겠음??
전세계적으로 레디컬 패미니즘,  문화계의 부는 PC 바람 모두 부정적인 영향력이라고 말하는데
                    
헤낭로디 21-06-24 01:19
   
무엇이든지 어떠한 정책이든 간에 반발작용이 나오는건 당연한거에요.

기존 기득권들이 있고 하니까

그게 절대적인 악이라서 문제가 나온다고 생각하면 안되요.
                         
호센 21-06-24 01:22
   
어떤 정책이든 반발작용이 있다고 뭉떵거려 말할게 아니라

그정책이 과연 합리적 바탕을 통해서 이루어 지는가가 중요할게 아닐까요??

패미정책이 나타나는 부작용, 역차별과, 비공정성에 대한 논의는 

의례 정책이 나오면 발생하는 잡음같은게 아니에요

실제로 한국사회를 이어온 젊은세대 진보, 늙은세대 보수의 진영구도를 완전하게 바꿨어요..그것도 건강하지 못한 형태로
                         
헤낭로디 21-06-24 01:25
   
페미 정책으로 혜택을 보는 계층도 생각을 하심이 좋을거같습니다.

어떠한 정책이든 부작용 역차별 비공정성 문제 전부다 있습니다.
                         
호센 21-06-24 01:30
   
페미 정책으로 혜택을 보는 계층도 생각을 하심이 좋을거같습니다.
-----------------------------------------------------------------------

특정정책으로 특정 계층이 혜택을 보는 걸 불공정이라고 합니다.

모두가 건강해지는사회 아니였음???

게다가 원래 ㅋ 페미니즘의 모토는 모두가 평등하자 라며 ㅋ
그럼 모두가 평등해 지는 방향으로 가야죠

왜 혜택을 보는 계층이 있게 만듬?
                         
헤낭로디 21-06-24 01:34
   
여성들을 위한 정책을 쓰면

모두가 불행해진다는 논리가 이상합니다.;

여성들의 경제참여로 국가가 더 발전할 수도 있는겁니다. 물론 실패할수도 있구요.

그건 아무도 모르는거고 선진국들은 여성들의 경제참여가 국가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고 그쪽으로 나가는중이구요.
                         
호센 21-06-24 01:37
   
페미니즘을 그렇게 해석하니까 이  사단이 나는거에요 ㅋ

여성들을 위한 정책을 쓰면 모두가 불행해진다~~~
(이 멘트에서 문제점을 느끼지 못하는 것도 문제네요)_
-------------------------------------------------------------------------

남여 구분없이 (여남이라고 써줘요?) 모두가 능력으로 평가 받는 사회가
행복한 사회 아님??

여성들을 위한 경제 참여 너무~좋죠.. 능력있는 여성이면 남성보다 올라가야죠
반대도 마찬가지구요

여성들을 위한 우대정책으로 불평등이 생기면 그게 갈등의 시작이죠~

이런 기본적인 개념을 이해못함?
                         
헤낭로디 21-06-24 01:45
   
님은 노인들이나 청년에게 주는 우대정책들도 갈등의 씨앗이라고 생각하는군요...

뭐 할말이 없네요
                         
호센 21-06-24 01:51
   
장애인들이나,  특정사회적 약자들에게~  일종의 제도적 사다리를 내려주는 건 좋아요 ㅋ

근데 그게 ㅋ 지금 그렇지 않은 사회에서 불특정 다수에게 마져~ 내려간다면 그건

정책적 오류이고 큰 판단 미스죠..

여러분들은 걸스캔두 애니띵이라면서요.???

스스로를 ㅋ 정책적 지원이 없으면 아무것도 못한다고 느끼는게

페미니즘적 태도입니까? ㅋ

핑크색 주차표시를 그려주고  능력도 없이 할당제로 꽂아주는 건 오히려 여성들을 무시하는 처사죠~ 여러분들도  운전은 할수 있잖아요??  그거 니들 무시하는건데  오히려 그런 부분에서 화를 내야죠...

장애우 여러분들 보다 가산점을 더 받아가면 어떻합니까?
                         
헤낭로디 21-06-24 02:00
   
캠페인 구호로 모든것을 고칠수는 없죠.

그건 그냥 구호일 뿐이구요.
                         
호센 21-06-24 02:04
   
캠패인이나 구호는 여러분들이 원하는 가치와  아이덴티티를 함축한 말입니다.

그냥 구호일 뿐이면 여러분이 외치는 신념의 근원은 뭔가요???

다 이룰 수 없다는 건 노력을 했지만.~~ 현실에 벽에 부딫쳤다..같을때 쓰는 표현 아닌가요?

아니 심지어 그 현실의 벽도 부딫혀 이겨내는 여성분들도 많죠...근데

여러분들은 핑크빛 주차공간에 주차하라고 만들어 놓고
무시당하고 있는데도~

캠패인이과 구호가 있다고 다 이룰 수는 없죠 같은...

아무것도 하지않고 떠 먺여주는 숟가락만 바라보고 있어요...

남성우월주의시대에 남성들도 여러분들처럼 이렇게 무기력하고
게으르지 않았어요..

실제로 남자만 군대가는 건 차별이다라고 말하며 군대에 가는 해외 여성군인들 보세요

그들은 실제로 체력적으로 남성보다 떨어질지 몰라도.. 정말 부딫혀 가며 극복해 가고 있어요..

그분들께 굉장히 실례되는 표현이 아닌가 하네요
                         
헤낭로디 21-06-24 02:23
   
마치 청년들에게 노력해라... 썩어빠진 가치관부터 바꿔라

이러는거 같네요.. 뭔말인지는 알겠습니다.
                         
호센 21-06-24 02:26
   
출발선이 다른 계층에 대해  형평성을 맞추는  사다리를 놔주는 것과

특정 성별에 우대정책으로 인해 

  동일한 노력에 이 보상받지 못하는 불공정성에 관해

논의하는 건 전혀 다른 ㅋ 관점의 문제입니다.

스스로를 사회적  약자나 아무것도 할 수 없는  계층으로 묶는 것도

여성 스스로가 약하다라고 페미니즘을 스스로 부정하고 계시네요 ㅋ

아까 캠패인, 구호 그런 건 그냥 구호라더니

진짜 본인들이 평등하기 위해 외치는 그 실체적 가치도 그 무엇도 없네요...

즉.. [가짜]가 아니신가 합니다.

여성 우대에만 목매는 그런 가짜 말이죠
                         
헤낭로디 21-06-24 02:38
   
제34조 ①모든 국민은 인간다운 생활을 할 권리를 가진다.

②국가는 사회보장ㆍ사회복지의 증진에 노력할 의무를 진다.

③국가는 여자의 복지와 권익의 향상을 위하여 노력하여야 한다.

④국가는 노인과 청소년의 복지향상을 위한 정책을 실시할 의무를 진다.

⑤신체장애자 및 질병ㆍ노령 기타의 사유로 생활능력이 없는 국민은 법률이 정하는 바에 의하여 국가의 보호를 받는다.

⑥국가는 재해를 예방하고 그 위험으로부터 국민을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하여야 한다.


헌법에 사회적 약자라고 나와있습니다...
                         
호센 21-06-24 02:44
   
저런ㅋ법이 여러분을 사회적 약자라고 명시한게 아니라

공통의 행복과 인간으로서 누려야할  인권에 관한 포괄적인 법문이고

여성, 아이같이 신체적 약자에 대한 사회적 공동체의 보호같은 책무를 말하는거지

능력없이  월급을 더가져가게~~ 자격이 안되는데 할당제로 쿼터를 채우라고

만들 법적 명시가 아니에요..그걸 입맛에 맞게 가져가시네?


게다가 그걸 사회적 약자라고 해석한다면 ㅋ 뭐든지 동일하게 할 수 있다고 ㅋ 외치는 ㅋ 여러분들이 오히려 위헌적 성격이 있다며 화내야 하는 거 아님??

역시~ 한국식 부페니즘은.. 스스로 모순적인게 많은거 같네요

1.페미니즘은 여성도 동일하게 능력이 있다는 평등주의를 기초한다
2. 하지만 동시에 사회적 약자니까 우리에게 더 혜택을 줘야한다... 

1번을 동시에 공격하는 2번의 모순..
               
가생이13 21-06-24 01:30
   
그 트렌드를 뒤집어 엎어버린게 바로 우리나라 페미니즘입니다.
10여년 전만해도 역차별이란 인식은 있었어도 남성들이 여성 우대정책에 이렇게 반감을 가지진 않았습니다

어떤 정책이든 반발작용이 나온다 하시는데
여성 정책의 기조는 이전 보수정권 때나 현 민주정권 때나 사실 달라진건 없습니다
달라진건 젊은여성vs젊은남성 갈등 구조가 심하게 생겨났다는 것일뿐
즉, 정책이 달라진게 아니라 그 정책을 바라보는 유권자의 시각이 달라진 겁니다.

자꾸 대결의 문제로 몰아가려 하시는데
정도를 가면 됩니다.

페미 vs 반페미의 대결구도가 아니라
남녀 평등의 문제로 회귀하면 되요
남자들이 바라는 것도 여자들이 바라는 것도 결국
남녀 차별을 없애는 거 아닌가요?
누구를 우대하는 정책이 아니라 남녀간 차별을 없애는 방식으로 정책을 전환시키면 됩니다. 이게 가장 남녀 서로간 불만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헤낭로디 21-06-24 01:40
   
이미 사회에서는 남녀간의 차별을 없애는건 옛날부터 계속 해오던 일이라..

현재는 뭐 법을 고치는 것으로는 뭘 할수가 없는 상황임죠.. 나머지는 이제 눈에 보이지 않는

차별을 없애야하는데 이게 생각처럼 뚝딱하고 사라지지는 않는 부분입니다..

인도가 카스트제도를 폐지해도 실생활에서는 남아있드시 그런 문제입니다..

페미들은 그러한 것을 "여성우대정책"이라는것을 통해  해결하려는 것임
                         
가생이13 21-06-24 01:47
   
우대정책으로 이득을 보는 이들이 있으면 그 우대정책으로 역차별을 받는 이들도 있는겁니다. 이게 우대정책이 가능하려면 그 우대정책으로 역차별을 받는 이들의 동의가 있어야 되는거에요. 역차별 받는 쪽에서 크게 반발이 없으니 암묵적 동의로 받아들여진거죠.
당연히 우대받는 쪽은 자신들의 우대로 인해서 역차별 받는 이들에 대한 존중이 있어야 하는겁니다. 그런데 그게 변질된 페미니즘의 등장으로 다 깨져버린거죠.
즉, 자신들이 우대정책으로 목적을 달성하고자 했다면 당연히 그로인한 역차별 대상자들인 남성들에 대한 존중이 밑바탕이 되어야 합니다. 그런데 그걸 스스로 깨트린 마당에
어떻게 여성우대정책을 얘기 할 수 있단 말입니까? 장애인 우대정책을 편다고 일반인들이 반발하고 분노하나요? 장애인과 일반인간 서로 이해와 존중이 선행되니깐 우대정책을 펴도 아무 탈이 없는겁니다. 그 여성우대정책을 다시 얘기하고 싶다면 먼저 역차별 대상자인 남성들을 존중하고 깨진 신뢰를 회복하는게 선행되야죠.
                         
헤낭로디 21-06-24 01:50
   
죄송합니다만.. 반발이 예전부터 있었던걸로 기억을 합니다.

당장 김대중 노무현 시기만 해도 여성부는 수도없이 까였습니다.

남성들이 암묵적으로 동의한 시기가 언제인지.. 잘 모르겠네요.

계속 까지 않았나요?
                         
헤낭로디 21-06-24 01:54
   
남성들이 참다참다가 드디어 폭발한것이라면

저도 뭐 할말이 없는데

제 기억으로는 계속해서 반대를 했던걸로 기억을 합니다.

참은적이 없다는 말이죠.
                         
가생이13 21-06-24 01:55
   
남성들이 암묵적 동의를 했다는게 아니라
크게 반발이 없으니 정치권에서 암묵적 동의를 받았다고 인식하는거라고요.
실제로 정책 하나하나를 다 동의 받을 순 없잖아요.

반발이 있었다한들
지금처럼 여성문제로 이렇게 심하게 이슈가 된적 있었습니까?
20대 남자들의 표심, 그리고 남녀젠더갈등의 심각화....
이 정도로 논란이 심화된 적이 있었습니까?
어느정도의 반발을 안고 갈수준을 넘어섰다는 겁니다.
그게 극단적 표심으로 나타나고 있잖아요.
                         
헤낭로디 21-06-24 02:04
   
논란이 되지 않았던건, 남자들이 참았던게 아니라

사실 인터넷 공간속에서는 여자들의 목소리가 적었죠.

특히 옛날에는 커뮤니티 사이트나 인터넷 댓글 등등 남자들이 대다수 있구요.

컴퓨터에 접근하는게 쉽다보니까요. 그래서 된장녀 김치녀 등등 막 까였죠.


근데 이제 여자들도 전부다 컴퓨터를 하고 모바일로도 인터넷을 하는겁니다.
여성들도 컴퓨터에 대한 접근성이 좋아졌거든요 그래서 인터넷상에서

남녀가 막 싸우기 시작한거지요. 그래서 메갈도 나오고 그런겁니다.

저는 이런 흐름으로 이해하고 있습니다.

한마디로 남자가 참은게 아니라는 거지요.
                         
가생이13 21-06-24 02:13
   
갑자기 본질을 피해 가시는데 '참았다'를 뭘로 이해하신겁니까?
예를 들어 예전 남자들만 당직을 섰을 때 지금처럼 이렇게 반발하던가요?
왜 여자들은 당직 안서냐고 이렇게 따져 묻던가요?
예전엔 그래 내가 '남자니깐" 하던게 '왜 꼭 남자만?'으로 바뀐거죠.
불만이 있어도 쉽게 표출하지 않던것이 최근 심각화된 남녀갈등으로 극단적으로 표출되고 있는 겁니다. 서로 갈등이 극단적으로 표출되면서 남녀간의 이해와 존중이 사라진거죠
아까 말했듯이 우대정책이 시행되려면 그 우대정책으로 혜택보는이와 역차별 받는이가 어느정도의 이해와 존중이 필요합니다. 정책자 입장에서는 반발이 있더라도 감당 가능한 수준이면 그 우대정책을 밀고 나갈수 있겠죠. 그런데 지금은 반발의 수준이 감당 가능한 수준이 아니라고요.
                         
헤낭로디 21-06-24 02:20
   
제말은 옛날에도 반발이 심했다는 겁니다.

근데 왜 이렇게 남녀가 싸우는 형태로 변했냐에 대한 이유입니다.

여자도 인터넷을 하니까 그런 글을 보잖아요. 그래서 싸우는 거라고요.

남자들이 폭발한게 아니고

원래 부터 계속 깠다구요. 이해가 안되시나..

감당이 안될거였으면 그떄부터 감당이 안됐어야된다구요.
                         
가생이13 21-06-24 02:26
   
반발은 옜날에도 심했다.
옜날이나 지금이나 반발의 정도는 같다.
이건 오로지 님의 생각이고요;;;

본인이 남자인지 여자인지는 모르겠으나
여성우대 정책에 대한 반발심이 더 심해졌는지는 남자들에게 물어보셔야죠.
제가 그 반발의 정도가 심해졌다고 여기는 이유는 몇가지 있으나
이번 극단적 표심이 그걸 보여주는거고요.
                         
