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야구게시판
 
작성일 : 17-11-13 18:20
[잡담] 2018 프로야구 FA, 에이전트발 찌라시
 글쓴이 : 킁킁
조회 : 1,502  

김현수 NC 130억, 삼성도 비슷하게 제시

두산이 120억 정도 제시하지않으면 NC 가능성 높음

10억 정도의 차이면 김현수는 두산에 남을 듯

ML 잔류는 거의 불가, 일본 쪽은 중장거리 외인 타자인 김현수를 선호하지않는다고 함.

 

민병헌 삼성 90억, 롯데 80억 (두산에서는 안잡는걸로 가닥났다고 함)

민병헌은 황재균과 함께 빨리 발표날 것으로 보이는 FA 중 하나

부산 쪽으로 이사한다는 소문과 함께 롯데행이 급부상 중

허나, 마산 출신에 마산 선호 민병헌 와이프 때문에 김현수를 못잡은 NC가 민병헌을 잡는다는 소문도 있음

 

손아섭 미정, ML 아니면 무조건 롯데 잔류로 보임

 

황재균 KT 100억, (어느 기자가 100억썰을 풀었으나 실제로 80~90억이라고 돌고 있음)


정근우 한화 50억, 

 

이용규 롯데 60억, (롯데가 민병헌을 못잡으면 이용규로 선회할 것으로 보인다고 함)

 

정의윤 삼성 50억, 

 

손시헌, 채태인, 이대형, 김주찬, 최준석 잔류.

최준석은 수도권팀이 관심있다는 얘기가 있으나, 본인이 롯데 잔류를 선호한다고 함







찌라시지만 kbo도 이제 수십억 백억대네요.

이게 정상인지 모르겠네요.ㅋ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제나스 17-11-13 18:23
 
이용규 맞나요/

얼마전에 FA 신청 포기한걸로 알고있는데, 뭐 황재균이야 KT 입단이고..
주닝요 17-11-13 18:45
 
ㅇㅇㅇ fa신청포기전에 떠돌던거같은뎀
토미에 17-11-13 19:19
 
돈 단위 좀 달라지면 볼보이들 이용해서 파울볼 수집해다가 쌓아두지 말고, 메이쟈 처럼 관중들 한테 던져주고 그래라.
아라미스 17-11-13 20:07
 
이용규 롯데라니 ;;
신뢰성 확 떨어지네요 ㅋㅋ
봉냥2 17-11-13 20:21
 
김현수 10억 차이인데 안옮긴다구요?ㅋㅋ
10억이 얼마나 큰데ㅋㅋㅋㅋ
eS007 17-11-13 20:32
 
엔씨가 외야수를..?
사포닌 17-11-13 20:58
 
김현수 엔씨엔 필요없는데??
누런봉다리 17-11-13 21:12
 
엔씨팬으로 미쳐나요? 물론 리니지m 엄청난 수입으로 자금력 여유가 많은 엔씨지만 차라리 내년에 양의지라면 몰라도 당장 급한게 외야가 아니데 김현수를 구지 영입할까요?
부분모델 17-11-13 21:33
 
믈브만 갔다오면 값이 뛰니 ㄷㄷㄷㄷ
다정한검객 17-11-14 03:39
 
엘지 패싱....  일은 하는거냐?
폭스2 17-11-15 07:11
 
음~`
 
 
Total 35,828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야게 운영원칙 (2016.06.03) (1) 가생이 04-06 235172
35828 [MLB] MLB.com "강정호, 기량 되찾으면 2019시즌 30홈런도 가능" (3) 러키가이 12-14 1710
35827 [KBO] 니퍼트의 여정 (4) 드라소울 12-14 1361
35826 [MLB] 2018 추신수 홈런 모음~~ 영상 진빠 12-13 782
35825 [MLB] MLB.com, "류현진-유리베, 리그 브로맨스 랭킹 5위" (1) 러키가이 12-11 2191
35824 [MLB] [야구는 구라다] 겨우 7승 투수의 엄청 바쁜 시상식 (1) 러키가이 12-11 1493
35823 [KBO] 양의지 nc 125억 갔네요ㅋㅋ (5) 봉냥2 12-11 1630
35822 [잡담] 질롱인가 이거 국내 야구협회에서 어떻게 못하나요? (12) 베지터1 12-10 1977
35821 [MLB] 추신수 현지기자가 뽑은 텍사스 '올해의 선수' (1) 러키가이 12-08 2543
35820 [MLB] 美 매체 "류현진, 내년 11승·평균자책점 3.12 예상" (1) 러키가이 12-08 1175
35819 [MLB] 박찬호아시아 다승기록은 누가 깰까요? (6) 더러운퍼기 12-08 1358
35818 [MLB] 류현진이 20승을 2019시즌 목표로 밝힌 이유 (2) 러키가이 12-08 792
35817 [잡담] 질롱코리아 진짜 더럽게 못하네요 (3) 조홍 12-07 2113
35816 [MLB] LAD 매체, "류현진, 3개월 부상에도 최고 시즌" 호평 (1) 러키가이 12-05 3367
35815 [MLB] 美매체 류현진 리뷰 "올해최고경기 NLDS1차전" (1) 러키가이 12-05 1609
35814 [기타] 네버엔딩 스토리 김병현은 4번째 공을 던졌다 (5) 러키가이 12-03 2138
35813 [기타] 호주야구 질롱코리아 첫 만루홈런. (5) 신비은비 12-02 2753
35812 [MLB] 류현진 1년후FA시장 투수중 12위전망 좋은투수 (3) 러키가이 12-01 1580
35811 [기타] KBO 연합팀, 日 사회인 20세 투수에 '13K' (9) 베르테르 11-30 3460
35810 [기타] 호주데뷔 김병현 1이닝2K부활/질롱3연패탈출(종합) (5) 러키가이 11-29 2590
35809 [잡담] 커쇼와 류현진 내년에 류가 더 잘할듯요 (2) 페레스 11-29 1988
35808 [MLB] 2018 리뷰 ① 류현진, 부활의 날갯짓을 하다 (1) 러키가이 11-29 807
35807 [KBO] NC, 외국인포수 배탄코트 영입유력 콜라맛치킨 11-28 1105
35806 [KBO] 헨리 소사 은퇴설이 있던데.. (5) 흑룡야구 11-28 1423
35805 [MLB] 몬스터질주 돌아온 추추트레인/코리안빅리거 5人5色 (1) 러키가이 11-27 1223
35804 [잡담] 추신수를 처리할려면 3000만불보조정도면 가능할까요 (3) 페레스 11-27 1963
35803 [MLB] 류현진, 포스트시즌 보너스는 26만 달러 (2) 러키가이 11-27 1340
35802 [MLB] 류현진 잡은 다저스, 6선발 체재 가동할까 (8) 러키가이 11-24 3201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