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동아시아 게시판
 
작성일 : 11-01-27 11:10
2012년 2013년 안에 남북통일되면 맞게될 대한민국에살고있는 대만화교 짱골라 짱게들 운명
 글쓴이 : 남북통일이…
조회 : 3,851  



대한민국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남북통일하면 

대한민국에 살고있는 대만화교 기생충 짱골라 짱게들은

1번 한국인으로 귀화를 하게됨

2번 중국대만등 제3세계로 떠남

내말이 정답이네    남북통일되면 내나라 내동포 내민족이 먼저임

어떤 미췬놈들이 화교타운만들자 화교들 도와주자 라고 헛소리를 누가 하겠음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Assa 11-01-27 11:29
   
맞는말 2300만이나 되는 그것도 가르치면 손기술도 좋을 한민족들임 ㅇㅇ 그사람들 쓰지 ㅋ 북한에 특구를 여러가지 만들어서 외국기업 자본 유치하고 해야지 혹 좀 잘살아 졌다고 또 다시 분리할 마음을 가질만한 북한 지도자 놈들은 남쪽으로 다 불러들여서 감시 그리고 집도 많이 지어주고
유령 11-01-27 12:05
   
통일하면 김씨 부자부터 처형해야 한다.
미나리 11-01-27 14:49
   
통일되면 20년뒤에 일본의 모든면에서 앞서나간다.
     
잉잉 11-01-27 20:24
   
오덕력도 앞서가나요?
          
zzzz 11-01-29 03: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우장 11-01-27 16:03
   
2012년 지구 종말입니다. ㅋㅋ
페넬로페 11-01-27 16:07
   
통일되면 일본 앞서는건 시간문제고 중국에 있는 우리기업들도 다 북한으로 옮겨야죠
우리는 저력이 있는 민족이니까 북한경제 살리는것도 시간문제
다문화정책 11-01-27 17:35
   
현재 한국의 다문화 정책은 흩어진 한민족 찾기 프로젝트에 더 가깝습니다.
물론 그 와중에 다른 민족과 섞일 경우도 있겠지만 그거야 언어 장벽 때문에
쉽지 않은 일이니 저절로 걸러질 일이죠...조선시대에도 했던 귀화정책은 현대의
다문화 정책과 거의 맞먹지 싶습니다...그때 했던 것을 되살리자는 것이죠..그 이
상도 그 이하도 아닌거 같습니다.
ㅇㅇ 11-01-28 04:01
   
북한 사람들이 통일 됬다고 무지막지하게 남한으로 들어 오게 할순 없죠.

위에 분 말씀처럼 개성과 같은 경제 특구를 앞으로 10여개는 더 만들어서

북한의 지디피를 일정 수준으로 끌어 올린뒤 개방하겠죠.
아바타 11-01-28 14:02
   
망합니다 우리나라
스포츠도 망하죠 정치도 망하죠
카이사르98 11-01-29 11:49
   
지구의 종말 보다는 2023~2022년도에 지구의 황도대가 바뀌는데 . . .그때 지진 화산폭발 해일
엄청 일어날기다 . . .으휴 그때까지 귀농해서 자급자족 시스템을 완성해야 할텐뎅 . . .
7조불 11-01-29 20:45
   
북한의 자하자원 약 7000조원

석유 매장량 최소 400억 배럴 최대 700억 배럴..-----> 사우디 매장량의 1/3 
우라늄 전세계 매장량 1위  -----> 화석 연료 시대 이후 원자력 시대..요즘 원전 건설 붐인 이유..
마그네 사이트 전세계 1위 ------> 신소재,우주시대 항공기 재료 반도체와 항공기 재료 (일부 희토류)
이외 무연탄, 구리,아연 ,철광석도 절라 많음..

중국이 북한 지하자원에 군침을 절라게 흘리고 있음.
 
 
Total 17,600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698 [중국] 중국인들 한국 축구에 대한 열등감 (3) 용트림 02-21 4163
697 [중국] 중국 이 가장 두려워 하는 나라 인도와 갈등 용트림 02-21 3587
696 [기타] 골때리는 조선왕조실록 (9) BULLET 02-20 4642
695 낙랑군, 만리장성은 한반도에 들어와 있었는가? (13) 일본우익이 02-20 3751
694 [기타] 질문.한국은 왜? (15) oOoMMmm3 02-19 3835
693 [기타] 남북통일님 보세요-안타까운 마음에 chicheon 02-19 3325
692 한국인들은 이상한게 (27) 남북통일이… 02-18 4432
691 필리핀에 있는 코피노들 신경안써도 된다 (11) 남북통일이… 02-18 3801
690 남북통일이먼저 님 보세요 (54) 객님 02-18 3374
689 f 11-02-18 12:50 <====시비걸지마라 (3) 남북통일이… 02-18 3036
688 어쨋든 나라혼란 일으키는 이슬람이란 종교는 안됩… (11) 남북통일이… 02-18 3226
687 우리나라는 선진국이 아니라 (12) 남북통일이… 02-17 3258
686 우리할머니가 (2) 남북통일이… 02-17 2830
685 부탁이니 김대중노벨상 받은거 욕하지말라<====이… (8) 남북통일이… 02-17 3195
684 중국이 더이상의 발전이 사실상 힘든 이유는 (4) ^^ 02-17 3309
683 [중국] 중국버블경제 얼마까지지속될까. (9) 짜장놈들이… 02-17 5336
682 [대만] 서양인들이 본 대만 내 반한정서 (8) oOoMMmm3 02-17 6884
681 제가 본 이집트 시위대는 (2) ^^ 02-17 2771
680 [일본] 센카쿠열도가 중국땅이라는 증거발견 (25) hongdugea 02-16 6084
679 [기타] 차라리 히틀러처럼 짓밟고 지배하고 학살하고 다니… (8) ㅇㄹ 02-16 3358
678 bullet 학살극은 미화되지않는다<====이런식으로 비… (9) 남북통일이… 02-16 2847
677 [기타] 그리스의 군사독재자 메탁사스 독재자인가 ? 침략군… (3) // 02-16 3385
676 우리나라는 왜 이렇게 지도자 복이 (14) oOoMMmm3 02-16 2929
675 [기타] 히틀러가 대단하긴 대단했다 (14) d 02-16 3241
674 어제 피디수첩 ㅋ 대박 ㅋ (1) Assa 02-16 2992
673 김구선생님을 비교할만 독립투사는 (3) 남북통일이… 02-16 2846
672 조선족 이젠 우체국사칭 보이스피싱...00-0000번 조심… (7) 쿠르르 02-16 3329
 <  621  622  623  624  625  626  627  628  629  6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