헤낭로디 21-06-24 02:30
   
옛날부터 심했다니까요??

님은 지금 말하는게 남자들이 조용히 참았는데 (반발이 적었다)

최근 폭발했다 <--- 이런식으로 이야기를 하잖아요.

그게 아니라고 이야기를 해준거고 갈등의 정도는 지금이 더 심하겠죠

근데 옛날에도 여성정책하면 겁나 까였다구요. 오케이?
                         
헤낭로디 21-06-24 02:34
   
그리고 20대 남자들이 최근 남녀갈등으로 문재인 민주당을 이탈한게 아니라요

원래 별로 지지를 안했습니다.  제가 위에 표도 가지고 왔는데

박근혜 탄핵당하고 나서도 유승민+안철수+홍준표 득표율이 50프로 넘습니다.
                         
가생이13 21-06-24 02:36
   
아 답답하시네...
그 우대정책에
옜날에 7명이 불만이 있고, 3명이 그 불만을 극단적으로 표출했다면
요즘엔 10명이 불만이 있고 6명이 그 불만을 극단적으로 표출하고 있다고요.

님이 얼마나 남자들 하나하나 생각을 물어보셨는지 모르겠지만
상당수 남자들이 그렇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게 극단적으로 표출된게 이번 표심이라고요.
                         
말랑한감자 21-06-24 02:38
   
여자도 인터넷을 하니깐????
언제는 여자는 인터넷 못하게 한줄 알겠네여
개소리도 이런 개소리가 없네
그놈의 페미들 지랄염병해서
남자들이 참다참다 인식자체가 변해버렸는데
뭔 여자들이 인터넷을 안해서 안싸웠다는 말도 안되는 소리가 다 나오네여
어디 인터넷도 안되는 이상한 동네에 살다 오셨나여?

당장 여자 개그맨들이 남자아이돌을 성추행하는걸
방송이라고 내보내던때가 2013년도임
세상이 여자만 피해보고 사는줄 아시나?
인도를  언급하며 여성우대정책을 합리화는 되도 않는 소리 좀 하지마세여
                         
호센 21-06-24 02:40
   
그리고 20대 남자들이 최근 남녀갈등으로 문재인 민주당을 이탈한게 아니라요

원래 별로 지지를 안했습니다.  제가 위에 표도 가지고 왔는데

박근혜 탄핵당하고 나서도 유승민+안철수+홍준표 득표율이 50프로 넘습니다.
------------------------------------------------------------------------------------------------

최근 남자들 표가 젠더문제로    이탈된게 아니라면 ㅋ 원래그랬다면 ㅋㅋ

그당시와 20대~30대  남자들의 표심이 달라진게 아니라면 ㅋ

보궐선거에도 대선때와 비슷한 결과가 나와와죠?

세대별, 그래프에선 20대,30대 남성 표심이 확 빠졌는데요?

그리고 님이 긁어오느 나무위키 자료에서도 ㅋ 젠더 갈등 문제 이야기를 나왔음..

즉 자기가 긁어온 자료 보지도 않고~ 왜 보수화 되는지 읽지도 않고...표만 가지고 온거임
                         
헤낭로디 21-06-24 02:47
   
남녀갈등이 주 원인이 아니라

경제 청년실업 문제때문에 더 빠졌겠죠

부동산 코인 문제도 있고요.  저는 그걸 이야기하는건데요?

근데 마치 페미정책을 버리면 20대 남자들이 문재인을 지지한다고 이야기를

하니까 문제죠.
                         
호센 21-06-24 02:54
   
헤낭로디님    청년 실업문제는 말이 안됩니다

정책 브리핑 발료자료에 따르면

청년실업률은 이명박 정부 첫 해인 2008년 7.1%에서 박근혜 정부 때인 2016년 9.8%까지 상승했습니다.

 그러나 문재인 정부 때인 2018년 9.5%, 2019년 9.3%로 하락했고 

청년 고용률은  보다시피

(2008년)1만4천 감소 → (2009년)3만 증가→ (2010년)1만 감소→ (2011년)1만6천감소→ (2012년)1만 감소→ (2013년)1만2천 증가 → (2014년) 5만3천 증가 → (2015년) 1만1천 증가 → (2016년) 3만7천 증가 → (2017년) 0명 → (2018년) 1만8천명 감소 → (2019년) 1만7천명 감소 

② 청년실업률 추이

(2008년)7.1% → (2009년)8% → (2010년) 7.9% → (2011년)7.6% → (2012년) 7.5% → (2013년)8.0% → (2014년) 9.0% → (2015년) 9.1% → (2016년) 9.8% → (2017년) 9.8% → (2018년) 9.5% → (2019년) 9.3%

③ 청년취업자 증감 추이
(2008년)12만8천명 감소 → (2009년)14만6천명 감소 → (2010년) 6만2천명 감소 → (2011년)2만3천명 감소 → (2012년)6만9천명 감소 →(2013년)10만9천명 감소 → (2014년) 7만3천명 증가 → (2015년) 6만3천명 증가 → (2016년) 4만3천명 증가 → (2017년) 1천명 감소 → (2018년) 3천명 감소 → (2019년) 3만7천명 증가

④ 청년고용률 추이

(2008년)41.9% → (2009년)40.6% → (2010년) 40.4% → (2011년)40.4% → (2012년) 40.3% → (2013년)39.5% → (2014년) 40.5% → (2015년) 41.2% → (2016년) 41.7% → (2017년) 42.1% → (2018년) 42.7% → (2019년) 43.5%

[출처] 대한민국 정책브리핑(www.korea.kr)

-----------------------------------------------------

증가하고 있네??

게다가  52시간 근무 최저임금제도 보장.. 20대를 띠엄띠엄 보면 안되죠
                         
가생이13 21-06-24 02:58
   
그리고 20대 남자들이 최근 남녀갈등으로 문재인 민주당을 이탈한게 아니라요
원래 별로 지지를 안했습니다.
--------------------------------------------
저는요 개인적으로 남녀갈등이 심각하게 표출되기 시작한게 강남역 살인사건으로 보고 있습니다. 여성들 일명 여혐살인사건이라고 부르죠? 그게 2016년입니다. 대선은 2017년이었습니다. 이미 그때부터 20대 남성들은 젠더문제에 있어서 문재인과 민주당에 비호감이었어요. 그게 점점 심해져서 이번 재보궐 선거에서 극단적인 수준까지 표출된겁니다.

아니 경제, 청년, 부동산, 코인 등 정책을 펼친 적도 없는데 도대체 뭐가 그렇게 불만이어서 이대남들로부터 37%밖에 못 얻었을까요? 탄핵정국에서 그 윗세대는 남녀 할거없이 50% 다 넘겼는데?
                         
헤낭로디 21-06-24 03:12
   
http://daily.hankooki.com/lpage/column/201812/dh20181221122830140410.htm

여기 보시면 20대 남자가 문재인을 지지하지 않는 이유에 대해서

1. 북한
2. 일자리
3. 여성

이라고 나옵니다. 그니까 애초에 데리고 갈수가 없는거에요
20대남성들을 위해 북한에 척지는 정치를 할수가 있어요? 민주당이?
                         
가생이13 21-06-24 03:19
   
헤낭로디님...//
자꾸 문제의 본질을 회피하지 마세요
민주당 당선 시키자고 이 페미니즘과 남녀갈등의 문제를 논하는게 아닙니다.
페미정책 버린다고 이대남들 민주당에 안돌아오는거 맞아요. 이건 단순 정책의 문제가 아니라 감정의 문제니깐요. 이대남들은 남녀젠더갈등을 대하는 민주당에 실망한거에요. 국민의힘은 일단 집권당이 아니니깐요. 여성정책의 기조는 보수정권때나 지금이나 크게 바뀐게 없다니깐요?
                         
헤낭로디 21-06-24 03:28
   
문제의 본질이 뭐죠?...

20대남자들은 참 착한 세대인데 나쁜 역차별 여성우대정책을 한 민주당에

드디어 참지 못하고 실망했다.

이것인가요?..
                         
가생이13 21-06-24 03:39
   
뭔 자꾸 이상한 소리하시네...

님은 제 댓글에 답글 다신거 아니에요?
지금 같이 남녀간 갈등이 심화되고 서로간 이해와 존중이 없는 상태에서
역차별 대상자인 이대남들이 더이상 우대정책을 받아줄 생각이 없다는데
우대정책을 계속 강조하면 갈등만 증폭 시킨다고요

근데 뭔 옜날부터 반발을 했다느니
20대 남자들 지지율 빠진건 남녀갈등이 문제가 아니라느니
                         
헤낭로디 21-06-24 03:44
   
여성우대정책을 하지않으면 20대여자들 페미들이 반발하는데요?

그럼 어떻게 하라는 건데요
                         
호센 21-06-24 03:50
   
여성우대정책을 하지않으면 20대여자들 페미들이 반발하는데요?

그럼 어떻게 하라는 건데요
----------------------------------------------------------------------------------------
20대 여자들 , 페미들이 반발하기떄문에 

페미니즘이 본래의 목적이라 주장하는  남여 평등이 개념과
동일 능력 주장과 상반되는 여성우대  ㅋ 모순을 안고

우대정책을 계속 가야한다는 주장임??

스스로 말하면서~ ㅋ 창피하다는 생각이 안들어요?


그럼ㅋ 아무리 모순되고 왜곡되고 변질된 사상이라도 ㅋ 지지층이 빠지기 때문에

계속 앉고 가야한다??

그게 님들이 주장하는 페미니즘의 실체라는 거죠?
                         
헤낭로디 21-06-24 03:52
   
공정하지 못한 정책이다 ----> 20대 남성과 호센님의 생각

님 생각이 진리가 아닌건 아시죠?
                         
가생이13 21-06-24 03:52
   
"우대"의 뜻을 모르세요?
내가 당신을 우대 하지 않았다고 내가 욕먹어야 하는건가요?
                         
호센 21-06-24 03:52
   
여성 우대정책이란 표현이 뭘까요??ㅋ

그게 평등이라는 개념일까요??

그게 공정이라는 개념일까요??

ㅋ그걸 지금 주장이라고 하고 계신건가요?
                         
헤낭로디 21-06-24 03:55
   
아니 그니까 물어보잖아요

문재인하고 민주당 어떻게 해야하는지요

여성'우대'정책을 안하면 됩니까?
                    
호센 21-06-24 03:59
   
헤낭로디
아니 그니까 물어보잖아요

문재인하고 민주당 어떻게 해야하는지요

여성'우대'정책을 안하면 됩니까?
----------------------------------------------------------------

아니 이걸 진짜 몰라서 물어요??

문재인 하고 ㅋ 민주당은 기본적인걸 하면 되요

누구에게나 공정한 기회와 그에 합당한 능력에 따른 보상을
추구하는 정책..

서로에게 어떤 성별에게 주는 우대나, 편의를 봐주고 불공정이
강요되지 않는 정책..

[우대] 를 안하고 ㅋ 어떻게 하냐니..진짜 페미니즘을 어떻게 알고 있는 거에요?
                         
헤낭로디 21-06-24 04:00
   
그런 정책이 뭐죠? 예시를 하나만 들어주세요
                         
헤낭로디 21-06-24 04:01
   
누구에게서 공정한 기회와 그에 합당한 능력에 따른 보상을 추구하는 정책을

어떻게 만들죠? 혹시 정부가 신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정부정책에 다른 인간의 생각을 바꿀수 있다고 믿으시는건지..
                         
헤낭로디 21-06-24 04:02
   
페미들과 여성들은 자신들이 출발선이 다르다.

어드밴티지를 줘라라고 생각하는데요? 그들의 생각은 어떻게 바꿀려구요
                         
호센 21-06-24 04:06
   
1, 무슨 특정 성별이여서 ㅋ 할당제로 ㅋ 붙여서  능력과 상관없이 뽑지 않으면 됩니다
      필요한 분야엔 필요한 사람이 적재적소에 배치되는게 맞아요

2. 특정 성별이라고 가산점이 말도안되게 붙는 건 있을수가 없는일이죠..
3. 특정 성별이라고 ㅋ 이공계에  의무 할당제가 배정된다던지
4. 고위공무원에 특정성별을 채용하고 의무화 해야 된다던지
5. 특정 성별이 운전을 못할꺼라고  핑크색 주차장을 크게 표시해서 깔본다는 것도
  니들이 화내야죠 (해외에서 조롱거리 되는 건 알고 있음?)
6. 특정성별이라고~ 남에게 누명씌워놓고  무고죄에서  공평하지 못한 처벌규정을 받는
    다던지
7. 특정성별이라고~  당직에서 열외 된다던지 , 그러면서 같은보수를 요구한다던지
8 . 특정성별이라고 병역의 의무에서 제외된다던지
9. 특정 성별이라고~ 정치인도 1순위로 공천대상이 된다던지 하는 것 말이죠
                         
호센 21-06-24 04:07
   
누구에게서 공정한 기회와 그에 합당한 능력에 따른 보상을 추구하는 정책을

어떻게 만들죠? 혹시 정부가 신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정부정책에 다른 인간의 생각을 바꿀수 있다고 믿으시는건지..
----------------------------------------------------------------------------------

쉽습니다. 원론만 지키면 되요.  뭘 神 의 영역 까지 가요?
기본적인 개념이 없으셔서 그런가?

원칙과 소신을 지키는걸 신의 영역이라 하시네?
                         
호센 21-06-24 04:09
   
페미들과 여성들은 자신들이 출발선이 다르다.

어드밴티지를 줘라라고 생각하는데요? 그들의 생각은 어떻게 바꿀려구요
----------------------------------------------------------------------------------------------
페미들이 ㅋ 하려과 했던거 원칙과 소신, 신념을 남에게 강요하는 거였어요

평등의 원칙을  불평등자에게  지키라고 요구하는 건 아무리 힘들어도 해야겠죠??

레디컬 페미들 신념이 삐뚤어 졌는데 ㅋ 그거 어떻게 바꿀려고요~
그거 지지자들 빠질텐데 어쩌려구요~~
라는 마인드는 도데체 뭐에요???

잘못되도 지지자들 많으면 그냥 가야지 어쩔??? 이런 개념임?
                         
가생이13 21-06-24 04:09
   
헤낭로디님///
님은 20대 남녀가 출발선이 다르다고 생각하십니까?
                         
헤낭로디 21-06-24 04:13
   
그러니까 님말은 잘하는 사람이  능력대로 적재적소에 일을 가도록

설계하자는 거죠?

어떻게요?

예시를 들어주세요 어떤식으로 정책을 피면 그렇게 완벽하게 되는지 궁금해요
                         
호센 21-06-24 04:16
   
ㅋㅋㅋㅋㅋㅋㅋㅋ기본적인걸 모르시나보군요

어떤 특정한 직장, 학교에 들어갈땐~~ 이런 절차들이 있답니다

1.시험,
2. 면접,~
3. 서류 전형~등등등

지금 까지 살아오면서 여자라고 우대해서
패스로 통과해오셨음?

우리가 원하는 건 [공정]이에요~~

도데체 어떤 삶은 살아오신 거임?ㅋ
                         
헤낭로디 21-06-24 04:22
   
그럼 지금 국회의원 여성비율 고위임원 여성비율

임금 격차 등등

다 여성의 능력이 남성들보다 전반적으로 떨어져서 그런거맞는거네요?
                         
