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야구게시판
 
작성일 : 11-05-19 23:27
[국내야구] 은근히 두산선수들이 문제가 많네여!
 글쓴이 : 곰곰곰
조회 : 3,899  

두산선수들 그렇게 보이지 않았는데 알고보니 민망한 사건에 상당히
많이 개입되네요..
이번 임태훈 건도 그렇지만...정수근도 원래 두산에서 몇차례 그랬고,.,김동주간통과
선수들 음주사건 등등..
구설수가 제일 많은 구단으로 점점 변해가네요...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sdaf 11-05-19 23:30
   
원래 범죄두였습돠
야구자체가… 11-05-20 00:17
   
야구라는 스포츠 자체가 드럽지 특히 한국에더 더그렇지

경기중에 담배씹어대며하는 운동이 지구상에 야구말고 또있나? 방송에선 담배연기도 모자이크 하는판에

국가대표 운운하며 운동하는 놈들이 욕을 입에달고 방송에 그대로 나와도

좋다고 헤벌레 해가지고 응원하는 ㄴ ㅕㄴ 놈들이나 ㅋㅋㅋ 그래놓고  깨끗하고 정직하길 바랫나?ㅋㅋ

금지 약물검사만 제대로 해도 지금 줄줄이 사탕으로 나온다

한바탕 지나간 역비리 지금은 없을까?ㅋㅋ

브로커는 다굶어죽었겠네?ㅋㅋㅋ 아직도 병역비리 해볼려고    부상핑계로 면제,공익처분 받는놈들 널렸고

기본적으로 스포츠 정신이 없어  야구라는게  보는사람들은 그냥 도박장에 돈걸고 구경하는거야

내가 왜 야구를 보고있었나 하는 후회가 들어 ㅋㅋㅋㅋ
     
zxczxc 11-05-20 01:09
   
야구가 더럽다해도 여친 애임신시키고 낙태시킨 색히를 국대로 쓰는
모 스포츠 만큼이나 더럽겠어요..

캐보면 깨끗한 스포츠 없고 다 더러워 님에게 적합한 스포츠 없으니
암것도 보지말고 그냥 집구석에 조용히 쳐박혀게세요..
     
어슬렁 11-05-20 05:14
   
중계도 없고 관심도 못받아 열등감에 빠진 케이리그 빠돌이의 한마디 였습니다 ㅋㅋㅋ
ㅇㅇㅇ 11-05-20 00:58
   
* 비밀글 입니다.
ㅗ룰 11-05-20 03:32
   
까고 보면 두산보다 심한 팀도 있던데.

글구 김동주 다들 간통이라고 하던데 알고보면 간통 아님.
아내가 간통으로 신고한 적 없고 그냥 헤어졌다 함.
ㅇㅇㅇ 11-05-20 07:31
   
김동주 간통맞음

고3때 자기부모이혼해서 갈곳없다고 지 부인될사람한테 쳐들어감 그집에서 장모가 불쌍해보여서

먹여주고 키워주고 운동시킴 그래서 김동주는 (장모한테 엄마라고함) 운동선수 뒷바라지

얼마나힘든지 일반사람은 모름

김동주 대학3년때 국대 탈락하자 대학 감독에게 야구 때려치겠다고 말하고 짐싸들고 나와서 방황.

장모가 김동주 달래주려고 딸한테도 안사주던 티비게임기,최신 핸드폰 사줌.

약혼식 예물 전부 장모가 마련해줌 김동주 돈없어서 암것두 못해줌

김동주 왈 "나중에 돈벌면 장모님한테 다 갚겠다" 해놓고

프로입단후  "장모님도 잊으신거 같으니 그냥 당신도 입다물고있어" 라고 함

계약금 4억5천받아서 3억 친엄마주고 남어지 친아빠주고 장모한테 국물도안줬음

그러다가 2003년 김동주 바람남 그것도 마누라가 임신 7개월일때

"나 딴여자 생겼으니 이혼해달라"며 요구

싸질러놓은 첫째아들 양육비도 주기 싫어서 은퇴한다고 쌩쇼+외국 나가겠다고 쌩쇼

당시 바람났던 여자랑은 주위시선땜에 또 헤어지고 현재는 또 다른 여자(LG송구홍코치 조카)와 결혼

이래서 머리 검은 짐승은 거두는게아님
ㅇㅇㅇ 11-05-20 07:44
   
     
제발좀! 11-05-20 10:05
   
생각좀 해라!!!!!!!
카페글 올리면 카페 가입자밖에 볼 수없다는거.. 모르는거냐?
한두해 이런것도 아니고..ㅉㅉ
ㅁㅁ 11-05-20 09:20
   
음주운전 같은 개쓰레기 짓거리나 하는 양아치수준의 인간이 가장 문제임. 왜냐면 이런 건 범죄니까.
다른 건 그냥 남녀문제라 당사자들 일이라고 생각함. 그래서 별로 왈가왈부할 일은 아니라고 봄.

