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구)잡담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잡담 게시판
 
작성일 : 20-07-15 10:52
중고 거래하려던 30대 여성을 살해한 20대
 글쓴이 : 기타쉰
조회 : 6,503  


282beb60b7ddc35db49254fe055aa24c.jpg

 

 

 

1cf606e1937f8d3b716ec6b1ea9213d0.jpg

 

 

 

 

이에 A 씨는 남의 돈을 강탈하기로 마음먹고 지난해 10월 20일 인터넷 카페 중고나라에 가구를 팔겠다고 내놓은 30대 피해 여성의 아파트를 찾아갔다. A 씨는 이에 앞서 인터넷 카페 '살인0000'에 가입하고 살인 관련 내용을 검색했다.

 

첫 방문 때 피해 여성이 혼자 사는 사실을 확인한 A 씨는 다음 날 오후 3시 39분 가구 크기를 측정한다는 이유로 다시 방문해 구체적인 범행 장소 내부를 살폈다. 이어 같은 날 오후 6시께 재차 여성의 집을 찾아가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드러났다.

 

A 씨는 통장 비밀번호 등을 알아낸 뒤 피해 여성을 살해하고 피해자 스스로 목을 매 숨진 것처럼 위장했다. 범행 직후에는 여자친구를 만나 외식을 하고, 다음 날에는 여자친구 부모에게 인사를 하러 가는 등 태연한 생활을 이어 갔다. 피해 여성 은행 계좌에서 빼낸 3천200만원으로 빚을 변제하고 여자친구 명품선물 구입비 등을 따로 남겨두기도 했다.

 

재판부는 "피고인은 체포된 이후에도 강탈한 돈을 여자친구에게 송금하거나 변호사 선임비로 사용하려는 등 죄책감을 느끼지 않는 태도를 보였다"며 "피고인이 저지른 참혹한 범행은 사람 존중, 생명 존중이라는 사회 근본적인 가치를 훼손한 중차대한 범죄"라고 무기징역 선고 이유를 설명했다. 연합뉴스

원문보기:
http://www.hani.co.kr/arti/society/society_general/945196.html#csidxe91f1de103cca1c819842acb6623bec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박원순 20-07-15 10:55
   
여자라서 당한건가요 ㅎㄷㄷ
     
그린치킨 20-07-15 11:04
   
일부로 닉과 내용을 그렇게 쓰신건가..ㅡ..ㅡ;
     
보술이 20-07-15 11:12
   
세상 참 안전해졌어..
     
알헨 20-07-15 11:14
   
하.. 보나마나 딱 벨레쉐키 티나네.. 새로 등장하는구나
차라리 그냥 난 이전에 000였는데 지랄하다 G먹고 새로 팠어요.. 라고 그냥 인사하자..
인간적으로 대해줄 때..
     
이름귀찮아 20-07-15 11:27
   
이런 사건에 그런 말장난 하고 싶냐

너도 저시키처럼 사페냐?
     
Wombat 20-07-15 11:28
   
로그인 안하려고 했는데
이런 개jot 쓰레기를 한번 보려고 왔음
     
미우 20-07-15 11:45
   
본인 이름 아닐시 명예훼손으로 걸리겠지?
     
드뎌가입 20-07-15 13:49
   
이런 쓰레기 너무한다
인간성은 그냥 버렸어?
     
눈꽃여울 20-07-16 00:36
   
쓰레기같은 짓을 하면서 사는게 무슨 의미가 있니?
     
포케불프 20-07-16 03:02
   
개쓰레기 새끼네
     
다른생각 20-07-16 05:38
   
신종벌레 한마리 여기서 신고식 하는건가..
열심히 놀아봐.. 지켜볼게..
     
처용 20-07-16 07:00
   
이래서 ㅇㅂㅊ들을 혐오함.. ㅉㅉ
한대범 20-07-15 10:58
   
블러그 조심해야!!!
일빵빵 20-07-15 10:58
   
범죄에 남녀가 따로있냐 ?
     
