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애니 게시판
 
작성일 : 14-05-23 15:38
[잡담] 이거 무슨 만화 ㅋㅋㅋㅋ
 글쓴이 : 치면튄다
조회 : 6,825  

140082457512965.gif

 
우연히 본 짤인데 웃기네 ㅋㅋㅋ
할배 카리스마 있어 ㅎㅎㅎㅎ
이거 제목 아시는분? ㅋㅋㅋ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가끔쓴다 14-05-23 15:43
   
일상
stabber 14-05-23 15:51
   
일상 이라는 4컷만화 원작으로 카논, 에어, 클라나드, 러키스타, 케이온 등을 제작한 교토애니메이션에서
애니화한 애니메이션 일상입니다 나오는 할배는 토키사다메 고교 교장선생...자주 실려나가는 사람이죠
스토리 14-05-23 16:20
   
일상이라는 비일상을 그린 만화...
치면튄다 14-05-23 16:30
   
그렇군 모두 ㄳㄳ ㅋ
가생이만세 14-05-23 20:04
   
교장 선생님!
신규유저 14-05-23 22:01
   
stabber 14-05-23 22:11
   
일상은 일본어 어느 정도 들으실 수 있으시면 라디오 들어보시길 권장합니다 꿀잼이지요
러키스타에 이어서 콤비로 나온 콘노 히로미, 시라이시 미노루 외에는 성우들이 신인급이라서
둘이서 신인인 나노 성우를 막 휘어잡고 노는 시노노메 연구소 파트랑 신인급 3명이 진행하는
토키사다메 고교 파트 2개의 방송을 듣는 재미가 쏠쏠하지요
탈곡마귀 14-05-23 22:14
   
일상....;;;;? 일본에서는 운동장에서 사슴과 맞짱 뜨는게 일상...에 일부인가 보군요...흐음...;;;
     
stabber 14-05-23 22:17
   
하카세, 사카모토, 나노의 시노노메 연구소 멤버들만 봐도 일상이라는 제목은 그냥 반어적인 거죠 ㅎㅎㅎ
부산댁순정 14-06-01 16:22
   
이거 풀영상 엄청 재밋죠 ㅋㅋㅋㅋ
 
 
Total 3,970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애니게시판 운영원칙 (18) 가생이 04-08 138383
3700 [기타] (짱 팬픽)용산 대명의 나충기 (2) 주말엔야구 07-10 6955
3699 [잡담] 원펀맨 2기 망한듯. (10) 하기기 03-27 6950
3698 [일본애니] 22년간 기다려온 애니.. (3) 개개미 01-14 6938
3697 [잡담] 성공한 오덕 심형탁 (4) 태니하트 08-02 6934
3696 [기타] 中·日갈등 '불똥'이 코난에게도? (28) 블루하와이 04-13 6929
3695 [일본애니] 우익애니? 진격의 거인 OST 음악은 소름 돋네요 (14) 샌디프리즈 09-13 6923
3694 [일본애니] 한국 성우 vs 일본 성우 한국 애니 더빙을 처음본 … (8) 카라스 11-05 6915
3693 [잡담] 비디오 테이프 세대들의 추억어린 로봇 만화영화… (10) 경영O근혜 08-04 6914
3692 [일본애니] 아빠가 잘못했네... (9) 꿀꾸라 06-20 6909
3691 [미국애니] 스폰지밥이 한국에서 태어나다 (16) 햄돌 02-06 6904
3690 [잡담] 은혼 근황.......... (8) 선괴 11-02 6891
3689 [일본애니] 러브라이브 만화 잔인하네요; (5) 4번타자은… 07-19 6890
3688 [잡담] 드래곤볼 슈퍼가 그렇게 벨붕인가요? (11) sLavE 09-01 6890
3687 [기타] 작화의 발전(1937~2010) (약스압) (13) 태니하트 11-26 6881
3686 [기타] 일본의 광고 클라스 (19) 암코양이 06-08 6875
3685 [미국애니] 워해머 팬 1명이 만든 영상의 위엄 (19) 니에루 06-22 6852
3684 [잡담] 악마에게 영혼을 판 그림러 (10) 암코양이 01-15 6840
3683 [일본애니] 추천하고 싶은 감성 러브스토리 애니 (4) 샌디프리즈 10-12 6839
3682 [추천애니] 요즘 재미있는 만화/애니입니다 (12) 통통통 06-03 6835
3681 [잡담] (펌)더러운 인생 야무치 (17) 겨리 12-11 6829
3680 [잡담] 이거 무슨 만화 ㅋㅋㅋㅋ (10) 치면튄다 05-23 6826
3679 [기타] [섹드립킹] 세키 토모카즈 (자막) (8) 마느님 08-27 6822
3678 [국산애니] 웹툰 어느 날 잠에서 깨보니 베이글녀가 되어 있… (7) 카라스 10-14 6814
3677 [잡담] . (21) 코코로 09-05 6811
3676 [잡담] 애니화 되면 대박날 것 같은 소설은 뭘까요? (13) 마왕등극 06-02 6796
3675 [일본애니] 기갑창세기 모스피다 (8) 샤크티스 03-08 6770
3674 [일본애니] avi) 전설의 밀어서 잠금해제 (13) 아날로그 02-20 6768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