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야구게시판
 
작성일 : 19-11-08 07:43
[잡담] 마운드는 괜찮아보이는데
 글쓴이 : 큐티
조회 : 693  

타격은 완전 물방망이네.

파이널가면 호주, 캐나다보다 더 강한 투수들이 나올텐데 쩝.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Dongdongpa 19-11-08 08:18
   
마운드가? 불펜 제구가 전혀 안되던데?
일본애들 똑딱방망이로 계속 커팅하면서 실투 노리는 전략쓰면, 후반 게임에 완정붕괴될 위험이 크다고 봄.
우승을 목표로하기엔, 투타 모두 불안함
     
큐티 19-11-08 08:57
   
물론 선발들이 길게 끌어줘서 불펜운용이 쉬웠던 측면은 있지만 아직 함덕주 말곤 불안해보이는 투수는 없던데요.
근데 타격은 점수를 내도 연속타가 없이 톡톡 끊기는게 영 개운치가 않음.
 
 
Total 38,532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야게 운영원칙 (2016.06.03) (1) 가생이 04-06 259679
38262 [잡담] 사대회에 왜 올림픽 출전권이 있는건지.. (3) 사비꽃 11-17 520
38261 [잡담] 장훈씨 말이 맞았네요...ㅎㅎㅎ 러브사냥꾼 11-17 1283
38260 [잡담] 너무나 압도적이어서 칠수있을것같지않네요 (1) 헬페2 11-17 897
38259 [KBO] 시원하게 끝났네요. 희라미르 11-17 553
38258 [잡담] 아웃카운트 너무 쉽게 쉽게 당하네 (1) 매직카페트 11-17 435
38257 [KBO] 반성합니다. (1) 대지사마 11-17 536
38256 [잡담] 박병호는 끝까지..ㅎㅎ 울지마웃어 11-17 663
38255 [잡담] 와... 8회 공격 삭제당했네;;; (1) 희라미르 11-17 783
38254 [잡담] 킬경문 똥고집 야구 도쿄 대 참사!! (1) 레드민 11-17 711
38253 [잡담] 역시 일본이 작정하니까 존나 쎄네요 (4) 헬페2 11-17 964
38252 [잡담] 8회에 중심타선 걸리겠네요 (1) 철미니 11-17 539
38251 [잡담] 하......제발 중심타선 힘좀 내라....ㅠㅡㅠ... 충만파워 11-17 232
38250 [잡담] 슬라이더죠~? (1) 대지사마 11-17 440
38249 [잡담] 김재환 박병호 양의지 타선 (2) 봉냥2 11-17 901
38248 [잡담] 한일전 볼수 있는곳 있나요?? (2) R포인트 11-17 660
38247 [잡담] 지금까지는 장훈이 정확했네요 (1) 헬페2 11-17 1194
38246 [잡담] 못보겄다... (3) 내돔살리도 11-17 998
38245 [잡담] 하위타선은 아예 쉬어가는 타순이네요 봉냥2 11-17 395
38244 [잡담] 현수 좋다! (1) 내돔살리도 11-17 519
38243 [잡담] 박뱅호는 도대체... (2) 아넬카 11-17 871
38242 [잡담] 김경문 짜증납니다. 다음부터 국대감독 하지 말길. (4) 철미니 11-17 903
38241 [잡담] 아 진짜 스브스 뭔생각이냐 대지사마 11-17 587
38240 [잡담] 한국, 오늘도 3,4번이 구멍, 새터푸른 11-17 379
38239 [잡담] 걍 김경문이 문제임 할게없음 11-17 345
38238 [잡담] 어디 CCTV .... 아넬카 11-17 409
38237 [잡담] 야구는 이론 공부는 안하나요?ㅋㅋㅋ (2) 가난한서민 11-17 568
38236 [WBC] 와 ㅆㅂ... Propaganda 11-17 542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