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새 잡담게시판으로 가기
(구)잡담게시판 [1] [2] [3] [4] [5] [6]
HOME > 커뮤니티 > 잡담 게시판
 
작성일 : 19-11-19 16:08
해경 구조에 대해서
 글쓴이 : 칼까마귀
조회 : 320  

성공보다 실패가 압도적으로

높은 것 같습니다.


실패가 높으면 무슨 대책을

보강을 하던가 사고만 나면

뉴스를 보기가 겁나네요.


고생을 하는 것은 알겠지만

인명사고가 너무 많이 나는 것 같습니다.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그린치킨 19-11-19 16:20
   
해경에서 해상구조는 119로 옮겼으면 좋겠고.. 서해 남해 동해에 거점별 대형 구조 선박이 필요한데 국력에 비해서 배치 고려가 너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구조 의료 헬기도 다른 선진국보다 수가 너무 적습니다.

한번 큰 재해나 사고가 터지면 전국의 여유 헬기를 다 동원하던데 그마저도 잘 못쓰고 태반이 놀린적이 있으니까요.
nigma 19-11-19 16:29
   
현장에서 정말 1사람의 목숨도 중하게 여기며 위험을 무릅쓰고 묵묵히 충심으로 일하는 분들께는 좀 죄송스런 말씀인지는 모르겠으나 세월호 때도 그렇고 뭔가 조직과 관련 인적 구조적 문제가 있을 듯합니다.
따져보고 살펴봐서 지원이 미비한 부분에 대해선 충분한 성과가 나올 수 있는 효과가 있을 만큼 예산과 지원을 투여할 일이고 고치고 개선해야될 것들에 대해선 그렇게 하고 또 119라든지 조직적 통합이나 연계가 필요하다면 그리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잘 모르겠으나 그 조직의 인적 배경과 관련해 밥그릇 문제라든지 뭐 그런게 있을듯...
특히 세월호 관련해서는 책임질 부분이 있다면 이는 매우 엄정히 조치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