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애니 게시판
 
작성일 : 14-04-23 03:06
[잡담] 겨울왕국 일본에서 확실히 인기 있는 것 같네요
 글쓴이 : stabber
조회 : 4,257  



























































































































픽시브 가보니 193페이지, 3860장의 그림이 올라왔네요

개봉 하기 전에도 상당했는데 개봉 즈음해서 100페이지 증가

일본내 인기 있는 애니메이션 수준 이상 정도라고 해야할까요

물론 일본이라서 아래와 같은 것도 있더군요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선괴 14-04-23 03:08
   
괜찮은 그림들이 많이 있네요.
우리 나라 한창 때의 겨울왕국을 보는 듯 합니다.
광극 14-04-23 09:38
   
모바일에 자비를....
하연수 14-04-23 09:41
   
갑자기 엄청난 자료가 밀려와 인터넷이 꺼지는줄..알았네요 후헐...

역시 일덕후들이 한번 표적을 삼으면 무시무시한 화력을...
식쿤 14-04-23 10:20
   
개인이 만화 그려서 파는 행사에서 겨울왕국 만화 그려서 팔다가 피에 굶주린 거대 들쥐 디즈니에게 걸려서
3대가 망하는 사람이 나올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디즈니가 저작권에 관해선 아주 무자비하다죠.

그나저나 스크롤 압박 엄청나네요. 저거 다 올리는데 한 세월 걸리셨을읏 ㄷㄷ
     
마느님 14-04-23 10:48
   
이번 코미케에서 프로즌 19금 동인지를 볼 수 있는겁니까?ㅋㅋㅋㅋㅋ
          
식쿤 14-04-23 12:16
   
그걸 코미케라고 부르나요?
뭐 쨋든 디즈니는 예전부터 자사 캐릭터의 무단 도용에 엄청나게 강경하기로 유명했죠.
멋모르고 그려서 팔다가 걸려서 영혼까지 털리는 사례가 나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사실 살짝 기대중(?)
빠가살이 14-04-23 13:12
   
AV가 나와야 일본이지.
리리스 14-04-23 19:12
   
여왕폐하 만세!
세트 17-09-05 10:00
   
v
 
 
Total 3,956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애니게시판 운영원칙 (18) 가생이 04-08 135498
230 [기타] 보컬로이드 SeeU 이야기 하시길래... (1) 하린 04-25 1818
229 [일본애니] 애니 패러디는 이걸 빼놓으시면 안돼죠 ㅎㅎ (9) 퍼랭이 04-25 2076
228 [잡담] 보컬로이드 가 (44) 생마늘님 04-24 2103
227 [잡담] 만화에서 제일 짜증나는 캐릭터 (16) 하림치퀸 04-24 2705
226 [국산애니] [브금]한국 캐릭터들의 선창가 (19) 에르빈롬멜 04-24 3180
225 [잡담] 6월 연재 재개하는 토가시는 지금 과연 그리고 있… (6) stabber 04-24 3084
224 [잡담] 극사실주의 만화가 (15) Torrasque 04-24 3857
223 [잡담] 그러고 보면 특촬물도, 국산은 요즘 제작되어지… (13) 하연수 04-24 2309
222 [국산애니] 원더풀데이즈 당시에 극장에서 관람한 1人입니다 (6) 하연수 04-24 2511
221 [일본애니] 일본 애니의 목소리를 내는 사람의 얼굴을 모두 … (1) 늙은생강 04-23 2659
220 [국산애니] 샤프로 그린 파검기 ㅎ (9) 도모군 04-23 2738
219 [잡담] 돈이 안되고 대우가 개차반인데 쩌는 상품이 나… (36) NightEast 04-23 3061
218 [잡담] 국산 애니는 제 생각에도 돈 때문이 아닌가 싶네… (3) 선괴 04-23 1936
217 [국산애니] 제 생각에도 스토리때문은 아닌것 같습니다. (10) 리리스 04-23 1813
216 [국산애니] 국산 애니가 성공 못하는건 오로지 돈 때문인듯.. (22) 도모군 04-23 2123
215 [잡담] 국산애니가 성공 못하는 이유는 역시 (29) 극작가 04-23 2705
214 [추천애니] 본격 지구를 파개한다. (28) 선괴 04-23 3365
213 [잡담] [BGM] 쓰르라미 울적에 ost - You (3) 마느님 04-23 1941
212 [잡담] 겨울왕국 일본에서 확실히 인기 있는 것 같네요 (9) stabber 04-23 4258
211 [잡담] 잡담이라고 썼지만 질문입니다. 만화 제목을 찾… (6) 화색조 04-22 2021
210 [잡담] 이번 시즌 마음에 드는 히로인들 (5) stabber 04-22 5620
209 [잡담] 겨울왕국, 일본에서 대 흥행이라는군요 (11) 극작가 04-22 3082
208 [일본애니] 리메이크 됐으면 하는 애니들.. (12) 짤방달방 04-22 2602
207 [일본애니] 헌터x헌터 연재재개 (15) 에르빈롬멜 04-22 2443
206 [잡담] 애니 좀 찾아주세요 ㅎㅎ (6) NightEast 04-22 2094
205 [일본애니] 처음으로 안보겠다고 때려친 애니..... (11) 선괴 04-22 3099
204 [잡담] 이 애니를 아십니까? (20) 마왕등극 04-22 3091
 <  131  132  133  134  135  136  137  138  139  14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