헤낭로디 21-06-24 04:23
   
지금 법에 남녀차별해라 라는 법이 없으니까

남녀평등하게 다 뽑힌 결과물들 이잖아요.

결국의 여성의 능력부족으로 결과가 드러난건가요?
                         
호센 21-06-24 04:24
   
현재 국회의원들의 성비비율은. 과거 70~80년대 여성들의 사회진출시기와 맞물려서~  국회의원같은 정치적 아젠다에 목소리를 내고 막태동하던 시기에 있음

그게 지금 정계진출하는 여성의원들의 증가추세와 맞물리는 거임..
남성의원들은 이미 임시정부 출범부터 쌓여잇던 진출 비율인거고..

반대로 여성의 사회진출 시기와 상관없이 유치원교사, 패션디자이너, 초등학교 교사 는 여성성비 비율이 압도적임..

사회적 시스템을 생각안하고 1차원적으로 비교하니까 아무것도 모르시고
이렇게 멍청한 말을 내뱉는 거죠

예시로    지금 저출산문제는  향후 30년 뒤에 인구절벽현상으로 드러나요..
1차원적인 비율로 접근하지 마세요
                         
헤낭로디 21-06-24 04:26
   
아니 이상한 말 하지 마시고

패션 디자이너 유치원교사 특정 업종 빼고

다 여자가 능력에서 패배한거 맞잖아요? 님논리라면
                         
호센 21-06-24 04:29
   
못 알아 먹으시네???

여성이 40년 전엔 유치원교사로 활동하는게 ~  여성정치인으로 활동하는 것보다
사회적 접근성이 용이했어요..

근데 그시기부터.. 진짜 차별받던 그분들은 머리 디밀고 뚫고 있어서 영역을 확장한거라고요 ㅋ 지금처럼 능력도 안되는데.... 

할당제로 늘어난게 아니라.. 여성의사회적 진출이 활발하고 늘어나면 그 인구유입영향역은 그보다 훨씬 뒤에 나타난다고요.. 이런 개념 몰라요?
                         
호센 21-06-24 04:31
   
요세 보니까.. 류호정  의원이라고

대리 게임으로 부정 하게.. ㅋ 비례의원으로 ㅋ

여성의원된 정의당 의원 계시던데..

그것도 님이 말하는 여성 평등이라는 개념으로 보면 되나요?
                         
헤낭로디 21-06-24 04:31
   
아 그러니까 옛날에는 차별받았는데 이제 성평등으로 인해 들어오기 시작했으니

시간이 지나면 지금보다는 자연스럽게 변할것이다? 이런 말이네요?
                         
호센 21-06-24 04:33
   
남녀 평등의 개념에 누가 반대함??
 평등과  결과와 과정의 공정이라는

대원칙에 누가 반대함??? 

특정 성별 우대 / 불공정 불합리성에 분노하는 거라니까??

왜이렇게 멍청해요???? 2시간을 설명해줘도 못알아 먹네
                         
헤낭로디 21-06-24 04:34
   
아 그러니까 옛날에는 차별받았는데 이제 성평등으로 인해 들어오기 시작했으니

시간이 지나면 지금보다는 자연스럽게 변할것이다? 이런 말이네요?


아니 이 말하는 거 맞아요?
                         
호센 21-06-24 04:35
   
지금 누가 여기서

80년대 처럼 여자는 밥해야지 어딜 싸돌아 다녀~~
라는 개념 옹호한 사람..???????????????????????

우대, 차별, 이런게 싫다고.. 한 100만번 말한거 같은데????
                         
호센 21-06-24 04:37
   
여자가 능력있고 ㅋ 자기가 사회적 역활하고.능력있어서 남자보다 일찍 승진하고 그런거 안말린다고~~~~~

[난여자양 약해 그러니까 자리 보장해죵~~~`]
이런게 싫은거에요..오케이??
                         
헤낭로디 21-06-24 04:37
   
아 그러면 옛날에는 차별 받았으니

지금이라도 강제로 할당해서 여자비율을 높여서

여성들에 대한 보상을 하면 안되나요?

옛날에 차별 받았다매요.

그 피해는 그냥 넘어갈까요?  근데 여성들이 싫다는데요..

그런 상황이에요 지금
                         
호센 21-06-24 04:38
   
우리가 일제시대~ 생체실험 당했다고해서

일본애들 똑같이 생체실험할 수 없잖아?

그딴걸 말이라고 해요?
                         
호센 21-06-24 04:39
   
여러분이 원하는건~ 능력있는 삶이에요???

아니면 ㅋ 과거의 아픔을 현대의 남성에게

풀고싶은 투영심리에요?
                         
헤낭로디 21-06-24 04:40
   
일본에게 보상,배상금 다 요구한거 아니에요?

그래서 님말은 보상은 없어야된다? 그냥 넘어가자 그런 말인가요?
                         
호센 21-06-24 04:40
   
탈출은 지능순서라더니 ㅋ

지들이 신념이나 구호는

[그건 그냥  구호 일뿐이에요] <== 실제로 한말

그게 페미니즘이에요?
                         
헤낭로디 21-06-24 04:41
   
반대로 생체실험을 가하는 논리는 말이 안되죠

그럼 여성들이 대통령 장관 국회의원 임원 등등 싹다 장악하자고 주장하는건 아니잖아요

일정 파이를 달라는거지..

논리가 너무 비약이신거 같은데요?
                    
그냥단다 21-06-24 04:18
   
그반감은 왜 여당에만 오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겹네..
                         
호센 21-06-24 04:19
   
야당도 페미는 까는데>>???

왜 여당만 나온다고 생각함??

그리고 여당이 잘되길 바라니까 ㅋ

여당이 페미로  20~30대 표 다날아가게 생겼으니
그래서  이슈화되는거고

성추행당이 뭘하든 내알바임?
                         
호센 21-06-24 04:44
   
헤낭로디 21-06-24 04:40  광고글 신고 
일본에게 보상,배상금 다 요구한거 아니에요?

그래서 님말은 보상은 없어야된다? 그냥 넘어가자 그런 말인가요?
-----------------------------------------------------------------------------------------
우리가 원하는 건 진정한 사과이지

동일한 전쟁범죄가 아니잖음???

우리가 부정해야 할건 남여 차별에관한거지

우리 어머님들이 당한 만큼 현대 남성들이 역으로 노비처럼 살아봐라~~
라는 주장이 어떻게 합리화가 됨?
                         
호센 21-06-24 04:45
   
반대로 생체실험을 가하는 논리는 말이 안되죠

그럼 여성들이 대통령 장관 국회의원 임원 등등 싹다 장악하자고 주장하는건 아니잖아요

일정 파이를 달라는거지..

논리가 너무 비약이신거 같은데요?

--------------------------------------------------------------------------------
논리적 비약은 님이고요 ㅋ

함무라비 식 대응은  ㅋ 차별하신 할아버지들한테가서 테러하시던가~~~


평등의 대원칙 아래 공정하게 움직이면 되지
과거의 폐단을 왜 현대 동일잣대로 적용시켜면서 합리화시킴?

일정파이를 ㅋ 스스로의 힘으로 쟁취할 수 있는 공정의 시대가 왔으니

할당제 운운하지 말고 니네 능력으로 쟁취하라고요 무능력하게 입벌리고
피둥피둥 거리지 마시고
                         
헤낭로디 21-06-24 04:46
   
ㅇㅇ? 위치를 그대로 바꾸어서 그때랑 똑같이

남자들은 집안일하고 여자들만 일하고

임원 대통령 장관 국회의원을 모조리 여자로 바꾸자고 했나요?

그런건 아닐텐데여
                         
헤낭로디 21-06-24 04:47
   
그러니까 님의 말은 과거의 폐단에 대한 여성들의 피해는

그냥 과거니까 넘어가자는 거네요?
                         
호센 21-06-24 04:48
   
지금 심리는  남자들이 폭정을 누린만큼 우리도 역으로 보상받아야 겠다가 주요 논조니까 문제죠 ㅋ..

그런 우월주의를 패미니즘으로 포장시키니 ㅋ 지금의 삐걱거림이 발생하는 거죠
여러분의 능력은 여러분에게 주어진 공정한 출발점에서 맘껏 하시기 바래요  타고난 성별에

우대정책 빌붙어서  남의 능력보다 낮은 주제에 자리 뺏으려 하지 마시고요
                         
호센 21-06-24 04:49
   
헤낭로디 21-06-24 04:47  광고글 신고 
그러니까 님의 말은 과거의 폐단에 대한 여성들의 피해는

그냥 과거니까 넘어가자는 거네요?
---------------------------------------------------------------------------

니가 가서 일본여성들 위안부 만들고~
생체실험하고...
니네집에서 일본남자들 끌고가서 징용공으로 똑같이 일시키면
이해해 드릴게
                         
헤낭로디 21-06-24 04:49
   
아니 님아 과거에 차별받은거 맞다며요

그럼 보상은 없이 그냥 과거니까 묻고

지금은 성평등이니까 그냥 가자는 말 맞죠?
                         
호센 21-06-24 04:50
   
남여 차별같은

인류 보편적 정서에 어긋나는  전제를 경계하면 되는 거임

프랑스도 독일애들 잡아다 ㅋ 고문하고
유태인도 독일인 똑같이 학살해야겠네?
                         
호센 21-06-24 04:51
   
ㅋ 누가 보면 ㅋ 남녀차별계속 해야한다고 주장하는 줄 ㅋ

역으로 차별하고 있잖아` ㅋ니네가

그 보상을 왜 공정하게 경쟁하는 20~30대 남성한테 요구하냐고요
                         
헤낭로디 21-06-24 04:51
   
똑같이 고대로 갚아주는게 아니라

보상금 배상금 다 받았는데요?..

보상금 배상금은 어떤 형식이면 될거 같으시나요?

궁금해서 물어보는거임
                         
호센 21-06-24 04:52
   
똑같이 고대로 갚아주는게 아니라

보상금 배상금 다 받았는데요?..

보상금 배상금은 어떤 형식이면 될거 같으시나요?

궁금해서 물어보는거임
---------------------------------------------------

보상금을 누구한테 받았고
배상금은 어떤  형식을 원하는지 구체적으로 말해보시죠?
                         
헤낭로디 21-06-24 04:54
   
제가 먼저 물어봤는데요

그럼 과거에 대한 차별 문제는 그냥 덮고 넘어가는게 맞는거다 이제는

성평등이 되었으니까  그런소리인가요?  그냥 물어보는겁니다.
                         
호센 21-06-24 04:56
   
과거에 대한 문제점을 누가 덮는데요?

1. 남여차별에 대한 과거의 관점이 지금 괜찮은 거였다라고 덮어짐?
과거의 잘못을 현재 잘못이라고 느끼니까 평등이라는 개념으로 가는거죠 ㅋ

2. 과거에 잘못을  똑같이 갚아야 한다
2. 과거에 전쟁범죄를 똑같이 지금 저지를 꺼임? = 지금 똑같이 역차별 할꺼임?

이런건 인류보편적 개념인거에요 어디..우대를 동일시 해요?
                         
헤낭로디 21-06-24 05:00
   
아니 미치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덮고 가는건 뺍시다

과거에 여성 차별을 했었다 그래서 성평등교육을 한다. 그리고 과거에 있었던 일은
항상 생각하면서 남녀차별 이 안되도록 노력하며 살자 이런거에요?

말을 계속 빙빙 돌리시네 ㅋㅋㅋㅋ
                         
호센 21-06-24 05:02
   
과거에 우리 어머니 세대들은 실제 차별을 겪으면서 자라오셨죠

그래서 차별이 나쁜개념인걸 알아요.

그래서 지금은 평등로 가려고 노력해요 ㅋ

근데 지금 우대, 역차별 말고 평등으로 가자는개념이 왜~?  과거를 덮는 행동이 되는거임?
                         
호센 21-06-24 05:03
   
탈출은 지능순이라더니 ㅉㅉㅉㅉㅈ
                         
헤낭로디 21-06-24 05:07
   
아니 그럼 과거에 차별에 대한 보상은 어떻게 할거냐구요.

물어보잖아요 성평등 교육의 강화로 하면 되나요?
                         
호센 21-06-24 05:09
   
그래서 성평등 강화 하려고 ㅋ
평등을 가야 하는데

역차별 가고 할당제 가네????
그럼  어쩔?

결국 희생은 우리 어머니 세대들이 당하고
꿀은 니네가 먹겠다는거네??

왜.. 지금 20~30남자애들 10대애들까지 예비 범죄자 취급받은면서
특혜를 줘야함??

왜?? 흑인 노예들한테도 백인 노예로 부릴 권리나 찬스를 주자고 그러지?
                         
헤낭로디 21-06-24 05:16
   
美 GM 이사회 절반 이상이 女... 한국은 이제 첫 걸음
https://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21/03/26/2021032602422.html

그럼 미국은 역차별국가이고  여자한테 남자를 노예로 부릴 권리를 준거맞죠?
                         
호센 21-06-24 05:19
   
미국은 우리보다 여성권리에 대한 운동이 훨씬 길었음..

아까 내가 ㅋ 여성의 사회 진출과 비율에 관해 설명했죠?

그래서 여성의원비율 늘고 있다니까??

그거지같은 할당제 안해도 ...  그런 할당제 하면  대리 게임하고 ㅋ 구라로 의원된
류호정이나 여기 1급 공무원 같은 분들 ㅇ나오는 거임
                         
헤낭로디 21-06-24 05:20
   
전세계가 미쳐가네요?

성평등인데

여자에게 남자를 노예로 부릴수있는 권리를 주네요
                         
호센 21-06-24 05:21
   
실제로 여성의원들이 남성의원들 보다 훨씬 능력좋고 ㅋ 선출직 당선자들이 국민의 선택을 받고 정정당당하게 경선 나오고 뽑혀서 더 많아져도 상관없음

그건 국민의 선택이고 능력있다는 증거니까..
근데.. 난 여자니까 이만큼 뽑아줘야해~~ 그럼 그건 능력이 아니지.. 그냥 우대정책인데~~

이 개념을 아직도 모르니까 헛소리만 빙빙 돌려서 하시잖아요`^^
                         
헤낭로디 21-06-24 05:21
   
아니 할당제가 역차별이고 노예 어쩌구저쩌구 라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국 유럽 다 할당제 하는데요? 얘네는 미친거임? 할당제같은 걸 하고
                         
호센 21-06-24 05:21
   
성평등의 대 전제에 대해서 ㅋ 누가 반대한사람??

여기부터 다시시작해야됨???ㅋㅋㅋ

아..지능 어쩔..
                         
헤낭로디 21-06-24 05:22
   
아니 님 논리라면 미국 유럽 일본 등등 선진국들 미친거 맞잖아요

성평등인데 할당제나 하고 여자가 남자를 노예로 부리기나 하고 안그래요?
레스타 21-06-24 01:12
   
0선 무경력이 국가의전서열 7위 야당대표인데
24살 대학생이 1급 비서관이래봤자 의전 서열의 순위권 1000위 안에도 못 들어갈걸요. 페미 묻은게 의혹 제기정도 가능하겠지만 업무 하는걸 봐야 알겠죠.
     
