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새 잡담게시판으로 가기
(구)잡담게시판 [1] [2] [3] [4] [5] [6]
HOME > 커뮤니티 > 잡담 게시판
 
작성일 : 19-05-20 09:41
Z-GIRLS라는 걸그룹 아시는분?
 글쓴이 : SpringDay2
조회 : 1,663  

한국 소속사(제니스 미디어 컨텐츠) 인데도 한국인은 한명도 없는 다른 아시아 국가 출신(인도,대만,일본,베트남,필리핀,태국,인도네시아)들로 구성된 그룹인데(일본 애는 한때 일본을 송두리째 잡아먹었던 노기자카 46의 전멤버.)

그중 쁘리얀카(?)라는 인도애를 제외하고는 한국말은 전혀 못합니다(배우고 있긴함)

참 독특한게 제니스 미디어 컨텐츠는 한국소속사인데 어떻게 이런 그룹을 만들 생각을 했는지ㅋㅋ그것도 이 기획사는 처음들어보는 걸그룹도 몇 개 있긴한데 배우쪽도 그리 강하진 않고(유명인은 정보석밖에 없는듯..) 이쪽으로 경험이 많이 없는것 같던데ㅎㅎ

단지 한국에 대한 애정만으로 도전했다는 것에서 박수를 보내고 싶고 노래도 괜찮지만(2월에 이미 데뷔함. 물론 한국어는 의성어조차 한 글자도없음) 과연 제대로 성공할 수 있을런지..

가생이에서 쓰레기라고 까이는 아시안보x 인터뷰 봤는데 인터뷰어의 쓰레기같은 질문빼고 그들의 답변만을 들어보니 쁘리얀까라는 애는 진짜 케이팝을 사랑하긴 하더군요. 유일하게 한국어를 구사할줄 알고, 모든 걸 포기하고 싶을 때 방탄소년단의 노래에 빠져 큰 희망을 얻었다고..

이들의 최종 목표는 한국에서 노래등으로 인정받고 데뷔하는것.

사실 한국어를 못한다면 팬들과 교감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과연 한국어 실력을 얼마나 늘릴지가 관건인거 같은데..팬들과 교감이 이루어지며 같이 성장해가는 케이팝의 특성상 과연 이들이 한국의 환경을 잘 견뎌낼 수 있을지 관심이 가긴 하더군요(숙소생활이라든지, 노래스타일은 전형적인 케이팝.)

이들의 장점 중 하나가 댓글달린 외국인들 반응에 의하면 한국 케이팝 그룹에서는 불가능한 이성그룹과의 적극적인 교감(Z BOYS라는 그룹이 또 있습니다)이 이루어지고 있는게 장점이라고..

Z GIRLS에 대해 찾아보신 분들 있으신가요? 전 개인적으로 케이팝의 다양성과 포용성을 위해서도 응원 하는 쪽에 속하지만 한국어는 기본으로 장착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근데 솔직히 나이대들도 어린편이 아니고 기획사도 그렇고 한국문화와 환경을 제대로 모르고 케이팝과 드라마등으로 간접적으로 접한 게 다인 이들이 과연 얼마나 견딜수 있을지는;;)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바야바라밀 19-05-20 09:46
   
성공한 k-pop 그룹의 외국인들은 모두 한국어 능통자임...
역적모의 19-05-20 09:51
   
데뷰는 했데요?
     
SpringDay2 19-05-20 09:56
   
싱글내고 Z BOYS 랑 2월에 데뷔했더군요.

찾아보니 한국어를 못해서 당연히 아직 방송 출연은 없고, 자기들끼리 찍은 리얼리티는 있음.

전 한글자막 있는 거 하나,없는 거 하나 찾아봄..
LIII 19-05-20 09:54
   
얘네 이미 앨범 냈구요 그 앨범 소개란에 kpop을 뛰어넘는 zpop을 만들어 가는게 zproject 라는건데 zgirls zboys 이렇게 남 녀 그룹 있어요. 근데 웃긴게 zpop 이라면서 한국에서 앨범 내서 데뷔하고 유명 연예인들한테 돈줘가면서 축하영상 찍고 그냥 kpop이 잘나가니 숟가락 얹어서 편승하고픈 중국 자본 묻은 그룹으로 생각하시믄 편합니다. 그냥 한마디로 짱깨 그룹 이라고 생각하시면 보기 편함
     
