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구)잡담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잡담 게시판
 
작성일 : 20-05-23 13:31
요즘 훅~가버린 여배우 클라스
 글쓴이 : 고통번뇌
조회 : 8,704  

20200523122750_staaeqxy.png

20200523122751_zxwnglby.png

20200523122755_guninozq.png

20200523122756_vpriwxtz.png


요즘 너무 이쁘면 여주인공 안시켜주니 관리를 일부러 안하는건지??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일빵빵 20-05-23 13:32
   
ㅋㅋㅋㅋㅋ
위소보 20-05-23 13:33
   
문희준씨 닮아가네.
역적모의 20-05-23 13:34
   
향균이 왔능가?
호난사 20-05-23 13:35
   
살찐건가 광대뼈가 툭튀.. 사람은 얼굴형이 젤 중요한듯
조선족킬러 20-05-23 13:37
   
하관이 짧으면서 뾰족해서 살좀 붙으니까 얼굴형이 이상해졌네요
패드로 20-05-23 13:37
   
1. 연예인 외모를 깐다.
2. 거울을 본다.
TOUCH 20-05-23 13:38
   
요즘엔 라이벌이었던 김유정이 더 이쁘더라구요..

청소년기에서 성인으로 가는 시기때 좀 역변한 케이스..

그런데 이건 그냥 살이 쪄서 그런듯..
황룡 20-05-23 13:40
   
왜구 통신사 쓰는 토왜 향규니입에서 나올말은 아닌듯??

     
패드로 20-05-23 13:43
   
우와 진짜 쪽바리였네요
     
행동심리학 20-05-23 13:55
   
헐...빼박 왜구네
     
으힉 20-05-24 11:32
   
잊을만하면 20-05-23 13:46
   
연기력이나 외모에서 절대 나쁘다고 할수 없는 여배우죠.
옛날에는 김유정과 함께 한국드라마 차세대 스타로 뽑혔던 배우죠.
지금은 약간 애매한 위치죠. 치고 올라오는 어린 여배우들 그리고 20대 후반의 연기력을 겸비한 여배우들 그사이의 어중간한 위치.
나이에 비해서 작품도 많이 했고 평가도 좋은데 한방이 없어요.
hODINg 20-05-23 14:16
   
아~노이로제 걸리겠다. 클라스좀 그만해라!
뱃살마왕 20-05-23 15:09
   
클라스가 아니라 클났으요
고기자리 20-05-24 01:38
   
애 도꺠비에서 유인나 전생으로 나온애 아닌가요????
o루루o 20-05-24 01:56
   
관리좀 해야겠네요. 역할이 그런역이라면 이해하겠지만..
사비꽃 20-05-24 03:26
   
사실 아역때부터 얼굴파는 아니었다고 생각
설화수 20-05-24 05:45
   
얼굴 솔직히 예쁘긴한데, 저건 다이어트 좀 해야할듯.
얼굴 작은 사람들은 얼굴에 살이 조금만 올라도 그냥 호빵맨됌.
옆턱선도 사라진걸 보니 진짜 운동과 식단조절 불가피.. 살 붙으면 엄청 나이들어 보이네..

살빼고 도깨비랑 너목들 그시절로 다시 돌아가자!
ZZangkun 20-05-24 07:12
   

5년 전하고 크게 달라져 보이진 않아요 살이 좀 찐거 같긴하지만 머리스타일과 화장이 좀 그렇게 보이는거 같아요
Sarah 20-05-24 14:53
   
연예인이니 만큼 다이어트도 하고 관리할텐데
얼굴에 살이 쉽게 찌는 체질인것 같네요
본인 스스로도 스트레스 많이 받을듯
할많주의 20-05-24 19:01
   
누군지 모르는 제가 아재입니다.
darkbryan 20-05-24 20:48
   
그래도 귀엽네요.
냐옹만세 20-05-24 23:26
   
노망만 틀니딱딱 할배가 믈 알것냐.. 쯔쯔
라디오 로맨스때네 역자체가 그런역이라 그런거고 글고 이거 2018년도 거든 최근이 아니고
그 이후로 2019 넥플리스 오리지널 단독주연으로 대박쳤고 좋아하면 울리면
그리고 녹두전으로도 중박했고 특히나 두 역활에 역대급 미모로 난리였는데 쯔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