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애니 게시판
 
작성일 : 19-03-12 19:50
[잡담] 만약 코난과 김전일 둘 중 한명과 여행을 가야한다면?
 글쓴이 : 선괴
조회 : 3,201  

19금 이미지나 영상, 글은 절대 등록을 금합니다.


저는 코난하고 떠나고 싶습니다.

코난과 동료가 되면 최소한 죽을 일은 없을거같거든요.

반면에 김전일과 여행을 떠난다면 목숨을 보장할 수 없어보이는......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으하하 19-03-12 21:51
   
코난은 생각보다 살인범죄가 많지않음

김전일은 범죄가 나오면 연쇄살인

확률적으로 코난이죠
     
선괴 19-03-12 22:46
   
역시 그렇죠?
아무래도 어린아이 모습을 한 주인공과 고등학생이지만 어느정도 성인의 모습을 갖춘 주인공하고의 차이일 거 같아요.
샤루루 19-03-13 04:41
   
여행지 피바다
     
선괴 19-03-14 23:38
   
ㅎㅎㅎㅎㅎ
코난과 김전일의 머리카락만 보여도 다른 곳으로 도망쳐야하는.....
doodoo 19-03-13 08:47
   
코난 1표
근데 신이치랑 같이 가면 더 좋아용 ㅋ
     
선괴 19-03-14 23:39
   
코난하고 신이치는 동일인물이니..
괴도키드에게 변장해달라고 부탁을 해볼까요?


아, 아니구나.
코난이 신이치로 다시 되돌아오는 그런 때 같이가달라고 하면 되는거네요.
뭐꼬이떡밥 19-03-13 10:35
   
오늘 느낀건데...

에니게시판이 가장 순수한것 같군요 ㅎㅎㅎ
     
세트 19-03-14 09:40
   
222
애니게에는 어그로가 없네요 ㅋㅋ
     
선괴 19-03-14 23:40
   
애니를 본다는 건 어떻게보면 동심으로 돌아간다는 거니까요.
마왕등극 19-03-13 12:27
   
이건 어느쪽을 택해도... 재앙일 거 같은데요... ㄷㄷㄷ
     
선괴 19-03-14 23:40
   
크,
부정할 수 없는 진실이네요.
인생극장 19-03-13 14:41
   
김전일 쪽은 트릭을 떠나서 토막, 연쇄 등 더 잔혹하지 않나요? 죽냐 아니냐를 떠나서 시체건지기도 힘든
     
선괴 19-03-14 23:43
   
그렇죠.
좀 잔인한 편이죠.
그래서인지 우리나라 더빙판엔 모자이크처리한 게 있더라고요.
일본판도 그런지는 잘 모르겠지만요.
♡레이나♡ 19-03-13 15:27
   
김전일 쪽은 무조건 연쇄살인으로 이여지기 때문에 위험하고 심지어 지인들도 다치거나 죽을수도 있기에
코난이랑 가는게 더 안전함 근데 이둘이랑 여행가기 싫음 ㅋ
     
선괴 19-03-14 23:52
   
역시 둘 중 하나를 고르라면 코난이군요.
ㅎㅎㅎㅎㅎ

뭐, 어딜 고르든 사건에 휘말린다는 것만큼은 100%니까요.
znxhtm 19-03-13 15:51
   
집이 최고여
     
선괴 19-03-14 23:43
   
진리죠.
푹찍 19-03-13 21:10
   
둘이 같이 가면 어떨까 ㅋ
     
선괴 19-03-14 23:43
   
그 게임으로 나온 콜라보 작품이 하나 있던 거 같은 기분이.....
oldpla 19-03-13 23:05
   
죄가 없는 경우 둘다안전
조금이라도 캥길 경우 안가는게 정답 아닐까요?^^
     
선괴 19-03-14 23:44
   
ㅎㅎㅎㅎ
그게 그렇지만도 않은게.
카메라들고 전일이를 따라다니던 안경 쓴 캐릭터 하나는 죄가없는데도 죽었던.....

범인눈에도 띄지않을만큼 존재감이 약해야할거같아요.
멍게 19-03-14 00:50
   
생존확률은 코난쪽이 높죠
     
선괴 19-03-14 23:45
   
코난하고 지인이라면 죽을일은....
일단 없어보이죠.
아무래도.
ㅎㅎㅎ
merong 19-03-14 09:50
   
김전일에는 범죄 조직이 안나오고...
반면... 꼬꼬마로 만드는 능력을 가진 거대 범죄 조직이 언제든 나타날 준비가 되어 있는게 코난 아닌가요?
     
merong 19-03-14 13:33
   
하나 더,
란이 상대로 코난이 경쟁자라면 해볼만 할거 같음. 외모상 나이차가 있음. 란이 너 고소.
김전일 상대로 미유키는... 이미 틀린 게임임.
     
선괴 19-03-14 23:49
   
범죄조직이 나오던 건 탐정학원Q였죠 아마?
그런 걸 보면 생각은 하고있었던 거 같은데 작품성격상 어울리질 않는다고 생각했던 거 같아요.

