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애니 게시판
 
작성일 : 14-04-17 23:04
[일본애니] 밑에 은혼극장판 2년후였나요? 최고의 정변은
 글쓴이 : 살려주세요
조회 : 2,126  

gintama2.gif


중간에 엘리자베스가 나와서 카츠라랑 곤도를 구해주지요

이거때문에 몇일동안은 웃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니 다보고나서 바로만들었었답니다 ㅋㅋ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마느님 14-04-17 23:07
   
ㅋㅋㅋㅋ개인적으로 주연캐릭 다 조지고 다니던 엘자벳도 기억에 남는다는ㅋㅋㅋ
     
마느님 14-04-17 23:07
   
아 그리고 5년후입니다
선괴 14-04-17 23:07
   
아!
엘리~자베스~~
바보임돠 14-04-18 01:10
   
엘리자베스 안에 남자 정체가 모임?
선괴 14-04-18 06:52
   
엘리자베스 정체는 렌호편에서 밝혀질뻔했지만 정체가 밝혀진 건 엘리자베스 대타였고 진짜 엘리자베스는 그 사이 휴가를 떠났다가 컴백했던.
렌호편에서 아마 소문을 듣자하니 당시 같은 시간에 방영했던 에이지의 시청률을 넘었다는.....
소시민B 14-04-18 13:05
   
극장판은 5년후의 이야기고요.

2년후 어쩌고는 TV판이 쉬었다가 새로 시작할때였던걸로 기억합니다.
원피스, 드래곤볼 패러디가 있었는데다 무슨 바이러스 때문에 난리났던 에피였었죠.
     
FK리스 14-04-19 10:34
   
그 2년 후가 훼이크였죠(...)
 
2년 지난 기분이 들게 만드는 사마귀(...)
냐즈0 17-08-30 21:25
   
1ㅂ
세트 17-09-05 09:59
   
z
샤렛 19-08-24 14:01
   
액박~~~~~
 
 
Total 3,850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애니게시판 운영원칙 (18) 가생이 04-08 123727
232 [잡담] 헐 민방위 사이버훈련 보는데.... (13) 믹네코이 04-25 1641
231 [국산애니] 원더풀 데이즈는 안그래도 스토리도 안습인데... (4) 짤방달방 04-25 1694
230 [국산애니] 고스트 메신져가 라노벨로 발매되네요 (8) 짤방달방 04-25 1486
229 [잡담] 보컬로이드를 너무 부정적으로 볼 필요는 없죠 (52) 마느님 04-25 1759
228 [기타] 보컬로이드 SeeU 이야기 하시길래... (1) 하린 04-25 1542
227 [일본애니] 애니 패러디는 이걸 빼놓으시면 안돼죠 ㅎㅎ (9) 퍼랭이 04-25 1850
226 [잡담] 보컬로이드 가 (44) 생마늘님 04-24 1821
225 [잡담] 만화에서 제일 짜증나는 캐릭터 (16) 하림치퀸 04-24 2492
224 [국산애니] [브금]한국 캐릭터들의 선창가 (19) 에르빈롬멜 04-24 2911
223 [잡담] 6월 연재 재개하는 토가시는 지금 과연 그리고 있… (6) stabber 04-24 2821
222 [잡담] 극사실주의 만화가 (15) Torrasque 04-24 3639
221 [잡담] 그러고 보면 특촬물도, 국산은 요즘 제작되어지… (13) 하연수 04-24 1958
220 [국산애니] 원더풀데이즈 당시에 극장에서 관람한 1人입니다 (6) 하연수 04-24 2096
219 [일본애니] 일본 애니의 목소리를 내는 사람의 얼굴을 모두 … (1) 늙은생강 04-23 2363
218 [국산애니] 샤프로 그린 파검기 ㅎ (9) 도모군 04-23 2452
217 [잡담] 돈이 안되고 대우가 개차반인데 쩌는 상품이 나… (36) NightEast 04-23 2599
216 [잡담] 국산 애니는 제 생각에도 돈 때문이 아닌가 싶네… (3) 선괴 04-23 1720
215 [국산애니] 제 생각에도 스토리때문은 아닌것 같습니다. (10) 리리스 04-23 1575
214 [국산애니] 국산 애니가 성공 못하는건 오로지 돈 때문인듯.. (22) 도모군 04-23 1878
213 [잡담] 국산애니가 성공 못하는 이유는 역시 (29) 극작가 04-23 2466
212 [추천애니] 본격 지구를 파개한다. (28) 선괴 04-23 2898
211 [잡담] [BGM] 쓰르라미 울적에 ost - You (3) 마느님 04-23 1713
210 [잡담] 겨울왕국 일본에서 확실히 인기 있는 것 같네요 (9) stabber 04-23 3997
209 [잡담] 잡담이라고 썼지만 질문입니다. 만화 제목을 찾… (5) 화색조 04-22 1725
208 [잡담] 이번 시즌 마음에 드는 히로인들 (5) stabber 04-22 5307
207 [잡담] 겨울왕국, 일본에서 대 흥행이라는군요 (11) 극작가 04-22 2820
206 [일본애니] 리메이크 됐으면 하는 애니들.. (12) 짤방달방 04-22 2331
 <  131  132  133  134  135  136  137  138  139  14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