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야구게시판
 
작성일 : 10-08-06 09:56
[MLB] 8월6일 추신수 14호포 마쓰자카상대
 글쓴이 : 동영상
조회 : 4,672  

1회초 첫 타석 5구째 타격 비거리 141M 중월 홈런, 1홈런 1안타




6회초 중전안타

8회말 수비장면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안나와요 10-08-06 10:11
   
안되네요
나츠메 10-08-06 16:54
   
멋진데요?
네루네코 10-08-06 17:07
   
자랑스럽다 추 ㅇㅇb 30/30은 무리지만 20/20의 단골손님이 되기를!!
오잉 10-08-06 18:17
   
츄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뉴에셈5클… 10-08-06 21:03
   
영상 잘보고 갑니다 ^^
새옹지마 10-08-06 21:40
   
추신수 잘쳤네요..
영상 잘봤어요..
담배문꼬마 10-08-07 07:39
   
와우 영상 잘보았습니다 ~~
 
 
Total 38,877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야게 운영원칙 (2016.06.03) (1) 가생이 04-06 265179
807 [국내야구] 냉무.... (47) lsk 05-25 2344
806 [국내야구] 김민아 아나운서.. 결국 울먹이네요.. (67) 카울링 05-25 4242
805 [국내야구] 돼지 3연타석 홈런 (4) 이상해 05-25 2494
804 분위기 반전을 노린다!! 치즈 05-25 1345
803 임태훈이 살인자는 아니지만 (10) 리차드박 05-25 2271
802 일본 야구랑 한국 야구가 규모면에서 차이나는이유 (4) ㅇㅇㅇ 05-25 2287
801 [국내야구] 송지선 발인한날은 모든 야구장에서 묵념 (8) 아울라 05-25 2605
800 이제 오버좀 그만합시다 (5) ㅇㅇㅇ 05-25 1825
799 부당 거래 05-25 1680
798 임태훈이 살인자라는 증거 기사임,절대 다시 살려고 … (15) 05-25 3375
797 송지선은 용서도 조용한 죽음도 원하지 않았어~ 05-25 1856
796 [국내야구] 남녀 사이 당사자만 안다는게 정말로 개소리다. (7) 05-25 2301
795 딴운동은 모르지만 야구는 말이지... (6) ㅇㅇㅇ 05-25 1841
794 [국내야구] 왜 야빠들 욕하는지 모르겠네. (4) dd 05-25 1760
793 아 답답하다 ㅋㅋㅋ (2) ㅇㅇㅇ 05-25 1876
792 분위기 이상하게 몰아가네 (11) ㅇㄹㄹ 05-25 2342
791 결론은 네티즌탓... (2) 역시 05-25 1655
790 [국내야구] [스크랩] 故 송지선 아나운서를 능욕한 모 야구선수 … (4) 지나가다 05-25 3499
789 [기타] 정말 임선수가 소문을 낸 건가요? (30) 겨러프 05-25 3140
788 김석류가 부러웠던 송지선 (15) ㅇㄹㄹ 05-25 8927
787 [국내야구] 빠따들은 다 비슷하구나. (15) ㅉㅉ 05-25 2251
786 [국내야구] 누가 송지선 아나운서를 죽였는가? (8) ㅁㄴㅇㅈ 05-25 2580
785 김일엽선수 부인은 또 뭐냐...ㅡㅡ 흠.. 05-25 3204
784 [국내야구] 임태훈이 떠벌리고 다녔다는 건 근거없는 얘기임... (25) netps 05-25 4103
783 솔직히 송 아나 죽인건 임태훈이 아니라 개티즌이지. (29) 임태훈 05-25 2251
782 임태훈은 억울하다. (26) 코코 05-25 3200
781 임태훈에 대해선 이젠 그만... (11) 트리니티 05-25 1835
 <  1411  1412  1413  1414  1415  1416  1417  1418  1419  14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