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동아시아 게시판
 
작성일 : 11-01-07 22:12
[중국] 중국이요? 세계를 재패할 위대한나라아닙니까
 글쓴이 : 스탈린
조회 : 4,061  

문화가 발생했지만 그 후손들이 귀찮다고 파괴하는민족이 듫끓는나라

한자라는 훌륭한 문자를 만들엇지만 자신들 스스로 간체라는 문자를 만들어 파괴하고
전파해준 한국에와서 공부하는 훌륭한나라

매춘굴,아편굴이 있던곳에 매춘전문빌딩이 들어서는 고발전의 나라

공산주의 처럼 복지를 해준다고 하며 복지예산중 30%이상이 횡령하는 공무원들이 살기좋은나라

부모와 자식이 성교제를 하고,남자가 여자를 대낮에 강간하고,시어머니와 며느리가
맞담배피는 예의지국

영국의 학자 액튼이 말하는 절대권력부패설 을 뒤집고 대놓고 부패하는 당당한나라

국가정책이 네티즌에 이루어지는 아주 IT강국 (ㅋㅋㅋㅋㅋ)

자금성이라는 세계최고의 궁궐을 지어놓고서는 그안에는 청소도안하고 잡상인이 듫끓는 상업국가

공업정책으로 지구를 갉아먹는데 큰 공헌하는 친자연국가

주민등록번호 유출기술이 세계최강인 정보산업국가


자..

이것들만보아도 중국은 멋진나라죠?

자 화교분들

더 떠들어보시죠 ㅋㅋ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11-01-07 22:15
   
자장면 안판다 해
     
스탈린 11-01-07 22:15
   
정확한답변 ㅋㅋㅋㅋㅋㅋㅋ
rina 11-01-07 22:16
   
제목좀.. ㅋㅋㅋ 화교인줄 알고 자꾸 낚여요 ㅋㅋ
     
스탈린 11-01-07 22:16
   
절기억하시면 안낚일겁니다 ㅎ
          
rina 11-01-07 22:48
   
아 제가 글쓴이는 안보고 제목만 보고 클릭해서 들어오는 경우가 많아서...
ㅋㅋㅋ 글쓴이도 봐야겠네요 ㅋ
조정 11-01-07 22:47
   
ㅎㅎㅎㅎ
동아시아 게시판의 지킴이 분들 수고하십니다..

잡탕들 오면 사정없이 싸대기 날리시길...ㅋㅋㅋ
짱깨척살중… 11-01-07 22:53
   
마지막에 ㄹㄹ 한테 마음이 약해져서 짱깨척살에서 짱깨척살중단으로 바꿨습니다.
다시 ㄹㄹ이 들어와도 따뜻하게 맞아주세요. ㅋㅋ
조정 11-01-07 23:17
   
참고로 잡탕들의 최고 기술은

춘추필법(불리한것은 축소은폐 유리한것은 최대한부풀리는필법)
잡탕역사를 가진국가이다보니 정권유지차원에서 최대한 이용하는겁니다

중상 모략 (이것역시도 잡탕역사를 유지하기위한필수항목)

사정이 이러하다보니 정신세계 역시 항상 혼란한겁니다
글을 올리고나서도 스스로 혼란에 빠지는일이 자주생기죠..ㅎㅎㅎ
s 11-01-08 01: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단하다. 짱국.ㅋㅋㅋ
skeinlove 11-01-08 12: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단하군 짱깨
근데 진짜루요 시어머니 며느리 맞담배 피우나요
     
스탈린 11-01-08 14:32
   
며느리 曰 "어머니 맨솔하나만 주세요 중국담배는 너무 독해서요 "
ㅇㅇㅇ 11-01-08 14:03
   
노숙자건 엘리트건
중국에 이익에 반하면 얼굴이 벌겋게 상기돼...
중화 만세를 외치며 주둥이가 튀어 나오는 나라....
ㅇㅇㅋ 11-01-08 14:05
   