그 신이치를 어린 코난으로 만든 독약은...
독약성분만 빼면,
이론상으론 영원히 살 수 있게 만드는 약이 아닐까싶은기분도 드네요.
풍선3개 19-03-14 11:05
   
그러나 하필 님이 떠난 그날이 검은조직편!! 스릴 ㄷㄷ
     
선괴 19-03-14 23:50
   
헐..
총알세레받아가면서 빌딩 막 터지고 건물 무너지고...
으아....
유T 19-03-14 20:29
   
코난 ^^이랑 같이가면 절대 안죽어요 코난만 따라다니면
     
선괴 19-03-14 23:51
   
그렇죠.
무조건 눈에 보이는 위치에만 있어야죠.
여기에 엑스트라위치로는 안되고 최소한 조연정도의 위치까지는 되어야 그나마 안심할 수 있어보이는......
로미오 19-03-14 21:51
   
코난은 사건전에 죽음을 막으려는 스타일  / 김전일은 죽은후에만 수사하는 스타일
     
선괴 19-03-14 23:54
   
김전일이라고 아주 그런 노력을 안했던건 아니지만...
좀 그런 성향이 짙긴하죠.
검푸른푸른 19-03-18 01:22
   
김전일이 사건수사를 시작하는 순간부터 피바다의 시작...
     
선괴 19-03-18 19:03
   
작품 초기엔 범인이 밝혀지자 스스로 불구덩이속에 들어간다거나 하며 죽는경우도 많더라고요.

코난하고는 사건의 무게감이 다른 그런 느낌이죠.

최근엔 37세인 김전일버전으로 새로운 이야기가 나온다고 하더군요.
 
 
Total 3,746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애니게시판 운영원칙 (17) 가생이 04-08 117297
3584 [잡담] 애니는 아니지만 킹덤 실사화 (20) 축구게시판 04-15 2630
3583 [일본애니] 그날 본 꽃의 이름을 우리는 아직 모른다.. (11) 태우자 04-15 1248
3582 [일본애니] 재와 환상의 그림갈 (18) 태우자 04-13 2319
3581 [잡담] 원펀맨2기1화후기 (11) 하기기 04-11 4576
3580 [기타] 남미쪽 애니메이션 축제라는데 처음보네요 (2) sweetkuk 04-11 2309
3579 [일본애니] 바이올렛 에버가든... 교토애니메이션의 끝장 그… (7) 태우자 04-10 2218
3578 [기타] 80년대 로봇들 리뷰 입니다.. (6) oldpla 04-10 2100
3577 [일본애니] 왜 애니를 끝까지 보지못하는걸까요..저만그런가… (4) 도핑 04-10 1022
3576 [일본애니] 볼룸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7) 태우자 04-10 978
3575 [잡담] 일본 경제가 가장 버블 일때가 80년대 일걸요.. 그… (15) 서클포스 04-09 5519
3574 [일본애니] 슬램덩크 산왕전 3d편집영상 (4) 백전백패 04-09 2736
3573 [잡담] 애니 수준이 확실히 퇴보했다는걸 깨달은게. (9) 혼자가좋아 04-09 2197
3572 [잡담] 제가 본 애니메이션은 (4) 나미 04-08 904
3571 [일본애니] 케이온 보고 있습니다..이러한 스타일의 애니좀 … (24) oldpla 04-08 1455
3570 [일본애니] 일본 애니의 발달과 쇠퇴... (12) Collector 04-07 3435
3569 [국산애니] 옜날 애니 ost 듣는데 넘 좋다.. (2) 도아됴아 04-07 983
3568 [국산애니] 한국은 왜 건담 애니메이션 같은걸 못만들어 내… (25) 강원도인 04-07 2425
3567 [일본애니] 엊그제 아노하나 보고 울었습니다 이거 보고 안… (9) 온디 04-05 1547
3566 [일본애니] 이 애니들 볼만한가요? (7) 샌디프리즈 04-05 1547
3565 [잡담] ㅠㅠ어렸을적 TV에서 봤던 만화영화를 찾습니다..… (12) adella 04-03 2052
3564 [기타] 시간널널하시면 애니송월드컵 어떠세요 (1) 온라 04-01 1169
3563 [후기] 칭송받는자(※약간의 스포주의) (4) 혀니군 03-28 2959
3562 [잡담] 원펀맨 2기 망한듯. (10) 하기기 03-27 6597
3561 [기타] 1989~2019 애니송 99선 (12) stabber 03-22 2379
3560 [일본애니] 밑에 메카닉 장르 암흑기 하니까 생각난 건담외 … (13) oldpla 03-22 3131
3559 [일본애니] 청춘 돼지는 바니걸.. 애니 재밌네요 (11) 샌디프리즈 03-21 4396
3558 [잡담] 아 .. 이제 메카닉 장르.암흑긴가요. .. (14) 타호마a 03-19 3564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