헤낭로디 21-06-24 02:42
   
글이 길어져서 여기다 적습니다.

말랑한감자님이 무슨 여자는 인터넷을 못하게 했네 이러시는데

못하게 했다는게 아니라 실제로 접근성이 낮았다는 이야기입니다.

여성들이 컴퓨터를 다루는데 어려워 했다고요. 못하게 한게 아니라요 ㅋ

이런것도 이해가 안가시면
          
말랑한감자 21-06-24 03:08
   
개소리 좀 하지마세여
어디 타임머신타고 구석기 시대에서 오셨어여?
시대가 어떤 시대인데 컴퓨터가 어려워서여
이러고 있네
이제는 폰으로도  인터넷하는 시대인데
컴퓨터가 어려워서여?
님만 어디 아프리카 살고 계시나여?
               
헤낭로디 21-06-24 03:13
   
20년전을 이야기하는겁니다. 제발 말귀를 좀 알아들으심이
               
말랑한감자 21-06-24 03:15
   
어이가 없네여
20년 전 얘기를  들고와서
여자들이 인터넷을 안해서 안싸웠다는 개소리를 하고 계신거였나여?
생각이란걸 좀 하세여
                    
헤낭로디 21-06-24 03:18
   
왜 개소리인지..

20년전에도 남녀 모두 컴퓨터를 잘햇나요?

남자들이 컴퓨터를 더 많이 한건 사실 아닌가요?
                         
말랑한감자 21-06-24 03:23
   
저기여
최근들어 남녀간의 갈등이 심각하게 표출되어 나오는 얘기를 하고 있는데
뭔 20년 전 얘기를 하고 있어여?
생각이란 걸 안하시나여?
20년에 컴을 안해서여?
어이가 없네여
                         
말랑한감자 21-06-24 03:24
   
그리고 뭔 여자들이 컴을 안해여?
진짜 되도 안하는 소리에 들어주기 거북하네여
               
말랑한감자 21-06-24 03:19
   
그리고 남자들만 컴퓨터를 한것마냥 떠드는데
옛날에서 컴퓨터 학원가면 여자들 많았습니다
여자들이 컴퓨터 안했다는듯이 얘기하시는데
제발 말도 안되는 소리 좀 하지마세여
                    
헤낭로디 21-06-24 03:24
   
안한게 아니라요 '남자'들 보다 많이 안했다구요 머리가 안좋으신듯
                    
말랑한감자 21-06-24 03:27
   
여자들 많았다고 얘기하는데
님은 한쪽으로 듣고 한쪽으로 흘리시는건가여?
                         
헤낭로디 21-06-24 03:31
   
남자들이 더 많았다구요 진짜 머리가 안좋으신가봐요
                         
말랑한감자 21-06-24 03:32
   
말귀를 못알아 먹으시군여
여자들 많았다고 얘기하는데
귀막고 계신듯
                         
헤낭로디 21-06-24 03:34
   
자동차를 예를 들어들이면 되나...

남자가 면허보유가 더 많은건 아시죠?..
                         
말랑한감자 21-06-24 03:36
   
말귀를 못알아 먹으시는건가?
자동차가 왜 나오지?

왜 요리사 자격증
공인중계사 자격증
중장비 자격증
다들고 오시지 그래여???
                         
헤낭로디 21-06-24 03:37
   
네트워크 세대, 우리는 접속중’
청소년 10명중 7명은 인터넷을 통해 정보를 구하고 있으며 여학생보다는 남학생이 적극적으로 인터넷을 활용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13일 서울지역 거주 남녀 초중고교생 900명을 대상으로 한 광고회사 오리콤의 보고서에 따르면 사이버공간 항해를 가능케 하는 PC 보급률이 79.4%로 나타나 10명중 8명이 PC를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또한 인터넷 이용률도 74.2%에 이르러 PC와 인터넷이 기성세대에게 있어 전화 또는 TV 만큼 이들에게 친숙한 것으로 밝혀졌다. 그러나 PC 보급률과 인터넷 이용율에 있어 남녀 학생간의 격차가 각각 5.1%포인트와 5.3%포인트씩 벌어져 여학생의 정보화 정도가 남학생에 비해 떨어지는 점은 우려할 만한 대목.

PC 앞에 앉아있는 시간은 중학생이 고등학생이나 초등학생보다 더 길었다. 이는 초등학생이 PC 사용에 다소 미숙하고 고등학생은 대학 입시 준비로 시간이 없기 때문으로 분석되는데 학업 부담이 적은 주말에는 평일보다 평균 1.4배 가량 PC 사용시간이 늘어났다.

또한 초중고교생 가운데 69.8%가 집에서 PC를 사용하고 있었으며 PC방(21.7%)과 친구집(4.2%)이 그 뒤를 이었다. PC 사용목적은 역시 게임 및 오락이 전체의 83.9%로 가장 많았으며 자료수집과 채팅도 각각 45.2%와 21.3%에 이르렀다. 남학생은 게임, 여학생은 채팅에 상대적으로 많은 관심을 보였다.

오리콤 문달주 마케팅전략연구소장은 “생각했던 것보다 초중고교생들의 인터넷 친숙도가 높았다”면서 “초등학생이 고등학생보다 더 네트워크화된 점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성동기기자>esprit@donga.com
                         
말랑한감자 21-06-24 03:42
   
님아 5.3프로의 격차가
님이 말하는 컴퓨터를 어려워서라는
되도 않는 소리를 할만한 근거가 전혀 될수 없어여
여성이 컴을 안해서???
말도 안되는 소리 좀 하지 마세여
님이 가져온 기사에 컴퓨터 사용목적에서
오히려 남학생은 게임 여자는 채팅이런 부분이
여자들이 인터넷에서 더 활발했다고 볼수 있는 부분입니다
                         
헤낭로디 21-06-24 03:47
   
정치 정책에 대한 관심도나 댓글은 남자가 훨씬 더 많이 달았어요.

이렇게 이야기하면 되려나.
                         
말랑한감자 21-06-24 03:50
   
이거보세여
남녀간의 갈등에 대해서 얘기하고 있다는걸
지금 깜빡깜빡 하시는건가여?
지금 페미니즘에 의한 반발로 남성들의 인식이 바뀌고
남녀간의 갈등이 심각하게 표출되고 있는 중이라는 얘기를 하고 있다는걸
까먹고 계신건가여?
                         
말랑한감자 21-06-24 03:54
   
현재 남녀간의 갈등이 20년의 고작 5.3퍼센트의 격차 때문에
더군다나 남자는 게임 여자는 채팅인 마당에
20년 전 얘기를 들고와서
여자들이 인터넷을 안해서 싸움이 없었다는 개소리가 아직도 맞다고 생각하시는거???
귤까고있네 21-06-24 01:14
   
이건 마음에 안드네요.
그런데 그와 별개로, 이게 정치적 손익계산에서는 어쩌면 더 나을지도 모르겠어요.
돌아선 20대 남성들을 되돌리는 것보다 20대 여성들의 표를 지키는 것.

뉴스 몇 개 보니까, 저쪽에서 여성표 끌어오려고 하는 게 눈에 보이더라구요.
구글로 '성인지'라고 검색해 보니 아래 뉴스들이 나오더군요.

국민의힘 "민주당 또 성추문, 기본적인 성인지감수성 있긴 한건가"  (6.23)
대구시의사회와 대구청소년성문화센터, 의료인들의 ‘성인지 감수성 향상’과 사회적 공익을 위한 업무협약식 개최(6.23)
'성인지 역량강화'…달성군의회, 상반기 폭력예방교육(6.23)
성인지 감수성 높이는 부산시…성비위 무관용으로 여당과 차별화(6.23)
하얀그리움 21-06-24 02:56
   
요즘 G7으로 분위기 좋았는데 갑자기 왜 이런 똥을...
뭐 춤도 추고 영상 찍고 변화하려는 것처럼 하더니 하..
그저 안타깝습니다 분명 잘한 일들이 많은데 여성할당제나 이런 어처구니 없는 인사는 그런 것들을 못보게 만든거 같아서요.
여성들표 지키겠다고 내세우던 공정이 아니라 남성차별을 하는건 정말 아이러니합니다. 군복무 단축, 휴대폰 사용 등등 젊은 남성들 위해 힘쓴거 맞지만 솔직히 남자만 국방의 의무를 지니는데 남자로서 당연한 권리를 찾은거라고 생각합니다. 근데 여성가산점이나 공기업 이공계 여성할당제는 대체 여자가 뭐가 그리 부당한 대우를 받아서 해주는 건지
     
crimsoneyes 21-06-24 03:19
   
정말 해외순방을 본후 우리나라의 위상과 외교력에 잠시나마 가슴이 벅차올랐는데.
이게 무슨 말도안돼는 상황인지 충격이네요
그냥단다 21-06-24 04:05
   
님 내일은 황보승희에 관한글 부탁드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연 글을 쓰나 댓글은 몇개 달리나 보면 재미있겠네..
     
호센 21-06-24 04:15
   
님이 달면 되겠네요~ ~

댓글 몇개 달리는 지 봐드릴게
          
그냥단다 21-06-24 04:19
   
전 양쪽다 이문제를 안깝니다만..

정치적으로 이용하는 부류만 깝니다..

님처럼 선택적으로 분노하는 사람이 아닙니다
               
그냥단다 21-06-24 04:21
   
대표토왜들 응원 받아보니 기분이 좋으시죠??

이게현실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센 21-06-24 04:21
   
기쁘신가봐? 20~30대 남자표날아가는게?
                         
그냥단다 21-06-24 04:33
   
그럼 이준석때문에 자칭2~30대 표 날라간건 생각안하시나보네..
                    
호센 21-06-24 04:25
   
취미가 선거 패배하고 쓴 술 마시는 거임?
                         
그냥단다 21-06-24 04:41
   
네??? 시장선거 한번 졌는대?

당대표 선거를 선거로 착각하시나??
                         
호센 21-06-24 04:54
   
하는거보니 대선도 위험할꺼 같은데?
               
호센 21-06-24 04:21
   
선택적 분노 아닌데??

선입견에 사로잡혀서 예단하는 버릇이 있으시네???

나경원~ 페미법반 발의한거 신나게 깠었는데요?
                    
그냥단다 21-06-24 04:46
   
그럼 반페미 전사에서 페미전사로 변신한 이준석은 분노에 가깝게 까셨겠군요..

기대가 됩니다..
                         
호센 21-06-24 04:58
   
그 여당을 향한 사랑이 ㅋ 잘못된 당정책에 대한 건전한 비판으로 가셨으면

민주당이 보궐선거에 이런 참패를 맛보지 않아도 됬을텐데 딱하네요
               
호센 21-06-24 04:30
   
ㅋ 야당 페미도 안타까워

해드릴테니까

낼 발제해봐요 ㅋ 뭔지 궁금하네 ㅋ

댓글 달아드릴께...

삐뚫어진 신념에 대해 진영논리 내세우는 사람아닙니다. ㅋ

애초에 진보이기도 하고 ㅋ
오케?
                    
그냥단다 21-06-24 04:34
   
님의 이중잣대를 말하는겁니다.. 이해가 안되나요..

스타일 보니 어디서 많이보던 스타일이신디.. 낯설지가 않네.. 기분탓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센 21-06-24 04:58
   
ㅋㅋ 그러니까 발제 해보시라고~ ㅋ

페미잘못 같이 까드린다니까 혓바닥이 기시네?
                         
호센 21-06-24 05:00
   
나경원 ㅋ 의원 할당 의무제 변경 발언도 신나게 까드렸는데 왜~`

못믿으시게써?

ㅋ 야당 메갈들도 까드린다고~~ ㅋ 글올리라니까??
누가보면 못올리게하는 줄 알겠네

야당 메갈들 너도 싫은거잖아.. 메갈, 페미 다 싫다니까???
                    
그냥단다 21-06-24 04:39
   
진보냐 아니냐는 물어본적도 없습니다..

토왜들조차 자긴 중도로라고 합니다..

난 진보인대?? 그래서요??
                         
호센 21-06-24 04:59
   
ㅇㅇㅋ 어이구~ 어느새 토착왜구가 되었어 ㅋㅋㅋㅋㅋ

이거 시진핑핑이처럼 증명이라도 해드려야 하나
그냥단다 21-06-24 05:02
   
비서관은 김한규도 갔습니다..

그때 특혜니 머니 이런소리나왔음??

경험치 먹여줄려고 보낸거지 큰의미 없어요..특별대우나 이런건 아니라고 생각함..
     
호센 21-06-24 05:04
   
모든 페미 행동 까드릴테니~~ ㅋ 글올리시라고~~\

이름도 아주 좃같으니 좋네요 황보숭희~~

기대할께요...페미박멸 위해서~ 같이 갑시다

오케이?
          
그냥단다 21-06-24 05:12
   
걍 님은 페미에 관해 한쪽으로 기운사람입니다..

당장 이글에서도 반박을 못하죠?
               
호센 21-06-24 05:14
   
? 뭘반박을해요?

페미로 우린 한팀 아니엿음??

황보승희인지 황벌거숭이인지 페미를 깝시다 ㅋ ㅋ

게시글 기대할게요.. 난 준비되었음
               
호센 21-06-24 05:16
   
난 그냥 합리적 보편성에 어긋난게 싫어요..

그래서~페미를 싫어하는 거고...

그래서 페미때문에 진보진영이 무너지는게 싫어서 그럼

근데 진영논리로 나누려는 버릇 툭 튀어 나오죠??

[솔직히 말해~~~넌~ 진보가 싫은거야~~그래서 껀수 잡은거야~~~~\]

그렇게 마음먹고 보니까 모든 내 워딩과 행동이 \ 토왜로 보임?
호센 21-06-24 05:26
   
가만보니까 주작도 습관이고 거짓말도 습관이신거 같던데 .....
----------------------------------------------------------------------
헤낭로디 21-06-24 01:18답변  광고글 신고 
반페미=일베라고 한적 없습니다.
             

호센 21-06-24 01:20답변  광고글 신고 
괄호안에 일베를 그새 고치셨네?
                   

파뮤팜유 21-06-24 01:28답변  광고글 신고 
저도 일베라고 쓴거 봤는데 작성자님이 고치신듯 와 ㄷㄷ
     
헤낭로디 21-06-24 05:27
   
호센님 미국 유럽은 왜 역차별이고 남자를 노예를 부릴수 있는 권리인

여성 할당제 정책을 쓰나요?
          
호센 21-06-24 05:30
   
미국에서 ㅋ pc주의로 오염되도 미국거 따라 쓸꺼임??
레디컬 페미니즘도  80년대  유행하고

앤디워홀 테러했다고 ㅋ 그거 고대로 폐단으로 따라한게 너희잖아~~
          
호센 21-06-24 05:31
   
그리고 미국은~ 여성 경찰들은 한국의 오또 k 들처럼 초등학생들한테도 지는 체력테스트를 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남성도 제압하기 위한 체력테스트와 훈련을 병행합니다..
진짜 페미니스트들이죠

너처럼 가짜가 아닌요`^^
호센 21-06-24 05:27
   
헤낭로디 21-06-24 05:22  광고글 신고 
아니 님 논리라면 미국 유럽 일본 등등 선진국들 미친거 맞잖아요

성평등인데 할당제나 하고 여자가 남자를 노예로 부리기나 하고 안그래요?
---------------------------------------------------------------------------------------------------------------------------------------

여자가 ㅋ남자를 노예로 부린다는 건 뭐죠? ㅋ  비유를 어떻게 알아드셨기래 ㅋ

남녀차별의 반대라는 대 전제도 거꾸로 알아들으시고
     
헤낭로디 21-06-24 05:28
   
할당제 라는게 역차별이라매요. 선진국가들은 왜 할당제를 해요?
          
