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야구게시판
 
작성일 : 19-10-08 10:31
[잡담] 깻잎 한장
 글쓴이 : 수월경화
조회 : 1,732  

피더슨의 타구가 안타가 되었으면 분위기 완전히 바뀌는건데..
진짜 아까웠음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어쩐지 19-10-08 11:12
   
갠적으로 슈어져를 응원했음요 투혼이 빛나는 선수는 아군 적군을 떠나서 맘이 가는게 어쩔수 업더군요
 
 
Total 38,662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야게 운영원칙 (2016.06.03) (1) 가생이 04-06 263640
38635 [MLB] 류현진, 데뷔전 난조에도 호평 (7) 영원히같이 07-26 1950
38634 [잡담] 초장부터 버린 에이스 (1) 곰누리 07-25 1573
38633 [MLB] 이중으로 겹쳐서 뼈아픈 경기지만 비전 07-25 551
38632 [MLB] 쓰쓰고 데뷔전 류현진한테 투런 ㄷㄷㄷㄷ (1) 홀라르 07-25 1129
38631 [MLB] [STL] ‘KK’ 김광현. ML 데뷔전서 세이브 풀피칭 영상 (2) MLB하이랏 07-25 934
38630 [MLB] 광현 2점 실점 ㅠㅠ (1) 야놉스 07-25 936
38629 [잡담] 류현진 그럴수있어 영원히같이 07-25 536
38628 [MLB] [NYM] 디그롬, 개막전에서 5이닝 무실점 8K 호투 피칭영… MLB하이랏 07-25 254
38627 [MLB] [TOR]류현진 4.2이닝 3실점 승리 실패 피칭영상 (2) MLB하이랏 07-25 606
38626 [잡담] 류현진 졸지에 최악의 개막전.. (2) 메시짱 07-25 1156
38625 [MLB] 내일 개막 기대되네요 류뚱 선발이라는데 (3) 야놉스 07-24 739
38624 [MLB] [MLB] 콜 5이닝 완투승 현지해설 피칭영상 (1) MLB하이랏 07-24 631
38623 [기타] 네덜란드야구리그 인터넷 중계 안내. 신비은비 07-24 176
38622 [MLB] 김광현 9회 풀버젼~! (3) 진빠 07-23 1250
38621 [MLB] 7월23일 시범경기 김광현 1이닝 KKK 퍼펙트 마무리 (3) 샌디프리즈 07-23 890
38620 [MLB] PNC파크 임시 홈구장? 코리안 몬스터 류 웃는다 (1) 러키가이 07-22 1081
38619 [MLB] [기사]김광현 선발이아닌 마무리로 시즌 시작한다고… (3) 야놉스 07-21 1098
38618 [기타] 스리랑카 야구의 대파란 (3) 신비은비 07-21 1539
38617 [KBO] 도쿄올림픽 야구개막전 후쿠시마 강행, 한국대표팀 … (9) MR100 07-20 1906
38616 [KBO] 코난오브라이언 KBO ㅋㅋㅋㅋ ByuL9 07-20 1795
38615 [기타] 독일야구리그 17일 경기 하이라이트. (3) 신비은비 07-19 560
38614 [MLB] [STL]세인트루이스, 김광현 5이닝 5탈삼진 극찬 피칭영… MLB하이랏 07-17 1503
38613 [MLB] (현지해설) "KK가 인상적인 5이닝을 마칩니다" 김광현 (2) 러키가이 07-17 1550
38612 [MLB] 2000대 초반 오클랜드와 머니볼에 관한 잡담.. 진빠 07-17 369
38611 [KBO] 두산베어스 OB버전 유니폼과 엠블럼 (2) 저니 07-14 1331
38610 [KBO] 솔직히 한화와 롯데는 해체되어야 합니다 (8) 트렌드 07-14 1548
38609 [기타] 독일야구리그 인터넷 중계 안내. (1) 신비은비 07-14 614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