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야구게시판
 
작성일 : 19-10-26 06:43
[MLB] 계약 규모보단 과연 어느 팀에서 뛰게될지가 궁금하네요
 글쓴이 : miilk
조회 : 1,042  

제 생각엔 그냥 다저스에 남는게 제일 좋아보이기는 한데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dasboot 19-10-26 09:18
   
노련한 포수가 주전인 팀에 가면 잘할듯...
노케어 19-10-26 18:04
   
에인절스에 가면 좋겠어요. 아니 그냥 아메리칸리그 아무대나 좋아요.
접전일 때 투구수 적어도 투수 타석이라고 교체당하는 거 이제 그만 보고 싶네요.
어쩐지 19-10-26 20:46
   
가능성보이는팀= 필라델피아  에인절스 샌디에이고  세인트루이스  뉴욕메츠  애틀란타 

한편 텍사스의 추신수는 팀고위층에게 류현진 영입을 강력하게 건의했다고 하네요 ㅋㅋㅋㅋ
 
 
Total 38,305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야게 운영원칙 (2016.06.03) (1) 가생이 04-06 254776
38251 [잡담] 슬라이더죠~? (1) 대지사마 11-17 286
38250 [잡담] 김재환 박병호 양의지 타선 (2) 봉냥2 11-17 816
38249 [잡담] 한일전 볼수 있는곳 있나요?? (2) R포인트 11-17 567
38248 [잡담] 지금까지는 장훈이 정확했네요 (1) 헬페2 11-17 1041
38247 [잡담] 못보겄다... (3) 내돔살리도 11-17 906
38246 [잡담] 하위타선은 아예 쉬어가는 타순이네요 봉냥2 11-17 331
38245 [잡담] 현수 좋다! (1) 내돔살리도 11-17 428
38244 [잡담] 박뱅호는 도대체... (2) 아넬카 11-17 777
38243 [잡담] 김경문 짜증납니다. 다음부터 국대감독 하지 말길. (4) 철미니 11-17 842
38242 [잡담] 아 진짜 스브스 뭔생각이냐 대지사마 11-17 509
38241 [잡담] 한국, 오늘도 3,4번이 구멍, 새터푸른 11-17 321
38240 [잡담] 걍 김경문이 문제임 할게없음 11-17 279
38239 [잡담] 어디 CCTV .... 아넬카 11-17 345
38238 [잡담] 야구는 이론 공부는 안하나요?ㅋㅋㅋ (2) 가난한서민 11-17 490
38237 [WBC] 와 ㅆㅂ... Propaganda 11-17 472
38236 [잡담] 홈런 두방~ (3) 내돔살리도 11-17 1577
38235 [잡담] 일본 선발투수...... (2) 아넬카 11-17 851
38234 [잡담] (냉무)한일전 결승 좌표 (7) 투완나YTC 11-17 1118
38233 [잡담] 한국 라인업 떴네요.gisa (7) 봉냥2 11-17 1211
38232 [기타] 일본 "8실점 내준건 전략" (5) 콜라맛치킨 11-17 1498
38231 [잡담] 야알못인 제가 아는 박병호는 만능타자였는데요. (10) 봄소식 11-17 741
38230 [잡담] 박병호 최정 (5) 트와이수 11-17 1300
38229 [잡담] 한국 투수 얼마나 소비한 건가요? (14) 봄소식 11-17 3360
38228 [잡담] 하 최정... (1) 호난사 11-16 1250
38227 [잡담] 역시 국거박 (1) 소신 11-16 957
38226 [잡담] 국거박 대형 선풍기 박병호좀 그만 써라.. (9) 메시짱 11-16 1734
38225 [잡담] 병호 좀 쉬자 (2) 내돔살리도 11-16 603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