호센 21-06-24 05:32
   
할당제는 역차별이 맞습니다~ 폐지해야죠~~

미국에서 노예제 부활하면 ㅋ 찬성하실 분이네 ㅋ
     
헤낭로디 21-06-24 05:29
   
역차별을 조장하는 국가들이라 그런건가요?
          
호센 21-06-24 05:32
   
미국이 살인이라도 저지르면 선진 문화라면서 좋아할꺼임?ㅋ
               
헤낭로디 21-06-24 05:33
   
아 그러니까 호센님은 미국 유럽이 바보짓을 하고 있다는 거네요?
                    
호센 21-06-24 05:36
   
뭐든지~ ㅋ 올바르진 않겠죠?? 미국이  pc 운동이 좋아보이진 않네??

유럽이 똥찍어 먹으면 선진국 멋져 이러면서 따라 찍어드시겄소 ㅋㅋㅋㅋㅋ
호센 21-06-24 05:29
   
헤낭 로디님은  페미에 관한 신념도 구호도 없으시죠 ㅋ 

그냥 여자라서 꿀빨고 싶은거에요.. 희생당한 우리 어머님세대들의 희생을 짓밟고서...


여자라서 차별받는 세상 없이 그 험한세상 이겨왔더니..ㅇ

여기서 10대 애들 한남유충이라고 킬킬 거리면서~  예비 범죄라가고 하고.. 자기들 우대정책 안받아 들이면.. 갑자기 일제시대 보상문제로 치환시키는 비겁함...

여러분들이 차별없는 세상에서 능력펼치라고  평등한 세상 외친거지..남자 역으로 차별해서 빨떄 꼽고..  퉁퉁하게  살찌ㄹ우라고 ㅋ 역차별한 세상이 공정한 것처럼 궤변을 늘어놓지 마세요`~
     
헤낭로디 21-06-24 05:30
   
할당제 라는게 역차별이라매요. 선진국가들은 왜 할당제를 해요?

역차별을 조장하는 국가들이라 그런건가요?

자꾸 말을 빙빙 돌리시는듯?
          
호센 21-06-24 05:33
   
할당제는 역차별이죠 ㅋ

외국에서 ㅋ 노예제 부활하면 노예제도도 찬성하실거임?
               
헤낭로디 21-06-24 05:34
   
아 그러니까 호센님은 미국 유럽이 바보짓을 하고 있다는 거네요?
                    
호센 21-06-24 05:35
   
유럽에서 의외로 관습적으로 아직도 안깨지는 법도 많아요~~

영국엔 제국주의시절 만들었던 법도 아직 사문화 안된 법들도 ㄴ있음 ㅋ

외국이 기준임? 귄위나 이런거에 의존하는 스타일이네?
                         
헤낭로디 21-06-24 05:36
   
아 그러니까 호센님은 옳고

유럽 미국이 바보다

그말인가요?
                         
호센 21-06-24 05:37
   
합리적으로 ㅋ 판단 못하니까 ㅋㅋㅋ

그렇게~~휘둘려 사는거에요 ㅋㅋ

잘못된줄 알면서도 표떠나갈까봐~~ 페미들 ㅇ앉고 가야한다거나 ㅋ
                         
헤낭로디 21-06-24 05:42
   
음.. 호센님은 무엇이든지 합리적으로 판단을 하실수 있나보군요..

그래서 미국 유럽이 틀리다는것도 바로 아시구... 근데 세상에 진리라는것은

없는거아시죠?..
                         
호센 21-06-24 05:44
   
세상에 진리는 어떤거냐에 따라 다르죠 ㅋ
사실의 적시의 경우는 진리는 개념이 존재하니까..

 모두가 추구해야할  보편적 합리성은 알죠

거기에 가깝게 가야 하고요 ㅋ 거짓말쟁이씨...~~~

1. 남녀차별은 나쁘다~
2. 공통된 경쟁을 통한 공정한 결과는 좋은 것이다

이정도 개념도 이해를 못할까요?(하긴 알면 여기까지 왔겠어?)
                         
헤낭로디 21-06-24 05:47
   
음 그러면 미국 유럽은 보편성 합리성을 무시하는 국가인가요?.. ㄷㄷ

그런 국가였다니
                         
호센 21-06-24 05:50
   
남녀 차별이 나쁘다라는 대전제에서 움직이고 있었죠ㅋ
유럽이 인종차별 나쁘다고 외쳐도 인종차별있잖아요 ㅋ
그래서 유럽이 거꾸로가는 나라임??? 정책적 유연성이 부족한거죠

단지 유럽이나 미국의 경우아직도 보수적인 부분이 존재한다니까요?
 1880년대 제정된 법이  현대에 전혀 안맞는데도  아직도 폐지안된것도 있어요

그래서 유럽이 ㅋ 역차별이냐? 그런건 아님..그냥 우리처럼 역동적이지않는 것도 존재하죠 ㅋ

또반대로 유럽은 여성도 경찰로 군인으로 역활을 한국의 오또케이보다 훨씬더 적극적으로 수행한답니다..

적어도 거기 폐미들은 너희보단 훨씬 실천적이에요 .. 미국여자경찰들 훈련하는거 봤어요?ㅕ??그게 진짜 남녀 평등임
                         
헤낭로디 21-06-24 05:51
   
아 그러면 한국도 여경들이 체력검사 빡세게 하면

여성할당제해도 되는거네요? 여성들도 적극적으로 하고
                         
호센 21-06-24 05:53
   
한국이 남녀 차별 훨씬 심하던 시절에도 독립운동하시고~  비행기 모시고~ 해병대 입대한 여자분들도 계세요 그런분들이 페미에요 당당하게  나서시죠.. 그런분들을 우리는 존경하는 거고 시대적 상황속에서도요..

근데 님처럼 ㅋ 오히려 여성이 모든걸 할수 있는 시대에서 남자들 역으로 괴롭혀 볼려고~ ㅋ 손목 통통하신채로~  레디컬 페미를 빼면 표가 떨어진다느니 하시는 위선자 분들이.  불합리성에 자꾸 노출되니까 사람들이 패미에 반발하는 거에요
                         
호센 21-06-24 05:54
   
여성도 체력적으로 빡세게 하고 능력적으로 꿀릴게 없으면 할당제 할필요가 없죠..

능력되는데 왜?? 그게 역차별이에요 여성은 약한 존재니까 할당제가 필요하다

그렇게 주장 하는 너

넌 페미가 아니에요.. 그냥 꿀만 빨려고 하는  우대정책 지지자지요
                         
헤낭로디 21-06-24 06:01
   
근데 신체적으로 여성이 남성보다 불리한건 과학적 사실아닌가요?

그건 어떻게 하나요? 그냥 어쩔수 없는 부분?
                         
호센 21-06-24 06:05
   
근데 신체적으로 여성이 남성보다 불리한건 과학적 사실아닌가요?

그건 어떻게 하나요? 그냥 어쩔수 없는 부분?
-----------------------------------------------------------------------
1.  근데 왜 월급받거나 인원수 뽑을 땐..여경이 아니라 똑같은 경찰이다!
      걸스캔두 애니띵!!!!  이라고 주장하면서

2. 막상 진압할때 되면~ 여경인데 오또케~~ 거기 남자분 ~ 수갑채우세요~~

치안 중개사역할 밖에 못함??

그2중성 때문에 까이는 거죠 ㅋ

                         
호센 21-06-24 06:07
   
포지션을 똑바로 잡아요 ㅋ

뭘 어쩌자는 거임??

여자라서 할수 있다는 거에요~~

아님  할 수 없다는 거에요?
                         
헤낭로디 21-06-24 06:07
   
근데 신체적으로 여성이 남성보다 불리한건 어드밴티지가 없는건가요? 그럼?
                         
헤낭로디 21-06-24 06:08
   
제 포지션이 문제가 아니라 님의 생각이 중요한건데요.

여자는 다 할 수 있는데 안 하는거다 라고 주장하시잖아요

근데 과학적으로 여자보다 남자가 힘이 더 쎄잖아요?

그 불리한 차이를 어떻게 해결하나요?
                         
호센 21-06-24 06:09
   
어드벤티지 적용해서 현장 실무에서 치인기구ㅇ 역활로 쓸수 있는 남성인원 더 뽑았더니

ㅈㄹㅈㄹ 하던게 니네ㅔ요 패미전사~~~~~

막상 뽑았던 오또 ㅏk~~ 연발하면서

남자 경찰 파트너 위험에 빠트리기 나 하는..

그게 남녀 평등임?
                         
헤낭로디 21-06-24 06:10
   
아 그러니까 님의 주장은 신체적차이는 어쩔수없이 받아들여라 그런소리인가요?

말을 좀 확실하게 해주셨으면 자꾸 말을 돌리시니
                         
호센 21-06-24 06:13
   
미국 여경들은 그래서 ㅋ 진짜 페미라고

죽을둥 살둥 해서 맞춘다고 체력테스트 남자랑 똑같이..

그거 할 자신 없으면 페미라고 하지 말던지요




님이야 말로 뭐임?? 뭐든 다 할수 있다는 페미니즘을 옹호하는 거임~~
아니면 체력의 현실차이가 있으니  페미 아니라는 거임?
                         
헤낭로디 21-06-24 06:14
   
그럼 신체적차이를 받아들여야한다면

지방할당제나 여러 장애인우대정책 등

다 폐기해야하는거 아닌가요? 그것들도 다 받아들여야죠

지방에서 열심히해서 올라온사람도 있고 장애인들도 열심히 해서

성공한 사람도 있잖아요
                         
호센 21-06-24 06:15
   
장애인 우대 정책은~ 장애인이 일반인들 보다 약하다는 사회적  인지가 있잖아..
실제 도와줘야하는게 맞고
근데  [ 페미 ] 는 여잔 다할수 있으니까 차별하지마!!! 잖아?

 2개가 어떻게 같죠??


근데 너넨 여자는 뭐든 다할수 있는 페미지만
여성우대정책은 내놔!!!잖아

이 모순을 이해할수 있어요?
                         
헤낭로디 21-06-24 06:17
   
장애인도 할 수 있다는 믿음으로 빚어낸 ‘위캔쿠키’

장애인도 할수 있다는 데요?

구호가 위캔 이라고 하네요.
                         
헤낭로디 21-06-24 06:18
   
장애인 캠페인 속에 구호가 위캔이라는게 참 많네요 이제보니까

장애인들을 위한 우대정책 전부다 폐기해야겠네요

할수 있다니까
                         
호센 21-06-24 06:18
   
장애인의  ㅋ 구호는 불합리한 환경이나 신체에서 

 해낼수 있다는 의지의 표현이지

니들처럼 모순을 안고 있는게 아님..

장애우들이 언제 신체적으로 정상인과 동등하다며.. 모순을 부렸음?
                         
호센 21-06-24 06:19
   
장애우들이

우린 휠체어 필요없어!!! 라거나~

목발 필요없어서 하고 퍼포먼스라도 하면서 모순된 주장을 했음??
                         
헤낭로디 21-06-24 06:19
   
여성들도 불합리한 환경이나 불리한 신체조건에도

우리도 할수있다 라고 하는거 아닐까요?
                         
호센 21-06-24 06:20
   
아~~ 그래서 페미가

장애인보다 6배나 높은 가산점 받는구나 ㅋ
                         
헤낭로디 21-06-24 06:21
   
지방할당제와 같은 역차별 서울시민이 지방시민의 노예가 되는 이 정책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호센 21-06-24 06:22
   
여성이~ 

불합리한 신체조건 속에서 우린 할수이써!! 하고~ 구호만 외치면

범죄가 단속되요?

미국여경들은 진짜 할수 있게 체력 테스트 통과하면서 하니까 그 구호가

페미니즘으로 실천되는거고



너넨 무ㅍ릎꿇고 초등학생도 통과하는 체력테스트 하고 있으니까


한국식 부페니즘 되는 거임
                    
Melting 21-06-24 06:33
   
아니 생물학적으로 그렇게 설계된걸 불합리하다고 표현을 하고있네 ㅋㅋㅋ어이없네 신한테 불평이라도 하는건가? 힘이쎄고 덜하고의 생물학적 차이를 어쩌라는거야 그래서 힘이 필요한 전문분야에 남자들이 많은건 어쩔수없는건데 근데 하도 징징대서 인원 늘렸더니 현장뛰기 싫다고 내근직 다 차지하고 이젠 포화상태에 부상이나 다른이유로 내근직을 해야하는 남경 어거지로 현장뛰고 심지어는 일손부족해서 공익들까지 현장뛰게만드는 이상황에도 더 할당 "해줘"?
          
호센 21-06-24 05:34
   
혹시 이런말 들어봤어요??? 서양이 의료선진국인줄 알았더니 한국이 기준을 잡고 있더라~
호센 21-06-24 05:36
   
본인이 불리하면 스윽~~ 댓글 고치고 시침이 딱 잡아때는 버릇있으시던데 ㅋ

----------------------------------------------------------------------
헤낭로디 21-06-24 01:18답변  광고글 신고
반페미=일베라고 한적 없습니다.
           

호센 21-06-24 01:20답변  광고글 신고
괄호안에 일베를 그새 고치셨네?
                 

파뮤팜유 21-06-24 01:28답변  광고글 신고
저도 일베라고 쓴거 봤는데 작성자님이 고치신듯 와 ㄷㄷ
호센 21-06-24 05:38
   
아까도 ㅋ  실업문제 혼자 소설 쓰시다가
정책브리핑실 자료 나오니까 입 슥 딱고 잠수 살짝 타시던데
------------------------------------------------------------------------------------
헤낭로디 21-06-24 02:47  광고글 신고 
남녀갈등이 주 원인이 아니라

경제 청년실업 문제때문에 더 빠졌겠죠

부동산 코인 문제도 있고요.  저는 그걸 이야기하는건데요?

근데 마치 페미정책을 버리면 20대 남자들이 문재인을 지지한다고 이야기를

하니까 문제죠.
     
헤낭로디 21-06-24 06:24
   
지방할당제와 같은 역차별 서울시민이 지방시민의 노예가 되는 이 정책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호센 21-06-24 06:30
   
헤낭로디 21-06-24 06:21  광고글 신고 
지방할당제와 같은 역차별 서울시민이 지방시민의 노예가 되는 이 정책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
아까도 말했지만 계층적  차이를 메꾸기 위한  사다리의 개념과 다른 거라고 설명드렸는데

장애우 분들이 하반신 마비라면 예스 아이캔! 하는 정신적 무장과 별개로 신체는 어쩔수없는 차이가 발생해요
지방과 서울의 소득격차나,  지방예산과 서울의 예산분배에는 어쩔수 없는 차이가 발생합니다..

실제 이런 어쩔수없는 출발선이 다른 차이에 대한~ 사회적 보조장치 안전망을 복지란 이름의 형태로 부른답니다..

