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동아시아 게시판
 
작성일 : 10-11-25 22:58
도대체 조선족 활개치는 저 싸이트 주소와 이름이 어떻게 됩니까?
 글쓴이 : 루아향
조회 : 5,075  





동족이라는 새끼들이 저 모양이니 더 화나네요 차라리 짱깨새끼들이면 걍 미친놈들 이러고 말지만.


하.....


주소좀 한번 알려주세요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박사 10-11-26 02:23
   
조선족 사이트
한글로
모이자  쳐보세요.
후후 10-11-27 09:21
   
연변통보로 쳐 보세요
ㄻㅎㄷ 10-11-27 20:31
   
할일 없는 백수건달들 모여 지껄여대는 장소군..ㅋㅋ
 
 
Total 17,588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335 백제나 고구려 후손분들 안계신가요? (15) 화니 12-30 6176
334 중국 풉~~~~~~~~ (5) ㄹㅇㄴ 12-30 3863
333 [기타] 중국인들 글에 대한 대처법 (2) ㅈㅈ 12-29 3948
332 라텍스님 보시죠. (9) rina 12-29 3344
331 [기타] 공자와 징기스칸, 한자는 한민족과 연관이 깊습니다 (7) 엥가 12-29 4549
330 좌파라 비난하는 보수들 그들은 철학이 있는가? (7) 라텍스 12-29 3390
329 중국을 어떻게 믿을수가 있을까? (25) ㄹㅇㄴ 12-29 3965
328 [기타] 한국의 20년후 예상!! (10) 꼬추큰남자 12-29 5099
327 [중국] 한국은 미국을 버려라 러,중,한 (41) 라텍스 12-29 4808
326 [대만] 자유중국 대만과 대한민국 한국의 차이 (6) 12-29 5493
325 [중국] 그냥 괘변 늘러놀려면.. (1) 짱개킬러 12-29 2989
324 간도가 과연 우리땅인가? (9) 독도는 우… 12-29 6314
323 <이승만이 없었다면 대한민국 없다>(로버트 올리… (5) 12-29 3726
322 중국은 공산주의 국가가 아닙니다. (5) ㄹㅇㄴ 12-28 4948
321 [중국] 강력한 중국 우리의 선택? (16) 라텍스 12-28 3982
320 중국은 항상 자신이 한국의 형님이고 조상님이라 말… (9) 꿍스꿍스 12-28 4427
319 영웅이 된 징기스칸과 악적이 된 충신 악비 (4) ㄹㅇㄴ 12-28 4116
318 중화사상 중화사상 거리시는 친중인들은 봅니다 (12) 스탈린 12-28 3973
317 공자와 칭기스칸 조조는 사실 모두 한국인입니다. (17) 공자 12-28 4941
316 [공지] 동아시아 게시판 이용 안내 추가적 내용입니다. (8) 객님 12-28 39651
315 [중국] 중국과북한은.. (2) 짱개킬러 12-28 3236
314 [중국] 123 대한 (9) 라텍스 12-27 4177
313 [중국] 쭝꿔는 헛소리 하지말고 소수민족 독립이나 시켜줘!! (8) rina 12-27 4547
312 한성님 ..참 불쌍한분이죠 (5) 스탈린 12-27 3142
311 한반도 통일 중국이 허락하면 당장. (16) 라텍스 12-27 4249
310 [기타] 터키와 한국 관계의 진실 (25) 뜨거운우동 12-27 8950
309 극동아시아의 패러다임 (5) 라텍스 12-27 4386
 <  631  632  633  634  635  636  637  638  639  640  >