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야구게시판
 
작성일 : 10-11-05 12:03
[NPB] 김태균 일본시리즈 5차전, 4타수4안타
 글쓴이 : 투레주루
조회 : 6,351  

김태균 일본시리즈 5차전, 4타수4안타




1회







3회







5회







7회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이차원흑곰 10-11-05 12:14
   
불꽃 방망이질
일차원백곰 10-11-05 12:28
   
불꽃 똑딱이질
     
이차원흑곰 10-11-05 13:21
   
ㅋㅋㅋㅋ아고배야 ㅋㅋ
삼차원불곰 10-11-05 12:57
   
불꽃 스윙질
     
이차원흑곰 10-11-05 13:21
   
ㅋㅋㅋㅋ굿센스시네용 ㅋ
필합 10-11-05 13:59
   
영상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잘보구 가요~
뉴에셈5 10-11-05 14:30
   
일본시리즈... 꼭 김태균손에서 우승하길....잘보고 갑니당~
기쁘네 10-11-05 14:56
   
4타수 4안타라니 다시봐두 감동이네요 잘보구갑니다
오잉 10-11-05 16:59
   
기무태균~~~~~~~~
싸대기 10-11-05 20:45
   
우승이 눈앞이네
qjqjekd 10-11-05 21:05
   
저거 노래 다비치 8282 아님?  희한하네 저것들이 어떻게 알고 노래하는 건가요.  다비치가 표절한건가요?
     
ㅇㅇ 10-11-06 00:02
   
8282 표절 걸린 곡 입니다.
Justin 10-11-05 23:12
   
현재 재팬시리즈 스코어가 어떻게 되고 있나요?
     
3:2 10-11-06 00:51
   
3:2 로 롯데가 앞서요
          
Justin 10-11-06 01:31
   
에스케이 vs 롯데
볼수있었으면좋겟네요..감사용^^
ㅋㅋ 10-11-06 21:35
   
일본시리즈  5차전 보니깐 ,, 우끼지도 않더라..
완존 동네 야구두 아니구 ,, 감독이 번트 지시했다고 높은 볼에 방망이 디미는 꼴이라니...
플라이볼로 아웃되고 런너 아웃되고,, 우리나라 동호인 야구 수준이네
275녀석이 이장면 봤으면.. 여전히 30년 운운할까? 진짜 한심한 수준이더라
피카츄 10-11-09 06:13
   
잘보고가요.
짠기업롯데 10-11-12 05:17
   
롯데 한국(재계5위권:40조원)에서 일본(일본롯데 재계 230위권,5조원)보다

8배 가량 매출 얻고 있으면서.. 돈 쓰는 거에는 정말 짠기업..

한국롯데야구 구단에도 돈 좀 쓰라  쓰레기 기업아
 
 
Total 39,166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야게 운영원칙 (2016.06.03) (1) 가생이 04-06 271270
1096 [국내야구] 주심의 사람잡는 투구실력! _ (3) 닭아가씨 09-22 1855
1095 [국내야구] 이번 4강 플옵은 서울팀 모두 몰락이네요 (4) 하이에나 09-22 1535
1094 [MLB] 작년 지바롯데의 유격수 (6) 월드컵태생 09-22 2485
1093 [국내야구] LG 뭐가 문제인가요? (9) 바말 09-22 1608
1092 [국내야구] 삼성대두산 끝내기 폭투로 삼성승 (5) 아마락커 09-21 1766
1091 [NPB] 이승엽 시즌 13호 홈런! (4) 바람난홍삼 09-20 5752
1090 [NPB] 임창용 시즌 27세이브 (2) 바람난홍삼 09-20 2342
1089 [국내야구] 최동원 _ ‘무쇠팔’이라 불린 사나이 (3) 닭아가씨 09-20 1921
1088 [국내야구] MVP 대결은... (4) 묵철 09-19 1428
1087 [국내야구] 근데 야구는 9개팀으로 하나요? (7) 하이에나 09-19 1735
1086 [국내야구] 1위삼성이 약해보이는 이유 (11) 아마락커 09-19 2132
1085 [국내야구] 야구선수들은 일본가서 검사 받는 이유가 뭐죠? (5) 유캔세이 09-18 1730
1084 [MLB] 메이저리그의 흔한 1루 송구 자동재생 (14) skeinlove 09-18 3300
1083 [NPB] 이승엽 시즌 12호 홈런 (5) 바람난홍삼 09-18 5668
1082 [국내야구] 두산팬들 임태훈 연호...ㄷㄷ (14) 하이에나 09-17 2771
1081 [국내야구] 임태훈의 1군복귀는.. (12) 묵철 09-17 2491
1080 [기타] 가네다 마사이치 400승 투수 (5) 호호동 09-17 2892
1079 [국내야구] 9.16)남은 잔여경기 생각했을때 말인데요 (8) 아마락커 09-16 1949
1078 [NPB] 이승엽 11호 투런 홈런 쳤네요~ (3) 무협작가 09-15 3495
1077 [국내야구] 내 평생 잊을수 없는 경기 Best 3 (9) 묵철 09-14 2941
1076 [국내야구] 현제 타팀들이 말하는 삼성 이미지ㅡㅡ;; (10) 아콰아아 09-14 2608
1075 [국내야구] 한화점수-기아점수=최동원 등번호 바말 09-14 1686
1074 [NPB] 임창용 시즌 25세이브 (5) 바람난홍삼 09-14 2760
1073 영웅이 돌아가셨습니다. (8) 비천호리 09-14 1765
1072 [국내야구] 오늘 기아vs한화전 보면서 느낀점 한줄평 (4) 묵철 09-13 2120
1071 [국내야구] 오승환에 관한 불편한 진실 (13) IceMan 09-13 3245
1070 [NPB] 이승엽 시즌 9 , 10호홈런 (3) 바람난홍삼 09-12 3290
 <  1411  1412  1413  1414  1415  1416  1417  1418  1419  14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