페미는. 동일 조건 동일선상에선 동일한 능력을 발휘한다 네요??

그럼 우대나, 복지가 아닌 본인능력으로 하셔야죠..  경찰은.. 치안기구입니다. 치안기구는 시민의 안전을 지키는거죠.. 범죄자가 여성의 성인지 감수성과 체력의 차이를 감안해주지 않아요.. 만약 본인이 남자경찰 여자경찰 차별을 원하지 않는다면~ 동일한 치안기구로서의 역활을 수행하는 노력을 해야죠...

왜거기서 ㅋ 사회복지적인 시스템을 페미의 동일능력이 되지 못한 모순을 변명하기 위한 도구로 쓰이는지?
               
헤낭로디 21-06-24 06:35
   
아니 호센님 할당제와 같은 부분이 역차별이라고 하셨잖아요

지방할당제는 엄연히 역차별 제도입니다. 지방에게 우대를 하는것으로요.

님은 합리적 보편성이라고 하믄서 역차별 제도는 없어야한다매요 ㅋ

지방민과 서울시민은 평등해야 하지않겠습니까?
                    
호센 21-06-24 06:38
   
지방 정부는 ~ ㅋ 서울특별시와 동일 예산이라고 우긴 적도 없고

지방정부는 서울시만큼의 역활을 수행할 수 있다고 헛소리 하지 않는데요??

마찬가지로 장애우분들도 ㅋ 정상인이랑 동등한 신체능력을 가졌다고 억지로 우기지 않구요~

서울시민과 지방시민이 되로록  평등해 지도록 제정적 지원을 하는 거고

장애우 분들이 정상인들과 비슷한 삶의 질을 누리도록 돕는거죠~~

근데 페미는 다 떄려치고 무조건 같이할 수 있다네요~ 걸스캔두 애니띵이래요
근데 동시에 약하니까 도와달래 ㅋㅋㅋ

그래서 니들이 욕먹느거에요

차이와 다름을 구분 못하고

권리와 의무를 별개로 보니까..
                         
헤낭로디 21-06-24 06:41
   
그래서 지방할당제 폐지해야되는거 맞아요 아니에요?

지방과 서울의 평등 교육을 강화하면 되죠

이런 역차별 제도를 두다니... 우리나라가 유럽 미국처럼 역차별국가가 되었구나 ㅉㅉ
                         
호센 21-06-24 06:42
   
계층적 사다리를 돕는 복지시스템이랑 

여성 역차별  여성할당제는 다르니까  ㅋ 지들이 무슨 복지의 대상이줄 아네 ~

아~ 하긴 이 지능이니까 구분을 못하지???ㅋㅋㅋㅋㅋㅋㅋㅋ
                         
헤낭로디 21-06-24 06:44
   
이 역차별이랑 이 역차별은 또 달라요??

본질적으로 역차별은 맞는거 아니에요?
                         
호센 21-06-24 06:44
   
ㅋㅋ 사회적 약자계층이나 ㅋ 지방할당제를

여성 할당제랑 동일시하는 거보니까

페미니즘은 부정하시네? ㅋ

약한존재라고 인정하는거?
                         
호센 21-06-24 06:45
   
왜 두개를 다먹으려해요 ㅋ

1페미니즘은 ㅋ 이런게 필요없는 주체적인 거고

2. 사회복지제도는 약자에 대한 보조장치로 사회적 안전망인데


주체적인 페미니즘을 주장하지만 동시에 약자에요~

모순이란 개념을 알아요?
                         
헤낭로디 21-06-24 06:46
   
호센님아 저는 처음부터 여성은 사회적 약자다. 라고  이야기했음요

근데 님이 걸스 캔 에브리팅~ 이럼서 혼자 북치고 장구치고 잘 노셔서 그냥

냅둔거 뿐이죠 ㅋㅋㅋㅋ
                         
호센 21-06-24 06:47
   
ㅋ 그럼 페미니즘 이랑 반대되시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는 결국 약자라는 거 아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 이야기를 멀리 돌아오셨어 ㅋ
                         
호센 21-06-24 06:49
   
하도 멍청해서~ 본인주장을 잘 못펴니까 ㅋ

뭘이렇ㄱ 못알아먹게 이야기를 하셔 ???

 앞으론 논리에 관련된 부분 책좀 읽고..

여기 너랑 이야기하다 암걸리실뻔 하신 분들 많으니까..

지능좀 올리자 오케이?
                         
헤낭로디 21-06-24 06:52
   
긍까 얼마나 웃기나요 님은 상대방의 주장도 모르고

남을 레디컬 페미로 규정짓고 몰아가고 있었던 거죠.. ㅋㅋㅋ

그런 사람이 무슨 합리를 안다고  미국 유럽이 잘못됐다고 주장을 하나요?

한쪽 눈이 가려져서 페미만 물어뜯는데 ㅋㅋㅋㅋ
                         
헤낭로디 21-06-24 06:52
   
나는 글에서도 여성은 사회적 약자다 라고 직접 썼어요 못알아먹은건 님이에요

ㅋㅋㅋㅋㅋ 글자도 못읽는 사람이 무슨
                         
호센 21-06-24 06:55
   
페미탈출은 지능순이라던데...

페미가 아닌데도 지능이 이런애가 있으니ㅉㅉㅉ

이걸 또 빨아주다가..거짓말하다가~ 데이터도 안보고 넘기고~

지 주장 말도 못해서 6시간 동안 헛소리하게 하고..

본인 주장도 못말하는 우동사리들이 많아져서 큰일이네
                         
헤낭로디 21-06-24 06:59
   
자기가 까먹고 헛소리하는걸 또 상대방 탓을 하시네.. ㅋㅋㅋ
제34조 ①모든 국민은 인간다운 생활을 할 권리를 가진다.

②국가는 사회보장ㆍ사회복지의 증진에 노력할 의무를 진다.

③국가는 여자의 복지와 권익의 향상을 위하여 노력하여야 한다.

④국가는 노인과 청소년의 복지향상을 위한 정책을 실시할 의무를 진다.

⑤신체장애자 및 질병ㆍ노령 기타의 사유로 생활능력이 없는 국민은 법률이 정하는 바에 의하여 국가의 보호를 받는다.

⑥국가는 재해를 예방하고 그 위험으로부터 국민을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하여야 한다.


"헌법에 사회적 약자라고 나와있습니다..."
                       

호센 21-06-24 02:44  광고글 신고 
저런ㅋ법이 여러분을 사회적 약자라고 명시한게 아니라

공통의 행복과 인간으로서 누려야할  인권에 관한 포괄적인 법문이고

여성, 아이같이 신체적 약자에 대한 사회적 공동체의 보호같은 책무를 말하는거지

능력없이  월급을 더가져가게~~ 자격이 안되는데 할당제로 쿼터를 채우라고

만들 법적 명시가 아니에요..그걸 입맛에 맞게 가져가시네?


게다가 그걸 사회적 약자라고 해석한다면 ㅋ 뭐든지 동일하게 할 수 있다고 ㅋ 외치는 ㅋ 여러분들이 오히려 위헌적 성격이 있다며 화내야 하는 거 아님??

역시~ 한국식 부페니즘은.. 스스로 모순적인게 많은거 같네요

1.페미니즘은 여성도 동일하게 능력이 있다는 평등주의를 기초한다
2. 하지만 동시에 사회적 약자니까 우리에게 더 혜택을 줘야한다...

1번을 동시에 공격하는 2번의 모순..


ㅋㅋ
     
헤낭로디 21-06-24 06:28
   
답을 안하시네
          
호센 21-06-24 06:30
   
ㅋ 본인 거짓말 한거는 계~속 답도 안하시면서 ㅋ 성질도 급하시긴
          
호센 21-06-24 06:33
   
----------------------------------------------------------------------
헤낭로디 21-06-24 01:18답변  광고글 신고
반페미=일베라고 한적 없습니다.
         

호센 21-06-24 01:20답변  광고글 신고
괄호안에 일베를 그새 고치셨네?
               

파뮤팜유 21-06-24 01:28답변  광고글 신고
저도 일베라고 쓴거 봤는데 작성자님이 고치신듯 와 ㄷㄷ


이거 아까 왜 거짓말했는지 물어봐도 됨?
          
호센 21-06-24 06:38
   
이거는 답을 안하시네 ㅋ
               
헤낭로디 21-06-24 06:42
   
제가 반페미=일베라고 썼어도 곧바로 수정했는데 뭐가 문제인가요?

자꾸 이상한데를 걸고 넘어지시네 ㅋㅋㅋㅋㅋ
                    
호센 21-06-24 06:43
   
한적 없습니다~ ㅋㅋㅋ
와..뻔뻔... 거짓말 하고 ㅋ 바로 수정하면 없던게 되요?

거짓말하시고..~
실업률은 ㅋ 답을 안하시데?
                         
헤낭로디 21-06-24 06:45
   
무슨 실업률이요?.. 문재인 정부 들어서 청년고용율이 올라가서

청년실업문제가 나아지고 있다 뭐 그런 소리요? 헛소리라. 그냥 무시했습니다.
                         
호센 21-06-24 06:46
   
정책브리핑실
데이터도 무시하네요 ㅋ

본인뇌피셜은 믿고??

일베는 썼다 몰래 지우고 아니라고 잡아떼고???

ㅇ습관적 거짓말하시네?

이게 패미들 본성인가?:??
                         
헤낭로디 21-06-24 06:48
   
님아 뉴스에 청년실업 쳐보세요

수두룩하게 쏟아질겁니다.

지표가 좋아지는것하고 실제 체감은 다릅겁니다..

이런 기본적인 것도 알려드려야하나.. 에구..
                         
헤낭로디 21-06-24 06:49
   
실제 지표가 드라마틱하게 변하지 않는한 지표가 조금 올라갓다고 해서

청년층이 그걸 체감한다고 단정지을수가 없어요... 오케이~?
                         
호센 21-06-24 06:51
   
ㅋ 실업률 10% 감소가 어느정도 차이인지를 모르네
역시 지능문제인가.. 다른나란 1~2%로 난리치는데

바로바로  지엽적이고  자기주변에서 일어나는 상황으로 ㅋ 인지하잖아  그치?

그래도 거짓말치는 버릇은 나쁜거니까 고치고..

넌 멍청하면 착한맛이라도 있어야지 진짜 최악이야
                         
헤낭로디 21-06-24 06:54
   
헤낭로디님    청년 실업문제는 말이 안됩니다

정책 브리핑 발료자료에 따르면

청년실업률은 이명박 정부 첫 해인 2008년 7.1%에서 박근혜 정부 때인 2016년 9.8%까지 상승했습니다.

 그러나 문재인 정부 때인 2018년 9.5%, 2019년 9.3%로 하락했고

청년 고용률은  보다시피

(2008년)1만4천 감소 → (2009년)3만 증가→ (2010년)1만 감소→ (2011년)1만6천감소→ (2012년)1만 감소→ (2013년)1만2천 증가 → (2014년) 5만3천 증가 → (2015년) 1만1천 증가 → (2016년) 3만7천 증가 → (2017년) 0명 → (2018년) 1만8천명 감소 → (2019년) 1만7천명 감소

② 청년실업률 추이

(2008년)7.1% → (2009년)8% → (2010년) 7.9% → (2011년)7.6% → (2012년) 7.5% → (2013년)8.0% → (2014년) 9.0% → (2015년) 9.1% → (2016년) 9.8% → (2017년) 9.8% → (2018년) 9.5% → (2019년) 9.3%

③ 청년취업자 증감 추이
(2008년)12만8천명 감소 → (2009년)14만6천명 감소 → (2010년) 6만2천명 감소 → (2011년)2만3천명 감소 → (2012년)6만9천명 감소 →(2013년)10만9천명 감소 → (2014년) 7만3천명 증가 → (2015년) 6만3천명 증가 → (2016년) 4만3천명 증가 → (2017년) 1천명 감소 → (2018년) 3천명 감소 → (2019년) 3만7천명 증가

④ 청년고용률 추이

(2008년)41.9% → (2009년)40.6% → (2010년) 40.4% → (2011년)40.4% → (2012년) 40.3% → (2013년)39.5% → (2014년) 40.5% → (2015년) 41.2% → (2016년) 41.7% → (2017년) 42.1% → (2018년) 42.7% → (2019년) 43.5%

[출처] 대한민국 정책브리핑(www.korea.kr)


실업률이 10프로 감소요?

이제는 자기가 뭘 갖고 왔는지도 모르는군요
                         
헤낭로디 21-06-24 06:55
   
실업률 0.5프로 감소했는데요? ㅋㅋㅋㅋㅋ

개그맨이신가보넼ㅋㅋ
                         
호센 21-06-24 06:59
   
실업률이 줄어들었는데..

고용률이 올라갔는데~

문재인정부를 20대가 돌아섰다고??
                         
호센 21-06-24 07:00
   
그러면서 페밈도 아닌데 ㅋㅋ
여성이 보상받아야 한다고 ㅋㅋㅋ

계속~ 페미정책을 빨았단 말이지??

여자는 약자고 보호해줘야하면서

과거에 당한게 있으니까 니들이 꿀빨아야 한다고 느끼는..
                         
호센 21-06-24 07:01
   
본인 오피셜 틀린건 ㅋ 슥~ 돌아서거나 그런말한적 없다고 거짓말 하고..

ㅋ 정책적 동의를 하는 것도 아니고 ㅋ그냥 여자가 우대해줬으면 좋겠고
장애인의 혜택도 원하고...~~ 

그렇다고 패미도 아니지만.. 지지는 얻고 싶고.. 넌 뭐냐?
                         
헤낭로디 21-06-24 07:02
   
제가 이야기 했잖아요

최악에서 조금 나아졌다고 실업문제가 해결된것처럼 체감을 할까요??


0.5프로 차이가 체감되어서 문재인 정부가 청년층에게 취업문제에서 호감을 사고 있다고요?
밖에 나가서 그 주장 한번 해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호센 21-06-24 07:06
   
니말대로  미비한 실업률이라서 부정적 영향이면 국짐당으로 돌아서는게 근거가있는데

긍정적효과가 있는데 왜 빠졌냐고?  논리적 근거가 빈약하잖아 ?
                         
헤낭로디 21-06-24 07:09
   
지만 지지율 지표를 보면 이후 20대 민심은 오히려 더 크게 등을 돌린 모양새다. 여론조사는 정부·여당에 대한 불만으로 경제와 방역 문제를 지적하고 있는데, 민주당이 때아닌 '젠더 이슈'를 부각한 것이 오히려 20대 민심에 악영향을 미치고 있다는 평가가 나온다. 이번 여론 조사에서도 부정 평가 요인 1위는 여전히 '부동산 정책'(28%)로 24주째 1위를 이어갔다. 2위는 '코로나19 대처 미흡'(17%), 3위는 '경제·민생 문제 해결 부족'(9%) 등 순이다.


여론조사에서 그렇다는데 나보고 뭘 어쩌라는거
                         
호센 21-06-24 07:09
   
OECD 가입국 중 코로나 경제성장률 1위 선방하고~

다른나라 -일떄 + 선방한게 문재인 정부 야..

OECD 가입국 중 1인당 GDP 역전한것도 문제인정부고

애초에 20대 남성이 취업률 사승에 싸그리 전정부 보다 높았는데 돌아섰단느게 상식적으로 말 됨?
                         
