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야구게시판
 
작성일 : 19-09-30 12:59
[잡담] 구원투수 커쇼 대타 범가너 맞대결
 글쓴이 : 수월경화
조회 : 1,198  

3루 직선타
오늘 경기ㅋㅋ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어쩐지 19-09-30 15:08
   
커쇼가 못내 아쉬웠나보네요 3이닝만 더 던지면 방어율 2점대로 떨어지는데

로버츠가 결국은 허용을 안해준듯..... 본인커리어 첨으로 3점대 방어율 이라든데
 
 
Total 38,305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야게 운영원칙 (2016.06.03) (1) 가생이 04-06 254838
38035 [MLB] 문제의 5차전 (10) 태권부인 10-08 3167
38034 [잡담] 깻잎 한장 (1) 수월경화 10-08 1613
38033 [잡담] 명불허전 돌버츠..기어이 똥을 싸지르네.. (9) 메시짱 10-08 3159
38032 [MLB] 결국 최종전 가겠네여.. 아라미스 10-08 692
38031 [MLB] 최지만 포스트시즌 첫홈런 AL 디비전3차전 그레인키 (1) 러키가이 10-08 1647
38030 [잡담] 돌중일의 놀라운 예언 (2) 세운령 10-07 2348
38029 [MLB] 류는 패스트볼이 살아나야됨 (1) 더러운퍼기 10-07 1209
38028 [MLB] 다저스는 내일 끝낼듯합니다. (6) 통도판타지 10-07 2462
38027 [KBO] 헐... 야구인기가 정말 이렇게 떨어졌나요... (6) 할로윈데이 10-07 2167
38026 [MLB] 'PS 몬스터 부활' 류현진, 5이닝 3K 2실점 H/L (10) 러키가이 10-07 2875
38025 [MLB] (수많은 미인들) ♥ 배지현 LAD 왁스군단과 승리 자축 (7) 러키가이 10-07 3312
38024 [MLB] [이벤트 결과] ★ 최종 승자 (독식.. ㄷㄷㄷㄷㄷㄷㄷ… (18) 행운7 10-07 1694
38023 [잡담] 다저스 폴락, 디비전 시리즈 11타수 무안타 9삼진. (2) 새터푸른 10-07 1538
38022 [MLB] 아 몰랑 안 들려 사오정 역대급 기자회견 글자 43개끝 (3) 러키가이 10-07 1604
38021 [MLB] 조켈리 또 시작 ㅋㅋㅋㅋㅋ (6) 아라미스 10-07 2282
38020 [MLB] 오늘심판 (2) 새처럼 10-07 1396
38019 [잡담] 이벤트베팅 전원 실패... (11) 키움우승 10-07 1150
38018 [잡담] 2실점 한방에 베팅하신분들 17명빼고 다 폭망 (1) 키움우승 10-07 1440
38017 [MLB] [이벤트] 류현진 배팅 최종정리 (10) 행운7 10-07 2500
38016 [MLB] 휴스턴 전력이 최강이네요.. (8) 아라미스 10-06 2567
38015 [MLB] [공지][이벤트] ★ [류현진 NLDS] LA vs 워싱턴 (141) 행운7 10-06 2136
38014 [잡담] 류현진 3차전 초반부터 전력투구하기를.. (3) KNVB 10-05 2256
38013 [MLB] 3차전에서 류현진이 퀄스 못하고 지면... (3) 아라미스 10-05 3114
38012 [MLB] 역시 커쇼는 진리입니다... (10) 사이공 10-05 4069
38011 [MLB] 류 3차전은 마틴과? 감독 "성공 위해 뭐든 하겠다" (5) 러키가이 10-05 1639
38010 [MLB] 보라스 FA 시장 1선발 수요 크다 RYU 대박 세일즈 시작 (4) 러키가이 10-05 1397
38009 [MLB] [이현우의 MLB+] ERA1위 류현진 DS3차전 출격 왜? (3) 러키가이 10-05 1141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