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애니 게시판
 
작성일 : 14-12-28 08:58
[기타] 디지몬 어드벤처 15주년 신작.
 글쓴이 : 암코양이
조회 : 5,094  

2015년 4월 방송예정.






444.jpg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선괴 14-12-28 10:07
   
진짜 옛날그림이 더 나은데....
눈물 날 듯....
     
쥬스알리아 19-06-04 13:35
   
그런 감이 있네요~ㅎ
투니 14-12-28 11:13
   
근데 애들이 큰 느낌인ㄷ
구비 14-12-28 15:30
   
많이컸네..추억돋는다
♡레이나♡ 14-12-28 16:34
   
이건 봐야지 ㅎㅎ
나이thㅡ 14-12-28 17:43
   
그림체가.. 왜 . 갓슈벨 생각나는 걸까요..
얼음인형 14-12-28 19:29
   
우허~ 눈물 나겠네

전영호 - butterfly 배경음악이 더 울리게 만드네요 ㅜㅡ
     
초승달 14-12-28 20:24
   
저도요 ㅜㅜ
     
짤방달방 14-12-29 19:03
   
버터플라이는 진짜 전영호 님께서 부르신게 레전이죠
초승달 14-12-28 20:24
   
와 진짜 추억이네요. 디지몬 어드벤처 정말 재밌게봤고 파워디지몬 재밌었는데 디지몬 테이머즈되면서 재미가 반감되더니 그이후로 거의 망했던ㅎㅎ 근데 그림체가 별로네요.ㅜㅜ 옛날 그림체가 정감들고 더 좋은데 ㅎㅎ
위성인 15-01-02 15:15
   
이거 눈만 옛날버전으로 바꿔 그린거 봤는데 훨씬낫더라구요 ㅋㅋㅋㅋㅋ
 
 
Total 412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142 [기타] 이젠 ISIS 모에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 태니하트 02-02 11732
141 [기타] 살해협박을 받은 애니메이션 감독. (13) 아뒤도업네 01-30 9197
140 [기타] 여기다 올려도 되는지 모르겠네요..예전만화 찾… (3) 나비싸 01-24 2067
139 [기타] 초극우애니 칸코레에 대해 알아봅시다 (10) 태니하트 01-24 10082
138 [기타] 밑에 러브라이브 내한 관련해서 (1) 마느님 01-24 1936
137 [기타] 일본애니는... (7) 내일을위해 01-21 2903
136 [기타] ★ 백합만화로 달립니다2 (3) 태니하트 01-20 9353
135 [기타] 일반인들도 한번쯤 들어봤을 애니 노래(ost) (6) 태니하트 01-16 2896
134 [기타] 그리스 조각같은 세일러문 (17) 암코양이 01-14 6935
133 [기타] 도트 장인 (5) 암코양이 01-14 6156
132 [기타] 만화책이 넘쳐나는 방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25) 암코양이 01-13 6107
131 [기타] 사진 한장으로 보는 시대별 일본만화 그림체 (7) 태니하트 01-12 8195
130 [기타] 소드아트온라인 시논 코스프레 (8) 알브 01-12 9690
129 [기타] 역대 애니메이션 수익 (29) 암코양이 01-10 9731
128 [기타] 마징가Z 40주년 피규어 (11) 암코양이 01-07 3369
127 [기타] 액션의 끝판왕들 생생한 피규어 (6) 암코양이 01-04 3032
126 [기타] 픽셀 아트 (7) 암코양이 01-01 5652
125 [기타] (정보) 최신애니 3개가 무료로 풀렸습니다. (4) 태니하트 12-31 4773
124 [기타] 디지몬 어드벤처 15주년 신작. (11) 암코양이 12-28 5095
123 [기타] TV판과 BD판 작화 비교.jpg (8) 태니하트 12-20 24658
122 [기타] 진짜 람보 살아있는 듯 (1) 암코양이 12-19 3923
121 [기타] [BGM]정품보다 품질이 좋은 커스텀 스파이더맨 (2) 암코양이 12-19 6324
120 [기타] 실사라 해도 믿을 것 같은 함선의 모습 (10) 암코양이 12-18 3286
119 [기타] 오타쿠로서의 삶.jpg (16) 태니하트 12-17 6594
118 [기타] '추억' 이 만들어낸 종이의 꿈... :: 통근열… (6) 암코양이 12-15 4454
117 [기타] 한복 입힌 서양동화 (25) 암코양이 12-13 9207
116 [기타] 원래 애니송 op곡은 ed곡보다 발매가 늦나요?? (2) kiyoke 12-10 1575
 <  11  12  13  14  15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