헤낭로디 21-06-24 07:10
   
https://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20/07/15/2020071501413.html
코로나 세대' 취업 준비생 실업률, IMF 이후 최고치
                         
호센 21-06-24 07:11
   
니가 방금 긁어 온 글에 젠더이슈라고 써있네?
-------------------------------------------------------------------
 민주당이 때아닌 '젠더 이슈'를 부각한 것이 오히려 20대 민심에 악영향을 미치고 있다는 평가가 나온다.
------------------------------------------------------------------------------------------------
                         
호센 21-06-24 07:12
   
어이구 조선일보 긁어오셨어 ㅋㅋㅋㅋ

거기 박근혜 때 알바~  애들 계약직 긁어서

역대 최고 취업률 썼던 언론사네?
                         
헤낭로디 21-06-24 07:13
   
사람 말귀를 좀 알아들으세요

누가 젠더이슈가 아예 없대??

오로지 젠더이슈가 주원인이 아니라는거잖아

에휴 말이 안통한다 안통해 실업률 10프로 같은 소리나 하고 앉아있으니 ㅋㅋㅋㅋㅋ
                         
호센 21-06-24 07:14
   
워낙 머리가 멍청하니까 이걸 좀 물어보고 봐야겠네 ㅋ

야! 그래서 민주당 페미 정책을 찬성하는거야 아닌거야??

여성은 약한존재인데 ㅋ일단 넌 페미는 아닌데

표는 얻고 싶으니까 ㅋ같이 가야된다는 거임?
                         
호센 21-06-24 07:15
   
젠더 이슈 말고 없는데??

20대가  부동산이랑 뭔상관인데
그걸거면 40대가 돌아섰지..

머리 장식임?
                         
헤낭로디 21-06-24 07:15
   
님의 망상속에서는

문재인 정부가 실업률 10프로?나 하락시켜서 청년층한테 인기빵빵이여야 하는데

페미때문에 선거 망한걸로 아는데

그거 아니라고요 ㅋㅋㅋ
                         
헤낭로디 21-06-24 07:17
   
20대는 미래에 집살 생각안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 말이 안통하네요 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센 21-06-24 07:17
   
ㅋ 503정권보다 실업률 올라갔으면 배신감에 쭉~ 돌아섰을텐데

아니라며??  조선 기사 퍼와서 신났네 ㅋ

다른 원인 뭐?? 부동산??
                         
호센 21-06-24 07:19
   
아~~ 부동산이다??ㅋㅋㅋㅋㅋ

20대가 국짐당의 부동산 정책을 보고 ??ㅋㅋㅋㅋㅋㅋㅋㅋ

30대 40대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빚내서 집사야 되는데 문정부가 방해했네??ㅋ
                         
헤낭로디 21-06-24 07:19
   
뉴스좀 보고 사세요... 굳이 조선일보 아니여도

청년실업 심각하다고 매일 올라옵니다.

뉴스 안보고 산다고 광고하세요??
                         
호센 21-06-24 07:20
   
조선일보나 읽으니까 그렇겠지 ㅋ

부동산 정책 보고 20대가 ㅋㅋ
국짐당이 미래라고 느끼고

우리 취업을 시켜줄 미래의 정당이 국짐당이라고 느꼈단 말이지?

쉬운해고 정책했던 국짐당을?
계약직 늘렸ㄷㄴ 국짐당을 말이지??ㅋㅋㅋㅋㅋ

오~ 통찰력 ㅋ쩌는데??ㅋㅋ
호센 21-06-24 07:23
   
4.1 부동산 대책을 보고 그렇게 느꼈나???

가계부채 1200조의 신화를 보고 느꼈나???

정작 내집마련이 급한 30, 40대 보다 20대가 미래를 생각해서 ㅋㅋ

뉴딜정책밖에 없는 국짐당쪽을 20대가 뽑았다는 거 아냐 ㅋㅋㅋㅋ
     
헤낭로디 21-06-24 07:28
   
ㅋㅋㅋㅋ 실제로 국민의힘을 뽑은걸 뭐 어떡함

바보같죠 20대가? 근데 페미정책 하나만으로도 정당투표 하는게 더 바보세대에요

님 논리가 20대를 더 멕이는거임 ㅋㅋㅋ
          
호센 21-06-24 07:37
   
패미정책 하나만 잘못했는걸 어쩔???

국짐당 처럼.. 뉴딜 정책으로 투기를 하기를 해~~~

아니면 방산비리를 저지르겠어~~~

권영진이나 오세훈처럼 방역 뻘짓을 하겠어~

아니면~ 국정농단을 하겠어~~

민영화 정책을 펴겠음??

문통되고 나서 생긴 별명은 국뽕인거 알제??

국방력도 강화시키고~ 안보도 튼튼해졌는데

ㅋ 부동산 정책??? 

당연히 페미 하나때문이지
헤낭로디 21-06-24 07:24
   
호센님 그러면 20대남자가 국민의힘 왜 찍었어요? 실업률 10프로?나 떨어뜨려서 체감경기 좋은데?

페미때문에? 국민의힘은 여성할당제 정책없어요?
     
호센 21-06-24 07:27
   
잘 아네~ 페미때문이지  문재인 지지세력층이였던 젊은애들이
돌아선건 패미밖에 없음~

부정적 시그널은 그거 하나 밖에 없음..

어차피 국민의 힘은.~ 김학의나 윤창중 같은 하드코어 포로노 정당임
여성의원들이 페미코인타도 티도 안남

거긴 태극기 틀ㄴ딱장사하는 곳인데

반면에 민주당 정의당 여성의 당은 실제 여성정책, 이나 차별적 정책 내미는 본진같은 곳이고

스탠스가 다르지 당연히
          
헤낭로디 21-06-24 07:29
   
http://daily.hankooki.com/lpage/column/201812/dh20181221122830140410.htm

20대 남성이 문 대통령에게 등돌린 이유: 북한 문제, 일자리 정책, 성(性) 갈등

2018년기사임

20대 남성은 원래도 문재인 민주당 안좋아한다고 몇번을 말하나요

여성정책? 그거 없어도 북한때문에 안찍는다니까 말귀를 못알아들으시네 ㅋㅋㅋㅋ
               
호센 21-06-24 07:34
   
니가  나무위키에서 긁어온~ 세대별 젠더별 표시에도 문재인 정권의 젠더 이슈때문이라고 분석했다고 나와있는데?

1. 실업률 고용율이야 503지표보다 긍정적이고
2. 북한문제 영향이야 어차피 미비함 당시 장진호 기념비 추모해줬고~ 참전용사들 챙겨주는 등 안보분야에서 보수적인 스탠스를 취했음 그건 수구진영에서도 광고 잘했다고 칭찬했었고
3. 성 갈등이 결정적이지

국짐당에 안보를 잘해, 국방력을 올림?  하태경이랑 이준석이 물었던건 젠더에 대한  분노라고 ..
그리고 니가 메갈인지 페미스파인지는 모르겠는데 ㅋ

5년간에 사이트 여론에 의하면 페미 메갈 이슈가 절대적이지..지금 진보진영층에서도 남자들은 페미 메갈 질색팔색함.. 보수화된 20대는 더 하겠고.. 10대 애들은 초등학교 담임인 내친구 한테도 실시간으로 듣고 있고
               
호센 21-06-24 07:35
   
이후 민주당 내에서는 '페미니즘 정책을 펴서 졌다'는 지적이 나오기 시작했다. 이에 내년 대선 도전을 선언한 박용진 의원은 '남녀평등복무제'를, 김남국 의원은 '공공기관 근무 시 군 경력 인정', 전용기 의원은 '군 가산점제 재도입' 등을 도입해야 한다고 주장하기도 했다.

니가 가져온 기사임
               
헤낭로디 21-06-24 07:39
   
내말을 자꾸 곡해하는데 님말은 20대 남자가 문재인 지지층이였는데 젠더이슈때문에 돌아섰다매요

팩트

1. 20대 남자는 애초에 다른세대들 보다 문재인정권 지지율이 낮았음 <- 홍준표 유승민 안철수 득표율 50프로이상이였음 문재인 많이 뽑지도 않음

2, 당장 2018년에도 남북합의에 대해 매우 부정적인 의견 전세대에서 60대이상(태극기)하고 수치가 비슷할정도

3. 청년실업문제


4. 페미문제


=============================================================

그니까 애초에 20대는 문재인 지지를 할 껀덕지가 없다고 왜 자꾸 사실을 왜곡함?
성갈등이 결정적이 아니고 그냥 하나의 요인에 불과함 여론조사 데이터가 다 있어요 님앜ㅋㅋㅋ

혹시 이것도 님은 진리를 볼수 있다고 주장하는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센 21-06-24 07:43
   
1. 20대 남자는 애초에 다른세대들 보다 문재인정권 지지율이 낮았음 <- 홍준표 유승민 안철수 득표율 50프로이상이였음 문재인 많이 뽑지도 않음
--------------------------------------------------------------------------------------------------------
애초에 다른세대들 보다 문재인 정권 지지율이 낮았으면~  20 대 지지율 돌아서도
보궐선거에 패배하지 말았어야지? 영향이 미비했으면??

게다가 니가 보여준 20대 젠더가 ㄴ 표차를 봐도 여전히 1위는 문재인임
--------------------------------------------------------------------------------
20대 남성
문재인 37 - 홍준표 14 - 안철수 19 - 유승민 19 - 심상정 10 - 조원진 1
20 여성
문재인 56 - 홍준표 8 - 안철수 11 - 유승민 7 - 심상정 18
                         
헤낭로디 21-06-24 07:46
   
그건 박근혜가 탄핵당했잔슴

탄핵당한 당에 실망을 안해요 그럼? 그리고 그럼 누구 찍어요 야당중에 제일 큰당찍는거에요.

그 이유 뿐이지 뭔 지지를 했다. 이런 류가 아니고요

20대 여자 56프로는 안보이세요?

===========================================================

보궐선거에서 패배한 이유는 20대 남자가 돌아선게 패배요인이 아니라

전 계층에 걸쳐서 지지율이 떨어져서 진거라고 ㅋㅋㅋㅋ 20대 지지율이 돌아서도

나머지 계층이 영향이 크면 지는거지 무슨 이해를 못하시나
                         
호센 21-06-24 07:47
   
탄핵당하고 실망했지만 .. 보수화 되었으면...~~

유승민이 1위로 나오지 않았을까????????????

그래도 문재인이 1위네??
                         
호센 21-06-24 07:48
   
게다가 같이 돌아선  30대도 문재인이였네??

30대
남성
문재인 59 - 홍준표 11 - 안철수 16 - 유승민 6 - 심상정 8
여성
문재인 59 - 홍준표 8 - 안철수 16 - 유승민 6 - 심상정 12



얘들도 ㅁ빡쳤죠???
                         
헤낭로디 21-06-24 07:49
   
유승민도 탈당했지만 결국 박근혜당 인물인데 뭔 헛소리를 하시나 ㅋㅋㅋ
                    
호센 21-06-24 07:44
   
2, 당장 2018년에도 남북합의에 대해 매우 부정적인 의견 전세대에서 60대이상(태극기)하고 수치가 비슷할정도

근거 알려주시고요 ㅋ
                         
헤낭로디 21-06-24 07:48
   
한국갤럽이 자체조사로 지난 11~13일 실시한 조사에서 ‘북한이 남북대화에서 합의한 내용을 이행할지 또는 이행하지 않을지’ 물어보았다. 전체 남성들의 답변은 36%였고 여성들은 40%였다. 남녀 사이에 큰 차이가 없었다. 전체적인 결과로 우리 국민들은 북한이 남북한 사이의 합의 내용을 이행하는데 대해 의심을 거두지 않고 있다.

특히 20대 남성의 시각은 60대 남성과 비슷할 정도로 매우 부정적인 결과로 나타났다. 20대 남성은 북한이 합의 내용을 이행할 것으로 보는 의견이 고작 28%에 불과했다. 20대 여성은 44%였다. 완전히 다른 시각으로 북한을 보고 있는 결과로 이해된다. 30대 여성은 북한의 합의 내용 이행에 대해 10명 중 6명이 긍정적으로 보았다. 40대 여성(56%) 또한 이에 못지않았다(그림2).

20대 남성들의 북한에 대한 시각이 그다지 긍정적이지 않음을 분명하게 확인하는 대목이다. 20대는 남성과 여성 모두 그들의 중학교와 고등학교 시절이 이명박과 박근혜 정부를 관통하고 있다. 국가 안보와 대북 인식이 더욱 강조되고 부각되는 시기였다. 20대 남성들은 교육과 군 복무를 거치면서 성장 시기의 영향을 적잖이 받은 것으로 보인다.
                         
호센 21-06-24 07:50
   
문재인 정권의 남북한 합의 공동성명에 관련된 ㅋ 합의 내용은 정권초기에도 언급했는데

당시 지지율이 80 뚫었을때는 ㅋ 긍정적인 반응이였음



20대가 처음부터 싫었다면 저런 그래프 못나오죠잉?
                         
헤낭로디 21-06-24 07:54
   
님 논리에 따지면 60대 이상 태극기부대도 문재인 지지 세대네?

65프로나 되는데?
                         
호센 21-06-24 07:59
   
그만큼 국정운영을 잘했다는 거지~~

그당시 찐 친박은  곰돌이당이랑...  사분오열되었었으니...
                    
호센 21-06-24 07:44
   
3실업문제가 미비하게 좋아져서~ ㅋ  더 안좋은 국짐당 쪽에 붙었구나 ㅋㅋ

응 지능 문제 ㅋ
                    
호센 21-06-24 07:46
   
4. 페미 문제
역차별, 할당제, 여성우대 정책, 여성 무고죄 처벌 미비, 곰탕집 사건, 이수역 폭행사건..

남자 누드모델~  혜화역 시위, 여성 이공계 할당제, 여자 의원 할당제...

메갈당 본진의 차별금지법 시행실시,. 여자 의원 대리 게임 후 부정 입상 및 공천의 부당성 등등

이게 20대 빡친 문제의 전~부임
헤낭로디 21-06-24 07:50
   
호센님 이해할 머리가 없는거에요 아니면 쪽팔려서 우기는 거에요?