LIII 19-05-20 09:55
   
아 참고로 데뷔 앨범 top100에도 못들었습니다. 얘네 유튜브 채널도 있는데 안가시는거 추천합니다 동남아, 한국에 열등감 느끼는 애들이 엄청 빨고 있거든요. 그러면 뭐함 ㅋㅋ 한국에서도 안알아주는데 데뷔할때 돈 엄청 썻는데 top100에도 못듬 ㅋㅋㅋㅋ
          
SpringDay2 19-05-20 09:58
   
뭐 조롱할거 까지는 없구요. Z POP 얘기는 많이 하는데 그래도 한국소속사이고 최종 목표가 결국 한국에서 인정받는 거라고 하니 색안경을 끼지 말고 따뜻하게 봐줘도 될듯 합니다.

물론 객관적으론 힘들어 보이긴 하지만요;;
               
LIII 19-05-20 10:00
   
한국소속사 아니구요, 앨범 소개란에도 kpop 뛰어넘는 zpop이라고 써놨고 팬층도 있죠, 근데 그 팬층이 동남아, 한국 싫어하는 애들 똘똘 뭉쳐서 물고 빨고, 한국 까고 하는 댓글들을 수없이 봐서 극혐할 뿐입니다. 얘네 유튜브 채널에서 한글 1도 못봄 그만큼 관심이 없는데 홍보할려고 글 쓰신건지요??
                    
SpringDay2 19-05-20 10:06
   
? 얘네 유튜브 채널 보신거 맞아요? 한글자막 다 달려 있던데..그리고 소속사가 버젓이 한국소속사로 나오던데요?

저도 어제 처음 알아본 거긴 합니다만. 쭉 몇개 찾아보니 케이팝 진짜 좋아하던데..

물론 z pop 이니 하는 말도 있고 한데 뭐 그거야 충분히 포부를 밝히는 차원에서 얼마든지 할 수 있다고 보고..

그리고 팬층이 한국 싫어하는 애들만 있으면 케이팝과 한국이 좋아서 도전한다는 애들을 왜 빨겠습니까?
                    
SpringDay2 19-05-20 10:13
   
제니스 미디어 콘텐츠 소속 아시아 7개국 합작 프로젝트 걸그룹이다. 2019년 2월 23일, Z-POP 프로젝트로 남성팀인 Z-BOYS와 같이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데뷔무대를 가졌다.

한국기획사에서 제작하는 팀임에도 불구하고, 한국인 멤버가 없고 노래도 한국어가 아니며, 멤버들 또한 한국어를 잘하는 편이 아니라 팬들과 소통은 포기해야한다.

이 Z-POP 프로젝트를 제창한 제니스미디어콘텐츠는 보이그룹 제스트, 걸그룹 워너비, 립버블의 소속사로서 소형 기획사이다. 프로젝트는 2018년 초 시작되었으며 당초에는 암호화폐와 결합한 사업 모델을 내걸었다. 실제로 이더리움에 기반한 '지팝 드림 코인'을 판매하기도 하였다.
-----------------------------------
제대로 알아보신게 맞는지..아니면 제가 잘못 알고 있는 것인지.

Z Pop의 Z도 새로운게 아니고 소속사 앞글자를 딴 가칭입니다(임시로 쓰는 이름)
                         
LIII 19-05-20 10:17
   
저 회사 자체가 중국자본에 경영 자체를 한국에서 하는 기획사란 말입니다. 님같은 분들 딱 속이기 좋죠 아 손가락만 아프네 알겠으니 님 혼자 빠세요. 본인도 망할것 같다면서 참나 누가봐도 홍보글 같구만 자꾸 떠드는거 보니. 그리고 이미 첫 앨범에서 얘네는 단추 잘못 끼움 kpop을 뛰어넘는 zpop?? 애초부터 타도 kpop 정신에서 왜 kpop 트레이딩 시스템으로 연습하고 얘네 빠는 애들은 동남아쪽에 한국 싫어하는 애들 많아 참 한국에서 잘 성공 하겠습니다 ㅋㅋ
                         
SpringDay2 19-05-20 10:21
   
http://www.zmcie.com/intro

아무리 찾아봐도 히스토리자체나 소개글도 전헝적인 한국회사이고 중국그룹이라는 말은 어디에도 없는데..

혹시 중국자본이라는 거 있으면 근거 제시 부탁합니다.