한국이나 몽골같은 영토작고 인구작은 나라가
방어적 민족주의를 펼칠때

열등감에 시달려
15억 인구가 공격적 광민족주의에 빠져 있는 나라.....
11-01-08 15:57
   
중국은 한국에게 항상 열등감이 심한것 같다. 예를들어 고구려도 그렇고 한류의 영향인가? 중국은 한국한테 영향을 참 많이 받는 나라이다 그러나 정작 본인들은 그걸 인정하지 않는다 중국 연예인들만 봐도 한국가수들 영향을 많이 받아 흉내내는 그룹들이 많다. 제발좀 열등감에서 벗어나길 바란다.
카피나 표절좀 그만해라 그러니까 발전이 없지 이후진국아
rew 11-01-12 00:35
   
중국은 세계최대의 식민지였다.
 
 
Total 18,475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게시물 제목에 성적,욕설등 기재하지 마세요. (11) 가생이 08-20 4310
574 2012년 2013년 안에 남북통일되면 맞게될 대한민국에살… (12) 남북통일이… 01-27 4087
573 과연 백제와 왜는 어떤 관계 였는가? (13) 망구베르티 01-27 3754
572 운영자님 대한민국에서 살고있는 대만화교 기생충 … (10) 남북통일먼… 01-27 3792
571 [기타] 18족속들에게 보내는 역사전쟁 선포문 [펌] (4) 666 01-27 5131
570 신라의 실수는 백제식민지들을 제대로 흡수 못한거.. (18) 신라 01-27 4216
569 [일본] 일본우익이 말하는 한국역사 (15) ㅈㅈ 01-27 5872
568 [중국] 중국의 정치상황과 북한 (6) ㅈㅈ 01-27 3878
567 [대만] KOREA vs TAIWAN台灣出口剩韓國一半(1,2,3,4/6): 여러곳에 … (5) ㅈㅈ 01-26 4487
566 [대만] KOREA vs TAIWAN台灣出口剩韓國一半(5/6) ㅈㅈ 01-26 3680
565 [대만] KOREA vs TAIWAN台灣出口剩韓國一半(최종편) (1) ㅈㅈ 01-26 3899
564 헐? 이게 왜 비밀글??? 운영자님 뭐하십니까? (4) 01-26 2986
563 조선사편수회 괏나 Assa 01-26 3094
562 [기타] 잡담게시판의 [망구베르티]같은 애들은... (4) sdg 01-26 3359
561 [중국] 밑에 중국에 대해 글 올린 사람입니다 (1) ㅈㅈ 01-26 3238
560 중공에게 정의란 무엇인가??? (2) 01-26 2795
559 왜 중국인들은 미움을 받는가? (8) 망구베르티 01-26 3345
558 [중국] 여기가 역사계시판이냐! 왜이렇게 환빠들이 많은가! (96) shantou 01-26 4043
557 정통 외 그 밖의 중국인들은 이 글을 보고 답변 요망. (1) 맙소사 01-26 3051
556 [중국] 흠정만주원류고(퍼온글) (4) ㅈㅈ 01-25 4877
555 [중국] 명말청초 만주족의 한족 대학살의 기록들 (퍼온글) ㅈㅈ 01-25 4262
554 [중국] 중국이란 나라는? (퍼온글) (11) ㅈㅈ 01-25 4854
553 [중국] 정통님 443번 게시글 읽고 글 작성바랍니다 ㅈㅈ 01-25 3099
552 중국사는 단지 한 송 명일 뿐이다 2(북방민족식민지) (6) ㅇㄹㅇ 01-25 4846
551 [몽골] 중국사는 단지 한 송 명일 뿐이다 1( 고대 중국인은 … ㄱㄱ 01-25 3973
550 고구려사 쟁점3 고려는 고구려를 계승했나 (9) 정통 01-25 3919
549 [기타] 흉노제국은 한국사 (90) serf 01-25 6041
548 고구려사 쟁점2. 고구려족은 중국에서 발원하였다. (3) 정통 01-25 2593
 <  661  662  663  664  665  666  667  668  669  67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