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야구게시판
 
작성일 : 21-08-09 10:27
[MLB] 오티니 싫어하는 심판
 글쓴이 : 회초리
조회 : 2,285  

https://youtube.com/shorts/IkFUzxj6JIg?feature=share

저런 오심에도 신사답게 나가면서 아니라는 제스처 취하는 갓타니

인성 무엇;;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퀄리티 21-08-09 11:01
   
본인 인생에 도움되는 삶인가요
순헌철고순 21-08-09 11:14
   
언제부터 부당한 대우에 적절하게 대처 저항하지 못하는 호구가 인성 좋다는 말 듣는 시대가 된거지? 그러니 앞에서는 고분고분 뒤에서는 욕하고 음침하게 괴롭히는 짓 하는게 일본인
해외 호텔 스텝들이 젤 싫어하는게 일본인이라지?
마이크로 21-08-09 11:28
   
어제 손흥민까다가 골넣자 사라진놈이 여기에 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몽키매직a 21-08-09 12:52
   
스포티비 홍보대사 하라고 전화 안왔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멍청한 새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달콩가루 21-08-09 13:21
   
심판이 일본인을 정말 싫어하는게 맞는듯
세트 21-08-09 13:55
   
일뽕버러지야~ 폐기물 똥만도 못한 니 충생이나 신경써라~
가생루리 21-08-09 15:07
   
쪽.발꺼져
시룬데이 21-08-09 15:54
   
쪽알못이네 쪽팔이는 원래 강하게 항의를 못 해 ㅋㅋㅋㅋ
해리케인조 21-08-09 17:10
   
난 오타니 좋던데 강백호 같은애들 보단 훨나아보임. 달빛도 그랬고 노모도 좋았음....이찌방은 빼고~
     
순헌철고순 21-08-09 18:19
   
여기 있는 사람은 일본 선수가 싫은게 아니고..
일본 선수 가지고 어그로를 끄는게 싫은거임
몽키매직a 21-08-10 09:44
   
회초리는 개시벨놈이지만 오심이 심하긴 했네. 추신수도 잘나갈때 타석 오심율 메이져 전체 2위였음.
왠지 동양인 길들이기 같은 느낌? 그것도 결정적일때 오심으로 성적 조져놓는 특징이 있음.
저런식이면 먼곳에 오는것에도 휘두르게 되면서 벨런스랑 타이밍 점점 망가짐
     
몽키매직a 21-08-10 09:45
   
심판들이 동양인이 바닥 칠때쯤 그만해서 다시 올라오다가 적당한 성적에서 머무르길 바라는게 노골적임. 회초리가 징징짜는거 보니 억울했나본데 텃세좀 당하는게 매번 있는일이었음. 일본놈들이 타석에서 활약하는 일이 없어서 몰랐나봄
인생재발신 21-08-16 17:12
   
오타니 좋아하는데
이새끼 때문에 싫어짐
손바닥 대이 새끼야
     
후두러까 21-08-17 17:4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otal 6,186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6186 [MLB] 암리봐도 다저스는 진짜로 강해보이지 않네요 (5) 삼한 10-24 698
6185 [MLB] 류현진 올해 야구 끝! (8) 왜안돼 10-04 6975
6184 [MLB] 류현진 현재 상황 (8) 촌철햄 09-19 9461
6183 [MLB] 게레로 주니어 45호 홈런 (13) 새벽에축구 09-14 3929
6182 [MLB] 류현진 양키스전 6이닝 무실점 80구 (8) 새벽에축구 09-07 6712
6181 [MLB] 류현진 그러고보니 AL 다승 1위네.. (5) 아쿵아쿵 08-23 5205
6180 [MLB] "RYU는 투수의 정의이자 거물" (7) 러키가이 08-22 4418
6179 [MLB] 적장의 한숨 "류처럼 던지면 타자들 비난할 수 없어" (1) 러키가이 08-22 2794
6178 [MLB] 몬토요 감독 "류현진이 팀 구해, 체인지업 살벌" (5) 러키가이 08-22 3206
6177 [MLB] "마스터 체스 플레이어" 류 완벽투에 TOR 중계진 감탄 (1) 러키가이 08-22 1713
6176 [MLB] 외신 "류 공 맞고도 이닝 끝내더라 왜 사이영 2-3위인… (2) 러키가이 08-22 2482
6175 [MLB] MLB.com "빈티지 류 팀에 절실한 승리 안겼다" 호평 (1) 러키가이 08-22 1008
6174 [MLB] 100구 넘기고 공에 맞고도 병살타 '전율의 7회' (1) 러키가이 08-22 1269
6173 [MLB] 몬토요 감독은 앞으로 류현진을 무조건 믿고 맡겨야 (1) 러키가이 08-22 1354
6172 [MLB] MLB.com 류현진 12승 하일라이트 영상 (4) 진빠 08-22 2003
6171 [MLB] MLB.com 최지만 09호 홈련영상 (2) 진빠 08-22 1276
6170 [MLB] 오타니 '베이브루스' 이후 130년 만에 트리플 1… (7) 회초리 08-21 1493
6169 [MLB] 야구 무시하는데 mlb가 epl보다 크지 않나요? (12) 회초리 08-21 1253
6168 [MLB] 오타니 도쿄돔 천장 맞춘 영상 ㄷㄷ (8) 회초리 08-19 1457
6167 [MLB] 블게주가 오타니의 강력한 대항마라고 생각했는데 (3) miilk 08-13 2495
6166 [MLB] MLB.com 박효준 01호 홈련영상 (8) 진빠 08-11 3476
6165 [MLB] 박효준 첫 홈런 -0- MLB 영상 링크 (4) 러키가이 08-11 1656
6164 [MLB] 박효준 홈런!!! 신산 08-11 950
6163 [MLB] 항의 안하는 오타니는 호구 (11) 럭키777 08-09 1709
6162 [MLB] 오티니 싫어하는 심판 (14) 회초리 08-09 2286
6161 [MLB] 류 MLB 역사에 남을 이색 기록 수립.. 그만큼 대단한 … (5) 러키가이 08-08 2869
6160 [MLB] 8/8 김광현 4이닝 2실점(2자책) (3) 부엉이Z 08-08 1274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