음주운전 같은 쓰레기짓거리를 밥먹듯이 하는 인간보다는 차라리 존테리가 백배 낫지.
000 11-05-20 10:41
   
가만보니까 ㅋㅋㅋ진짜 쓰레기팀이네  한두명이 아니드만 곰곰히 생각하니까 ㅋㅋ

ㅋㅋ야구 왜하냐?
롯데 11-05-20 11:32
   
경기하다가 쓰러진 임수혁 선수 병원비 대기 싫어서 선수에서 방출시키고, 그 가족하고 소송까지 불사한 롯데라는 팀도 참 드럽죠. 두산은 선수들이 범죄를 많이 저질렀고.
     
-_-; 11-05-20 19:19
   
롯데는 구단이 드럽죠. 돈벌레에요.. 롯데는.... ㅋㅋ 기업은 제발 부산에서 떠나길 바라고... 야구단은 딴데서 인수했으면 하지만... 하필 돈벌레 롯데가 부산 연고지 ㅋㅋ~
 
 
Total 39,718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야게 운영원칙 (2016.06.03) (1) 가생이 04-06 285235
730 야왕 한대화 감독님 <브금> (4) 트리니티 05-22 3921
729 [기타] 다큐멘터리 3일 中 (2) 악마는구라 05-22 2959
728 [국내야구] 두산이 잡지에..내용이조금.. (12) 카울링 05-22 2413
727 [국내야구] 롯데팬들님 지킬건 지킵시다 (18) 카울링 05-22 2519
726 옛날 야구가 그립내요 ㅠㅠ (5) 치면튄다 05-21 2421
725 한화가 무서워졌습니다 (3) 달려서화성… 05-21 1940
724 [국내야구] 올해 야구 순위 예상 (4) 크윽 05-21 2252
723 [국내야구] 아 이대형선수 끝내기 ㅠㅠ (3) 카울링 05-21 1735
722 [국내야구] 명불허전 엘꼴라시코 (2) 이상해 05-21 1818
721 [국내야구] 아...인천에 비또온다 ㅠㅠ (3) 배만 05-21 1783
720 [국내야구] 잠실에 또 비오는듯? 이상해 05-21 1541
719 [국내야구] 빙산 학다리라고 아시나요?? (5) 아29 05-21 1911
718 [국내야구] 카울링 좀 보시죠.. (9) zxczxc 05-21 1966
717 [국내야구] zxczxc님 한번봐보세요 (4) 카울링 05-21 1861
716 [국내야구] 그공 저주세요~~~ (6) 치면튄다 05-21 2314
715 헐 대박;; 오늘 한화랑 기아랑 경기에서;; (9) 다마젖소 05-21 2272
714 [국내야구] 카울링씨 없는얘기 만들지마세요. (5) zxczxc 05-20 1823
713 [국내야구] 왜두산까나요? 여기 그런댄가요?? (6) 아29 05-20 2112
712 [국내야구] 카도쿠라 : 한국야구를 발판으로 일본에 다시 가는게… 카덕 05-20 2528
711 [국내야구] 두산,, 너네는 올해 ㅋㅋㅋㅋㅋ (2) 이상해 05-20 1709
710 [국내야구] SK는 약하지 않아. (2) 배만 05-20 2099
709 [국내야구] 지금 한화 만나면 똥 밟는거 ㅋㅋ (2) 이상해 05-20 1835
708 어이구 이거 한화덕에 롯데 단독4위하게 생겼네.. (2) 그레이팬텀 05-20 2035
707 [국내야구] SK가 약해졌다고 ?? (8) 배만 05-20 2090
706 [기타] 송지선 고백글에 "진정 소중한걸 잃지말길" 백지연 … (4) IceMan 05-20 2921
705 [MLB] [자동재생] 수비 탑10 "5/11~17" (3) 악마는구라 05-20 2729
704 [MLB] [자동재생] 클블 유격수 "환상의 수비" (9) 악마는구라 05-20 3291
 <  1441  1442  1443  1444  1445  1446  1447  1448  1449  145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