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애니 게시판
 
작성일 : 14-04-13 08:05
[국산애니] 처녀제물
 글쓴이 : 팜므파탈k
조회 : 3,269  

신_고~1.JPG

ㅋㅋ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극작가 14-04-13 09:15
   
ㅋㅋㅋㅋㅋㅋㅋㅋ
스토리 14-04-13 13:06
   
ㅋㅋㅋㅋ
실타래 14-04-13 18:56
   
ㅋㅋㅋ;;  근데 머리에 뿔이 달린 외형은 도깨비가 아니라 일본의 요괴라던데... 이런건 바로 잡아야 하지 않을까 싶네요..
불짬뽕 14-04-14 16:36
   
제가 알기론 뿔하나 도깨비가 국산이고 뿔 두개는 일제라고 하더군요.
     
실타래 14-04-14 17:48
   
한국의 도깨비는 덩치가 크고 피부가 검은거 외에는 인간과 다를바 없는 외형입니다.
http://hello519.tistory.com/193
     
햄돌 14-04-14 18:48
   
고구려벽화나 신라시대벽화에 뿔두개달린게 있음
세트 17-09-07 02:59
   
쥬스알리아 19-05-17 00:52
   
ㅎㅎㅎ
 
 
Total 3,871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애니게시판 운영원칙 (18) 가생이 04-08 126713
253 [잡담] 창작은 어려워요. (57) 개츠비 04-27 1816
252 [국산애니] 제 마비노기 케릭터 그림, 오늘 원피스 몰아서 봄 (6) 도모군 04-26 2236
251 [미국애니] 겨울왕국 일본 근황 (5) 도제조 04-26 3392
250 [일본애니] 싱크로 쩌는 킬라킬x죠죠 오프닝 (3) 쪽바리조져… 04-26 2014
249 [잡담] 정통판타지쓰는 애들은 (16) 극작가 04-26 2603
248 [미국애니] 미녀와 야수 (4) 암코양이 04-26 2294
247 [추천애니] R.O.D (Read Or Die) 추천해 드려요 (13) 홍대소녀 04-26 3034
246 [일본애니] 사무라이 플라멩코라는 작품을 완결까지 봤는데.… (10) 하연수 04-26 1760
245 [일본애니] 미야자키 하야오 최고 명작 (8) 암코양이 04-26 2396
244 [미국애니] rwby 좋아하는분 계십니까!! rwby!! (12) ㅠㅠㅠ 04-26 1996
243 [일본애니] 애니게시판이라니!! (73) 선지 04-26 1619
242 [미국애니] 투니버스 개국 초기 방영한 작품인데 기억 나시… (6) 짤방달방 04-26 2634
241 [국산애니] 도모군 님의 파검기 팬아트를 보니 파검기 기억… (2) 짤방달방 04-26 1429
240 [미국애니] 그나마 근래에 본 미국 tv시리즈 애니메이션은 (3) 짤방달방 04-25 1927
239 [애니리뷰] 미국애니와 일본애니의 차이 (12) 극작가 04-25 3614
238 [OP/ED] 그렌라간 나암편 엔딩) 눈물의 씨앗, 미소의 꽃 (7) 극작가 04-25 2628
237 [OP/ED] [BGM]은혼 曇天(담천) (4) 마느님 04-25 1905
236 [일본애니] 킬라킬 도대체 이거 먼내용인지.. (11) 홍대소녀 04-25 4308
235 [미국애니] 벅스 라이프 (1998) (91) 암코양이 04-25 3173
234 [미국애니] 이 애니의 제목이 뭔가요? (6) 암코양이 04-25 2185
233 [OP/ED] 백금디스코 REMIX (5) 마느님 04-25 1765
232 [잡담] 헐 민방위 사이버훈련 보는데.... (13) 믹네코이 04-25 1729
231 [국산애니] 원더풀 데이즈는 안그래도 스토리도 안습인데... (4) 짤방달방 04-25 1789
230 [국산애니] 고스트 메신져가 라노벨로 발매되네요 (8) 짤방달방 04-25 1567
229 [잡담] 보컬로이드를 너무 부정적으로 볼 필요는 없죠 (52) 마느님 04-25 1850
228 [기타] 보컬로이드 SeeU 이야기 하시길래... (1) 하린 04-25 1625
227 [일본애니] 애니 패러디는 이걸 빼놓으시면 안돼죠 ㅎㅎ (9) 퍼랭이 04-25 1938
 <  131  132  133  134  135  136  137  138  139  14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