저도 그 근거 보고 중국자본 맞으면 관심끊던지 할테니.
ABSOLU 19-05-20 09:55
   
일종의 틈새시장 공략이죠.
멤버들 국가마다 돌아다니면서 도민축제, 감귤축제급 행사 돌면서 현금챙기고,
가끔 공중파에 나와서 국뽕도 채워주고.
     
SpringDay2 19-05-20 10:00
   
노래는 나쁘지않던데..케이팝의 다양성과 포용성을 위해서라도 있어서 나쁠건 없다고 생각합니다. 돈이 목적이라고 해도, 그만큼 케이팝이 돈되는 시장이라는 걸 보여주는 거니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
          
LIII 19-05-20 10:05
   
뭐 저는 홍보글이라 생각하고 댓글 더 안달겠습니다. 홍보 많이 하세요 뭐 이미 망한것 같지만
               
SpringDay2 19-05-20 10:07
   
홍보글이라는 건 님 뇌피셜이구요.

저도 얘네들 성공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하지 않는 쪽인데 무슨 홍보ㅋㅋㅋㄱ

또 극혐 아시안보스가 인터뷰한것도 그렇고.
깁스 19-05-20 10:08
   
관심없는 애들 여기서 가끔 누가 올여 알게됬지만 이런 댓글 조차도 아까운 애들 끝
     
SpringDay2 19-05-20 10:08
   
왜요?
부산깔치 19-05-20 10:18
   
방금 뮤비 보고 왔는데,
K-POP의 다양성(?) 측면에서 K-POP 그룹이라고 볼 수도 있을거 같네요.
물론 제 기준엔 K-POP은 아니고 그냥 다국적 팝 그룹인거 같구요.
저의 짧은 생각으로는,
기획사나 방송사 기타 엔터회사들의 다양한 수익창출 수단중 하나라고 보는게 맞지 않나 싶네요.
물론 K-POP의 위상이 상승하는것도 당연지사이구요.
     
SpringDay2 19-05-20 10:23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사실 이들이 대성하긴 쉽진 않고 가능성만 보여준다면 그걸로도 충분한게 아닌가 생각합니다.한국 기획사에 들어가고 싶어도 자기네 나라에서 글로벌오디션을 하지 않아 아예 꿈도 못꾸는 아이들이 널렸거든요..

또 소형기획사가 살아남기 위한 독특한 컨셉중 하나로 시도해볼만한 컨셉이라고도 생각이 들구요.
Requescat 19-05-20 10:26
   
k-pop과 관련 없는 얘들은 관심이 없어서 ㅎ
     
SpringDay2 19-05-20 10:27
   
결국 한국어를 능숙하게 해서 님과같은 대중과 거리감을 좁히는 게 관건이겠네요.
sunnylee 19-05-20 10:47
   
이미 데뷔앨범..내고 한걸루 알고있는데..?
     
SpringDay2 19-05-20 10:50
   
네 냈어요..당연한 얘기지만 올 영어라 한국에서는 관심이 없었지만; ㅋ
          
sunnylee 19-05-20 11:16
   
그리고 제니스미디어 콘텐츠.. 아직 기업공개,상장사가 아니라...
정확하 기업 공개는 없지만..

대부분 연예 관계자들이..
중국계 자본 전주가 따로 지분에 참여 했으리라..의혹을 받는 회사 임.
(이부분 관련기사 보면 중국내.연예계 거물과 친분과시.
특히 대표에 관해서도..
30년이상 국내 연예계 관련사업  종사했다지만 , 익히 알려진 인물도 아니고)

검색 해보시면.. 대외 자료에 자본금 1억5천 정도 회사가
홍콩, 동남아 지점, 현지 법인 설립 ,중국,베트남  방송사와 공식 콘텐츠 제공 mou
 기타 관련 미디어 사업분야(음반, 콘텐츠제작, 매니지먼트)
 본인들이 발표자료임,
벌이는 사업 분야가 .. 국내  3대 기획사급 자본이 아닌이상..

그리고...z 프로젝트 관련,
관련 유통 자체 블록체인 암호화 화폐 발행.. 등으로 경찰 조사 받은걸루 알고있습니다
무혐의 처리 됐지만...
아직까지도 .. 추측, 의혹 눈길을 받고 있는건 사실임..
아리온 19-05-20 11:18
   
중국계 자본이 아니라 인도계 자본이라는 이야기가 있어요.
     
SpringDay2 19-05-20 11:40
   
링크 좀 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