삼각티백 20-07-16 04:09
   
범죄에 남녀 따로는 없어도 계획했을때 보다 쉽게 제압이 가능한 여자가 표적이 많아요
피해자도 여자들이 많고요

분노조절장애를 못이기고 지랄하는거에 근육질 덩치큰 남성들이 나서면 분노가 쏙 들어가는것과 반대라고 보시면 될듯하네요
          
갈천마을 20-07-16 12:05
   
계획 범죄 통계보니까 별차이없는데
쉐도우베인 20-07-15 11:01
   
헐..소울류
늦게나마 고인의 명복을
루리웹에서 이소식을 왜 못봤지  ;;
무공 20-07-15 11:03
   
피해 여성을 살해하고 피해자 스스로 목을 매 숨진 것처럼 위장했다.
이놈 안 잡혔으면 또 했을 놈이네..
레떼느님 20-07-15 11:03
   
어휴.... 대단한 사람이 저렇게 어이없게...... 쓰레기한테 ㅜㅜ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밑져야본전 20-07-15 11:04
   
참...
천랑76 20-07-15 11:04
   
헐....고작 3천200만원 때문에;;;결혼할 여성도잇는늠이 참...
래빗 20-07-15 11:05
   
미친놈들이 너무 많네요. 여성분들은 사생활 공개하는것도 조심해야 할듯.ㄷㄷ
천랑76 20-07-15 11:05
   
진짜 안잡혔으면 점점 치밀해지고 해서 연쇄살인범 되고도 남았을늠이네...
     
uzki 20-07-15 11:15
   
대부분의 연쇄살인마가 그러 하듯이요.. 생각만 해도 소름 돋네요.
     
다른생각 20-07-16 05:40
   
동감..
다만 이쪽은 쾌락 살인보다는 직업적인 살인마쪽이었겠지..
     
ZZangkun 20-07-16 07:41
   
범행전에 다른 범죄도 했을거 같네요 그냥 막 갑짜기 돈이 필요하니까 이렇게 저렇게해서 죽이고 돈 훔치자 이러진 않았을거고 무슨 계기가 있거나 연습범행도 했을거 같네요 뭐 그런걸 떠벌렸을리는 없을거 같고
초봄 20-07-15 11:08
   
이건 계획범죄네
Arang 20-07-15 11:10
   
중고거래도 무섭네
이름귀찮아 20-07-15 11:25
   
계획 살인인데 무기징역이라......
스테판 20-07-15 11:26
   
가구 중고거래는 그냥 업자에게 넘기는게 속편하지.. 좀 위험했네요.  저런 미친넘 때문에 혼자사는 여성분은  소품은 밖에서 중고거래하고  가구같은 큰 물품은 그냥 중고업체 이용하시길...낯선남자를 집에 들인다는게 너무 위험해 보임
스베타 20-07-15 11:41
   
참 자기는 안잡힐줄 알았나보네...모지리 색기..
아수라발발… 20-07-15 11:56
   
이야 개쓰레기 새끼구만.
sldle 20-07-15 12:05
   
무기징역이라도 언젠간 가석방으로 상당수가 풀려나더군요........
바론 20-07-15 17:21
   
죄는 미워하되 사람을 사랑하는 우리 판사님께서 과연 몇년을 때릴까?
검은마음 20-07-16 01:09
   
우리나라의 성 관련 처벌이 낮은 이유는
국회의원,재벌,법조인등 상위층들이 늘상 저런짓을 하기때문.
같은 맥락으로 음주운전,사기범죄등의 형량이 낮은것도 한국의 상위계층을 위한거지.
아잉몰라 20-07-16 01:25
   
개시부래 콩밥도아깝다 아오
삼각티백 20-07-16 04:10
   
얼마나 무섭고 고통스러웠을까요..
ㅜㅜ
명복을 빕니다
수염차 20-07-16 09:27
   
짤보면서 스크롤 내리다가....일본식한자 단어보고 창닫을까하다가....
좀더 읽어보기로 결정.......결론은 일뽕이 아니라....직업때문이란걸 알앗고
정독햇는데....개같은 20대놈이 단돈 3천만원에 살인......
어이없네.....사람 목숨값이 3천만원일까......분노가 치민다
으힉 20-07-16 10:53
   
아 열받네요
o루루o 20-07-16 15:24
   
아 ..ㅜㅜ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중고거래에서 저런 악마새끼를 만나시다니.
하관 20-07-16 18:48
   
기가 막히는 구만..
나이스가이 20-07-16 20:04
   
한국은 왜 사형제도를 폐지할려할까 진짜 이해가 안가네

저런인간들 사형 시켜야되는데 에구...
미스터스웩 20-07-16 21:06
   
하아...다크소울, 블러드본.. 내 최애게임인데... 개같은 넘. 넌 평생 저주나 받아라. 제발.
할게없음 20-07-16 21:40
   
진짜 등신인가? 안 잡힐거라 생각 했나? 진짜 답답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