나는 다 데이터 기사 가져와서 이야기 하잖아요 그냥 바보인거 인정하고 갈길 가세요
     
호센 21-06-24 07:52
   
님이 가져온 데이터에 기사 내용 봐도 페미로 인한 20대 이탈 멘트가 있음 내가 그거 긁어와도 안읽잖아요~
--------------------------------------------------------------------------------
이후 민주당 내에서는 '페미니즘 정책을 펴서 졌다'는 지적이 나오기 시작했다. 이에 내년 대선 도전을 선언한 박용진 의원은 '남녀평등복무제'를, 김남국 의원은 '공공기관 근무 시 군 경력 인정', 전용기 의원은 '군 가산점제 재도입' 등을 도입해야 한다고 주장하기도 했다.
--------------------------------------------------------------------------------
니가 가져온 기사임
          
헤낭로디 21-06-24 07:53
   
페미가 하나의 요인인거 맞는데

페미 없어도 20대 남자들은 어차피 일베세대라 민주당 안찍어요
               
호센 21-06-24 07:56
   
20대 전체가 일베화되었다는 표현은  20대 여 전체가 메갈화되었다는 표현만큼이나 편협한 생각임

애초에 20대 남자들이 일베였다면
-------------------------------------------------------------------------------------
20대 남성
문재인 37 - 홍준표 14 - 안철수 19 - 유승민 19 - 심상정 10 - 조원진 1

------------------------------------------


20 여성
문재인 56 - 홍준표 8 - 안철수 11 - 유승민 7 - 심상정 18

이 비율도 설명이 안되고



이 그래프도 말이안됨
                    
헤낭로디 21-06-24 08:00
   
전체가 일베화 된건 아니겠죠

무슨 기계도 아니고

아닌 사람도 많겠죠

근데 상당수가 일베영향을 받았고 그렇게 됐음

일베영향이 아니면 북한에 대한 저런 반응이 설명이 안되고

박근혜 탄핵당하고 난 후의 저런 득표율이 말이 안됨 아직 정권도 만들어지기 전인데

무슨 페미정책때문에 격차가 벌어질수가 없음
                         
호센 21-06-24 08:02
   
페미 없어도 20대 남자들은 어차피 일베세대라 민주당 안찍어요
--------------------------------------------------------------------------------------------------
그럼~ 상당부분이 ㅋ 일베영향받아서  집권 초기에~80%??

일베는 집권 초기에도~ 문재인 죽이네 사네 그랬는데????

당연히 패미는 박그네때 봤었던 배신감과 비슷할정도의 충격이였는데

뭘 니가 재단하고 있음?
                         
헤낭로디 21-06-24 08:04
   
원래 좋아했는데 왜 대선 득표율이 37프로임? 그것부터 말해봐요. 50프로 넘어야되는거 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보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센 21-06-24 08:00
   


원래 싫어했다면 그 래프 변화수치가 너무 극단적임
     
헤낭로디 21-06-24 08:01
   
원래 좋아했는데 왜 대선 득표율이 37프로임? 그것부터 말해봐요. 50프로 넘어야되는거 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보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센 21-06-24 08:04
   
37프로로 1위였네  보수화 되면 홍준표나  유승민이나 안철수가 1위였어야지?
               
헤낭로디 21-06-24 08:05
   
홍준표 유승민 안철수 다 더하면 50프로 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바보임?
                    
호센 21-06-24 08:07
   
리얼 일베면.. 유승민 , 홍준표, 안철수, 그다음에 문재인으로 나왔겠지~

문재인은 거기선 늘 꼴진데 무슨 말같지도 않은소리하고 있음?

합쳐서 50은 니가 보수화시키려고 억지로 후보3명 통합한거잖음?

그 보수화된곳조차 문재인이 37퍼로 1위면 그게 일베임?

                         
헤낭로디 21-06-24 08:08
   
무슨 20대 전체가 일베라는게 아니잖아 저지능인가 진짜

일베 영향이 엄청 크다고 박근혜 탄핵 당하고도 보수쪽 표가 50프로 이상이 나올만큼 ㅉ

이해를 못하나? 뭔 말인지?
               
헤낭로디 21-06-24 08:06
   
고만 좀 우깁시다 진짜 개추하니까 진짜 ㅋㅋㅋ
                    
호센 21-06-24 08:10
   
우기는건  너 아님?
          
호센 21-06-24 08:05
   
일베애들이 진보화 됬다고 노무현이나 문재인 1위로 찍을 ㄱ 같음??

말이되는 소릴 해야지
               
헤낭로디 21-06-24 08:07
   
뭔 자꾸 헛소리를 하는겨 37프로만 보지말고 나머지 50프로를 봐야지
                    
호센 21-06-24 08:08
   
뭘 후보  애들을 찰흙처럼 뭉쳐서서 만들고 있음???

20대 1위후보가 문재인이여도 나머지 보수후보 비율 다 더하면 50넘게 보수화됬으니 선거 무효라고 할꺼임???
                         
헤낭로디 21-06-24 08:09
   
선거무효는 뭔또 개소리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휴 저지능 ㅋㅋㅋ
                         
호센 21-06-24 08:10
   
당연히 후보군이 1위가  전체여론인거지 
3명 후보 합쳐서 ㅋ 봐라 문제인보다 많다라고 그러니 일베다 한느 공식이 어딨음??

그리고 기억안나나본데 ㅋ 그당시 유승민 합리적 보수 안철수는 중도로 스탠스 잡고 나온거임

그게 다 일베임?
                         
헤낭로디 21-06-24 08:11
   
문재인을 차마 못찍으니까 보수쪽으로 간 표가 50프로라고 생각하면 됨 오케이?
                         
호센 21-06-24 08:13
   
차마 문제인을 못찍고 중도로 빠졌는데도 문재인이1위네???

문재인은 1이고 중도, 랑 수구랑 보수 다 합쳐서 퍼센테이지 나눈는 건 누구한테 배운거임?

그당시 일베 분위기 진짜 모르나 보네 일베면  탄핵 주역 문재인이 너무 미워서 무조건 홍준표 였음 ㅉㅉㅉㅈ
                         
헤낭로디 21-06-24 08:15
   
당시 일베 했나봐 ㅋ
               
헤낭로디 21-06-24 08:07
   
과반수가 뭔지 몰라요?
                    
호센 21-06-24 08:09
   
과반수는 특정후보층을 1:1:1로 나눈거고요

3명 후보 합쳐서 ㅋ 봐라 문제인보다 많다라고 그러니 일베다 한느 공식이 어딨음??

그리고 기억안나나본데 ㅋ 그당시 유승민 합리적 보수 안철수는 중도로 스탠스 잡고 나온거임

그게 다 일베임?
                    
호센 21-06-24 08:12
   
그당시에 유승민  탈당한거 알지??

유승민쪽은 탄핵찬성했었고..

일베애들 배신자라고 다 뒤집어 졌었음...
근데.

중도표 안철수랑,  탄핵찬성파 유승민을    홍준표랑 다 썪어서


문재인 37퍼 1위로 만든 20대를 일베로 만듬??? 

여론조작하는 거 보소
                         
헤낭로디 21-06-24 08:14
   
그래그래 알앗다 알앗다 20대 일베아냐

그럼 왜 20대 여자는 56프로 나왔는데 20대남자가 문재인 고작 37프로가 나왔는지 설명좀 해주라

부탁이다
                         
헤낭로디 21-06-24 08:15
   
거의 20프로 차이임 알려줘 왜 이런 차이가 발생하는지
                         
호센 21-06-24 08:16
   
조선일보가 ㅋ 문재인 국정수행 평가 할때 80에서 70으로 빠지니까 엄청 빠진것 처럼 선전하더라~

20대가 보수화 됬다쳐도 유승민 , 안철수, 홍준표를 다합쳐야 문재인상대도 안되서 1위결국 내줬음..ㄱ

그걸 니가 일베화 됐다고 표현하면서 메갈의 책임론을 뺴는 건  궤변이지

                         
헤낭로디 21-06-24 08:17
   
말돌리는게 거의 정신병자 급이네

20대 일베 아니라니까?

그럼 왜 20대 여자는 56프로 나왔는데 20대남자가 문재인 고작 37프로가 나왔는지 설명좀 해주라

부탁이다 ㅈㅂ 너가 생각하는게 있을거아님
                         
호센 21-06-24 08:18
   
탄핵 정국이 워낙 대단해서 그래서 그런지 몰라도 37 지지율도 결코 낮은게 아니야..
앞도적 찬성인 30 40대층에 가려져서 상대적으로 더 그래보이는 걸 무슨 일베화..

그렇게.. 특정 세대 젠더층을 매도하니까 니들이 메갈소리 듣는거임
                         
헤낭로디 21-06-24 08:19
   
그럼 왜 20대 여자는 56프로 나왔는데 20대남자가 문재인 고작 37프로가 나왔는지 설명좀 해주라니깐 ㅋㅋㅋㅋㅋㅋㅋ

또 말돌리네? 단순한 우연의 일치라 이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
                         
호센 21-06-24 08:19
   
헤낭로디 21-06-24 07:53답변  광고글 신고 
페미가 하나의 요인인거 맞는데

페미 없어도 20대 남자들은 어차피 일베세대라 민주당 안찍어

-----------------------------------------------------------------------------------

말바꾸는게 거의 정신병자 급이네 ㅋ?
                         
헤낭로디 21-06-24 08:20
   
우연의 일치 그거임? 주장하는게?
                         
헤낭로디 21-06-24 08:20
   
어쩌다 보니 그렇게 20프로 차이가 벌어졌다 그거임? ㅋㅋㅋㅋ
                         
호센 21-06-24 08:21
   
20대 남녀에서 눈에 띄게 득표율 격차가 크다. 2040에서 유독 20대 남성이 튄다. 이에 대해 '20대남성의 보수화다, 인터넷 커뮤니티의 영향이다, 대학가에 확산되는 젠더담론과 페미니즘에 대한 반감이다, 대북관의 차이다' 등 여러 말이 나왔으나 2018년 지방선거 전후까지 20대 남녀간 대통령/정당 지지율은 그리 큰 격차를 보이지 않았다.
-----------------------------------------------------------------------------------------------
니가 퍼왔던 지지 분석글이얌...

젠더 때문에 보수화 됐데~~~~~~~~~~~~~~
                         
호센 21-06-24 08:22
   
20대 일배세대 개드립 칠거였으면

홍준표가 압도적으로 1위했어야지.. 메갈아
                         
헤낭로디 21-06-24 08:23
   
아 그러니까 젠더 떄문에 보수화 되서 문재인을 들 찍었다 그거임?

젠더때문에 일베들 많이 했겠지 ㅇㅇ 뭔말인지 이해감? ㅋㅋㅋㅋ
                         
호센 21-06-24 08:25
   
헤낭로디 21-06-24 08:17  광고글 신고 
말돌리는게 거의 정신병자 급이네

20대 일베 아니라니까?
----------------------------------------------------
헤낭로디 21-06-24 08:23

아 그러니까 젠더 떄문에 보수화 되서 문재인을 들 찍었다 그거임?

젠더때문에 일베들 많이 했겠지 ㅇㅇ 뭔말인지 이해감? ㅋㅋㅋㅋ


이랬다 저랬다~~
                         
헤낭로디 21-06-24 08:25
   
그래그래 알앗다 알앗다 20대 일베아냐

그럼 왜 20대 여자는 56프로 나왔는데 20대남자가 문재인 고작 37프로가 나왔는지 설명좀 해주라

부탁이다
                         
호센 21-06-24 08:25
   
지혼자 뇌피셜 쩌네 ㅋ

젠더 담론때문에 보수화 되도

1위는 문재인...즉 니네 메갈 때문 아니였으면


돌아설일 없었고~~ 보궐선거도 이꼴 안났을듯
                         
헤낭로디 21-06-24 08:26
   
그래그래 알앗다 알앗다 20대 일베아냐

그럼 왜 20대 여자는 56프로 나왔는데 20대남자가 문재인 고작 37프로가 나왔는지 설명좀 해주라

부탁이다

모르겠음?
                         
호센 21-06-24 08:27
   
20대가  일베 세대 인데  왜 ㅋ 37퍼로  문재인이1위 됐는지 설명좀 ㅋㅋㅋㅋ

일베가 문재인을 찍는다고?? 일베를 모르니까 대~~충 넘겨짚지 ㅋㅋㅋ

일베는 절대 문재인 안찍음
                         
헤낭로디 21-06-24 08:28
   
20대 100프로가 일베하지는 않겠지 정치에 관심없는 애들도 많으니까

그니까 37프로 나온거지 뭐

난 내 생각 말했음


그럼 너는 왜 20대 여자는 56프로 나왔는데 20대남자가 문재인 고작 37프로가 나왔는지 설명좀 해주라
                         
호센 21-06-24 08:31
   
일베ㅇ기때문에 보수화됬다고 우기려고 맨처음

20-대는  일베세대라 그랬다

10분 뒤엔  [ 그래그래 알앗다 알앗다 20대 일베아냐] 그러더니

또  [  보수화 되서 일베한거 아냐??? ]그랬다

아~아냐 그랬다..

너 무 슨  정신병있냐?
                         
헤낭로디 21-06-24 08:32
   
너가 게속 말돌리니까

맞장구를 쳐준거야

그럼 왜 20대 여자는 56프로 나왔는데 20대남자가 문재인 고작 37프로가 나왔는지 설명좀 해주라

부탁이다
                         
헤낭로디 21-06-24 08:33
   
우연의 일치인거 같음? 그냥 어쩌다 보니 수치가 그렇게 나온거야?

니 생각을 그냥 말을 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답하네
                         
호센 21-06-24 08:33
   
20대 남녀에서 눈에 띄게 득표율 격차가 크다. 2040에서 유독 20대 남성이 튄다. 이에 대해 '20대남성의 보수화다, 인터넷 커뮤니티의 영향이다, 대학가에 확산되는 젠더담론과 페미니즘에 대한 반감이다, 대북관의 차이다' 등 여러 말이 나왔으나 2018년 지방선거 전후까지 20대 남녀간 대통령/정당 지지율은 그리 큰 격차를 보이지 않았다.
-----------------------------------------------------------------------------------------------
니가 퍼왔던 지지 분석글이얌...

젠더 때문에 보수화 됐데~~~~~~~~~~~~~~\\

이걸로 답을 할께

니네 때문에 보수화되서

니들이 문제야 늘~
                         
호센 21-06-24 08:34
   
왜 37퍼에 목을매??

니들 때문에 보수화된건데

37퍼로 처음부터 배신ㅋ때린 애들인거 처럼

니들때문이야.. 더러운 메갈들


게다가 그래도 문재인이1위야.. 오히려 칭찬해야지 20대애들을

니들한테 그렇게 당해놓고도
                         
헤낭로디 21-06-24 08:35
   
그럼 20대가 보수화인건 인정하는거네?
                         
호센 21-06-24 08:35
   
20대 남성 지지율이 많이 내려갔다. 그것도 10% 정도 내려갔다. 아무래도 경제적으로 불황이 심하고 가부장제의 남성성 강요는 계속되는데 마침 페미니스트 대통령이 되겠다고 선언해버리고, 여성가족부를 폐지는 커녕, 더 강화하겠다고 말해버렸으니, 20대 남성의 지지율이 떨어지는 건 당연한 것이다. 그 내려간 만큼 유승민이나 안철수으로 분산되
                         
호센 21-06-24 08:36
   
응 ->메갈떄문에 보수화~~

지금도 사실이고

그걸로 보궐선거도 졌으니

니들 때문맞네..

지금까지 그얘기 한거였어


20대가 보수화된 원인은??

메갈때문이다~~~~~


니가 매~~맨처음에 부정하던 그 전제 떄문이라고
헤낭로디 21-06-24 08:41
   
너가 너 입으로 20대 보수화 라고 이야기했는데

젠더문제 걷어내면 20대가 다시 진보화 된다는거지?
     
호센 21-06-24 13:42
   
문제점 발견과 시행은

문제점 해결의 시작이다~

기본아님?
          
대깨문척결 21-06-24 15:05
   
호센님 뭐하러 저런 가축을 설득 시키려고 하십니까?
아무리 말해봤자 못알아먹어요 아니 그냥 이해하려는 노력자체를 안함
그냥 갈길가세요~
가생의 21-06-24 16:13
   
와 댓글 갯수 뭐야 ^^ 성지순례하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